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문답: 염불은 어떻게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갑니까?

문답: 염불은 어떻게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갑니까?

Atenma 는이 대답에 동의합니다.

A: 우리 대부분은 우리 자신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에게 현혹되어 자신이 선량하다고 생각했다. 물론, 모든 사람의 행동이 그녀와 같은 것은 아니다. 다만 그녀는 이런 상태에서 이런 반응을 보이고 있어 잘 보인다. 그녀가 말했듯이, "선의는 이성에서 나온 것이고, 악은 진면목이다." 이것은 자신의 악생악사의 평범한 본질에 대한 이해이다. 모르면 반드시 떨어질 것이다. 왜 선의는 이성에서 오는 것입니까? 선함은 도덕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랑 등을 갖고 싶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이것은 가르치는 것이지 천성적으로 반영된 것이 아니다. 자연은 자연적으로 드러난다. 자연은 순수하고 아름답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중에야 이것에 대해 반성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눈 오는 날 걷고, 다른 사람이 이미 지나간 진흙 위를 걷고 싶지 않고, 깨끗한 눈 위를 걷고, 자신의 발자국을 밟기를 원한다. 사실 눈면의 미감과 전체감을 깨뜨렸지만, 발이 밟히기만 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일종의 짓밟음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만약 당신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거기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의식을 파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평범한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신데렐라가 깊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불교에 대한 나의 생각은 여전히 비교적 많은데, 한편으로는 이런 심리를 의식하고 있다. 도둑이 집에 돌아와서 너에게 들킨 것처럼, 그도 너의 물건을 훔칠 수 없다. 너는 그가 너의 친척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가 너를 깨끗하게 훔쳤다. 그래서 나는 문제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네가 깨닫고 경계했기 때문이다. 또 하나, 너는 남방에 아미타불이 없도록 했으니, 그것은 너를 해칠 수 없다.

왜 많은 사람들이 악을 만들까요? 악을 만드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모르면, 너는 마음속으로 그 죄악을 만드는 말썽꾸러기를 관찰할 수 없고, 자신이 착하다고 생각하며, 이것이 아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상황에서 네가 이미 타락했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신데렐라' 와 마찬가지로, 나는'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성인은 죽지 않고 도둑은 그치지 않는다' 는 것은 장자가 말한 것이다. 이 말에도 많은 해석이 있다. 나는 자신을 성인으로 분장했는데, 이렇게 하는 것이 매우 현명하고 좋다고 생각했다. 이런 상황에서 도둑은 이런 표면의 장식을 이용하고 큰 일을 한다. 일단 자신이 생사죄를 범한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고 마음이 너무 괴로웠다. 나의 선의는 단지 위장일 뿐, 이성적인 도덕 설교일 뿐이다. 나는 그렇게 현명하고 착하지 않다. 현자가 죽었을 때 절도는 이때 멈췄다. 절도는 토비와 도둑의 힘과 요인으로 통하지 않는다.

저는 이런 마음, 인식, 소위 사념에 대해 "강아지 한 마리를 안고, 겉으로는 정말 행복하게 하고 싶지만, 사실 동시에 목을 졸라 죽이고 싶다" 는 것을 일깨워드리고 싶습니다. 첫째, 경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동시에 나는 네가 더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마음을 가지고 이런 관념과 생각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 "아? 당신은 이 생각을 받아들이고 싶습니까? " 그래! 그럼 왜 받아요? 불교도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받아들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너는 일찌감치 자신을 꿰뚫어보았고, 너의 마음은 이렇게 잔인해서, 너는 아미타불의 눈을 피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연민과 동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수용도가 매우 대범하다. 만약 네가 받아들인다면, 그것은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너는 동정심으로 그것을 바꿀 수 있다. 만약 네가 거절한다면, 너는 문제가 있을 것이고, 적을 만들 것이다.

아미타불은 우리 같은 일반인을 구했다. 그는 우리가 이것보다 더 비참하다는 것을 진작부터 알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너 같은 중생을 받아들인다. 너는 부처님이 죽기로 결정했지만, 나의 자비는 너를 흡수했다." 이것은 자비가 아닌가? 자비심이 있으면 이런 악념은 변할 수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성문의 입장에 서 있거나, 자신이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거나, 높이 들고 대항하면, 이런 사념이 생기게 하거나, 도피하거나, 감추거나, 회피하고, 그런 생각이 없다고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방법이 아니다. 호랑이를 위해 우쭐거릴 것이지만, 점점 이런 사념이 솟아오를 것이니, 너는 통제할 수 없다.

정토종법문이 좋은 이유는 근본적으로 자비롭기 때문이다. 큰 오븐처럼 모든 것을 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부처에게 불가사의한 것이다. 부처님이 우리를 이렇게 대하신다면, 우리도 이 마음으로 모든 불친절하고 불경스러운 생각을 대해야 합니다. 이것은 부처님의 우리에 대한 은혜이다.

우리는 베르나르를 집행하지 않고 어떻게 구현합니까? 표면적으로 너는 부처를 배우고 부처님의 자비를 받아들였지만, 너는 여전히 악을 싫어하고, 어떤 일도 용납할 수 없고, 어떤 사념도 용납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떻게 바꿀 수 있어요? 이곳은 심리적으로 미묘한 곳이다. 물론, 나는 악에 탐닉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 점은 내가 인사해야 한다. 관용, 자비 전환, 수직 책임은 두 가지 개념이다. 우리가 자비를 너그럽게 용서하는 것은 아미타불에 의지하여 스스로 묵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부처는 이런 변화의 힘을 가지고 있다.

신데렐라가 이렇게 좋은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혼의 탈바꿈과 승화를 완성하기 위해, 사실 이런 선악은 우리에게 장애를 일으키지 않으며, 구름 같은 구름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제 22 시 55 분에 발표되었습니다

저작권은 저자가 소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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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이런 현상을 만난 적이 있다. 대안 스님에게 일부러 물어봤는데, 대안 스님은 일주일에 한 시간밖에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그때 나는 매우 긴장했다. 나는 질문을 하러 온 사람들로 가득 찬 방에 무릎을 꿇었다. 잠시 기다리다가 내 차례가 되었다. 나는 재빨리 입을 다물고 몇 원고의 글자를 쳤다. 제가 물었던 것은 부처님을 읽을 때 가끔 이상한 향기를 맡으면 다시 읽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여기 한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나는 너무 긴장해서 목소리가 좀 낮다. 스님은 왕좌에 엎드려 고개를 옆으로 숙여 주의 깊게 들으며 나를 위로하고 있다. 긴장하지 말고 천천히 말해. 그때 나는 스님의 자비를 느낄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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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불은 반드시 정확해야 합니까?

산스크리트어 염불은 Buddhahanu-smrti 로, 염불의 지혜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본받는 법을 배운다. 후대의 게으른 사람은 정법을 마음으로 이해하려 하지 않고, 편의를 탐하여, 부처를 중상하여' 생각' 부처를' 생각' 부처로 곡해했다. 염불의 산스크리트어 당국은 그것을 염불이라고 부른다. 경을 읽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부처님을 회상하여 책을 읽다. 기억, 주의, 유지, 기억' 의 의미, 무엇을 기억하는가? "각성" 을 기억하세요. 부처님은 누구세요? 부처는' 각성' 한 것이다. 따라서 마음이 끊임없이 각성 상태에 있을 때마다, 그것은 이미' 각성' 하고 중국에서' 염불' 으로 번역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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