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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 활불의 기이한 치욕.

활불은 방에서 하루 반을 쉬며 가만히 앉아 있었다. 그들은 이미 생불을 지켰고 하루 반 동안 먹지 않았고, 형제들은 모두 동정하여 그를 밀며 그를 부르며 먹을 것을 주었다. 활불은 움직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콧구멍 속의 숨결도 없어 대대장에게 이 일을 보고했다. 이 완고한 그리스도인은 조금도 회개하지 않는다. 그는 적절하게 죽임을 당했고, 의사에게 치료를 요청하지 않고, "죽게 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그날 밤, 금산의 생불은 귀신처럼 또 산에서 그의 불명을 읽었다! 목소리가 이전보다 점점 커지고 있다. 이때, 장영장은 화가 나고 놀라서, 이 미친 스님이 정말 활불일까? 어떻게 하면 다시 산에 가서 염불할 수 있습니까? 그는 분명 고의로 나에게 도전했을 것이다. 내일 나는 핑계를 찾아 그를 죽일 것이다. 하지만 금산의 활불은' 그는 모든 것을 안다' 와 같아서 날이 밝자 금산사를 떠났다. 장영장이 일어나 사람을 보내 미친 스님을 찾아 결판을 내자 경비병이 말했다. "미친 스님은 벌써 떠났어요." 대대장장은 전쟁을 할 줄 아는 것과 같으니, 이 바둑은 이길 수 없을 것 같으니 그만둘 수밖에 없다. 거의 한 달 후, 살아있는 부처가 밖에서 돌아왔다. 장영장은 그가 돌아오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눈엣가시에 가시가 박힌 것처럼, 마음속에 또 응어리가 생겼다. "오늘 밤 또 피로폭격을 당할 것 같다." 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역시 한밤중, 우리 이'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생불은 또 산에서 그의 불학 수업을 시작했고, 장영장은 마음이 화살처럼 괴로웠다.

이번에 장영장은 공격을 참지 못했다. 사실 그는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 사병들은 일찌감치 이 미친 스님에게 흥미를 느꼈다. 며칠 후, 많은 병사들이 그의 견해를 바꾸어 그를 미친 중이 아니라 살아있는 부처라고 불렀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살아있는 부처가 그들에게 너무 좋다는 것이다. 누가 병이 나면, 그를 초대하기만 하면, 그는 인연을 맺게 된다. 정말 묘수가 봄을 맞아 병마에서 벗어났다. 살아있는 부처가 손을 만지기만 하면 괴질이 중병에 걸리면 완쾌된다. 그가 구한 병사는 다시는 그를 미친 스님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중에서도 불교를 믿는 사람들은 그가 미친 스님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며, 일부 비 불교도와 이교도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그를 미친 스님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장 감화하기 어려운 것은 대영장장이다. 그는 활불에 대해 질투도 하고 미움도 많고 화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 자신이 독실한 기독교인이 아니었다면, 벌써 생불과 화해했을 것이다. 그들의 교리 중 하나는 "다른 거짓 신을 믿을 수 없다" 는 것이고, 오직 그들의 주만이 유일한 참하느님이기 때문에, 세계가 그들이 가르치는 것을 믿지 않는 사람은 모두 악마라고 생각하는 특별한 배타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활불일수록 형제들과 잘 지내면 할수록 질투와 원한이 커진다.

어느 날 오후 2 시, 모두들 밖에서 산책을 하고, 생불은 그의 선방에서 나와 진강거리로 산책을 했다. 몇몇 병사들이 그를 놀렸고, 잠시 후에 모두들 그를 가게 했다. 바로 이때, 마침 똥통이 하나 있었다. 장영장은 너무 장난이 심하다. 그는 반 통의 오줌과 똥이 든 똥통을 들고 활불 뒤에서 거꾸로 뚜껑을 덮었다. 소변의 반 배럴, 살아있는 부처님의 몸에 흠뻑 젖어, 나는 여전히 득의양양하게 박수를 치며 웃었다. 떠들썩하게 모여서 병사들이 뒤에서 손뼉을 치며 크게 웃자 재미있었다. 활불을 동정하는 사람은 고개를 저으며 탄식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금산 활불은 결코 화를 내지 않고 논으로 덮인 똥통을 들고 거리를 뛰어다녔다. 이번에는 구경꾼들이 더 많아졌다.

장영장은 일이 있어야 하는데, 하필 이 지휘부의 지휘장 부인이 차를 타고 지나가고 있다. 그녀는 살아있는 부처의 제자이기 때문에 스승이 놀림을 당하고 모욕을 당하는 것을 보면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그녀는 즉시 멈춰서 이 일을 물었다. 활불 자신은 여전히 상관하지 않는다. 물론, 그는 자신이 누구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며, 그도 그녀에게 추궁하지 말라고 권했다. 그는 또한 그의 철학을 말했다. "우리는 혼자이고, 우리는 똥통이고, 우리는 전혀 맛이 없다. 이 똥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아내는 이런 모욕을 견디지 못하고 옆에 서서 지켜보는 병사들을 요구했다. 그녀는 백성들이 살아있는 부처를 모욕하지도, 군인도 감히 모욕하지도 않을 것을 알고 있다. 장교임에 틀림없다. 예상대로 장영장에게 불만을 품고 활불에 동정하는 전사들은 모든 세부 사항을 선생님의 아내에게 보고했다. 선생님의 아내는 불에 기름을 붓지 않을까요? 살아있는 부처를 차에 태우고, 먼저 살아있는 부처를 숙소로 데려와, 물을 끓여 살아있는 부처에게 목욕을 시키고 옷을 갈아입게 해 주세요. 그녀는 본부에 전화를 걸어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선생님께 심각한 항의를 제기했다. 선생님은 화가 나자 즉시 한 무리의 사람들을 파견하여 장영장을 구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