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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 불교의 종파 기원

티베트 불교의 기원은 1800 여 년 전의 곡향웅왕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곡향웅친왕 라오미보, 여래부처님 (석가모니버의 백제) 은 모든 중생을 구하기 위해' 곡향웅불교', 즉 영중본보 불교 (본교),' 영중본교' 를 자비롭게 선포한다. 사실 옹중본이 쓴' 감주르' 는 모든 티베트족 역사, 종교, 문화의 기원과 원천이며, 티베트족 고대 문명을 연구하는 매우 귀중한 자료이자 어떤 티베트족 문화 연구자도 피할 수 없는 중요한 영역이다. 20 13 년 7 월,' 고상과 남불' 한역 프로젝트는 이미' 중국 사회과학원' 중점 과학연구 과제에 포함됐다.

7 세기 인도 불교가 토번으로 들어온 이래 인도 불교와 본보 불교는 서로의 대량의 내용을 흡수하여 독립적으로 발전했다. 인도 불교와 본보 불교는 신앙의 기원에서 완전히 일치하기 때문이다. 인도 불교는 본보 불교의 내용을 대량으로 흡수하여 당시 사회에 더 깊이 파고들어 점차 현대의' 장전 불교' 로 발전하였다.

티베트 불교의 각 종파들 중에는 닝마파뿐만 아니라 가거파, 사가파, 그루파는 의약품, 천문학, 역법, 길상, 장수, 몸쌍의궤, 담배 제물 등' 본교' 의 세속의궤를 사용하고 있다. 본교' 는 다섯 가지 이상의 제연, 제휘장, 제화식밖에 없다.

우리 현대 티베트족의 많은 풍습과 생활 방식도 고대의 코끼리 웅시대로부터 전해 내려왔다. 예를 들어, 티베트족 혼상결혼, 천문력, 의학 문헌, 가무화, 여행선방, 길일 선택, 재난 악령, 점술 등이 있다. 어느 정도 이 교육의 전통을 답습했다. 티베트인들은 신산을 돌리고, 신호를 숭배하고, 풍마기를 깔고, 오색경단을 달고, 석각 경서를 새기고, 마니더미를 진열하는 등 여러 가지 독특한 방식을 기원한다. (본교 전통은 석두 더미에 밝은 팔자진설이 새겨져 있다. "옴마지무예사린드"), 점술, 제도마판, 바삭한 기름 이 모든 것이 이 종교의 유적이다.

풍부하고 찬란한 티베트족 문화유산에서' 영중본교' 전파를 주선으로 하여 찬란한 고대 코끼리 웅문명을 발전시켰다. 이런 종교 문명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전파 범위가 넓어 티베트 문화의 형성과 발전에 심오하고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고대 코끼리 웅문명' 을 전혀 모르고, 심지어 많은 티베트족 자신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단지 인도 문화가 티베트 문화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인도에서 온 모든 문화' 가 모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티베트 본토의 종교와 인도 문명 이외의 것이 티베트 문화의 형성에 공헌과 가치가 크지 않다고 잘못 생각한다. 심지어 많은 티베트인들 자신도 인도 불교가 티베트에 들어오기 전에 티베트에는 자신의 언어 문자가 없었고 문화는 매우 우매하고 낙후되었다고 오인했다. 이런 터무니없는 주장은 이미 일부 정교회 광신자들에 의해 수세기 동안 선전되었다. 이런 상황의 장기적 지속으로 티베트의 실제 역사와 지방문화는 이미 실전됐고, 학자들은 고대 코끼리 문명과 이 종교에 대한 연구에 대한 관심도 제한되었지만, 이런 상황은 이미 변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고학자의 탐구에 따르면 청장고원 티베트족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고 오래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0 년부터 17000 년의 역사가 있다. 그러면 사람들은 "고대 티베트족 문화의 기원은 어디에 있는가?" 라는 질문에 대해 이구동성으로 생각할 것이다. " 대답은: 티베트의 고대 종교입니다!

고고학자들은 아리 은구성 유적지에서 120 여조의 고대 건축물 유적을 발견하여 도기 석기 철기 골조각품을 많이 출토해 한때 번영한 정착지였음을 보여 주었고, 이곳에서는 대량의 고묘가 발견되어 티베트에서 천장을 숭상하는 장례 풍습과는 크게 달랐다. 여기서 출토된 청동 양면 조상은 그 스타일도 현대 티베트 불교의 조상과 완전히 다르다 ... 이 모든 것은 인도 불교가 들어오기 전에 이른바 티베트 정사 이전에 청장고원에 이미 찬란한 문명이 있어' 고상남문명' 이라고 불렸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도 불교가 티베트에 들어오기 전부터 이 종교는 이미 설역 고원에서 널리 퍼졌으며 티베트 국민의 가장 중요한 정신신앙이었다. 7 세기 이전에는 티베트 코끼리 웅지역의 모든 천문학자, 교육자, 번역가, 의사, 점술사, 점쟁이, 풍수 씨, 문해학자를 본보라고 부를 수 있었습니다. 당시 청장고원에 있던 모든 문화와 종교는 본교라고 불릴 수 있었다. 본교' 는 단순한 종교신앙일 뿐만 아니라 티베트족 인민의 문화체계, 철학적 사고, 문명예절, 민속습관, 민족정신, 사회교육이다.

본 교서 문헌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178 종 (법 74 종, 경경 70 종, 26 종, 보물 8 종 포함) 이 있다. 불교, 철학, 논리학, 문학, 예술, 점성술, 의학, 과학, 공학 등을 포괄하며 티베트족 사람들의 본토 문화 지식의 백과사전이다. 단주르 장서 390 여 권은 청장고원 지방 종교 문헌 전적의 요약으로, 고대 코끼리 웅 시대 티베트 지역의 파노라마 백과사전에 해당하며, 지금도 티베트 사람들의 생활, 문화 풍습, 심리적 자질, 사고방식, 행동 규범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다행히 부처님 라오미보는 영중창의' 성법계경' 에서 "갠지스강 모래 같은 문장은 많지만 천언만어는 필경의 길이다" 고 말했다. 얼마나 많은 법을 가르치든, 얼마나 많은 정법, 비정법을 가르치든, 내용상 단 하나의 의미, 그것이 바로 우리의 본성이라는 뜻이다. 우리 자신의 성별 외에 부처도 없고 다른 성별도 없다. 이것은 흔들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원이란 당신이 그것을 배우고 이해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혼란, 번뇌, 자아, 무지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사심 없는 사랑을 강조하고 자기 견지를 반대하기 때문입니다. "자연 무나" 는 이 교육의 최고 경지이다.

영중본교' (본교) 는 강데스 신산지역의 고상웅 (현재 티베트 알리) 에서 기원했다. 선미, 대원만한 이론을 바탕으로 삼보에 귀의하고, 세상을 구하고, 인도인의 선선을 기초로 한다. 그것은 자신의 불교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과 티베트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이기도 하다. 18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찬란하고 번영하는 고대 코끼리 웅문명은' 영중본교' 의 전파를 주선으로 발전시켰다. 고대 코끼리 웅문화의 역사가 유구하여 세계문화유산 보호 범위에 포함되었다. 영중본각' 은 사람 중심의 모든 중생을 자반병 대상으로 하는 대승 불교로, 세상 사람들이 미벽을 깨고 곤혹에서 벗어나 현세와 내세의 고난을 해결하고 철저한 해방을 얻게 한다.

영중본교' 는 티베트족 문화의 많은 시작을 창조했다. 예를 들면 민속, 예절 규범, 천문력, 티베트어 티베트어, 종교 신앙, 정교제도, 가무 회화 예술 등 티베트족 문화와 티베트 불교의 원천으로서 부끄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