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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스 도시 노트

책 한 권을 다 맛보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독서 노트를 쓰고 기록을 잘 할 필요가 있다. 못 써요? 실마리가 없는 거 아닌가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스텔스 도시 독서 노트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보이지 않는 도시 독서 노트 1 이' 보이지 않음'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보고 싶지만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말을 했다. 도시에 대해 말하자면,' 보는 것' 에 가장 유리하다. 밝은 불빛이 도시를 밤에도 낮처럼 비추게 했다. 밝은 밤하늘에 새가 길을 잃고 별이 사라진다. 보기 위해서, 도시 사람들은 여러 가지 수단을 생각해냈다. 그 결과 사람들은 많은 관광지를 보았지만 실제 도시는 보이지 않았다. 이 도시는 마치 신비한 거인처럼 사람들이 살고 있지만, 그녀의 진실은 시종 사람들의 시선 안에 있지 않다. 강렬한 불빛과 각종 광학 렌즈 아래 도시의 거리와 골목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왜 보이지 않는가? 칼비노는 무엇을 보고 싶습니까? 인간의 존재의 확립은 외부의 관찰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세상은 인간의 시선에 따라 수싱 된다.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도시를 볼 때, 그들은 불안함을 느낀다. 이런 불안을 완화하려면 육안으로만 바라보는 시각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람들은 자기 속에 사는 것을 보고, 풀이 미풍에 흔들리는 것을 보고, 꽃 한 송이의 개방을 보고 놀라며, 도시가 세심하게 설계된 기계처럼 조화롭게 움직이는 것을 보아야 한다. 이때 사람은 안심할 수 있고, 그는 이런 화목한 것에서 자신의 존재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이 도시는 결코 평온하고 평화로운 땅에 세워진 적이 없다. 롤링 충돌에서 자란 이 거대한 물체는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거대한 미로가 되었다. 사람이 시끄러운 도시에서, 도시를 똑똑히 보고, 존재를 얻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칼비노는 도시의 환상을 똑똑히 보았지만, 그는 서사의 역할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했다.

현대도시의 허황과 희망을 설명하기 위해 칼비노는 모든 측면에서 현대도시의 특징을 반영하고 현대도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찰을 카일폴로의 서술과 연결시켰다. 이야기에서 카일 폴로는 쿠빌라이 칸에게 그가 세계를 여행할 때 보았던 것을 이야기했다. 서술자와 청자의 대화에서 우리는 작가가 서사에 거는 희망을 볼 수 있다. 내러티브의 제국-카일 폴로의 이야기

제국을 소유 한 후, 쿠 블라이 (Kublie) 는 알려지지 않고 패배했으며 제국은 "끝없는 폐허" 가되었습니다. 그가 지금 하고 싶은 것은 그녀를 차지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전쟁에 지쳤다. 이제 그가 해야 할 일은 카일 폴로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다. 그러면 그는 그의 제국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쿠빌라이 칸은 서사를 통해 제국을 되찾으려는 시도를 한 적이 있다. 그래서 그는 카일 폴로에게 그가 방문한 도시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도시를 갖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발견했다. 어떤 도시도 실제로 존재하지 않고, 사람이 살고 있지만, 진정한 존재는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시명언) 사실, 똑똑히 봐도 아름다운 소망일 뿐이다. 변화무쌍한 도시는 진실을 똑똑히 볼 수 없고, 기억과 망각이 뒤섞여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보는 것은 단지 도시의 그림자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대 생활은 도시를 거대한 미로로 만들고,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을 잃어버리고, 실현하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어떻게 하면 그로부터 나와 진정한 존재를 얻을 수 있을까? 칼비노는 카르폴로의 서사를 통해 칸의 기억을 되찾고 제국의 영토를 다시 확립하고 기억의 건립을 서사에서 완성한다는 서사의 역할을 발견했다. 사실 한 작가에게 서사는 그의 일생의 사명이다. 그는 글쓰기를 통해 현실을 파악하고 물질적 파악보다 더 진실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가 본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사람들의 서술이 진실에 접근할 수 있다. 현대 작가에게 서사는 존재의 지렛대이며, 겉보기에 허황된 서사만이 허황된 세계에 대항할 수 있다. 칼비노는 이 영감이 간간이 쓴 작품에서 다른 주제로 현대 도시를 반영했다. 언어의 거미줄은 오색찬란하고, 칼비노는 신기한 짜임새이니 독자들은 아름다운 색채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도시와 하늘

하늘은 우리에게 더 큰 존재를 보여 주었다. 세계의 질서는 그가 결정한다. 모든 종교는 하늘에 가장 좋은 의미를 부여한다. 하늘을 바라보며 천상을 관찰하는 습관이 예로부터 있었다. 사람들은 천상을 통해 세계의 질서와 생명을 결정하고 천상으로 개인의 운명을 해석하는 데 익숙하다. 사람들은 로비로 고상한 미덕과 감정을 담아 지옥으로 비열하고 추악한 것을 놓는다. 별이 주는 영감에 따라 도시를 건설하는 청사진을 설계하여 도시가 비계로 가득 차게 하다. 하늘의 밝기와 확실성은 종종 세계생활의 현실에 의문을 제기한다. 칼비노는 종종 현실생활의 반복적인 발전이 그가 고개를 숙일 때 하늘을 가리고, 세상의 혼란이 시작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도시와 눈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눈을 믿지만, 많은 경우 표상만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같은 도시에 대해 사람마다 다르게 본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도시의 진실에 접근할 수 있을까? 관찰자의 관측 각도와 시간의 변화에 따라 사람들이 보는 것이 달라질 수 있다. 처음 온 도시인들은 낯설기 때문에 도시의 많은 놀라운 곳을 발견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발밑의 길만 알아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랫동안 맹목적이고 자질구레한 도시 생활이 사람들의 전반적인 미감을 산산조각 냈다. (도시와 눈 4) 자신의 눈만 믿는 것은 희망이 없다. 눈으로 존재를 막는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도시 및 이름

본질에 깊이 들어가기 전에 먼저 이름을 알아보자. 이름은 사물에 대한 부드럽고 다정한 호칭이다. 이름은 평생 일의 운명을 바꾸었다. 사물들이 모여서 마음으로 자라거나, 제때에 떠날 준비를 한다. 얼마나 많은 물건이 명의로 달리고 있는가! "대부분의 전설적인 도시들은 실제 존재에 필요하지만, 실제 존재하는 도시는 전설보다 적다." (도시와 이름). 전설은 인간의 이상을 반영한다. 현실은 항상 이상과 거리가 멀다. "그 지역 주민들은 자기가 자기 이름으로 지은 아그로라 도시에 살고 있다고 믿었지만, 자기 땅에서 자란 아그로라를 찾을 수 없었다." 이름은 현실 세계에서 자신의 운명을 안배했고, 이때부터 일이 이름에 의해 결정된 운명과 실제 존재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다. 자기 땅에서 자란 아그로라시는 확실히 존재하지만, 그녀는 현지 주민들에게 자신을 드러내지 않았다. 내시가 생기면 실제 존재하는 도시를 찾을 수 있다. "나" 는 존재하는 도시가 말로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지금의 사람들은 이미 관찰 능력을 상실했고, 표현에서는 더욱 무력하기 때문이다. 언어가 무정하게 발전하고 있고 물질의 물결이 넘실거렸지만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들은 아직도 정신적인 시야가 있습니까? 작가는 이 도시가 그 이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변화 과정에서 맹렬하게 자신의 몸을 부딪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진 도시는 멸망에서 다시 태어나고, 빠르게 발전하는 현대 도시는 종종 창조자가 아닌 찬탈자의 인상을 준다. 본질적으로 건설자는 찬탈자이다. 많은 사람들이 엄밀한 계획에 참여했지만, 그들은 도시의 발전을 통제할 수 없었고, 도시는 통제할 수 없는 괴물이 되었다. 널리 홍보된 문화 전통들은 모두 도시를 멀리하거나 왜곡시켰고, 아름다운 초심은 결국 음모로 변해 선전자들이 통제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했다. 도시 자체의 발전은 육체의 성장과 비슷하다. 오행은 번창하고, 기세는 막을 수 없고, 새로운 생명은 파멸 속에서 완성된다. 이름은 거칠고 단단하고 변하지 않는 실체가 들어 있는 민감하고 깨지기 쉬운 용기와 같다. 본의는 좋지만 명실상부하다.

도시 및 로고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연에 의지하여 생존하거나 나무나 동굴에 살았다. 나뭇가지가 사람의 몸을 지탱할 수 있는지, 모양이 보금자리에 적합한지, 동굴이 겨울에 따뜻한지, 야수의 침입을 막을 수 있는지 여부는 모두 구체적인 상황에 달려 있다. 날씨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말할 것도 없고, 큰비가 사람을 동굴로 피신하게 하고, 큰 바람이 나뭇가지를 꽉 잡게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살기 위해 집을 지었고, 집은 자연 지형에 따라 지어졌다. 산간 지방에서는 산세에 따라 건설되고, 강은 물 가까이에 있다. 이때 건물은 대지와 연결되어 있고, 사람은 대지 사이에 살고, 대지의 아들이다. 사람들은 자연 표지에 따라 주거 지역을 식별한다. 인간의 힘이 자연의 힘을 감추기 전까지는 공간의 감각이 대부분 자연지모와 관련이 있다. (이는 전통지명에서 검증될 수 있고 현대지명은 대부분 인공상상력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인류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작은 세계를 건설했는데, 인공건설은 자연의 영향을 넘어섰다. 사람은 하늘과 땅과 자연에서 분리되어, 사람은 점점 자신이 지은 미로에서 길을 잃는다. 현대 도시의 복잡성으로 인해 사람들이 길을 잃지 않도록 다양한 표지판으로 거리와 집을 표시할 필요가 있다. 각 건물도 밀집된 표지판에서 자신을 드러내려고 시도한다. 이것은 이 도시의 상징이다. 도시의 부자연스러운 특성으로 인해 그녀는 사람들이 일하고 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호로 자신의 방대한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 표시는 단지 차이를 보여 줄 뿐, 사물과 자연의 내적 관계를 반영하지는 않는다. 기능적 특성에 대한 강조는 점차 자연에 대한 관심을 잃게 하고, 천지와의 관계를 소홀히 하면 반드시 실의에 빠지게 된다.

칼비노는 잃어버린 위험을 깨닫고 반성했다. 첫째, 도시는 과장된 상징을 반복해 이미지를 세우고 도시가 확실히 존재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로고는 언어를 형성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언어가 아니라 절대 속이지 않는 언어가 없습니다." (도시와 로고 4). 그래서 "사람들이 사물을 추구하도록 인도하는 이미지에서 벗어나야 한다" 고 말했다. 징조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하고 이미지 위의 비밀을 읽어서 사물의 비밀을 진정으로 이해하다. 마지막 절에서 칼비노는 혁명적인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사물이 이미지에서 다방면이고, 사물은 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이며, 세계의 흥망은 한 점에 달려 있다는 것을 보았다. 현실의 이미지는 단지 사물의 관계와 운명일 뿐, 그의 현실은 아니다. 사물 자체는 이미지 자체가 아니라 그 이미지 외부나 안에 있다. 칼비노의 서술은 변증적인 빛을 발하고 있다.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지은 도시는 도시 자체의 발전 방향을 대표하지 않는다. 번영은 도시 자체의 이상은 아니지만, 신진대사의 쓰레기와 쓰레기는 도시에서 가장 소박하고 친근한 면이다. 사람들이 이 도시의 모든 특징을 보고 유쾌하게 받아들이는 경우에만 이 도시에 대한 그들의 인식이 객관적이다.

도시와 기억

순식간에 변화하는 도시에 대한 기억은 그것을 파악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그러나 칼비노의 관점에서 볼 때, 기억은 도시에도 무력하다. 한편, 도시의 과거 곳곳에 흔적이 남아 있어 해독이 필요하다 ('도시와 기억 4'). 한편, 도시의 과거에 관한 모든 기록은 지금과는 전혀 다른 구시가지를 기억하고 있다. 이름과 실제 도시의 분리처럼 기억은 지금의 도시와 무관하다. (도시와 기억 5) "모든 기억이 잊혀졌다." Geng zhanchun "관찰자의 환상".

연속 도시

연속 도시' 에서 작가는 현대 도시의 연속과 무한한 확장을 썼다. 이 도시의 규모는 인간의 인식을 초월한다. 외지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고, 현지에 사는 사람이라도 이 도시의 경계를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다. 그들은 자신이 이 도시에 살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도시 공간이 너무 커서 그 자체가 공허한 것 같다. 이 인공 미로는 양 떼를 속이기도 하는데, 공터에서 자라는 풀이 깨우치지 않으면 양 떼가 길을 잃는다 (네 번째 연속 도시). 양의 출현은 우리에게 아주 좋은 깨우침이다. 자연스러운 생활방식이 없으면 양이라도 방향을 잃는다. 그들이 자각하는 방법을 회복하는 것은 자연의 생활방식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도시와 죽음

캐릭터가 변하고 운명이 반복되고 있지만 줄거리는 변하지 않았다. 이것은 인간 생활의 장면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운명적인 인연과 같다. 생명이 끝난 후에도 이러한 인연이 남긴 영향은 여전하다. 사람들은 산 사람에게 죽은 사람의 그림자를 보았다. 이것은 세계의 초상화극 인물이 분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캐릭터들은 감동적인 줄거리 때문에 슬퍼하며, 구체적인 배우와는 무관하다. 평화롭게 죽기 위해 사람들은 죽기 전에 자신의 소망을 이루기를 원한다. 모두를 안전하게 죽게 하기 위해서는 합리적인 내세 세계를 세우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현실 생활은 죽은 자의 소망을 반영하고, 미래의 도시는 사람들의 이상을 보여준다.

숨은 도시

미로에 한 도시가 숨겨져 있다. 이 불행한 도시에 있어서, 그녀는 행복한 도시이다. 불공정한 도시에 대하여 그녀는 공정한 도시이다. 그녀는 도시의 틈새에 숨어 있고, 그녀는 너의 다음 단계에 있다. "그녀를 만지면 너무 진지할 수는 없지만, 무심코 해야 한다." 한 사람이 어떤 일을 하는 것은 단지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그의 기쁨은 다른 사람의 기쁨이 될 수 있다. -응? "이 급변하는 도시에서는 도시 확장으로 사라진 동물도 지하에 숨어서 언제든지 회복할 준비를 하고 있다. 칼비노는 이 도시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서 미로의 도시가 여전히 깨질 수 있고 사람들이 뛰쳐나갈 수 있다고 믿는다.

돌파구, 행복과 희망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무심코 완성해야 한다. 카일 폴로는 칸에게 멋진 입구와 순간적으로 약속의 땅에 도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칼비노는 약속의 땅의 존재를 확신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곳으로 가는 길을 찾아야 한다는 것은 현대인들에게 큰 도전이다.

현실은 끝없는 삶을 뒤척이며, 우리는 천국이 아니라 어둡고 무거운 지옥에 살고 있다. 지옥은 우리가 함께 모여 형성된 것이다. 칼비노는 고통을 피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시했다. "우선, 지옥을 받아들이고 그것의 일부가 되어, 네가 그것의 존재를 느끼지 못할 때까지. 아주 간단합니다. 두 번째는 위험하다. 끊임없는 경각심과 학습이 필요하다. 지옥에 없는 사람과 일을 찾고, 구분하는 법을 배우고, 그들이 계속 걷게 하고, 그들에게 공간을 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 전자는 침몰하고 길을 잃고, 물질 카니발에서 한 번에 한 번씩 침몰한다. 후자는 경각심을 유지하고 기회를 잡는 법을 배워야 한다.

사물은 무한히 재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은 유형사물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물질의 먼지에 잠기지 않고, 사물에 탐닉하지 않고, 자신의 욕망에 가려지지 않고, 상징의 먼지에 가려지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 예술가에게 상징과 공예는 항상 그의 지렛대이며, 그로 하여금 세계와 균형 잡힌 관계를 맺게 한다. 천국이란 필멸의 정토가 아니라 존재에 대한 파악이다. 사람들은 세계와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세상의 목소리를 똑똑히 듣고, 세상의 광경을 보고,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한다. 쿠빌라이의 서사에 대한 기대는 칼비노의 예술적 추구를 보여준다. 창작에서 그는 서사 형식을 기대하고 성공을 거두었다.

보이지 않는 도시 독서 노트 2' 보이지 않는 도시' 짧은 글 읽기: 7 월, 한 도시의 아침

황혼의 어원에서 고 몽골 황제 쿠빌라이 칸은 베니스에서 온 젊은 여행가 카일에게 정신을 집중하여 귀를 기울였다. 폴로는 그의 여행 중인 도시, 기억의 도시, 욕망의 도시, 상징의 도시, 밝은 도시, 끊임없는 도시, 그리고 신장 지도에서 똑같이 진실하고 허황된 모든 도시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나는 비가 오는 아침에 버스 한 대를 따라 한 도시의 단서를 찾았다.

들판 주변의 기복이 있는 산들에서 해가 떠오른다.

나는 7 월의 따뜻한 바람 속에 서서 가랑비가 옷에 떨어지게 했다.

마을 앞에 서 있는 역에서 주황색 버스 한 대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것은 개미 한 마리가 도시와 시골의 미로를 끊임없이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그것은 현대 도시의 흔적이다. 마치 지하가 복잡하게 얽힌 파이프가 도시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대한 개미는 일정한 공간과 형태를 유지하며 걷고 있으며, 심지어 길을 따라 가는 시간, 인물, 풍경도 거의 변하지 않는다.

아침에, 그것은 도시 주위의 욕망을 가지고 도시의 중심으로 달려갔다. 황혼 무렵, 그것은 차 가득한 피로감을 안고 밤의 강가로 왔다.

나는 기억과 기호로 가득 찬 개미를 기다리고 있다.

네 바퀴가 길을 건너는 소리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시체가 북쪽 도로에 나타났다. 지붕 위에는 고정공간, 형태, 노선을 대표하는 세 사람의 그림자가 어렴풋이 번쩍이며 7 월의 빛으로 나의 시야에 들어왔다.

그것은 멈추고, 수천 번을 반복한 방식대로 역에 멈췄다. 나도 같은 반복적인 고정형으로 은색 동전 두 개를 거개미의 입에 먹였다. 그것은 나에게 이 도시에 대한 많은 단서를 줄 것이다.

길의 절반은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시골 특유의 고요함 속에서 행진한다. 백로가 들판을 날아가고, 농민들은 밭에서 일하며, 다리 옆에서 어부들이 물고기를 찾는 것을 볼 수 있다.

도로의 절반은 도시에 무한히 접근하고, 지나가는 차량의 경적은 양쪽에 있다. 때로는 붐비기도 하고, 때로는 넓은 공간도 있고, 리듬은 무한히 빠르다. 창밖의 낯선 얼굴은 한순간 꽃잎 같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대한 개미는 어느새 이미 도로의 4 분의 3 을 삼켰다. 그 배 속에는 무수한 재회 때문에 점점 익숙해져 가는 낯선 얼굴들이 가득하다. 젊은이들이 전자세계에 포로로 잡혀 있고 이어폰은 잔혹한 족쇄다. 노인은 잃어버린 사람이라 먼 안개 속에 서서 새로운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낡은 세계는 점차 퇴색하고 있으며, 새로 건립된 전자세계는 그를 어찌할 바를 모르게 했다. 중년인은 일의 죄수로 도시의 피를 수송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아기는 미래의 세계의 죄수로 잠시 동안 근심을 누리지만, 결국 세상의 멍에를 메워 도시를 위해 일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길 양쪽에 있는 가게들은 모두 순식간에 지나가는 기호인데, 그 위에는 그들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름이 한 사람을 상징하는 것처럼, 그가 죽든 살든.

도시의 길을 걷는 모든 사람은 도시의 상징이다. 도시는 그들의 눈을 통해 빛을 발하고, 그들의 입을 통해 낯설음을 하소연하며, 그들의 손을 통해 도시의 명암을 태우고 있다. 성장, 성장, 노화, 죽음, 부활, 재성장을 목격하는 것은 긴 과정일 수 있지만 상관없다. 연속적인 생활은 대대로 새로운 개체를 도시의 빈 공간에 쑤셔 넣는다. 그래서 도시는 수천 년 혹은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질 수 있다.

차를 몰고 육교를 지나가자 순간 도시의 심장이 내 눈앞에 나타났다. 고층 건물과 거대한 굴뚝은 도시의 뼈와 혈관이고, 공장에서 음을 내는 기계는 팔, 학교, 서점, 독립 개체는 뇌이다. 무수한 사람들이 그에게 생명을 주었고, 그것은 무수한 사람의 운명을 창조했다.

스프링클러가 길에서 달리고, 물이 차체에서 양쪽으로 뿜어져 나온다. 한 행인이 자기도 모르게 스프링클러를 지나갔는데, 거의 다 왔을 때, 그는 황급히 달려가 수시로 뒤를 바라보았다. 나는 차에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았다.

거개미는 곧 둥지로 달려가고, 나는 새로운 날을 시작할 것이다.

보이지 않는 도시 노트 3 이 도시는 오랫동안 억압되어 안개가 이 하늘을 지배했다. 두꺼운 팝콘기 유리 뒤에 새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지만 새의 그림자가 비치지 않는다. 시멘트 숲은 이 도시의 기조로서 콧방귀를 뀌며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나온 의문을 얼버무리고 있다.

팝콘 기계에서 나는 그가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는 것을 보았는데, 다른 기다리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황한 기색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눈을 부릅뜨고 "스트레스 없이 꽃이 피기 귀찮아! 클릭합니다 "나는 이 표어를 오랫동안 보고 돈을 내고 이 가방을 들고 황급히 달아났다. 시멘트 숲 속을 누비고 있는데, 그는 아주 빨리 달리고, 그림자는 아주 길게 끌린다. " 쿵쿵' 발자국 소리가 그가 무엇을 쫓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무언가가 그를 쫓고 있다.

이 도시는 정말 우울하다.

그는 자신의 방으로 뛰어들어갔는데, 방 안은 팝콘 기계처럼 무더웠는데, 그는 토박이 옥수수였다. 그는 모양으로 폭발할 것이다. 그러나이 모양은 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는 한참 동안 찾아 그를 위해 디자인한 틀에 들어갔다. 그는 토박이 옥수수이고, 불쌍한 옥수수이다.

그는 숙제에 몰두했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그의 이마에서 배어 나오는 땀을 볼 수 있다. 펜을 멈추고, 우리 중 한 명을 집어 들고, 혀끝의 달콤함을 즐겨라. 그리고 그는 고개를 숙이고 무언가를 쓰고 그것을 받았다. 이 동작, 일반 조립 라인, 일반 로봇을 반복합니다. 그는 눈살을 찌푸렸다. 불쌍한 옥수수.

두터운 유리 뒤에서 새소리가 들렸지만 새의 그림자가 비치지 않았다.

그는 그의 텅 빈 눈을 두 개의 깊은 장어 구멍처럼 사용했지만, 안에는 확실히 약간의 빛이 있는 것 같았다. 그는 나를 계속 쳐다보다가 그가 잠든 것을 발견했다.

다급한 발자국 소리, 문을 여는 소리, 책을 넘기는 소리입니다. 그의 뇌졸중이' 행복' 에 이르렀을 때 멈췄다.

"어떤 브랜드의 낡은 수입필! -응? ""

그는 단지 멈춰서 나를 쳐다보았다. 그는 손을 내밀고, 하나를 잡아서 입에 넣은 후 다시 손을 내밀어 잡았다. 훨씬 빨라졌지만, 여전히 그렇게 기계적으로 그가 나를 붙잡고 나를 쳐다보았다. 나는 그가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는 것을 보았는데, 내가 어제 본 것과는 달리, 또 한 가닥 어쩔 수 없이 안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손을 들어 나를 창밖으로 던졌다.

비행 중에 콘크리트의 세계, 거미 모양의 길, 끊임없이 흐르는 차량을 볼 수 있다.

큰 책가방을 메고 있는 또 다른 남자가 같은 의혹의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당황한 기색이 마음속에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책가방, 책가방, 책가방, 책가방, 책가방) 그는 황급히 거리를 건넜다.

두터운 구름층 뒤에서 새소리가 한바탕 들려왔지만 새의 그림자가 비치지 않았다.

사실, 이 도시는 오랫동안 억압되어 왔습니다.

......

보이지 않는 도시 4' 독서 노트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잘 보는 작품이다. 왜냐하면 나는 여러 단락에서 이 책의 이름을 언뜻 보았기 때문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다큐멘터리' 책 한 권의 도시' 에 있다. 이국적인 도시에서 이 책은 창작자에 의해 반복적으로 언급되며 시적인 해설과 아름다운 로맨틱한 장면이 곁들여져 있다. "이것은 낭만적 인 책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생각했다: "기회가있을 때 그것을 사십시오. 클릭합니다

오늘까지, 내가 그것을 처음 열었을 때, 나는 그것의 아름다움과 낭만이 나의 상상을 초월한 것을 발견했다.

"허전한 느낌이 들 것이다. 황혼이 오고, 비 온 뒤 코끼리의 냄새가 나고, 화로에 단향재가 차가워지는 냄새가 난다." 왜 비 온 후에 코끼리의 맛인가요? 우리의 평소 마음은 비 온 뒤의 풀 냄새가 아닌가? 결국 이런 맛은 익숙하고 흔히 볼 수 있는 맛이다. 차가운 단향재는 어떤 맛인가요? 나는 여태껏 냄새를 맡은 적이 없다. 나는 보통 장작이 다 타 버린 후의 맛만 알고, 은은한 장작 냄새가 난다.

"카일폴로의 보고만이 쿠빌라이가 무너질 성벽과 성루를 넘어 흰개미가 좀먹고 살아남은 정교한 조각창을 희미하게 볼 수 있다" 며, 사람들은 점포에서 온 두터운 역사감과 창상감에 둘러싸여 있다.

이것들은 모두 문장 시작 부분의 쐐기일 뿐이다. 단 몇 글자만에 나는 강대한 분위기에 둘러싸여 있는 것 같았다. 지난번에 이런 독서 체험이 있었던 것은 아마도 초창기에 장애령의 작품을 읽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그래서 나는 왜 이 책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지 이해한다.

이 책의 저자, 이탈리아 작가 칼비노는 처음부터 독자들에게 모든 도시가 허구라고 말했고, 사람들은 자신이 알아볼 수 있는 도시를 찾을 수 없었다. 이것이 저자가 이 책을' 보이지 않는 도시' 라고 명명한 이유다. 작가의 또 다른 낭만은 그가 모든 도시에 한 여자의 이름을 지었다는 점이다. 작가는 "각 장은 한 도시, 혹은 일반적인 의미의 도시를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이 보이지 않는 도시들을 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작가의 간결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묘사에서 내가 경험한 도시 (혹은 시골) 가 모두 나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자이라라는 도시에서 저자는 이렇게 묘사했다. "도시는 스펀지처럼 끊임없이 흐르는 기억의 조수를 흡수하고 함께 팽창한다. 그러나 이 도시는 과거를 폭로하지 않고 손자국처럼 숨길 뿐이다. 길모퉁이, 창문의 가드레일, 계단의 난간, 번개 보호 안테나, 깃대 위에 적혀 있습니다. " 저자가 묘사한 의도에 빠져서, 나는 휘파 건물을 방문했을 때의 정경, 버려진 난로, 네모난 아트리움, 구석에 흩어져 있는 기와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들은 도시의 손자국이 아닙니까?

다안나자시아라는 또 다른 도시에서 저자는 이렇게 썼습니다. "어느 날 아침, 당신이 깨어났을 때, 당신의 모든 욕망이 함께 싹트고 당신을 에워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이 도시는 마치 너의 전부인 것 같고, 욕망이 없으면 상실될 것이다. 너도 그 중의 일부이다. " 수원의 한 마을 그림이 내 머리 속에서 천천히 펼쳐졌다. 이곳은 매우 조용한 작은 마을이다. 밤의 흐르는 물과 낮에 뛰어다니는 피로와 함께, 나는 매우 달콤하고 꿈도 꾸지 않는 밤을 잤다. 자주 잠을 자지 못하는 나에게는 정말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날 아침, 나는 새소리에 잠에서 깼고, 그 후 혼자 안개가 자욱한 마을을 걸었다. 흑백이 섞인 건물, 황금색 유채꽃, 나는 이것이 꿈이라고 생각하게 했다. 내가 어젯밤에 오지 않았던 조용한 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에는 욕망도 없고, 실락도 없고, 사람은 그 중의 일부이며, 보잘것없는 것이 창해일귀처럼 보잘것없지만, 마음이 편안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책을 닫았는데, 이렇게 빨리 이 멋진 책을 다 읽고 싶지 않다. 그러나, 추억은 잠길 수 없었고, 울부짖으며 나를 향해 습격했다. 대련 해변의 매서운 바닷바람, 이름 모를 길모퉁이에서 예의 바르게 길을 내주는 운전기사, 그리고 아예 우리를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는 젊은 부부, 고양이라는 하늘의 작은 가게와 벽이 가득한 엽서, 리강고읍이라는 유스호스텔, 네가 바라볼 수 있는 설산 풍경, 그리고 직접 세탁바구니를 들고 음식을 사는 어수룩하고 정직한 가게 주인. 고읍에는 내가 먹어 본 것 중에 제일 맛있는 훈툰이 있어서 눈에 띄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그날 밤 가게에서 정전이 되어 하마터면 포기할 뻔했다. 우리가 어두컴컴한 촛불 아래서 한밤중까지 먹을 때까지, 달리 거리에는 재미있는 수공예품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마지막을 사지 않았지만, 길가에서 술 한 잔만 마셨는데, 별로 맛있지는 않았지만 옆 여자 가수의 감동적인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 。 。 。

우리는 늘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곤 한다. 물론, 나는 만권의 책을 읽지 않았고, 만리길을 걷지도 못했지만,' 보이지 않는 도시' 라는 책이 있었다. 몇 마디만 하면 내가 걸어온 이 길들을 연결시킬 수 있다. 혹은 이 말들은 마치 스위치와 같다. 내 머리 속의 그 조각들을 열어, 길의 풍경과 추억은 슬라이드처럼 내 머릿속에 번쩍인다.

나는 속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어릴 때부터 고시를 외우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한 가지 대답은 많은 사람들의 * * * 대의를 불러일으켰는데, 여름에 연꽃을 보면' 연잎이 무한히, 연잎이 각기 다르다' 는 광경이 떠오르고 작가가 이 시를 쓰는 심정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아가씨와 밀회하면'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사람이 황혼을 만난다' 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작은 영향부터 큰 영향까지,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직면할 때,' 아름다움' 을 제외하고는 어떤 여분 표현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여행과 독서의 의미는 대체로 같다. 아마도 지금 이 순간,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없지만, 어느 순간, 당신의 마음은 밝아지고, 그리고 당신은 첫 번째 녹은 샘물처럼 평온할 수도 있고 출렁이일 수도 있습니다.

내 눈앞에 번쩍이는 책은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이다. 항상 이렇게 너의 인생을 밝히는 책이 한 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