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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광 대사의 점쟁이 _ 윤광 대사의 점쟁이 정확합니까?

인감 마스터: 선생님을 존중하는 방법? -erbao 만 돌리는 거사가 되지 마라.

최근 절강성 타이저우의 채식관에 갔는데, 거의 100 명에 가까운 거사가 연합하여 개업한 것이다. 이 거사들은 정토법을 자주 공부했고, 모두 한 해외 법사가 전수하는 방법에 근거했다. 그러나 이런 사람은 삼보거사라고 불리지만 삼보거사의 느낌은 전혀 없다. 기껏해야 이보속인에 불과하다. 왜, 그래서 이 거사들은 그들의 채식점에서 스님을 볼 때, 마치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처럼 그들을 상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질문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머리를 조아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렇게 악행을 저지르니, 삼보를 돌리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삼보법문에 도움을 청한다면, 너는 스님이 예의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니?

그러나 이렇게 스님에 대한 불경은 결코 한두 명의 거사의 우연이 아니다. 지금의 평신도는 이런 나쁜 습관이 많다. 한 선생님은 삼회를 문외한에게 가르쳤지만, 한 문외한은 시종일관 삼회를 가르치는 선생님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그것이 가볍고 느리다는 것을 보여준다. 더욱 염치없는 거사가 세 번이나 가르친 선생님과 함께 걸을 때 곧장 선생님 앞으로 달려가 성큼성큼 걸어갔다. 3 회 선생님이 상을 받기 전에도 그랬는데 상황이 더 나빠요. 이렇게 뻔뻔한 거사는 삼장을 가르치는 선생님 앞에서뿐만 아니라 불법을 가르치는 법사 앞에서도 이렇게 경멸한다. 나는 많은 거사들이 내가 어떤 법사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계속 말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줄곧 나에게 잘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법사가 없으면 나는 절대 불교에서 바른 길로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그의 말에도 불구하고 그는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그가 부처를 배웠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정말 생사를 위한 것이 아니다.

사람들은 선생님이 왜 욕심이 많고 존경스러운지 의아해할지 모릅니다. 나는 지혜롭지 못한 선한 사람은 공손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실제로 불교의 진정한 이익을 얻었다. 윤광 대사가 말했듯이, "오늘날 세상에는 신비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기서 표현하면 매우 적다. 유준이 서안에 오기 전에 언어는 상당히 겸손했다. 빛 표지, 그리고 감사 편지도 있으니, 신수가 꼬집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사회의 지식이며, 여전히 불교에서 그것의 이익을 추구할 수 없다. 왜 봤지? 오늘 길에 있는 사람은 미래를 모른다. 남에게 묻고 허리를 굽혀 박수를 쳐야 한다. 유준이의 편지 두 통은 서명 밑에 접혀 있습니다. 그것은 생사의 법 등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리고 글자는 아직 굽지 않아 스님에게 고개를 숙일 의향이 있다. 좌석 아래는 가볍고 마음은 있지만, 군도 마음이 있다. 그것이 느리다고 탓하지 않으면, 너는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 (푸홍사, 증인문초대사님) 오늘날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언제나 신도임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학법을 준수하는 법사 앞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절대 안심할 수 없고, 불교에서 이익을 추구해서는 안 되며, 견문을 넓힐 수밖에 없습니다.

윤광 대사는 "고대인들에게 또래들에게 영감을 주는 말 한 마디가 있다면, 그들은 모두 감사를 선물로 삼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 상의도 근승근속이다. 오늘의 예교는 이미 링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나의 느림보 오만한 스타일이 되었다. 재능, 기술을 배우라. 만약 네가 하인이 되기를 거부한다면, 너는 아직 얻지 못할 것이다. 공부는 무상보리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이 빛은 그의 바위처럼 어리석고 진실하다. " ("증간인쇄대사지돈" 부홍사희서 2) 대사의 논문을 보면 왜 현대인의 성과가 고대인보다 좋지 않은지 알 수 있다. 거지가 김찬을 도와 공경을 이기지 못하다. 고대 유생, 동배 중에서 동배의 가르침이라도 서로 감사를 드려야 한다. 불교의 승려들은 이 일을 비교적 중시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이 부처를 배우면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이른바 존중이라고 해서 이자를 조금 벌었다. 지금은 예절이 유행하지 않아 문외한은 천천히 오만하고 오만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자신에게 굴복하기를 거부하는 이런 습관은 고치지 않고 불교의 진정한 이익을 결정하는 것은 얻을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내 조상의 말에 따르면, 나는 오직 한 가지 재능, 한 가지 기술만 배웠지만, 하인이 되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전히 얻을 수 없고, 무상보리도를 배울 수 없다. 불교 승려들은 이것에 힘쓰지 않는다. 더 많이 배울수록 느린 습관이 깊어질수록 생사가 어려워진다. 그러므로 진정으로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교법의 선생님에게 고개를 숙이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불법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라면, 당신은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고, 당신이 느릿느릿 잘난 체하며, 당신은 진정으로 부처를 배울 자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왜 아직 갈 길이 멀다고 합니까? 윤광 대사는' 복주 정군거사서' 에서 "친구가 아프면 집에 가서 그를 부양하라고 권해야지, 그를 푸토에 오게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의 위대한 풍격으로, 그는 음식에 정교하고, 집에서 호화롭고, 서비스에서 똑똑해야 한다. 행복하지 않으면 고민이 생길 수 있고, 아무것도 너에게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형세가 오만하고 자만하여 자신이 없다. 네 형은 망명을 요청했지만 상해에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다. 그가 존중하지 않는다고 탓하는 것이 아니라, 그는 자신이 자만하고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 "("인쇄사 종이돈 3 판 "후주" 속인서 "

사람들은 왜 선생님을 존중하지 않는지, 불교의 진정한 이익은 매우 적을까 궁금할 것이다. 유 왕위 (Yu Yue) 는 선량하고 존경받는 선생님이 아니라 사람들이 불교를 존중하지 않기를 정말로 원한다고 말했다. 불교는 생사를 해결하는 가장 높은 방법이다. 나는 이 지극히 높으신 선생님을 어떻게 존중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것은 선생님을 업신여길 뿐만 아니라 부처를 업신여기는 것이다. 경법 결정은 할 수 없지만 실제로는 법적 이익을 얻었다. 불교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해도, 단지 말만 할 뿐, 결코 진정한 불교의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불교명언) 그래서 고대인들은 "아래는 깊지 않고, 아래는 진실하지 않다" 고 말했다. " 그래서 불법을 전수하는 선생님을 존중할 줄 모르고 불법에 의지하여 생사 3 계를 달성하고자 하는 사람은 어렵다. 윤광 대사가 말한 바와 같이, "오늘 유학이 늦고, 불교를 배우는 사람은 모두 합장을 열고, 조금도 굴복하지 않기를 원한다. 푸우는 긴 단어를 숭배한다. 여름에 증자는 그의 손실을 비난했지만, 그는 여전히 몽둥이 하나를 던져서 그를 숭배했다. 동행이 한 말 한마디가 나를 고무시켰고, 그들은 모두 감사함을 낮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나는 잘못된 궤도에 있어서 망설이고 있다. 만약 내가 누군가에게 물어보고 싶다면, 나는 여전히 두 손을 교차시켜야 한다. 생사돈을 주는 것은 가벼운 법이지만, 행기로 주는 것이다. 규정만으로는 진정으로 법적 이익을 얻을 수 없다. 이전에 선사가 깨달은 후, 구령찬은 선생님의 은혜에 보답하고 싶어 여러모로 그를 일깨워 주었다. 그것의 구분은 다르다. 이로 인해 그것을 혁이라고 부른다. 그는 선생님이 그를 환영하도록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야 그가 말할 수 있다. 그의 선생님은 따라 배웠기 때문에, 그는 글자 밑에 깨달았다. 고령이 그렇게 불법을 중시하지 않게 하는 사람, 그들의 선생님이 그렇게 불법을 중시하지 않게 하는 사람. 만약 네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말로만 표현할 수 있다. 한 마디도 너의 마음을 영원히 이해하지 못한다. 나쁜 근성이 깊지 않아 성립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한 남편이 끝에 이르면 남은 것은 고전과 영상뿐이다. 민간 금메달 같은 조상을 진불로 삼으면 소업, 번뇌, 증거삼모지를 없애고 생사에서 나올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민간용 금색으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민간용 금색이기도 하다. 그것은 또한 금색이며,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틀리지 않을 것이다. 민간 금불상을 모욕하면 재앙이 될 것이다. 염불경의 조어는 전불친이 직접 나를 위해 선포한 것으로, 자칫 부주의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그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나는 그가 곧 9 급에 도달하여 진리를 철저히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 연습이다. 장점은 모든 사람이 다 알고, 모든 사람이 다 안다. 사실 전혀 쓸모가 없다. 단지 귀담아듣는 것뿐이다. 삼보중, 고대인들은 모두 존경한다. 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이야기가 아니다. 오늘날의 인구는 여전히 한 글자도 말하고 싶지 않고, 상황은 실행된다. 청나라의 세조 장황제는 선사를 경배하여 임동에서 스승으로 삼았다. 나는 여전히 법명을 취하고 싶어서 선생님은 황제가 쓰지 말라고 하셨다. 그는 거절하고 못생긴 이름을 기도했다. 옥림' 은 10 여 개의 어릿광대가 있는 책으로, 선택성을 갖게 한다. 바보 같은 말을 하는 것이다. 그의 학교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행치라는 이름을 얻었다. 위에 적힌 법문 제자, 낙금은 운법제와 남이다. 건국 황제는 아직도 이렇게 자조한다. 현대인이 떠밀면 먼저 처벌하고 법을 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인은 일반인의 지위를 잃었고, 황제도 황제의 지위를 잃었다. 불학보다 가볍고, 없다. 오색맹, 오음청각 등. 나는 어떻게 발음하고 색칠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존경과 성실의 표면적으로, 나는 나의 어리석음과 성실함을 다해 그의 작은 이익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이왕 마음을 털어놓는 거니까 사소한 일로 포기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주 종이돈을 빛내다" 는 무석유계 윤거사서에 답신한다)

인광의 대가는 이를 바탕으로 각지의 학자들에게 공경해야 한다고 지시했다. 예를 들어 민국인 주지진은 은조에게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의 주의사항과 사후의 장례를 어떻게 처리하느냐고 물었다. 그러나 편지에서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구름이 겹겹이 쌓여 은조에게 혼났다고 말했다. 족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너무 무지합니다. 당신 아버지의 면전에서 선생님께 보여 주십시오. 고개를 숙이고 절을 하지 말고 구름 10 만 말하세요. 너는 이렇게 중요한 일을 두 손으로 교차해서 막을 수 있을 뿐,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네가 왜 그런지 모르기 때문에, 내가 너를 대신해서 말하는데, 네가 존중하지 마라. (나는 12 월 1 일 정오 전날 같은 날 산으로 돌아갈 것이다.) "("지폐대사지폐 3 판 ""주지진거사서 후일 ") 그래서 부처를 배우는 사람들이 불교를 가르치는 선생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는 것은 정말 너무 크다.

그리고 윤광 대사는' 복음사 후거서' 에서 "개종자, 삼보불법에 귀의하라" 고 말했다. 가르침을 따르기 위해 연습하는 것은, 세상의 선생님처럼 공부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전 세계 사람들은 선생님께 제사를 지내거나, 책을 배우거나, 기술을 배우고, 머리를 깎고 발을 다듬어야 한다. 귀의를 구하고, 많은 질문을 하고, 책 몇 권을 요구하면, 머리를 조아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직 합장하지 않는다. 남에게 지적을 구하다니, 너무 억지스럽다. 만약 귀의한다면, 귀의도 한 푼의 가치도 없고, 존중하지 않는 일이다. 행인이 길을 물어도 여전히 고개를 끄덕여야 한다. 만약 네가 귀의한다면, 나에게 책 한 권을 보여 주시고, 단지 그것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서. 이 세 가지가 없으면, 나는 내가 얼마나 잘난 체하는지 모르겠다. 모든 중생의 마음만으로 그대에게 드러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법을 지키는 정의에 따라 너를 거절하다. 그렇지 않으면 자경천불교만 해도 불교를 경멸하게 되므로 자신이 한 일을 말할 수 있다. 귀의하려면 창숙사에서 찾아야 한다. 너는 나이가 들었지만 사교적인 안목이 없다. 앞으로 쓰지 않으면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만약 절에 귀의한다면, 자리를 뜨면 승좌하기 전에 객당은 객사에게 절을 하고, 주지는 스님에게 절을 해야 한다. 스님 한 명이 왕좌에 앉아 무릎을 꿇는 데 한 시간이 넘게 걸린다. 앉아서 스님을 방장 앞에 보내어 무릎을 꿇었다. 그는 역반의 지부와 게스트들에게 경의를 표했다. 네가 귀의와 허리를 굽혀 절하기를 거부한다면, 너는 삼보에 귀의하는 것을 너무 가볍게 본다. 말하지 않는 것도 죄악이니, 모두 말해 보세요. " 현재를 알고 깨달음을 구하지만 고개를 숙이는 것은 매우 불합리한 것이다. 창시자가 말했듯이, 많은 질문을 하고, 책 몇 권을 요구하며, 절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두 손을 교차시키지도 않는다. 남에게 지적을 구하다니, 너무 억지스럽다. 만약 당신이 귀의할 때 고개를 숙이지 않고 귀의하는 선생님을 가르치지 않는다면. 이런 나쁜 습관은 은조의 말처럼 한 푼의 가치도 없이 불경스러운 것이 되었다. 현재 부처를 배우는 대부분의 거사들은 이렇다. 이 거사들의 선생님들은 모두 평화롭게 지내고 싶어하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선생님과 제자들은 모두 법을 경시하는 죄를 지었습니다. 윤광 대사가' 복녕덕금거술산' 에서 말했듯이, "당신의 둘째 형이 사무실에 있을 때, 먼저 그에게 편지를 써서 그가 그를 대표해서 귀의를 요구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먼저 법명을 보내서 그에게 감사장을 보내라고 한 다음에 진짜 폭로했다. 설명이 없으면 공연을 보러 가거나 들어가지 못할까 봐 예의에 시달린다. 만약 그가 쓴다면, 그는 제자 닝 □ □ 과 법명덕 □ 이라고 불러야 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고, 귀의하려고 하며,' 자기를 억누르려 하지 않는' 자는 그들을 늦추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다면, 서로 비난을 받는다. " ("지폐 인쇄사 종이돈 3 판") 선조의 글을 보고 부끄러움을 금할 수 없었다. 무지도 인광 대사의 가르침을 극도로 증오한다. 그의 무지함 때문에 몇 명의 거사에게 불교를 간단히 소개하고 세 번이나 가르쳤다. 그러나 무지를 생각할 때마다 나는 아직 젊다. 나는 무능하다. 나는 무능하다. 그래서 문외한을 보면 절대 허리를 굽히지 않고 말하지 않는다. 느림보인 줄 알면서도 말하지 않는 것도 지혜롭지 못한 죄다! 이 문장 () 의 위선으로, 진정으로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스승을 존중하고 중도를 중시해야 한다고 널리 권고했다.

하지만 승니에 대한 존중이지만 존중과 친밀함의 차이를 알아야 한다. 모든 승려와 수녀를 만나면 공경해야 하지만 친해져서는 안 된다. 승니 사이에는 선악의 구분이 있다. 좋은 승니는 불법을 배워서 지혜를 키우고 선근을 쌓을 수 있다. 사악한 승니는 반드시 그들에게 접근해서는 안 된다. 만일 그들이 그들의 악한 마귀에게 인도된다면, 그들은 다른 사람을 맹목으로 인도하여 상대방을 불구덩이로 끌어들일 것이다. 그러므로 승니의 악은 반드시 변론해야 한다. 윤광 대사가 말한 바와 같이, "이 책, 허구 승니, 완전히 필요하다. 그러나 아이를 가르치려면 반드시 반복해야 한다. 멈추면 친한 친구나 친척을 얻는 방법을 모르거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 시적 인 경우, 종교 인 경우, 그들은 모두 탁월함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행동은 비열해서, 그는 예시가 될 수 없다. 움직이지 않으면 반드시 가까이 있을 것이다. 이 사람이 그에게 키스하는 것은 단지 행동이나 그를 따르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엉뚱하게 하고 허튼소리를 했다. 진재실학이 없거나 막막하다. 반드시 심사숙고해야 지혜롭고 우둔할 수 있고, 그래야 존경하고 교만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행동한다면, 너는 현명하고 어리석은 것이 될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여 나쁜 것을 없애라.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그렇다면, 상호 전염의 폐단과 걸려 있는 실수를 피할 수 있다. 천하일에는 일정한 원칙이 있지만 일정한 법칙은 없다. 속물로 인도하지 않고 한 처방전의 죽음을 견지하고, 사는 것이 적고, 죽는 것이 많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감정과 이치가 일치하고 법과 사물이 맞아야 네가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증인대사지돈" 은 영가일속인서를 답한다. ) 현재 많은 부처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승니가 모두 공손하고 친해 지는 것을 보았지만, 덕이 있는지 우둔한지, 선과 악이 있는지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매한 승니에게 가까이 가고, 착한 승니를 멀리하는 것은 무서운 여행이며, 우매한 행동이다. 그래서 선조는 사상이 있어야 하고, 지혜롭고 어리석어야 공손하고 교만하지 않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행동한다면, 너는 현명하고 어리석은 것이 될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여 나쁜 것을 없애라.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그렇다면, 상호 전염의 폐단과 걸려 있는 실수를 피할 수 있다.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