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성천수
범성
자체 정렬
19 19 년 겨울밤, 형과 나는 난로를 둘러싸고 타고르의' 방랑' 을 읽었다.
새) 아이스 시계가 나에게 말했다. "때때로 당신의 생각이 너무 조각화되어 단락으로 쓸 수 없다고 항상 말하지 않았습니까? 사실,
이렇게 소장하실 수도 있어요. ""
그 이후로, 나는 때때로 1992 년 여름에 작은 공책에 나의 둘째 형 빙숙을 적는다.
그 작은 책은 또 그 책 더미에서 뒤집혔다. 그는 다시 한 번 읽고 첫 페이지에' 별' 을 적었다.
192 1 가을, 동생 병길은 "언니! 너의 단편 소설도 종이에 인쇄할 수 있다.
나는 마지막 단락을 써서 발표했다.
단편적인 생각' 은 2 년 전 세 아이 (별) 가 평가한 것으로 머리말이다.
빙심 9 1 12 1
하나
별들이 반짝입니다. 짙은 푸른 하늘에서 그들의 대화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침묵 속에서 황혼에 그들은 상대방을 깊이 찬양하고 있다.
몇 마디 짧은 문장을 감상하지만, 아름답고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그림을 그려낸다. 그리고 작가의 상상력은 너무나도 신기하고 기묘해서, 추운 밤 하늘에 감정이 없는 별들은 여전히 서로 찬양할 수 있다. 작가는' 인간사랑' 에 대한 자신의 추구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둘;이;2
어린 시절! 꿈은 진실이고, 꿈은 진실이고, 추억은 눈물을 머금은 미소다.
어린 시절을 감상하는 것은 우리가 지나간 시간이고, 아름답고 슬프기 때문에 꿈의 진실이다. 정말 존재했기 때문에, 회상은 진짜 꿈이었고, 눈물을 머금은 웃음이었다.
셋;삼;3
온몸이 떨린다-어두운 섬의 달이 생명의 발원지와 죽음의 곳으로 올라왔다!
처음 세 문장에서 달이 뜨는 경치와 환경을 묘사하다. 떨림은 바다를 가리킨다. 만약 네가 해변에 산다면, 너는 이것에 대해 깊이 체득할 것이다.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마지막 두 문장이다. "생명의 근원, 죽음의 땅!" 연결하자마자 달이 바다에서 솟아오르고 여명 때 바다에 떨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바다는 달이 태어난 (승천) 죽음 (낙하) 곳이기 때문에 생명의 근원이자 죽음의 장소다. 여기서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환생의 생각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이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시작에서부터 끝까지의 곳까지 모두 윤회이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먼저 자라서 늙는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사
오빠! 내 영혼 속의 밝고 행복한 별 세 개. 부드럽고, 말할 수 없는, 뿌리 깊은 아이!
동심, 동애, 동심, 모든 새로운 것의 보물을 감상하고 시인의 눈에는 동심의 동취가 가득한 세상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상이다.
다섯;오;5
어둠, 어떻게 그것을 깊이 그릴 수 있습니까? 영혼의 깊은 곳, 우주의 깊은 곳, 찬란한 빛 속에서 편히 쉬다.
이 작은 시를 감상하는 것은 어둠에 대한 아주 적절한 비유이다. 잡념이 없으면 마음속에 어둠이 없다. 우주에서, 그것은 어둡지만, 태양과 같은 많은 별들이 우리에게 따뜻함과 빛을 가져다 준다. 찬란한 빛의 휴식처에는 햇빛이 없지만, 햇빛의 휴식 시간은 캄캄한 밤이다. 곧 고요한 밤이 태양의 강한 빛으로 대체될 것이기 때문에 어둠은 영원히 빛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섯;육
거울-맞은편을 보면 부자연스러워요. 뒤집는 게 낫겠어요.
시인의 감상은 우리에게 현재를 파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착실하게 일하라고 권했다. 오직' 당신의 현재 그림을 마음으로 그려라' 만이 당신의 미래 사업이 휘황찬란하고 당신의 인생 길은 넓을 것이다. 과거를 회상하라' 는 것만으로' 시간 낭비를 후회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그래야만 너는 자랑스럽게 내 생활이 충실하고 의미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조심하라' 는 정교한 글과 무한한 관심과 당부로 종이의 뒷면을 뚫을 수 있다.
일곱
외롭고 분노한 사람만이 깨어있다! 점쟁이의 꽹과리 소리를 들어 세상의 운명을 깨뜨리다.
평가절상? 무감각을 깨우고, 점쟁이의 꽹과리는 잔혹한 미래이며, 망연자실한 살아있는 사람은 알아차리고 깨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여덟;팔
잔화는 가지에 붙어 있다. 새들이 날아가고, 온 땅이 빨갛다-생명은 단지 흘끗 보는 것일까?
새들이 급하게 땅으로 날아가는 장면을 감상하며 빙심 노인은 인생을 비유한다. 그녀는 인생이 세상에서 본 것처럼' 왔다갔다하면' 될지 궁금해했다. 옆에 있는 빙심 노인이 누군가를 위해 그녀의 인생을 한숨을 쉬고 있을지도 모르니, 그녀를 불쌍히 여겨라.
아홉;구;9
꿈은 가장 분명하고, 가장 분명하며, 가장 성실하며, 자신의 영혼 속의 비밀과 걱정을 하소연하고 있다.
꿈과 현실을 감상하고 솔직히 말해, 네가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너의 문제의 관건이다. 샘물 속의 별 (10) 연한 녹색의 봉오리가 청년에게 "발전: 너 자신!" 이라고 말했다. 창백한 꽃, 젊은 사람들은 말했다: "자신에게 공헌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진홍색 열매는 젊은이들에게 "너 자신을 희생해라! [감사]: 야르, 월, 열매의 청년에 대한 고백에서 야르, 월, 열매의 청년에 대한 기대와 동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이, 꽃, 열매의 말에서도 그들의 평소 생활이 어떤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평소에는 모두 묵묵히 헌신한다.
하나하나
무한한 신비는 어디로 가서 그를 찾습니까? 미소 후, 말 앞의 무한한 신비이다.
이곳의 무한한 신비를 감상하는 것은 빙심이 칭찬하는 진선미일 것이다. 합치면, 때로는 진선미의 구현이 매우 간단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미소 하나면 충분하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무한한 신비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몇 개
인간! 우리 서로 사랑하자. 우리는 모두 목적지가 같은 장거리 여행자이다.
평가절상? 사람마다 인생 경험이 다르지만, 같은 것은 우리 각자가 긴 사람의 성장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생명의 끝까지 장거리 여행객에 비유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귀착점은 똑같다. 바로 죽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사람은 항상 죽기 때문에, 이 짧고 긴 삶에서, 사람은 서로 미워하고 고통스럽게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서로 사랑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삶을 사랑과 기쁨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낫다. 이 말은 빙심이 줄곧 제창해 온' 사랑의 철학' 을 구현한 것이다.
하나 셋
구석의 벽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끝이 없다. 즉, 이것은 천국의 세상이다.
평가절상? 이 몇 글자를 다 보고 나니, 끝없이 넓은 느낌이 든다. 성벽 위에 푸른 하늘이 하나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변두리 풍경이 끝이 없다. 이곳은 하늘과 땅이다. /? 누구나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앞을 내다보아야 한다. 누구든 이 광활한 세상에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심지어 하늘의 사람.
이스
우리는 모두 우주의 요람에 누워 있는 타고난 아기이다.
자연과 우주의 의인화와 인간의 소형화를 감상하는 것은 인간이 자연 앞에서 보잘것없고 무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연은 광활하다.
15
아이! 너는 내 정원에 올 수 있고, 내 꽃을 꺾지 마라. 네 손을 찌르는 장미의 가시를 봐라.
평가절상? 나는 네가 어떤 공간에서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용인할 수 있지만, 나의 최종선을 건드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유일
젊은이! 너의 현재 그림을 열심히 그려서 나중에 추억할 수 있도록.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사회에 기여하고, 앞으로 후회할 일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미래를 위해 기념할 만한 것을 남기다.
증기
내 친구! 왜 내가 "침묵" 이라고 말하는가? 세상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평가절상? 작가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는 실제적인 노력을 했고, 어떤 사람들은 많이 말했지만 실천하지 않았다.
18
문인! 고의로 너의 씨를 파종하면 언제 어디서나 너의 열매를 찾을 수 있다.
감상은 문학에 대한 작가의 세심한 관찰과 발견을 표현했다. 씨앗을 재배하고 열매를 수확하다.
일구
내 마음은 작은 배처럼 시간의 파도가 치는 바다를 건넜다.
평가절상? 여기서는 마음을 고독한 배에 비유한다. 마음속의 외로움을 부각시키다. 기복은 기분을 의미한다. 하나는 내가 망설이고 슬퍼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운명과 길은 찾을 곳이 없다는 것이다. 시간의 바다는 미래의 운명, 인생의 길을 가리킨다. 미래로의 험난함도 털어놨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조금 혼란스럽다. 작가의 이 순간 심정을 부각시킨 슬픔과 외로움.
스무
행복한 꽃가지가 운명의 신의 손에 완벽한 인선을 찾고 있다.
행복을 감상하는 것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오는 것이고, 일부러 찾는 것도 아니다. 이것은 운명적인 것이다.
이일
창밖의 현이 내 마음을 건드렸다! 어떻게 여음 속에 깊이 싸여 있을 수 있습니까? 나무 소리는 무한하고 달빛은 무한하다.
마음에 드는 마음은 거문고 소리에 무한한 나무 소리를 듣고, 무한한 달을 보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소리' 에 둘러싸여 있어야 한다.
이둘
생이별-흐릿한 달, 사이별-초췌한 낙화였다.
사람이 살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날 때, 항상 밤에 저절로 달을 바라본다. 이때 슬픔과 그리움은 눈물을 흐릿하게 한다. 내가 죽었을 때, 큰 슬픔이 가슴을 습격하여 나를 초췌하게 했다. 이것이 바로 이청조가 말한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망가졌는데, 지금 누가 꺾을 수 있단 말인가?" " 이 두 문장은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를 정확하게 표현했다고 할 수 있다.
엘산
마음의 등불은 침묵 속에서 꺼지고, 빛은 흥분 속에서 꺼진다.
평가절상? 조용할 때 우리는 자신을 더 쉽게 알 수 있다. 그때 우리는 더 내면적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바쁠 때, 우리는 우리의 외적인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우리의 내면을 간과한다. 그러므로 마음의 아름다움은 우리가 조용할 때 발견해야 한다. 번잡함 속에서 주변 환경은 우리의 감각을 제멋대로 침범하고, 감각은 임의로 자신을 차지하며, 사람은 주변 환경의 노예가 되어 자신을 잊는다.
침묵 속에서 감각은 모두 진정되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와 소통할 수 있으며, 우리는 교류에서 자신을 알게 된다.
사아
해바라기는 백련을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가장 친한 친구라고 인정했다. 백련에서 물이 나왔다. 해바라기는 고개를 숙이고 우아한 자존심을 가지고 자신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평가절상? 시인은 해바라기의 심정을 통해 백련의 자랑을 썼다. 연꽃이 물을 떠나기 전후에 해바라기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백련에서 물이 나오는 것을 쓴 해바라기는 부끄럽고 백련의 교만에 탄복했다. 이런 의인화된 묘사는 두 가지 다른 인격을 구별하여 시인의 가치 취향을 알 수 있다.
25
죽어라! 일어나서 그를 찬양하는 것은 침묵하며 영원히 편히 쉴 것이다.
평가절상? 저자에게 죽음은 귀속과 휴식의 장소일 뿐 칭찬할 만하다.
스물 여섯
높은 산과 깊은 바다-차가운 마음과 따뜻한 눈물. 불쌍한 소인아!
평가절상? 자연의 위대함과 인간의 보잘것없는 것에 감탄하고, 사람은 자연에서 쓸모가 없다.
이칠
시인은 세계 환상 중 가장 큰 행복이며, 사실 가장 깊은 실망이다.
평가절상?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한탄하다
감사 안 함 .. 시인을 쓰는 것은 매우 얽혀 있다. 。 나
십육년
내 고향의 해파! 네가 뿌린 물보라가 한 방울씩 내 바위를 두드렸는데, 지금은 또 한 방울씩 내 심현을 두드리고 있다.
고향과 향수에 대한 감상과 표현/고향의 해파는 점차 시인의 심금을 두드리며 시인의 생각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스물 아홉
내 친구는 너 때문에 슬프다.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차가운 웃음뿐이다.
감상은 엄하고 냉혹하다:. 엄숙하고 냉혹하다. -응? 그러나 그의 친구가 좋은 일이 있을 때, 그는 그를 축복하지 않고 친구에게 가장 추운 미소를 주었다.
셋;삼;3
설마 시간이 지났단 말인가? 텅 빈 생각 외에는 아무것도 완성하지 못했다!
칭찬은 사람들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지, 하지 않을 생각만 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들이 꿈만 꾸고 현실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삼위일체
집은 가장 감사하지 않은 것이다. 사람의 눈물은 그의 수확이다.
전문가는 가장 따뜻하여 너의 모든 성질과 상처를 포용할 수 있다. 네가 좌절을 만났을 때, 그녀는 너의 최고의 항구였다.
정신이 건전하다
장미의 가시는 등반자의 증오와 그녀 자신의 위안이다.
감상이란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때 자신도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감사하지 않고 미워하지 않는다: 원한?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하거나 우리가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는 것과 같은 불쾌한 상황에 직면할 때 불만과 원한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삼삼
엄마! 너의 슬픔을 버리고, 나를 너의 품에 가라앉히게 하고, 오직 너만이 내 영혼의 귀착점이다.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착과 사랑을 체득하며, 작가의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다. -응? ○어머니를 걱정하지 않게 하고 근심을 나에게 말해 주고 내가 분담하게 한다는 뜻이다.//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어머니는 절대로 슬픔 때문에 쓰러지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내 영혼이 서식하는 항구이기 때문입니다.
서너 개.
새 육지를 만든 것은 굴러다니는 파도가 아니라 그 아래의 작은 퇴적물이다.
창조된 대지를 감상하는 것은 굴러다니는 파도가 아니라, 그것의 진흙과 모래로, 작가의 일반인에 대한 정의를 구현한다! 사람은 고상하고 평범하며, 이 파도 같은 고상한 사람, 이 흙모래는 평범한 사람, 평범한 사람만이 수천수만의 사람들을 구성할 수 있다! 고귀한 사람이 일반인의 노력의 결과가 아닌가? /? 세상의 모든 것은 가장 작은 분자로 이루어져 있고, 가장 작은 인재가 가장 크다. 모든 것은 축적의 과정이다.
삼오오
수천 명의 천사가 일어나 아이들을 위해 노래할 것이다! 그의 작은 몸에는 위대한 영혼이 담겨 있다.
이 말을 감상하는 것은 작가가 순수한 노래와 감상에 대한 것이며, 모든 새로운 사물에 대한 저자의 소중함이며, 작가의 순진하고 섬세하며, 진선미에 대한 추앙과 강한 자신감과 분투정신을 표현했다. /?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틋한 경의를 표하며 작품의 깊고 섬세한 감정 기조를 다졌다. 모성애의 칭찬과 밀접하게 연결된 것은 동심, 동애, 동심, 그리고 모든 새로운 것들의 보물이다. 시인의 눈에는 동진과 동취로 가득 찬 세상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상이다.
삼육
햇빛은 석두 틈을 통해 작은 가시과에게 말했다. "내 힘을 가지고 나와라, 네가 감금된 자아를 해방시켜라!" 줄기가 나오자 단단한 바위가 둘로 갈라졌다.
감상은 작은 가시를 주인공으로 삼았고, 나중에는 햇빛과 자신감으로 그의 죄수들을 해방시켰다. 햇빛의 힘과 승리를 확고히 하는 믿음의 도움으로 가시열매가 마침내 나왔고, 견고한 바위 (반석) 가 둘로 나뉘었기 때문이다. 이 시에서 나는 내가 잘 말하고 악을 이겨야 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적었다.
삼칠일
예술가! 몸과 세상은 영원히 무거운 빛 안개로 분리되지 않는가?
인간과 예술가를 감상하고, 빛의 안개는 예술을 구별하는 명료함과 모호함을 가리킨다.
삼팔
우물장이 졸졸 흐르는 강물을 들으니, 매서운 바람이 하늘가의 머리털을 휘날리는데, 땅에는 또 몇 개의 등불이 더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별입니까, 등불입니까?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묘사하다.
입동 후 셋째 9 일에서 하루-겨울에 가장 추운 날
내가 처음 깨어났을 때, 나는 산 아래 구름층의 찬란한 태양을 언뜻 보았다! 네가 떠날 때 매우 불쌍하다. 너는 지금 어떻게 나를 다시 만날 수 있니?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사
내 친구! 내가 너를 무한히 걱정하게 할 것이라고 믿지 마라. 나는 사조에 이끌린 약자일 뿐이다!
나의 배신에 감격하다. 나를 믿지 마세요. 나는 너에게 폐를 끼칠 것이다. 사실 나도 피해자다. 나는 너에게 그를 믿지 말라고 말했다. 그는 단지 이성을 잃은 겁쟁이일 뿐이다.
네-
밤이 깊어 마음이 곧 열릴 것이다. 떠돌아다니는 여행자의 마음이 예기치 않게 찾아온다.
감상은 심야이고, 내 마음은 열려 있다. 사상의 신을 만나기 위해 나는 지식을 얻기를 갈망한다.
42
하늘의 구름, 지상의 사람들의 사상은 사실에 갇혀 있는 것이 모든 고통의 근원이다.
감상자들은 종종 표면 현상만 보고 본질은 보지 못한다. 하늘의 구름은 사람들이 문제를 보는 시각이 더 높고 더 멀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이 현장에서 문제를 보는 데는 항상 한계가 있다. 만약 그들이 높지 않고 오래 보지 못한다면, 사람들은 사물의 표면에 현혹될 것이다. 아마도 다른 한편으로는, 문제는 또 다른 장면일 것이다. 필자는 모두가 발산적 사유로 문제를 보고, 장기적인 시각으로 인생을 바라보기를 바란다.
서삼
진리는 아기의 침묵 속에 있고, 현자의 논쟁 속에 있지 않다.
모든 진리에 대한 감상은 실천을 통해서만 긍정을 얻을 수 있다. 논쟁은 가치가 없다. 진실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유일한 방법은 시간을 통해 긍정하는 것이다. 현대의 많은 진리는 선인들이 제창하고 후세 사람들이 감정한 결과이기 때문에, 진리인지 아닌지는 차세대도 확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각
자연! 한 마디, 엄숙한 말 한 마디만 물어보도록 허락해 주세요. 내가 너를 오해하지 않았니?
감상은 작가의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네다섯 개
언론의 꽃이 클수록 행동의 열매가 작아진다.
모든 것을 감상하려면 실행에 집중해야 하고, 모든 것이 착실해야 풍성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누구나 예쁜 말을 할 수 있지만 아무리 예뻐도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맹목적으로 언론만 선전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언론도 공론일 뿐, 아무리 아름다운 꽃도 비장하고 결실이 없는 꽃일 뿐이다.
유시
볶은 촛불이 아직 켜져 있다! 반복 재생! 다른 형제가 어둠 속에서 찾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과거를 감상하는 것은 아직 남아 있지만, 다른 동생은 아직 돌아오지 않고 글쓴이가 동생에 대한 그리움을 기다리고 있다.
사치
죽마고우, 해파, 산독수리, 찬란한 석양, 비장한 트럼펫, 우리는 지금 멀어졌나요?
어린 시절의 기억을 감상하는 것은 이미 퇴색되었으며, 어린 시절의 파도, 산그림자, 저녁노을, 나팔은 모두 어린 시절의 기쁨이다. 작가의 어린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반영하였다.
스바
약한 풀!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너만 온 세상을 장식했다.
자신감을 감상하라. 약하지만 세상을 꾸몄다.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의 결점과 약점만 보지 말고, 자신이 일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구사
시 한 곡은 지식바다 속의 작은 물보라일 뿐, 찬란한 별처럼 영혼의 하늘에 박혀 있다.
시 한 수를 감상하면 작은 물보라에 불과하지만 영혼을 밝힐 수 있는 것은 작가의 시에 대한 이해이다.
다섯;오;5
변하지 않는 감정으로 그를 만나러 갈까? 그는 예상치 못한 생각을 토로해 신기한 문자를 만들 수 있다.
감정을 감상하면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말은 감정을 바꿀 수 있다.
다섯-
일반인의 비판과 판단은 마치 한 무리의 맹인들이 구름 밖의 달을 추측하는 것과 같다.
이 작은 시를 감상하는 것은 모르는 사람을 풍자했다. 분명히 반근팔이인데, 남을 독단적으로 비판한다. 이런 사람은 가장 얄미운데, 마치 장님처럼 구름 밖에서 하늘의 날씨를 추측하는 것 같다. 전문가만이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한 전문가는 일반인에 비해 하나는 하늘이고 다른 하나는 땅이다. 이 시는 간결한 언어로 모르는 사람들을 풍자하는데, 그 맹인들은 전문가 앞에서 항상 위선적이다.
오
트랙 옆에 있는 꽃과 석두! 이 두 번째, 너와 나는 무한한 생명 중의 한 번의 만남이자 무한한 생명 중의 한 번의 작별이다. 우리가 돌아올 때 우리는 어디에서 당신을 찾을 수 있습니까?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매우 얻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한순간이라도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53
내 마음! 허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지 않도록 경계하라!
감상은 우리에게 항상 경계해야지, 더 이상 어렴풋이 일생을 보내지 말라고 말한다.
오사운동
내 친구! 일어나라, 아침 햇살이 다가오니, 너의 하룻밤 영혼을 씻어라.
사람들의 요구를 이해하다
오오
성공한 화인은 그녀의 지금의 휘황찬란함에 경탄할 뿐이다! 그러나 애초에 그녀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과 희생의 선혈에 흠뻑 젖었다.
성공에 대한 감상은 끊임없는 분투와 끊임없는 포기에서 비롯된다. 사람들은 종종 성공의 달콤함만 보지만 배후의 노력은 소홀히 한다.
대여섯 개.
밤비가 시인의 심정을 짜고 있다.
감상은 시인의 마음이 비와 같이 섬세하다는 것이다.
5 월 7 일
평온한 마음은 어떤 상황에서도 더 깊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
냉정함을 감상하면 인생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작은 일을 발견할 수 있고, 난폭함은 인생에서 많은 아름다운 작은 일들을 잊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후바
아이를 부러워하지 마라, 지식은 뒤에 있다. 지루함은 이미 어렴풋이 왔다.
인생을 감상하는 것도 같은 과정을 거쳐야 하고, 부러움도 불평도 없다.
오구
작은' 마음' 의 오열감이 세상을 뒤흔들었다고 누가 믿겠는가, 그는 영혼의 바다 속에 물 한 방울인가?
여러분의 마음을 감상하세요. 작아도 흐느낄 때가 있죠? 우리 각자는 보잘것없지만, 나 각자에게도 진정한 고통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우리의 어린 마음이 울릴 때, 우리의 온 세상이 떨리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이 아무리 괴로워도, 전 세계의 관점에서 볼 때, 작은 고통, 사람 사이의 모든 고통의 한 방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아무리 아파도 근본적으로 세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자신을 괴롭히지 않을 때, 세상에 아직도 많은 고통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거대한 영혼의 고통스러운 바다가 있다. 그러므로 더 많은 고통을 알면 자신의 작은 고통을 잊고 다른 사람의 더 많은 고통을 지켜봐야 한다. 자아를 버리고 자아를 이루다.
여섯;육
바람이 가벼운 구름과 옅은 달의 그늘 아래 나뭇가지를 불고 있다. 너는 그때 너의 개성을 창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그때는 월흑풍이 높아서 인품이 좋은 사람만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때 당신의 개성을 창조해야 합니다. (이것이 감사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6 월 1 일
바람! 내 손에 있는 촛불을 끄지 마라, 우리 집은 어둠 속에서 멀고 멀다.
가냘픈 촛불을 감상하는 데는 자기 집이 있지만 바람은 항상 촛불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막는다. 작가는 촛불로 세계의 일부 약자를 비유하고, 바람은 약자를 억압하는 사람들을 비유한다.
리우 두
가장 조용한 순간은 글을 다 쓴 후 쓰기 전이다.
평가절상?
삼육
보여줘, 내 친구! 나는 바다를 건너는 제비로 물과 분리된 둥지를 찾고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 *
똑똑한 녀석! 네가 우울할 때의 말과 네가 행복할 때의 말을 조심해라.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65 세
창조자! 누가 너의 필법을 따라잡을 수 있니? 백만 도, 매일 밤 창밖의 석양.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66
숲 깊은 곳의 황혼이 처음입니까? 언제 경험한 것 같습니까?
인생의 기복을 감상하고 느끼는 것은 숲 속의 황혼과 같고, 삶의 궤적도 파도의 기복과 같다. 이는 인생이 많은 기복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닐곱 개.
어부! 사제가 네 일생의 사업이 끝없는 파도 위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육팔
시인! 침묵이 없으면 쓸 수 없는 것은 절대적인 아름다움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육구
봄날 아침은 얼마나 귀여운가! 조화로운 바람, 힘 있는 소매, 조용한 마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다 ...
일곱
공중에 새가 있어! 왜 우리 안의 동료들과 논쟁을 해야 합니까? 너는 나만의 세상을 가지고 있다.
감상은 작가의 고집불통, 청고초함, 비범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자신의 미래를 내다보는 매력이 있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7 월 1 일
이런 일들은 끝이 없는 기억이다. 달빛 정원의 포도 덩굴은 어머니의 무릎 아래에 있다.
모성애를 체득하는 것은 영원히 작가의 삶에서 영원한 기억이다.
72
서산! 안녕히 계세요! 나는 너를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지만, 또 어머니에게 괴로워한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제삼
심심하면 용광로에 던져도 지루한 불꽃이 된다.
행복을 감상하는 것이 그렇게 쉬울 수도 있고, 간단한 일들 중에서도 이런 단순하고 아름다운 청계들을 찾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람은 바쁘고, 한가한 시간을 남겨두고, 자연으로 가서 꽃을 보고, 새의 울음소리를 듣는다. 자연과 마음이 통하기 때문에 어디서 공감을 찾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세속적인 마음으로 시골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전원들꽃의 밋밋한 정취를 그리워하다.
VII VII IV
아기는 위대한 시인이다. 불완전한 글로 가장 완전한 시를 뱉는다.
아기의 철없는 글을 감상하는 것은 애초에 사람의 천진한 아름다움이었다.
칠오
아버지! 나와서 달빛 아래 앉아 있다. 나는 너의 바다를 듣고 싶다.
이 말의 감상은 비유를 사용하여 아버지에 대한 나의 숭상과 생명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썼다.
리우 치
달밤의 꿈! 멀고 가깝지만, 우리는 글자를 듣지 않는다. 심금을 울리는 소리를 들어라! 가벼운 안개가 짙고 부드러운 파도가 취하다! 싱크대-싱크대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마지막 7 일 기념식
작은 접시 돌! 굳세어라, 앞으로 뒤로 밀릴 파도를 준비하라!
사람을 감상하는 것은 작은 석두 한 조각과 같으니, 강인하게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
칠팔 개
진정한 동정은 네가 슬플 때 행복한 시기에 있는 것이 아니다.
슬픔 속에서만 우리는 친구의 배려를 볼 수 있다. 작가의 우정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다.
칠구
아침 파도는 이미 지나갔고, 만조는 총성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여덟;팔
엄마! 내 머리는 너의 무릎에 있는데, 이것은 네가 나에게 준 실크이다.
감상은 작가의 글로 그녀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 (모성애에 중점을 둠) 을 표현하고,' 만실' (머리카락) 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며, 작가에 대한 어머니의 무수한 부드러운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당신의 다리에서", 왜 다른 곳이 아닌 "당신의 다리" 에 있습니까? 작가 (딸) 가 어머니의 사랑을 이해하고 친밀하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어머니에 대한 딸의 사랑과 감사를 설명하십시오!
팔일
심야에 펜을 내려놓고 내가 피곤할 때 조용히 연락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작가가 심야에 책임을 내려놓고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자연의 평온을 느끼는 것을 감상하다.
벨
이 질문은 대답하기 어렵다, 친구! 무엇이 너의 생활을 꾸밀 수 있니?
당신의 관심 속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영감이나, 당신이 오랫동안 갈망하던 목표가 실현된 후의 기쁨과 성취감을 감상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심명언) 생명의 의미는 추구와 실현의 끝없는 순환이다. 속담에 생명이 그치지 않고 분투한다는 말이 있다.
서면 양가죽
오빠! 나한테 화났어? 등불 아래에서, 나는 단지 우스운 이야기로 너의 새빨간 웃음과 눈을 속일 뿐이다.
빙심과 형제자매 사이의 이루 말할 수 없는 두터운 우정을 감상하고 해석하다. 이것들은 모두 빙심 어린 아이 같은 동경과 기쁨이다.
베시 음료
외로워! 얼마나 많은 영적 보트가 당신의 부드러운 빛 속에 떠 있습니까
고독을 감상하고,
85 계획
아버지! 나는 내 마음이 너의 검처럼 춥기를 바란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86
달이 가까울수록 그림자가 두껍다. 생활이 이렇게 진실한가?
빙심시가 이렇게 감동적이고, 생활이 이렇게 진실되고, 나의 그림자가 점점 짙어지고, 현실은 정말 직면하기 어렵다.
팔기
내가 처음 만난 바다 속의 신비로운 바위 위에는 곳곳에 의심스러운 불빛이 반짝이고 있다. 어려운 삶의 길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낯선 인파 속에서 늘 등불이 사람의 심리를 비추고, 마음을 인도하는 작은 배가 세계로 향한다.
럼떡
왕관은 일시적인 영광이자 영원한 속박이다.
감상: "왕관? 일시적인 영광, 영원한 속박이다. " 이 시는 명예가 영원히 과거를 대표한다는 것을 이야기하며, 사람들에게' 용자는 그 해의 용기를 언급할 수 없다' 고 경고한다. 과거를 잊고 계속 노력해야 영예를 다시 얻을 수 있다. 시 전체는 14 글자밖에 없지만 문제를 설명했다.
팔구
꽃은 낮은 목소리로 꽃구경꾼에게 말했다. "친구, 나를 신경쓰지 마!" ! 너의 사랑으로 자신을 조용하고 개방하게 하는 것은 나를 매우 괴롭게 한다.
꽃구경은 자식처럼, 꽃구경은 부모처럼. 부모가 아이에게 꽃을 피게 하면 결과가 더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