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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구타당하기 어려운 게 뭐지?

생활이 올 것이고, 생활이 올 것이다. 잊지 마라, 모든 것을 따지기 어렵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때때로 생활에는 반드시 무언가가 있을 때가 있다. 계속 강요하지 마라.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 마라. 그냥 내버려 두세요. 득실을 앓지 마라. 모든 것이 최선의 안배라고 믿는다.

어떤 사람이 내가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개인의 관점을 참작하여 참고하시오.

자신이 복숭아꽃을 운명지어 사랑에 갇혀 있다고 말하다. 여자를 조심해라, 빠지지 마라, 앞으로 여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색깔, 무슨 색이냐, 네 아내 밖의 미녀, 나는 너에게 작은 세 번째가 되지 말라고 충고하고, 장사하는 여자는 친밀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점쟁이가 인생에 복숭아꽃이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도대체 좋은가요? 10 점

벽 안에는 복숭아꽃이 있고, 벽 밖에는 복숭아꽃이 있고, 생명은 복숭아꽃을 안으로 가져오는데, 이것은 부부의 일이다. 이 생에는 상처가 없고, 부부는 금슬이 좋고, 성생활은 화목하며, 감정은 깊다. 복숭아 밖에 좋지 않다, "붉은 살구 벽" 도; 여자가 그녀와 동거하면 방탕하고 호색할 것이다. 밖에 복숭아꽃이 피고, 사람이 재능을 다하면, 남편을 바꾸는 것은 옷을 갈아입는 것과 같다.

단지 8 미터 를 쳤다; 전 세계가 궐기하기 어렵다. 무슨 뜻이에요?

이것은 단지 운명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안 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어디에 있을까? 믿을 수 없습니다.

인생에는 죽음이 있고, 인생은 잊을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을 따지기 어렵고, 모두 옳은 곳에 있다. 이 시는 무슨 뜻입니까? 20 점

이것은 많은 말을 할 수 있는 시입니다. 조금 말씀드리겠습니다.

사람마다 인생이 다르다. 이 이치는 과학이 설명할 수 없는 것이다. 최대' 확률' 범주에 이르지만, 실제 확률의 고정관념은 인생에 있어야 하는지 여부, 즉 인과응보가 결과를 끌어들이는 것이다.

사람의 운명은 과거에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왜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지에 관해서는, 그것은 음음의 신비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보통 사람이기 때문이다. 우리에게는 운명이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생사윤회를 알 수 없지만, 이것은 관련이 있다. (특히 최전방 과학은 멸종 위기에 처한 경험을 연구한 적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큐멘터리' 생사윤회' 참조)

당신이 지금 만나는 필연성을 직결시켰다면, 당연히' 인생은 결국 죽는다. 인생은 잊을 필요가 없다' 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는 당신이 과거에 관련 사업을 창조했기 때문에 성숙할 때 많은 당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심지 않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생각할 필요 없어, 내가 노력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 옳지 않은 것 같아. 이 수입은 내가 지배하는 것이 아닌가?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자신을 통제한다면, 당신은 항상 자신의 일에 대해 매우 만족해야 하지만, 사실은? 너의 이 생각은 이미 업력의 작용이다. 이 말은 일을 하지 않으면 무엇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사업이며, 집착해서는 안 된다. 생사가 걸린 일이기 때문이다. 버티면 방향을 잃고 잘 연습하지 못한다. 일은 확실히 직접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만, 이 결과는 전생 결과의 제약을 받아 제한을 받는다. 일반인은 너무 탐욕스럽고 무지해서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욕심이 불만스러워 최종 결과의 속박을 깨뜨리고 싶어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부자가 되고 배우지 않고 배우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을 따지기가 어렵다" 며, 언제나 여러 방면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어지럽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점점 더 탐욕스러워지고, 해방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불경에서 말했다

"전생의 원인을 알고 싶다면, 이생의 수신자는 후세의 열매를 알고 싶다면, 이생의 저자는"

모든 것은 운명이다. 왕조는 항상 멸망하고, 한 사람도 반드시 죽을 것이다. 이것은 모두 그들의 운명이 이렇기 때문이다. 모두들 사람이고, 모두 과일이다. 이 열매의 속성은 죽음이기 때문에 모두 죽었다. 과학기술에 의지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지금 과학기술 발전도 인과응보입니다. 얼마나 좋은지, 얼마나 무서운지. 다만 지금 세계 평화와 기술의 정상적인 응용과 업력이 번갈아 나타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에 따르면 세계는 내리막길을 걷고 마지막 법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과학기술이 무형에 해를 끼치고, 컴퓨터가 사람의 지혜를 훔치고, TV 휴대폰이 사람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독이 사람의 심신을 오염시키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너의 모든 것은 운명이고, 너의 인생은 네가 창조한 것이다. 너는 십덕오계를 수리하여 사람이 승천하고 싶어, 죽고 싶지 않으면 과일을 수리하고, 장생불로의 경지에 도달하고, 생사를 끊는다. 너와 나는 윤회할 운명이며, 통일 불교를 수정하라고 충고한다!

단지 8 미터 를 쳤다; 전 세계가 궐기하기 어렵다. 무슨 뜻이에요?

그것이 운명론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없다는 뜻이다. 모든 것은 운명이다. 네가 평생 0.8 리터의 쌀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어떻게 해도 1 리터까지 채울 수 없다. 저는 무신론자입니다. 믿지 않다. 모두가 자신의 운명의 건축가이다.

인생은 결국 끝까지 갈 것이고, 인생은 잊을 필요가 없고, 또 그렇게 따지기 어렵다. 무슨 뜻이야, 이건 모두 일격이야?

잘 모르겠어요. 책을 많이 읽다.

점쟁이가 하는 말이 무슨 뜻이에요. 한 남자와 한 여자를 키우기가 어렵다. ...

나중에 돈을 내면 해결해 줄 수 있다면 믿을 필요가 없다. 너와 아이의 인연이 좋지 않아, 아이가 키우거나 적게 키우거나 병이 많다는 것을 설명한다. 입양을 구하다 ~

좋은 아내는 찾기가 어렵고 귀인 친척은 오르기가 어렵단 말인가?

임대옥 및 설보채

금릉 12 척도: 죽은 나무 두 그루에 옥띠 한 그루, 눈 한 무더기, 눈 한 무더기, 금비녀 한 그루가 걸려 있다.

판단: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고,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꽃 단계: 다이유-히비스커스 (바람 이슬 걱정: 동풍을 원망하지 마라); 바오 차이-모란 (:무자비한 사람은 정이 있다)

작품 설명:

"셧다운" 은 전국시대의 이야기를 뜻하며, 연락양자의 아내는 뜨개질을 중단하여 그녀의 남편에게 명리와 미덕을 찾도록 설득했다. 봉건도덕기준에 부합하는 여인을' 셧다운' 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바오 차이 (Bao Chai) 를 칭찬하는 곳이다.

"용인 서재" 는 재녀 사다오에서 유래했다. 한번은 셰안이 한 딸의 조카를 불러 종이의 뜻을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Xie an 은 물었다: "눈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조카 셰랑은 "소금을 뿌리는 공기 차이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타오 윤 (Dao yun) 은 말했다: "버들개지가 바람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클릭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영재' 로 여자의 시를 읊는 재능을 가리키고, 후세 사람들은 또 시사 작문을 잘하는 여자를' 영재' 로 짱, 대옥이 불쌍하다는 뜻이다.

옥대 벽림' 은 거꾸로' 임대옥' 이다. 아름다운 봉건 관료의 허리띠가 고목에 걸려 있는 것은 대옥의 인재에 대한 소홀함, 봉건 제도의 반란과 비참한 운명에 대한 묘사이다.

"금비녀가 눈을 묻다" 는 것은 설보채 이미지 속 금비처럼 눈 속에 묻혀있는 것을 의미하며, 부적절한 것으로, 설보채 소외가 불가피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 다른 이해:' 옥대 벽림' 과' 금비석 눈' 은 임대옥, 설보채 등을 암시한다. 하지만 또 다른 관점도 있다. 이 두 문장은 임대옥 마지막에 벨트로 매달아 꽃을 묻힌 복숭아꽃 숲에 매달려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4 대 가족' 이 쇠퇴한 뒤 설보채 () 는 생존을 위해 거지로 전락해 눈재해에 얼어 죽고 결국 눈재해에 매몰됐다. 참고: 고대에는 여성과 여성이 사용하는 물건 (예: 옥신, 옥소매 등) 을' 옥' 으로 묘사하곤 했기 때문에, 이곳의 옥대는 임대옥 착용의 허리띠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원춘

그림: 향자루가 달린 활 한 장.

판단: 20 년 동안 시비를 판단하고 궁중 석류꽃이 빛나는 곳. 셋째 봄이 어떻게 초봄의 정경에 도달할 수 있을까, 호토끼가 만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을까?

상징: 폭죽. 큰 소리가 사람을 무섭게 하고, 뒤돌아보니 온통 어두컴컴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작품 설명:

첫 번째 문장' 20 년 동안 시비를 가리는 것' 은 원춘이 궁중에서 20 여 년을 살았고, 세상의 애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고, 자신이 이미' 부끄러운 땅',' 무익한 땅' 에 이르렀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 궁중 자작나무 꽃이 피다' 는 여사에서 봉조류 궁사까지 휘황찬란하고 현혜가 고귀할 때까지 춘춘을 묘사한다. 고대 궁정원림에는 석류의 종류가 다양했는데, 이는 석류가 많은 자손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족내 사람들이 번창하고 향불이 오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홍루 전문가에 따르면 지아 원춘은 임신 후 황제의 총애와 총애를 받아야 한다고 한다. 그 배는 소리를 내지 않고 죽은 것으로 추정된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봉건 사회의 한 여성은 만족해야 하지만, 원춘의 결론은 그녀가' 시비를 가리는 것' 을 알고 궁정 내부의 각종 어둠과 부패를 인식하고 자신의 인생길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 "sanquan 은 어떻게 초봄 장면에 도달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삼춘은 원춘영춘, 탐춘, 석춘삼자매를 가리킨다. 이른 봄' 은 원춘을 가리킨다. 영춘, 탐춘, 석춘이 원춘만큼 풍부하지 않다는 뜻이다.

마지막 문장' 호토끼 상봉꿈' 은 호년과 토끼의 해의 교대를 가리킨다. 원춘의 12 월은 호년의 끝이자 토끼해의 시작이기 때문에 원춘이 궁궐을 첩으로 삼는 것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여기서 작가는 비판의 예봉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성불가침' 이라고 생각하는 황권을 가리킨다! (참고: 어떤 판본은' 호랑이가 꿈을 꾸고 집에 돌아오다' 이고, 호랑이는 코뿔소의 일종이다. 고서의 이런 견해는 두 힘의 균형을 반영한다. 또 다른 버전은' 호랑이가 꿈을 만나다' 입니다. 호랑이' 와' Xi' 는 모두 권력을 쟁탈하는 야수이다. 이는 두 힘 사이의 투쟁을 의미한다. 지아 yuanchun 은이 정치 투쟁의 희생자 일 수 있습니다.

가탐춘

그림: 두 사람이 연날리기, 바다 한 척, 큰 배 한 척, 배 위의 한 여자가 얼굴을 가리고 울다.

판단: 나는 총명하고 야심이 차서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상하도, 동풍 원몽!

화기: 살구꽃-요지선품: 태양 가장자리에 심은 구름에 심은 살구.

상징: 연 (아이가 등을 돌릴 때 청명 화장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끊어졌으니 동풍에게 원망하지 마라.

작품 참고 사항: ..... >>

남녀 모두 기르기 어렵다. 이것은 점쟁이의 말이다. 네가 이해한다면 나에게 설명해 줘.

마스터의 수준이 높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면 두통이 심할 것이다. 만약 그가 예쁘지 않다면, 너는 머리가 아프지 않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