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행복을 따르는 공덕은 무슨 뜻입니까? 제 딸은 내일 100 살입니다. 나는 그녀를 자유롭게 하고 싶다.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하나?

행복을 따르는 공덕은 무슨 뜻입니까? 제 딸은 내일 100 살입니다. 나는 그녀를 자유롭게 하고 싶다.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하나?

사람의 장점을 보면 악념이 생기지 않고 기쁨이 생긴다.

1. 기쁨은 다른 사람이 좋은 일을 하고 미덕을 쌓는 것을 보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기쁨을 느끼고,' 따르기' 로 즐거움을 누리며, 일종의 사물 사이의 친밀감을 드러내는 것이다. 계계는 질투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약이다. 처음에는 구두일 수도 있지만, 동의하지 않으면 서서히 기쁨이 생긴다.

2.

방법은 절대적이어서는 안 된다

다음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불사를 한 후, "나는 이 공덕으로, 법정토에 영보하고, 사선을 보답하고, 삼제를 구제하고 싶다." 라고 자주 말한다. 。 "하지만 우리가 비슷한 리듬을 암송하고' 예법' 을 참고해서 구두로 낭독한다면, 리듬의 공덕은 불완전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네가 부처를 숭배하고, 대승경전을 낭송하고, 비밀리에 주문을 할 때, 너의 공덕은 틀림없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네가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할 때, 너의 보이지 않는 인연도 불전에 와서 관찰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불법을 마지막 회전까지 열심히 연습합니까? 그들이 완전히 진실하게 특정 대상에 돌아올 때만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귀결' 의 정신도 대승 불교에서 비롯된다. 밀종 백교강포바 대사는 "우리가 어떤 불법을 고치든 결국 돌아올 것이다" 고 말했다. 회귀의 참뜻은 우리가 어떤 공덕이나 선행을 축적했든 간에, 우리는 욕심을 내거나 갖고 싶은 것이 아니라 모든 피조물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 맞아요! 우리가 전진하고 싶을 때, 우리는' 좋은 친구와 좋은 것을 나누라' 는 마음을 품고 있다. 이것이 대승 사상의 특징이다.

많은 사람들은 공덕의 이익에 집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놓아주면 돌아오지 않는다. 인과 관계의 성숙이 필연적인 추세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보답을 중시하지 않으면 많은 공덕이 복보로 바뀌어 앞으로의 인생, 심지어 성불까지 방해할 수 있다. 그래서 모든 수행자는 자신의 공덕을 세상의 각종 부처의 이익으로 옮겨야 한다. 그리고 방사 행위는 유발 중 가장 두드러진 공덕이기 때문에 성숙이 매우 빠르다. 동물을 풀어주고 부지런히 재배하면 수익까지 바로 신고할 수 있으니 풀어주는 사람은 반드시 보답을 잘해야 한다. 많은 공과가 사람의 생활에 흐르는 것을 피하고 무의미한 소비를 피하는 것도 복이다.

어떻게 보답하고 소원을 빌까? 매번 선정과 해탈 등 선행이 끝날 때마다 이런 선행들은 모두 뒤돌아봐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회고법은 이전에도 언급했다. "제불보살이 어떻게 돌아섰는지, 나는 어떻게 돌아볼 것인가." " 극락으로 죽으려면, 이를 바탕으로' 이 선근극락으로 죽고 싶다' 는 소망을 더해야 한다. 이것은 돌아오는 길이다. 둘째, 소원을 빌 때마다 나도' 나는 극락세계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란다' 는 소망에 가입하고 싶다. 소원과 보상의 차이는 소원을 빌 때 의지할 수 있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지 여부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예를 들어, 좋은 일을 한 후에,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보답이라고 한다. 그것은 먼저 좋은 일을 하고 소원을 빌며, 우리의 선근에 의지하여 소원을 빌면 보답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럼 서약이란 무엇일까요? 네가 선을 행하든 안 하든, 네 마음속의 모든 소망을 소원이라고 부른다. 소원을 빌기 전에 반드시 선행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우리가 수시로 소원을 빌 수 있다면: "내가 천국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럼 죽으면 바로 죽을 수 있으니까 평소에 늘 이렇게 소원을 빌면 좋겠어요. 앞으로 소원을 빌든 소원을 빌든, 보통의 소망과 보답을 기초로 극락으로 죽고 싶은 소망을 하나 더 추가해야 하고, 매번 더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 가지 요점, 첫 번째 요점은 다른 모든 중생으로 죽는 것이고, 모니 한 마디를 읽어도 돌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전생에는 보리심 등 다른 요소들이 있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이미 이 서원 보답에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 요점은 자신이 지킬 수 있는 계명을 최대한 지키는 것이다. 과분한 일을 할 수 없다면, 살생하지 않는 계율도 지켜야 한다. 세 번째 요점은 언제 어디서나 선의를 보여주는 것이다. 선함은 자신감과 연민으로 해석될 수도 있고, 세상이 말하는 선함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 평화로운 시기에도 우리는 최선을 다해 좋은 일을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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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방식

부처 앞에서 백양가지, 물솥, 꼬임 향, 불을 피워 각종 공양을 제공한다. 그런 다음 자비심을 가지고 모든 중생을 해방시키고, 그들의 타락을 생각하며, 깊은 연민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삼보를 복송하면 힘이 세서 구할 수 있다. 자신을 살피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구름을 생각하다: 나는 자비로운 관음보살을 진심으로 초대하여 도장에 와서 이 물을 더했다. 그 위대한 공덕은 모든 중생을 감동시켜 심신을 깨끗하게 하고 묘법을 들었다.

◎ 첫째, 짱 양가지들은 물이 깨끗하고, 바닥에 삼천 원을 뿌리며, 생명이 좋고 수명이 길다. 멸죄는 바퀴벌레를 죽이고, 홍련은 불길로 변한다. (노래도 할 수 있고 책도 읽을 수 있다)

남무량보살 모호사 3 명 삼배.

◎ 2. 만트라 관세음보살 3 명, 남에는 큰 슬픔이 없다.

큰 비술은 그 중 하나이다 ... 세 번, 또 심경을 처음부터 이 점까지 반복한다. 이제부터 내가 토미의 성명을 읽을 때까지, 이것은 모두 다모를 위한 것이다.

천 손과 천 개의 눈은 큰 슬픔을 방해하지 않는다, 다라니

(글자 수만, 여기서 생략)

반야바라밀도 반야바라밀다경

당삼장법사 현석 번역.

(글자 수만, 여기서 생략)

셋째, 향기로운 꽃 환영 향기로운 꽃 초대 (먼저 세 번 트위스트 향기로운 꽃, 다음 야채 향기로운 꽃 환영 향기로운 꽃 을 들고)

제자 0000 ○ 000000 ○ ○ ○ ○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손난로가 없으면 두 손을 교차한다.)

십방삼보, 석가모니, 아미타불, 보생여래, 관음보살, 흐르는 물의 장남, 옥상, 영명, 연못입니다. 나는 연민이 내 생각을 어떻게 아끼는지 알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오늘 땅 속에는 중생들이 날고 있다. 나는 그를 잡을 수 있다. 나는 죽을 것이다. 나는 제자가 될 것이다. 나는 자비할 것이다. 나는 보살을 수행할 것이다. 나는 내 생명을 구속할 것이다. 나는 내 생명을 해방시킬 것이다. 나는 양보생을 불러 열두 인연법을 설명하고, 나의 인연을 참회할 것이다

(승려를 위해) 3 개의 개종 (일반 사용을 위해) 3 개의 개종을 수여하고, 4 개의 서원을 세우고, 토미의 거룩한 이름을 암송하고, 3 개의 보물, 웨이드를 구걸하고, 자비를 받는다.

넷째, 이름 남무보생이 여래로 왔으니, 인정해야지, 이름이 천하에 가득하고, 잘 행하고, 잘 죽고, 세상을 이해하고, 최고무상, 조정부, 천인의 사단, 성불입니다.

불교도를 말하면, 나는 12 인연을 말하고, 생멸을 초래하고, 생멸의 법칙을 알려주고, 불생불사, 동불, 증대열반을 깨닫게 한다.

A, 이른바 무지자 인연, 천명, 유명 색상, 명색, 촉명, 촉명, 목숨, 사랑, 취정, 생명, 생, 죽음.

B, 소위 멸종, 라인 멸종, 라인 멸종, 지식 멸종, 이름 색상 멸종, 이름 색상 멸종, 6 눈 멸종, 접촉 멸종, 사랑 멸종, 사랑 멸종, 멸종, 멸종, 멸종, 불멸, 생멸.

◎ 5. 참회불교도, 당신과 많은 장애를 가진 다른 사람들이 야수성에 빠지고, 당신이 지금 삼보 앞에서 당신의 죄를 폭로하고, 나를 따르고, 슬픔과 참회를 구걸합니다.

과거에 창조한 모든 악행은 모두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끝이 없다.

오늘 나는 이미 몸, 언어, 의미가 가져온 모든 것을 세 번이나 참회했다.

◎ 6. 불문에 귀의하라, 너는 삼보를 모른다, 너는 귀의를 모른다, 그래서 삼생환이 있다, 너는 죽은 동물이다, 나는 지금의 너, (스님에게) 삼귀법 (상용법) 을 수여하고, 너를 대신해서 삼귀법을 받아라, 너는 오늘 열심히 들어라, 불문 등등.

부처에 귀의하다' 두 발로 부처에 귀의하다' 부처에 귀의하면 지옥에 떨어지지 않는다.

귀의법 귀의법은 욕망과 존중에서 벗어나는 귀의법은 배고프지 않다.

승려로 개종하다 Ⓖ 승려 중존으로 개종하다 Ⓖ 짐승을 떨어뜨리지 않고 승려로 개종하다.

불문에 귀의하고, 불문에 귀의하고, 승려에 귀의하다.

◎ 7. 모든 불교도들에게 소원을 빌고, 당신을 위해 소원을 빌며, 사홍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듣고, 법에 따라 소원을 빌고, 원하는 대로 수행하겠습니다. 오늘 열심히 들어보세요.

중생은 끝없는 서원, 끝없는 고민, 끝없는 서원을 가지고 있다.

불도를 무한히 배우고, 무상으로 세 번 배우고 싶다.

◎ (이때 큰 돌을 치고 무릎을 꿇고 두 손을 교차시킨 다음 석두 눌러 책을 읽음)

◎ 8. 10 명의 불교 승려가 남쪽에 살지 않기를기도합니다 (한 번)

제자 000 ○ 0 ○ 0 ○ 0 ○ ○ 0 ○ ○ ○ ○ ○ 2020202020202040

십보, 자비, 자비.

A. 모든 중생이 일단 해방되면 영원히 그물에 걸려 죽지 않고, 그 모든 해를 얻어서 정토를 통과하기를 바랍니다.

둘째, 낯선 사람을 잡으려 하고, 마음을 선하게 하고, 삼계 인과를 깨달으며, 불심 평등의 원칙이 일치하고, 원한을 풀고, 구세하여 사람을 구하고, 보리심을 보내고, 보살을 고치고자 한다. 보리야, 잠도. 자각하여 인과를 의식하고, 무지하지 않고 활불을 행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나는 제 제자를 석방하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00000096 이 일어서서 바위를 누르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노래)

아홉째, 남쪽에는 서천이 없고, 큰 슬픔은 아미타불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 10. 남무아미타불 스프링클러 ) 을 참조하십시오

◎ 1 1. 아미타불을 석방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 열두. 방향을 반환하다

이 공덕이 정토에 엄숙해지기를 바랍니다.

네 가지 은혜를 갚고, 세 가지 고통을 돕는다

누가 보고 들은 것이 있으면 보리심을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같은 극락국가를 신고하기 위해서이다.

십방 삼계 제불.

보살 (불교)

마하반야 바라밀도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