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신백뱀은 기이한 시 전집을 전한다.

신백뱀은 기이한 시 전집을 전한다.

1. 신백사전설에 관한 시

신백뱀 전설에 관한 시 1. "뉴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 에서시

창문 앞의 비, 베개에 눈물이 그칠 수 없어, 자신도 모르게 천회를 헤매고 있다. 너는 은은한 미소의 따뜻함을 돌아보고, 너의 사랑과 미소를 포기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꿈의 손님이 야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싫어. 결국 치정이 어렵다. 너의 눈에서 슬픔을 깨뜨리기 어렵다. 어떻게 자신의 마음속의 사랑선을 끊을 수 있습니까? 선행 가장자리가 비어 있습니다. 황전벽낙마의 선행과 결과는 눈물을 찾기 어렵다. 내 몸은 이미 어색해 ~ 이후 ~ 제인 ~ 요괴란 무엇이고, 요괴란 무엇이고, 사람은 무엇이고, 1,800 년 후 신선이란 무엇인가? 이 사랑을 위해서인가? 그냥 오늘 만나기 위해서인가요? 무슨 소리야? 신선반에서 또 뭘 하고 싶으세요? 이런 선심만 있으면 아쉬움이 없다. 이 세상에 더 많은 고난이 있더라도, 이 세 세계에 더 많은 장애물이 있더라도, 모든 지난 일이 바람에 흩날린다 해도 이런 느낌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난명언) 이생은 여전히 너의 손을 잡고 너의 아들과 함께 살기를 원하며, 원앙만 부러워하고 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어떻게 선산이 풀을 훔칠 수 있지? 그런데 왜 금산에 홍수가 났을까요? 그런데 왜 서로 각인된 두 마음이 분리되어 은혜를 갚는 것이 잘못일까? 서로 아는 것은 옳지 않다. 단지 뱀의 몸이기 때문에 이런 사랑은 결과도 없고, 사람도 아니고, 요정도 아니고, 악마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봄백사 아미산 아래, 청풍동 앞, 백뱀이 인간으로 변했다.

신체 외모, 선녀가 내려와서,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 근심과 구름과 안개를 묘사하다. 관음은 청사 상봉을 가리키고 서호는 은인을 찾는다.

부러진 다리를 헤엄쳐 건너서 호수 속의 푸른 물을 보다. 우리 언제 만날까요? 자연이 이렇게 혼란스러워서 우리는 결혼한 지 사흘 만에 헤어졌다. 한탄한 은혜가 채 끝나지 않아 천리에 남편을 찾다. 저는 안전약국입니다. 저는 세상을 돕는 것에 대해 무자비합니다. 서현은 슬프다. 나의 아내는 금산 곳곳에서 주문을 걸었다.

슬픔, 오해, 가족 분리! 백뱀을 다치게 하고 피리 소리를 내며 내 목숨을 구했는데, 내 일생의 운명도 바로 이런 지경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 중천 년, 밝은 달이 꽃을 보고 떨어진다.

나는 이 몸을 고치는 상을 찾을 수 없지만, 나는 일을 바꿀 수 없다. 관음은 미로에 있고, 서천은 맑고, 물은 호수로 가득하다.

다리가 부러진 책은 장사가 번창하고, 정류는 파도가 있다. 강물의 조수는 쉽게 오르면 떨어지기 쉽고, 거두기 어렵다.

비스듬한 눈썹은 애교롭게 웃고, 깨진 그림자는 아름다움을 잃는다. 복숭아꽃 얼굴은 붉은 화장에 기대고, 파빌리온은 얼굴이 없는 풍경을 비춘다.

오리올스는 울면서 버드나무가 낮게 불고, 뜬구름은 앉아서 어극을 구경한다. 백의인은 갑자기 추워지고, 바람은 봄나비비를 연주하고 등나무를 두드린다.

가장 무상한 것은 서호인데, 독목선은 손님을 남겨 전생을 정탐한다. 벤튼의 손가락은 부드럽고 봄바람은 이슬을 만났다.

전생에 내가 싫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헛되이 보는 것도 아니다. 만날 때 우산은 맑은 하늘을 남기고, 너는 옥인행을 돌아보아라.

혼이 운몽을 돌고 처마 비가 그치기 어렵다. 책을 읽는 사람이 자기 곳으로 돌아갈수록 더 어리석어진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새소리는 거문고 소리처럼 두껍고, 붉은 꽃은 꽃보다 더 아름답다. 장작은 중매우산으로 중매를 하고, 이때부터 기꺼이 지치게 되었다.

저녁 무렵, 그리움의 노래는 가볍게 부르고, 홍련은 잠을 잔다. 봄은 봄못물과 같고, 새 화장에 취해 있다.

서까래에 약향을 감아 생자를 돕는데, 제가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요? 먼지 불꽃 놀이 맛, 두 나비는 함께 춤을 추고 맑은 흐름을 좋아한다.

하늘은 마음대로 늙기 어렵고, 밤비는 자주 서창을 불다. 한승 지팡이 반생, 서풍이 녹원을 파괴한 적이 있다.

Jiao e 분노, 비참, 실수로 금산 에 강 조류를 이끌었다. 반항천도는 결국 죄악으로 이어졌고, 뇌봉은 진미에 올랐다.

수재가 뉘우치고, 경언하며, 곡을 이어가기 어렵다. 매화피리를 불면 봄이 쉽게 떨어지고, 양화동을 조각하면 먼지가 생긴다.

아내의 얼굴에 종이를 가득 칠하고, 총알을 훔쳐 눈물을 흘리고, 담배를 보냈다. 창자가 끊어졌을 때 하필 석양을 볼 필요가 있는가? 한 가닥의 그리움이 유유하다.

잔화는 아무도 보지 못하고, 붉은 촛불은 혼자 옥갈고리를 울며 춥다. 절망은 낙담하고, 각종 상처는 선음으로 변한다.

금산의 천둥이 아슬아슬하여 불길이 가라앉기 어렵다. 깊은 우물 속에는 공중에서 북소리를 듣고, 반강연은 동풍을 웃는다.

노란 볼륨은 푸른 빛처럼 얇고, 붉은 장부는 여전히 꿈속의 사람을 기억한다. "그 곡은 백녀의 무덤이다. 너는 서호의 이야기를 알고 있다. 백황후는 다정한 요괴이다. " "다정함을 위해 오히려 고생을 했다. 한 푼의 가치도 없는 서현, 그녀의 애인과 사랑에 빠졌다. 그는 스님의 말을 듣고 잠시 어리둥절하여 발우 한 개를 들고 아내의 원형을 덮었다. " 지금까지 천 년이 지났는데, 그녀는 줄곧 뇌봉탑 밑바닥에 눌려 있었고, 낡은 고탑, 황량하고 숙숙하여 남판의 저녁 시계에 홀로 있었다.

2. "뉴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 의 시적

제 1 회,' 관음: 구고 구원' 이 있습니다. 아미금은 현금 선남신녀로 가득 차서 경배하고, 인연이 있는 사람은 돛을 올리고 [조: 애한] 을 넘긴다. 화이트 스네이크: 청성산 아래 화이트 스네이크, 동굴에서 천 년 동안 열심히 연습했고, 이미 환골탈태했고, 마음은 방황이 없고, 일심으로 도를 삼았다. 그는 삼보에 귀의하여 홍진을 버리고 보살의 계몽을 얻기를 바랐다. 그는 이미 홍진에서 자신을 구했다.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서향늑대독은 불에서 태어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불은 가장 꺼리는 것이다. 페니는 줄곧 걸어왔다. 라일락은 옥근과 다르다. 조심하세요. 조심하세요. 왕봉산: 아 ... 대약을 쓸 때 조심해야 돼요. 잘못 쓰면 목숨을 건진다. 잘못 쓰면 목숨을 건진다. 좋아! 좋아! [송조: 하늘은 정을 모른다] 2 회 옆, 3 월 청명. 집집마다 무덤에 가는데, 어떤 무덤 앞에는 백지가 떠 있다. 어떤 무덤은 조용하고 신중하여 제사를 지내러 왔다. 분향은 일 년에 한 번씩 자손을 공경하는 것이다. 휴일마다 그들은 부모님을 두 번 그리워한다. [송조: 3 월 3 일은 청명] 공공: 3 월 일,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 봄비는 술 같고, 소청: 인연이 천리상봉이다. 어린 청을 받들기가 어렵다: 같은 배를 타고 10 년을 함께 돕다. 함께 자면 백 년이 걸린다. 샤오청: 천년이라면 행운의 승자가 있을 거야. 샤오청: 천년이라면 행운의 승자가 있을 거야. 샤오청: 라라라. 이 단어는 중국어입니다. 내 조상 전당, 세대 충상. 애석하게도 내가 약재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을 때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다. 청명절에 성묘를 가서 서호를 유람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하늘 가득한 미녀를 만나 두 소녀의 이름과 성을 모른다. 왜 나는 청파문에서 그들을 만나 배를 따라 한 번 갔을까? 샤오청: 아가씨의 이름은 화이트 스네이크, 쓰촨 부용시에 사는 나리는 장군진이에요. 그녀는 모래사장을 질주한다는 명성을 가지고 있고, 부모도 지지하지 않는다. 나는 강남에 투혼하러 왔는데, 지금은 청보문 양과 함께 있다. 그녀는 태어날 때 얼마나 똑똑했는가. 그녀는 나를 자매처럼 대했고, 나는 천애각의 지음 [곡: 전생] 을 찾았다. 변백: 같은 배를 타고 다정하게 지내요. 영혼과 작별을 고하겠습니다. 서로 만날 수 없어 늦게 미워하고, 청파문에서 슬퍼하며 [조: 3 월 3 일은 청명] 이다. 서현: 나 혼자 허한문에 있는데, 한번도. 자라서 본초를 배웠고, 제중당에 와서 의학을 공부하고, 의술을 행하여 세상을 구제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아카시아가 무엇인지 모른다. 집에서 아내를 어디서 찾습니까? 변백: 화당은 오늘 기뻐요. 청청의 교묘한 배치 덕분에 청당을 배치했어요. 오귀신이 희죽의 목소리를 메는 것은 그렇게 듣기 좋다. 폭죽 소리가 춘뢰처럼 한 쌍의 신인을 울리고 있다. 다정한 미인이 재능 있는 사람을 만나다니, 아아! 아아, 아아 ..................................................................................................................................................................................................................................................................................................................................................

세상을 구하고, 좋은 의사가 좋은 얼굴을 얻습니다. 후덕하고 후덕하여,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인보다 더 불멸하다. 부부가 부를 때, 부부가 부를 때, 지금은 진짜 부인이지만, 의사도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남해는 관음동실을 방문하여 지음을 만났는데, 이 밤은 천금이다. 3 회는 흰색이다. 적궁은 황량한 곳이었고 마법에 의해 신기한 폐허로 개조되었다. 모든 깨진 벽이 수리되어 잡초와 버려진 언덕이 모두 이사를 갔다. 까마귀를 공중에 세워 나무를 옮기지 마라. 두개골의 뼈도 두세 근이다. [멜로디: 전생] 서현: 내 아내 백녀, 천애백미, 마음씨가 착하다. 매년 그녀는 남해의 관음단교에서 처음 만나 우산을 쓰고 호수를 돌며 순항하며 진심을 움직였다. 삼생석에는 동맹증서가 있고, 쌍차골목은 금슬이 있다.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하고 내 경력을 실현하도록 도왔다. 눈송이 은으로 주세요. 눈송이은을 나에게 줘 [노래: 사랑을 건너라]. 변백: 법정에서 진실을 말하는 것은 거짓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물 반궁처럼 쌍차골목에서 범인을 잡는다. 변백: 아 ... 서호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고 ... 이 우산은 빨간색입니다. 화이트 스네이크: 부러진 다리, 청명절에 비가 분분합니다. 배 한 척과 같고, 아주 좋아요, 하나. 소장파의 지향은 위대하다. 그러나 누가 너를 알겠는가? 바로 그 해, 생명의 은인, 어린 목동, 어린 목동, 대은인, 삼생 양심, 부부가 은혜를 갚기를 바랐다. 꿈이 너무 촉박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붉은 촛불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렸고, 다시 너를 만나 [송조: 우산은 중홍이다] 변백: 환난에서 부귀를 만나다. 허한문에서 네가 고모시에서 귀인을 만났을 때, 너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꽃이 어둠 속에서 피었다. [곡조: 3 월 3 일은 청명절임] 서현: 허한문본명 서현, 전당서호 근처에 산다. 애석하게도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고, 남매가 서로 의지하며 회관에서 일자리가 있었다. 그의 선생님의 은혜는 바다와 같아서, 조심하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는 데 연루되었다. 그는 부대로 보내졌고, 여기로 보내졌고,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내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아, 아아, 아아, kz =141950177.

3. 화이트 스네이크 시

1, 서호가 완전히 말라버리면 여기에 제 2 의 생명이 있을 것이다.

(전문은 아래와 같다) 백뱀의 이야기는 백뱀이 먼저 아미산에 내려가 청봉 맞은편에 앉는 것이다. 백뱀은 서호수를 처음 보았고, 처녀는 채운화처럼 헤엄쳤다.

번화하지 않고, 서호 만반봄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일종의 선행이 아니다. 파도가 엎치락뒤치락하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삼생석의 스승이다.

이슬이 먼저 호수의 상연에 가라앉았고, 그들도 호숫가에 정착했다. 만약 네가 선단을 정련하여 세상을 도우려 한다면, 너는 원앙과 선녀가 될 것이다.

불쌍한 하프, 누군가 질투하고 비가는 소리 없다. 부처님이 너무 어리석어서 원앙이 혼자 있을 수 있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음속에 노여움과 천둥이 있고 강남에는 슬픔이 있다. 영우는 어둠에서 왔고, 조수가 진강으로 날아갔다.

무지개는 눈부신 구름이 낮고, 만 마리의 어룡이 하늘에서 장난치고 있다. 가장 애석한 마음은 용기가 넘치고, 동행자는 두 손이 텅 비었다.

뇌봉탑 아래, 두터운 대문이 굳게 닫혀 보복을 바라고 있다. 올해에는 여진, 광령 조툰 금산사가 있다.

누가 우여곡절을 기억하는지 레이펑도 바람이 되었다. 서호가 완전히 말랐을 때, 여기에는 중생이 있을 것이다.

2, 반은 필사자이고 반은 신선이고, 나방의 눈썹은 이미 천년을 지불했다. 다리가 끊어지면 천하가 끊어지기 어렵고, 습자호 앞 가장자리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용주절에 백사 전설 9 색 사슴이 용주절에 서현이 우산 붉은 선을 만나 견인했다고 합니다. 내가 백뱀을 정말 사랑하는 것도 착함 때문이다.

3, 화이트 스네이크 Emei 점프 서호, 두꺼운 메이크업 사랑 그림. 나는 이미 빗속에서 우산을 빌리겠다고 약속했고, 붉은 건물은 신선을 모집했다.

둘째, 무늬가 많고 부부가 서로 사랑한다. 영지초는 험한 봉우리에서 채집하고, 물은 금산으로 뒤덮여 악마를 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셋째, 나는 파해의 금그릇을 싫어하고, 나는 뇌봉이 백아를 잠그는 것을 더욱 싫어한다. 나는 너무 기뻐서 온 가족이 거울을 보고 동그란 노래를 한 곡 불렀다.

샤오청의 사랑 수호는 영웅이다. 그녀는 쌍검으로 노력한다. 억울함을 볼 때마다 화가 난다: 배은망덕한 사람, 내 칼 좀 봐! 서현은 빗속에서 우산을 빌려 이상한 관계를 형성했다. 그는 부주의로 안개와 연기를 통과했다.

파해는 온 힘을 다해 힘을 다해 강도짓을 한 후 형세가 더욱 좋아졌다. 반인반선, 나방눈썹은 이미 천년을 지불했다.

다리가 끊어지면 천하가 끊어지기 어렵고, 습자호 앞 가장자리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소청은 천성이 순진하고 생사가 용감하다.

칼을 뽑아 패한 자는 백 일 동안 백의 은혜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하늘을 다치게 하고 법해를 해치는 것을 싫어하고, 불선은 바닥을 쓸어 버린다.

백모에게는 손실이지만 금산을 파괴하지 못했다. 나는 선인의 슬픈 하늘의 문장, 뱀의 마음이 원래 흔들리지 않는 것에 경탄했다.

호수도 뇌봉탑을 으쓱거렸으니, 이 단어는 영원히 전해져야 한다. 싸다: 노신의' 뇌봉탑의 붕괴에 대하여' 를 봐라.

4. 뉴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의 고전 담론

천년에 한번 만났을 때, 나는 원망도 후회도 없다.

사람은 선념이 있고, 하늘은 존재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아쉬움이 있다면, 하나님은 그들을 불쌍히 여기실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인연이 다 된 것이다.

인과불멸, 삼계순환, 인과순환은 보살이 인인을 두려워하고, 중생이 과일을 두려워하는 것은 우연일까?

백녀는 탑에서 나와 석림을 구하며 말했다. "석림은 나의 친아들이다. 그는 위험하다. 어머니로서, 나는 도와주지 않는데, 또 누구를 치료해야 하는가? " "사람은 선념이 있으면 하늘이 존재할 것이다. 부모가 되고 아이를 사랑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내가 무슨 죄를 지었나? "

청아는 장공자와 사랑에 빠지면서 "나는 하늘의 새도, 물 속의 연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의료 행위를 포기할 의향이 있다. 클릭합니다

5. "뉴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 고전 문장

청대 건륭년 방승배의 희곡' 뇌봉탑 전설' 에서 나온 부분-'정이 지났으니 털갈이를 치우는 게 낫다' (26 회' 백창')-제 2 차 지불 > (천하악): 왜 빨리 진공을 실현하지 않는가?

"백년 고무칠이 시작되면, 이 생은 영원히 잃지 않는다." (2 1 집 노래)-18 가지 대우 > 다음 회 당시: 약봉성 속에서 꿈을 깨뜨리는 것 (동력) 은 이 생에서 영원히 회복되지 않는다. 청청 (유웨이) 이 밤늦게 데뷔하다. (가명)' 탄사종종종미자' (파해 27 회) -23 출향 > (구렌태) 탄사종, 독이 있는 사람, 결국 사람을 현혹시킨다. 봄누에가 공중에 사랑을 토하며 자신을 휘감는다' (파해 27 회) -25 물통 > (남디킨) (외) (외) 서두르지 말라고 조언했다. 마치 봄누에가 혀뿌리를 씹어 자신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제법은 마음에서, 나무 아래 선공 ('서현' 27 회) -28 중 짱 >' 당인문집') 은 본진으로 개종해 나로연을 성취했다. 모든 법은 마음부터 시작하여 나무 아래 선공한다. "천하에 어지러운 사람은 성" (파해 27 회) -28 중 짱 >; (방울금) (외부) 인연 호불호가 하늘에 달려 있다고 탄식한다. 세상에 누가 어지러워' 동생 옥구슬이 무거우니, 나는 정말 아프다. 빚은 20% 텅 비었다' (36 회 청청) -3 1 출타서 > (종로 느린 말 류조청) (단) (타네창극) 이전에는 꿈만 같았지만, 그 후로는 정말 고통스러워서 빚이 20% 나 비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청아탑 밖의 비음을 듣고 지난 일을 쫓아가서 근심을 더하다' (36 회 백창)-31 출탑 > (1 회) 지난 일을 이야기하며 근심을 더하고 동화를 잘라' 단시간 내에 만나 눈 깜짝할 사이에 그렇게 멀리' (40 회)-32 제탑 > (머리말)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하고근심이 또 석양에 웃는 두쥐안' (40 회)-32 제탑 > (1 회) 내가 어떻게 마음을 돌려 석양연기와 눈물을 두보' 치정웃음' (3 회1회)-두 번째 사발 >; (진홍색 입술) 행복과 근심 걱정, 조기 실현과 미소.

연화웃음' 의 전고는' 오광회원' 권 1 권' 카야버' 에서 유래한 것으로,' 마음 연결' 을 의미한다. 역대 시사 중의 문학 전고: "나를 정결하고 붉은 먼지를 낳는다" (제 1 회 백창)-불전' 유황을 불의 정으로' (제 1 회 백창)-한의학 이론,' 신중종별제' (제 2 회 변창).

삼생석에는 동맹증 (3 회 쑤 노래) 이 있다. 삼생석고는 간택가요에서 나왔다. 당대의 초원관: 삼생석에는 낡은 영이 있으니 달맞이 가창풍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마세요. 부끄러움을 당하기 어려운 연인은 서로 아득히 멀지만, 이성은 오히려 생세한다.

"붉은 촛불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린다" (3 회 백창)-두목 "두 가지": 촛불은 마음으로 작별을 고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눈물을 흘린다.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3 회)-육유' 산시촌 유람' 과' 꽃간 독행협' (4 회 백창)-안수' 라쿤계사': 꽃은 어쩔 수 없이 얼굴처럼 돌아온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암실 속의 황화녀를 속이지 마라" (4 회 백창)-"위북정" 과 "희보, 신신신신신천금" (4 회 백창) 참조-희보도 추.

가스 ren 쌰 을 위해, 이름은 추 를 들었다. 길비상은 장군과 병사들에게 한왕의 난처함을 세게 했다.

묘수 회춘양명' (5 회 백창)' 성어 이야기'' 청공 찾기, 황천 찾기' (7 회 쑤 노래)-백거이' 장한가': 청공 찾기, 황천 찾기, 두 곳 모두 그가 찾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9 일 좋은 시간, 선악이 도처에 있다" (7 회 노래)-백거이' 장한가': ...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그리고 광범위한 미풍이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광한궁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11 회 노래)-스시' 명월은 언제 있나요? : 건물 높이가 너무 추울 것 같아요. 광한궁' 의 전고는' 화이난자' 에서 나왔다. 망귀' 와' 원앙만 부러워 선선' (청창 17 회)-루' 장안고의 뜻': 좋은 점수를 시험할 때 왜 생사를 잊지 않는가? 당신은 요정' 보름달이나 만월, 사람이 위태롭다' (백창 2 1 집)-스시의' 조정' 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밝은 달 "

\ "옥인 투어 경로 어디 \" (장옥당 22 회 노래)-두목 \ "양주 지사 한주오: 이십사교 달밤, 옥인 어디 피리를 가르쳐? 부부 인연 무산회 (22 회)-송옥' 고' 와' 후궁 삼천미인량' (24 회 백창) 참조

"좋은 꽃은 왜 접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24 회' 백창')-당대의 두추니앙' 변복': 좋은 꽃은 곧게 접어야 하고, 그것이 꺾일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천지만물은 음양으로 나뉜다. (24 회 백창)-고시 굴원전문 춘추 사계절 위아래 리메이크 (3 1 집 옆 노래)-춘추본은 일년 사계절의 변화를 가리킨다. 춘추전국시대에 공자는 일찍이' 춘추' 라고도 하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이를' 연수 창하, 천척부도가 기대고 있다' 고 불렀다.

호광산색 원화는 다 가고, 고봉은 여전히 석양홍을 띠고 있다. "-원대윤의 시" 노인이 붉은 선을 끌고, 정이 짧고 적막하다 "(24 회 백창)-세 글자: 밤이 너무 짧고, 외로움이 더 길다. 고전적인' 구월' 은 이복연의' 속수수께끼록' 에서 나왔다. 정친포',' 명월은 이별을 잘 모른다. 이별은 고생이 싫다. 사광은 새벽 진주를 인용한다' (25 회)-안숙' 양산백과 축영대': 명월은 이별에 익숙하지 않다. 사광은 날이 밝을 때 진주' 하늘과 정, 길지 않다' (30 회 옆에서 부른다) 무량하고 정이 무정하고, 둥글고 지혜롭기를 바랍니다. 10 개국 삼조 제불-'무량수경 부처님시화' 서현: 모든 죄를 없애고 선근생이다. 만약 네가 죽어가고 있다면, 너는 네가 아프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의 마음은 욕심을 내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역전되지 않을 것이다. 마치 명상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나는 오늘 모든 것을 참회한다.' 보현 십원' 서현: 하늘의 신, 땅의 신, 사람은 떠나기 어렵고, 모든 재난은 먼지로 변한다.' 백의관음' 에서 나왔다.

6. "뉴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 의 고전 인용문

1, "복숭아꽃 흐르는 물이 산시, 광어 유조; 그러나 보름달은 둥글지 않고, 옥인은 길을 방문한다. 클릭합니다

2. "악을 축적하는 사람들의 수는 불확실하다. 선을 쌓은 자는 그 이익을 확신할 수 없다. 항상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운세를 예측할 수 없다. 악은 악보가 있기 때문이다. 그의 인생은 항상 나쁜 곳에서 발전하며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항상 좋은 사람은 점을 잘 보지 못하기 때문에 좋은 보답이 있고, 그의 인생도 항상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는데, 어떤 모습으로 발전할지 모르겠다. "

3. "복숭아꽃은 산시 () 에서 흐르고, 광어 () 는 연못에서 헤엄친다. 그러나 보름달은 둥글지 않고, 옥인은 길을 방문한다. 클릭합니다

4. "업식불후, 삼계순환, 인과순환은 우연이지만, 보살은 원인을 두려워하고, 중생은 과일을 두려워한다."

확장 데이터

신백낭자의 전설' 은 백녀가 산야에서 수행하는 작은 백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느 날, 흰뱀은 뱀에게 붙잡혀 살해되었다. 다행히 한 어린 목동에 의해 구조되었다. 백뱀 부인은 은밀히 맹세했다: 나는 이 생명의 은혜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1700 년의 수련을 거쳐 백녀는 마침내 뱀의 몸을 벗고 인간으로 변했다. 그녀는 원래 아미산에 가서 수련을 계속하고 싶었지만 관음에게 지적을 받은 후, 세상에 또 한 차례의 풍랑이 있다는 것을 떠올렸다.

7.' 새하얀 여인의 전설' 에는 어떤 유명한 격언 경구가 있습니까?

화이트 스네이크: "사람들은 항상 이렇게 바람을 잡는 것을 좋아한다. 이른바 금상첨화란 쉬워도 눈 속에서 숯을 보내기는 어렵다. 확실하다. 한 사람이 성공할 때, 항상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아첨한다. "

서현: "응, 복과 함께 어려움을 누리고, 함께 견디기 힘든 따뜻함이 있어. 그렇죠? "

화이트 스네이크: "종을 푸는 것은 여전히 ​​종을 묶어야합니다. 그가 너 때문에 병이 났으니, 당연히 너 때문에 회복될 수 있다. "

화이트 스네이크: "샤오청, 세상에서 가장 큰 아쉬움은 인연이 끝나지 않았다."

백뱀 부인: "글자를 잊고, 그것들을 당신의 마음에 감으면, 전방이 지워질 것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먼 일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는 슬픔이 지척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공복: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걸 알아요. 저는 산에 가는 것을 더 좋아해요.

서현: 표지로 책 한 권을 판단할 수 없어요. 바다는 측정할 수 없어요.

화이트 스네이크: 마음은 푸른 바다와 같고, 몸은 연꽃처럼 맑고, 흙은 묻지 않는다.

샤오청: 너는 천산, 창장, 그리고 마음대로 할 수 있어.

꿈에서 깨어나면 사랑이 공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파해: 술이 취하지 않으면 사람이 도취되고, 색깔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사람이 매료됩니다.

서현: 모든 방법이 마음부터 시작되고, 나무 밑의 선정은 비어 있습니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천리 밖에서 만난 것은 인연으로, 맞은편에 손을 잡기가 어렵다.

동주공제는 10 년이 걸리고, 동침은 100 년이 걸린다.

8.' 새하얀 여인의 전설' 에는 어떤 명언이 있습니까?

동수, 금산 대 뇌봉으로 돌아가다.

말을 잊고 마음을 돌리면, 앞 가장자리가 평평해진다.

산 속의 세월은 쉽게 지나갈 수 있고, 인간 세계는 성세의 천년이다.

밤에는 별빛이 하늘을 뚫고, 해와 달은 빛을 쫓지 않는다.

명월은 고생도 고생도 하지 않고, 비춰 주호를 비춘다.

좋은 꽃은 접을 수 있는데, 왜 기뻐하지 않느냐? 점유보다는 즐기는 것이 낫다.

사람은 용모가 없고, 바닷물은 헤아릴 수 없고, 지네는 길이와 길이에 관계없이 유용하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인연이 다 된 것이다.

사람은 선념이 있으면 하늘이 존재할 것이다. 부모가 자기 자식을 사랑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벼랑에서 말을 가로막으니, 많이 탐내지 마라.

입에는 30 분을 남겨두고, 마음에는 3 점을 남기고, 욕하는 것은 가장 사람을 다치게 한다.

나는 아직 큰 재난이 닥친 것을 몰랐다.

붉은 먼지는 정이 있고, 영로는 무정하다.

거절하는 사람도 없고, 채무도 없다.

예, 유령은 성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악한 사람은 귀신이다.

적당히 멈추고 무익하다고 강요하다.

영도 요염도, 소울메이트만 있으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청천벽력, 좋은 꿈은 둥글기 어렵다.

같은 문제의 양면은 옳고 그름을 구별하기 어렵다.

호의를 베풀어 도움을 청하지만, 감정적으로는 사람을 괴롭힌다.

유쾌하게 그것을 하다. 한 마디로 정하다.

세상일이 변천하고 세월이 흘러가다.

모든 방법은 마음에서 출발하여 공론나무 아래 선선하다.

인조갱도

내가 꿈에서 깨어나면 사랑이 공허해진다는 것을 안다.

마음은 푸른 바다처럼 넓고, 몸은 연처럼 깨끗하며, 진흙은 묻히지 않는다.

천지에는 하늘의 눈이 있다.

보름달이나 보름달에 사람이 위험하다.

나무는 조용히 하고 싶지만 바람은 멈추지 않는다.

도에 충실하여 붉은 먼지를 좋아하지 않는다.

악마는 정의롭고 사람은 무정하다.

이 세상에서 선린 1 위.

지혜와 용기는 두 대립력의 최우선 과제이다. 만약 네가 먼저 낙담한다면, 너는 이미 절반을 졌다.

철저히 개혁하다

부커 바빌론은 너무합니다

천린츠르

꽃이 나란히 피다

사람들은 돈을 소중히 여기고, 자선을 베풀고 싶지 않다

인과윤회, 보응이 불쾌하여 이생의 내세를 보고하지 않는다.

사랑을 무시하는 것과 같다.

어느 날 우리는 만날 것이다.

낙엽 최종 분석-기원으로 돌아 가기

기분을 상하게 하는 말도 존중하지 않는다.

보인의 핑안, 근심 걱정이 신선보다 낫다.

수탉이 울면 일찍 하늘을 보고 일찌감치 집에 있어라.

부자는 술 한 잔, 가난한 사람은 10 년 식량이다.

금슬이 좋은 부부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