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일간의 노력 끝에 홍련의 쿵푸는 이미 매우 어려웠다. 이 수법은 요구가 더 높고 더 힘들다. 사용 후 힘이 크게 증가하여 위력은 저항할 수 없다. 음유시인, 즉' 음유시인' 은 플래티넘 영웅권의 새로운 문파이다. 다른 문파에게 작별을 고하지 않는 한 원고, 기칼 수첩, 갈색 페이지, 권경에서 쿵푸를 연습하면 음유 시인에 합류한다. 음유 시인 쿵푸 소개:' 호권' 은 원래 수왕파의 권법으로, 빠르고 변화무쌍하며 위력이 크다. 화간파의 독특한 내공은 무림의 비밀이다. 삼화 묘기는 세 송이의 꽃으로 머리 위에 모이는 방법으로, 온몸에서 공기가 흐르는 가운데 오색찬란한 색채를 발산하는데, 정말 세 송이의 꽃이 한 상대에 피는 것과 같다. 이 내공을 사용한 후, 몸법이 갑자기 가속되어, 사람들이 추측하기 어렵다. "천풍일칼류" 라는 칼법은 화엄이 만든 것으로, 재빠르게 뽑고, 물고, 뾰족한 뿔을 가지고 있다. 이런 식으로, 이 칼법은 그다지 대단하지 않다. 트릭: 사이클론 컷, 세 컷, 바람 컷. 이 두 가지 수법은 초보자의 입문 재능 덕분이 될 수 없다. 인물의 기초 재능은 이해력, 기개, 민첩성, 근육으로 학습, 체력회복, 공격력, 방어력에 다른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재능은 게임 초반에만 큰 영향을 미친다. 쿵푸가 향상됨에 따라 천부적인 재능도 서서히 바뀔 것이다. 외모는 숨겨진 속성으로 16 세 이후에만 볼 수 있다. Brawn 은 몸매의 근육력의 강약을 대표하며, 그 영향은1> 네가 공격하는 살상력. 맨손 격투든 무장 격투든 힘이 커질수록 적의 부상이 더 심해진다. 강호가 험악하여 전투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면 당연히 많은 위험을 피할 수 있다. 강대한 힘은 전투에서 우세를 차지했다고 할 수 있다. -응? 2> 당신의 모집 능력. 상대에게 공격을 받아 피할 수 없을 때, 어쩔 수 없이 막아내고, 힘줄이 높은 사람은 적의 공격에 더 잘 저항할 수 있다. 3> 음식과 물의 양. 힘줄이 높은 사람은 몸이 건장하고 식사량이 많기 때문이다. 많이 먹는 사람은 한 끼에 더 많은 음식을 먹고 더 많은 물을 마신다. 입맛은 고칠 수 없다. 실력이 일단 선정되면 입맛은 평생 변하지 않는다. 소량의 음식을 먹는 사람은 쉽게 배불리 먹을 수 있고, 곧 또 배가 고파질 것이고, 두 가지 음식을 먹으면 배부르게 될 것이다. 그 결과, 너는 끊임없이 먹을 것을 찾아 물을 찾아 마실 것이다. 이해는 단순히 선생님의 가르침을 읽고 이해하는 것을 포함하여 배우고 이해하는 능력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이해력이 높은 사람은 이해력이 낮은 사람보다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더 빨리 읽는다. 그래서 이해력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이 세상에서 성장하는 속도를 결정합니다. 너무 밋밋한 사람은 쉽게 산만해지지 않지만 무협은 국내에 진입하는 것이 매우 느리다. 민첩성은 한 사람의 공격, 방어, 회피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 민첩성이 높을수록 상대의 공격을 피하기 쉽다. 솜씨가 매우 민첩한 사람은 무공이 높은 상대와 싸우기가 더 쉽다. 동시에 민첩성이 높은 사람은 상대방을 공격하기가 더 쉬워 전투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민첩성, 민첩성, 민첩성, 민첩성, 민첩성, 민첩성) 근골은 주로 힘의 회복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뼈가 좋을수록 사람이 빨리 회복될수록, 조금만 쉬면 다시 전투에 투입될 수 있다. 또 근골도 내부 힘의 연습에 영향을 미친다. 근골이 좋은 사람은 선정을 빨리 연습하고, 내부 힘의 상한선을 연습하는 것도 높다. 또한 뼈가 좋은 사람은 전투에서 판단력이 예민하고 수법이 몸에 붙으면 당연히 피하여 급소를 다치지 않게 된다. 각 기본 재능은 독특하고 중요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때 선택하는 방법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달려 있습니다. 역할을 만들 때 각각 최고 30, 최저 10 인 네 가지 속성 값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합계는 80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천부적인 재능이 선정된 후, 평생 변하지 않는가? 4 대 기초재능은 모레 해당 기술을 제고하여 진급할 수 있다. 재능과 기술의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다. 근육살 = 기초주먹과 주먹이해 = 읽기와 쓰기가 민첩함 = 기초경공 = 기초내공. 후천적인 재능을 높이려면 해당 기능 10 급을 높여야 한다. 근육 재능이 20 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너의 기초주먹이 10 급까지 연습할 때, 너의 근육은 2 1 으로 증가할 것이다. 네가 20 급까지 연습하면, 너의 근육은 22 가 된다. 보이는 재능은 향상될 수 있지만 그 과정은 매우 느리다. 특히 읽기와 쓰기를 배우는 데는 잠재력뿐만 아니라 돈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재능 외에도 모든 사람의 데이터에는 다른 많은 속성 값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생명" 은 분명히 이것이 당신의 건강의 기준이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최대값, 유효 값, 현재 값으로 나뉩니다. 최대치는 당신의 생명력 상한선이고, 현재 값은 현재의 신체 상태를 나타내고, 유효값은 당신의 부상 상태이며, 100% 는 당신이 다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생명: 80/ 100 (100%) 은 현재 값이 80 이고 유효한 값은 100 이며 해를 입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전투에서 적에게 맞히면 에너지를 잃고 생명의 현재 가치 하락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상처가 실체라면 실제 신체상해가 생명의 유효 가치 감소, 즉 상해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류 값 회복은 빠르지만 전류 유효값을 초과할 수 없어 부상 후 회복이 느리다. 만약 생명의 현재 값이나 유효값 중 하나가 0 이 되면 죽음을 의미한다. 이 세상에서 죽은 후에 부활하지만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내부 힘" 내부 힘은 무술의 두 번째 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부 힘의 양은 전사의 공격력뿐만 아니라 방어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내부 힘은 인체의 가스를 어떤 식으로든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로 바꾸는 것이다. 내부 힘 변환의 효율성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내부 힘 수준에 의해 결정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변환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내공을 다 연습하면 명상을 통해 내공을 연습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체내에 축적된 내력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특정 한도를 초과하는 부분은' 진기' 라고 하고, 이 상한보다 낮은 내부 힘은 특별한 이름이 없기 때문에 흔히' 내부 힘' 이라고 불린다. 상한선은' 내부 힘 강도' 라고 불리며, 내부 힘의 수는 현재 내부 힘 저장과 내부 힘 강도입니다. 사람의 체내의 진기가 어느 정도 충만하면 성격의 체력에 미묘한 변화, 즉' 내공' 의 향상이 일어날 수 있다. 이러한 가스는 인물의 내공을 증가시키고 영원히 체내에 남으며, 인물의 내장은 자동으로 내공과 같은 양으로 조정되어 체내 에너지의 균형을 유지한다. 내부 힘은 오히려 생명의 최대값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즉, 내부 힘이 증가함에 따라 더 강한 신체 기능을 얻을 수 있다. 수련자는 반드시 자주 앉아서 수련하여 내력을 증강시켜야 하며, 전투에서 힘을 가해 내력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정도를 결정할 수도 있다. 권투 쿵푸와 힘을 결합할 때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그것이 무기에 사용될 때, 그것은 무기에 대해 한 층 더 많은 전환을 하기 때문에 주먹보다 훨씬 덜 뚜렷하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나이' 의 새 플레이어는 모두 14 세이며, 너의 나이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커진다. 22 세가 되기 전에, 나이의 모든 성장은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수명 증가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음식과 물" 은 현재의 굶주림을 의미합니다. 왼쪽은 현재 값이고, 오른쪽은 너의 식사량과 물의 양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음식과 물이 점차 소모된다. 음식이나 물 중 하나가 0 이 되면 플레이어의 생명과 내력은 자연히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잠재력" 모든 사람은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가장 큰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지만, 여전히 발굴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보통 학습을 통해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부분은 기세로 표현된다.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잠재력이 있다면,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지식을 배울 수 있는 능력을 잃게 될 것이다. "경험" 은 지금까지 축적 한 경험입니다. 경험이 높을수록 플레이어의 전투 기술이 높을수록 전투에서 더욱 우세할 것이다. 경험이 낮을 때 식견이 제한되어 더 높은 무공을 배울 수 없다. [물품장비] 게임에는 각종 물건이 다 있어 먹고 나면 배를 채울 수 있다. 우리는 그것들을 음식으로 분류한다. 그것은 각종 약물로 합성된 것으로, 먹은 후 특정 화학작용이 있는 약물로 분류된다. 손에 휘두르며 공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보호구이다. 좋은 무기는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이런 무기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무겁기 때문에 점프와 회피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한 번에 하나의 무기만 가져갈 수 있고, 다른 무기를 바꿀 때는 먼저 무기를 내려놓아야 한다. 보호구는 너를 해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사람들이 가장 자주 입는 보호구는 일상복으로 가볍고 부드럽고 편안하지만 보호작용이 없다. 보통 보호 효과가 좋을수록 무게가 무거워 인물의 움직임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갑옷, 이런 보호구는 보통 옷 밖에 입고 신체의 중요한 부위를 보호하거나 더 나은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그러나 중갑은 강력한 보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행동 속도도 크게 줄였다. 상점에는 보통 식품과 약품이 있고, 무기가게도 일부 재래식 무기와 보호구를 판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좋은 물건과 장비를 얻고 싶다면, 당신은 NPC 와의 전투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은 한 사람의 전투력의 주요 지표이다. 기술의 강도는 하나의 등급과 하나의 학습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점이 다음 학년의 제곱값을 초과할 때마다 학년이 높아진다. 기술을 배우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관련 서적과 비법을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스승으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각 방식의 성장 속도는 인물에 대한 이해와 관련이 있다. 물론 스승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주요 성장 수단이다. 먼저 파이오니아인 NPC 를 찾아야 합니다.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나서 그에게 어떤 기술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물론, 당신이 상담하는 사람은 분명히 이 기술에 있어서 당신보다 더 조예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렇게 배운 기술은 당신이 상담하는 사람보다 더 높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런 학습 방법은 일종의' 경험의 전승' 에 해당하기 때문에 학습은 새로운 기술을 익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상담은 잠재력이 필요하고, 잠재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소중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술에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무림에서 스승을 훔치는 기술은 수치스러운 행위로 간주되고, 선생님을 배신하는 것도 무림의 금기이기 때문에, 이곳의 플레이어는 한 문파에 가입하기로 선택한 후에는 다른 문파에 가입할 수 없으므로, 선생님에 가입하기 전에 심사숙고해야 한다. 하지만 한 파벌에서 플레이어는 더 높은 수준의 고수를 모시고 스승을 위해 계속 공부할 수 있다. 이곳의 기술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기초무학과 특수무학. 기초무학이 있어 특수무학이 없고, 소아로 마구 찰 수도 있지만, 이런 격투 공격은 비효율적이고 학문이 있는가? /di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