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단계 1. 요점은 무슨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말하는 것이다. 사람마다, 상황마다, 말투와 어조가 다르고, 같은 말을 하지만, 느낌이 다르다. 이렇게. 너는 지금 이 줄을 읽을 수 있다. 이상하죠? 그것은 당신이 슬픈 기분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내 대사나 영화 대사를 외웠지만 효과가 없는 이유다. 문자 그대로의 뜻은 소용이 없다. 요점은 무슨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방법이나 수식이 아니라 내공이다. 2. 냉독냉독의 문자적 의미는' 냉독' 이다. 여학생은 이 문제를 조사하는 것을 싫어한다. 몇 살이에요? 너 어디 출신이야? 너 이름이 뭐니? 아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피상적인 채팅 모드만 알고 있다. 만약 네가 냉정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면, 이 문제는 없을 것이다. 추위는 준비가 전혀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독서는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냉독이란 다른 사람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심지어 처음 만났을 때 다른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더 잘 소통할 수 있도록 심리학에 의해 심리치료에 자주 쓰이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면: "유학한 적 있어요?" 이것은 일반적인 문제이다. 냉독으로 환산하면: "너는 틀림없이 유학한 적이 있을 거야." 또 다른 예를 들면: "당신의 성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분명히, 만약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너의 인연은 분명 좋았을 것이다. 첫 번째 예는, 만약 평범한 대화라면, 상대방은 분명히' 예/아니요' 라고 대답할 것이다. 그러나 냉독법으로 상대방은 많은 답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면, 너는 어떻게 알았니? /아니, 왜 그렇게 말하니? 내가 어느 나라에 있는지 아세요? 두 번째 예는 평범한 대화라면 상대방이 대답할 가능성이 높다. 。 。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내 성격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차가운 독서의 방식은 다르다: 아! 어떻게 알아! 아니, 사실 내 친구는 많지 않아. 아마도 너는 이미 냉독에서 진술문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을 것이다. 그리고 냉독은 추측이다. 추측이니까 정확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냉독 실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냉독은 상대방의 정보를 완전히 꿰뚫어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열고 더 많은 정보를 주동적으로 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너는 함부로 추측할 수 없다. 상대방의 옷차림, 대화, 주제 내용 등 모든 정보를 통해 추측을 더욱 정확하게 할 수 있다. 몇 가지 예를 더 들어보죠. 예를 들어, 몇 살입니까? -24--그 게 다 야. 만약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너는 분명히 24 살이었을 것이다. -어떻게 알았어? 솔직히 말해서, 누군가 나에게 말했다. -누가 말해줬어? -바라발라 ... 다시 봐:-너는 항상 새 거리로 가야 해. -왜 그렇게 말하죠? 왜냐하면 나는 그곳에서 너의 이런 스타일의 소녀를 자주 보기 때문이다. 나는 어느 쪽입니까? -바라발라 .. 사기꾼은' 사기꾼 전문가' 가 아니라' 사람을 믿는 전문가' 입니다! 가짜 점쟁이나 가짜 영매는 어떻게 사람을 속이는가? 상식에 따르면, 금방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의심이 많은 사람이 한 말은 누구도 믿어서는 안 된다. 그런데 왜 어떤 사람들은 어쨌든 의심스러운 이야기들을 쉽게 믿을 수 있을까요? 사기꾼이 처음부터 항상 진실을 말해 너의 신뢰를 얻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너를 속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이 사람의 말이 처음부터 허점이 가득하다면 누구나 경계할 것이다. 하지만 사기꾼은 처음에는 진실을 말했기 때문에 점점 그 사람이 한 말을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투자 사기도 마찬가지다. 작은 돈만 벌더라도 처음부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확실히 이윤 회수가 있기 때문에 당연히 경계심이 있고, 상대방을 신뢰하고, 더 많은 돈을 내서 투자를 계속할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네가 많은 돈을 던질 때까지 기다려라, 상대방이 너를 호되게 두드린 후에 돈을 가지고 달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간단히 말해서, 사기꾼의 철학은 먼저 신뢰를 얻은 다음 사기를 시작한다는 것이다. 상대방을 더 신뢰하게 할 수 있을수록 부정행위를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당신이 믿을 만하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납득시킬 수 있다면, 아래의 사기 기교가 아무리 나쁘더라도 쉽게 상대를 속일 수 있다. 그래서, 사기의 기교보다 똑똑한 사기꾼은 사실' 신뢰를 얻는 기술' 에 대해 더 많은 정력을 쏟는다. 업무를 하든 고객을 받든, 사랑이든 교육이든, 어떤 형태의 교류도 상대방의 신뢰를 얻는 것으로 시작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생육을 이기는 기술로는 가짜 점쟁이나 가짜 영매 등 사기꾼에게 이용되는 냉독술은 정말 배울 점이 많다. 키워드 연관 방법 (상부 힙 평행 언더컷). 여기서 @ 안지와 말하는 것은 하나의 뜻이다. 상대를 통해 주어진 유한한 내용. 새로운 화제를 시작하다. 예를 들어, "나는 보통 집에 있다가 영화를 본다." (영화) "당신은 평소에 어떤 영화를 보십니까? 클릭합니다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감성적이다. 너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 또 다른 예로, 한 여자가 말했다: 나는 그 술집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지난 생일에 한 친구와 술에 취했다. 자, 생각해 보세요. 어디서 화제를 시작할 수 있을까요? 너무 많아! 1, 내가 좋아하지 않는 바, 왜 2, 나는 가장 미친 생일 파티 3 을 경험했고, 마지막으로 4 를 많이 마셨고, 그 후에 일어난 이야기. @ anzhi 의 대답에는 많은 예가 있습니다. 나는 단지 게으른 도둑일 뿐이다. 하지만 여기서 이 방법의 연습 방법 중 하나를 덧붙이고 싶습니다. 1, 장면: 당신 주변의 장면 중 하나는 어떤 것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은 재현입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을 기억하고, 동일하거나 비슷한 것을 상상하고, 기억을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지금 벤치를 보면 어린 시절 집에 있던 화강암 벤치가 생각난다. 그리고 왜 이런 물건이 당신의 기억에 나타나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반드시 특정한 이유로 너의 기억 속에 나타나야 한다. 무엇이 당신을 깊이 기억하고 당시의 그림과 세계관을 재구성했는지 다시 한 번 회상해 보세요! 예를 들어, 나는 화강암 벤치가 특히 무겁고 무겁다고 생각했고, 그 다음에 내가 그것을 움직여 내 발을 때릴 것이라는 이야기를 지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화강암, 화강암, 화강암, 화강암, 화강암, 화강암) 팻: 당신은 3 초 안에 이 두 가지 반응을 보여야 합니다. 4. 이야기를 합니다. 두 사람의 대화의 80% 는 모두 이야기를 통해 이루어진다. 여기서 나는 어떻게 이야기를 잘 할 수 있는지 간단히 말하겠다. 4. 1: 상세 정보. 이야기가 진짜처럼 들리려면 세부 사항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나는 침대에 누워 있는데 이불은 덮지 않았다. 그 다음 나는 그것을 꺼내 보았다. 나는 그것이 새벽 3 시 15 (상세 정보) 라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리고 나서 나는 몸을 뒤척였다. 。 。 。 。 。 4.2: 값을 표시합니다 (선택 사항). 이야기는 당신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돈이 많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너는 직접 "나는 토호이다" 라고 말할 수 있다. " 물론, 당신은 또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매우 비참하게 죽었다. 이틀 전에 내 차가 다른 사람에게 부딪혔다. 오늘 그는 나에게 전화해서 협의에 서명하라고 했다. 나는 왜 차를 수리하기 위해 깨진 계약서에 서명해야 하는지 생각했다. 그 결과, 운송 중 부품이 손상되면 위에서 말했다. 그때서야 나는 이 낡은 차의 부품이 이탈리아에서만 수입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중국보다 적다. 아이고, 나는 이미 몇 달 동안 운전을 강요당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좋은 차를 운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돈이 있다. 4.3: 기복이 심하다. 아무도 밋밋한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를 위해서는 일정한 시나리오 작가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먼저 정리하고 다시 말해 보는 것이 좋겠다. 예를 들면: "그거 아세요? 어제 매제가 나를 찾아왔다. 그녀는 남자친구의 장소가 너무 작아서 치약만 그렇게 크다고 말했다. 나는 듣자마자 불이 났다. 그녀에게 순진하지 말라고 말해 줄래? 치약만큼 크다. 이미 커요! ! 결국 그녀는 약하게 말했다, 너는 호텔 안의 치약을 보았니? 。 。 。 4.4. 세계 사진과 배경을 만듭니다. 촬영장에서와 마찬가지로, 너의 이야기는 화면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재미없을 것이다. 많은 소설들이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 층에는 공간이 많지 않아 책상 몇 개가 흩어져 있다." 여광은 몇 명의 미녀가 여기에 앉아서 밥을 먹는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감히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지 못하고, 묵묵히 형제들을 따라 빈 탁자 앞으로 가서 앉았다. 나는 앉아서 고개를 들었다. 내 맞은편에, 2 시 방향으로 작은 세 명의 여학생이 있다. 그 중 한 소녀가 나를 마주하고 있다. 정신 건강의 죽은 창녀로서 나는 그녀를 몇 번 힐끗 보았다. 노란색의 중심은 매우 매끄럽다. 시원한 오프숄더 원피스. 둥글고 기름진 진주 어깨가 드러나다. 긴 다리 두 개, 흰색 반사. 발바닥에 투명한 리본 유리 샌들 한 켤레를 신고 있다. 발목 라인이 예뻐서 발가락 열 개는 모두 빨간 매니큐어입니다. "저는 소설이 묘사하고자 하는 그림을 이미 상상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4.5: 감정 추가. 좋은 이야기 방식이 없으면 좋은 이야기는 통하지 않는다. 만약 로봇 월리가 감정이 없다면, 그렇게 많은 팬이 없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주의: 익숙하지 않을 때는 장황하게 말하지 마세요. 이 때의 이야기는 짧고 재미있어야 한다. 당신들이 서로 알게 되면 길고 깊은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5 .E (유도가치) 유도가치 (excite value, 또는 E) 는 한 여자의 핵심 가치를 찾아내 한 남자로부터 무엇을 얻고 싶은지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하지만 속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녀는 키가 크거나 부자를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네가 의족을 장만하거나 은행을 강탈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키가 큰 그 자체가 아니라 키가 큰 옆에 서 있는 느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그녀의 Means alue 뒤의 핵심 가치관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그녀가 마음속에서 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키가 큰 사람, 만약 당신이 그녀에게 남자가 당신에게 주는 느낌이 얼마나 높은지 물어본다면? 그녀는 아마 "보호받고 안정감이 있다" 고 말할 것이다! 맞아요! 이것은 그녀가 근본적으로 원하는 것이다! 그녀는' 키가 큰' 남자만이 아니라 보호받고 싶어하는 느낌을 원한다. 그래서 현실에서, 그녀는 그녀에게 안정감을 줄 수 없는 키가 큰 남자를 거절할 것이다. 표면가치 S 의 핵심 가치는 그녀의 표면가치와 상대적 핵심 가치가 그녀에게 어떤 의미인지 깨달아야 한다 (예: 성실, 착함, 예의 등). ). 그녀가 필요로 하는 표면가치를 알아야 하지만, 뒤에 숨겨진 핵심 가치도 생각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녀의 성격 유형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요소이다. 표면가치는 종종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예를 들어,' 성실하다' 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경험한 감정을 찾아야 하고, 그 다음은' 착하다',' 그녀를 존중한다' 등 잠재적인 자질이다. 둘째, 그녀가 어떤 기준으로 한 사람이 성실, 선량, 존중을 측정하는지 알아내라.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만약 그녀가 너에게 그녀에게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세 가지' 키워드' 를 준다면, 문자 그대로 너는 그녀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핵심 가치 = 핵심 요구 사항 핵심 가치보다 핵심 수요가 더 정확하고 직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는 먼저 그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야 그녀가 어떤 유형인지 알 수 있다. 편안함, 안정감, 감정, 성적 억압으로 인한 방종 욕구와 같이 모든 여성에게 보편적으로 중요한 공통된 욕구가 있다. 이것들은 모두 네가 집중해야 할 분야가 아니다. 그녀의 독특하고 강렬하며 색다른 수요를 찾아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누구나 자신의 필요를 가지고 있다. 그것을 찾아라. 전자법칙 사용 방법 1 사람이라면 누구나 욕망이 있다. 이런 것들은 모험일 수도 있고, 존중일 수도 있고, 사랑일 수도 있고, 다시 어린 소녀가 될 수도 있다.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모든 사람이 골치 아픈 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된다. 규칙 2 이것은 아마도 진부한 표현일 것이다. 그 물건이 무엇인지 찾아 조심해라. 너는 그녀에게서 단서와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똑똑하게 하고 단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질문을 하세요.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그녀가 항상 원했지만 지금은 얻지 못한, 그녀를 간지럽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녀가 생활조건 때문에 원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규칙 3: 이야기. 예를 들어, 당신은 그녀의 어린 시절의 경험을 알고 싶어합니다. 물론, "어렸을 때 잊을 수 없는 일이 있었나요?" 라고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때 상대방이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한 동창에게 여자 화장실에 속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그는 선생님이 화장실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정말 믿었다. 나는 쭈뼛쭈뼛하게 들어와서야 아줌마 한 명만 배변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어리석게 그녀에게 물었다, 너는 미스 왕을 보았니? 결국 그녀는 나를 안내소에 데리고 가서 질문을 했다. 이봐. 나는 이것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 않다. 어렸을 때 비슷한 일을 겪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나면, 그녀는 아마 자신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이 말들과 연결시켜 당신과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작은 이야기라도 그녀가 말하는 황금 열쇠가 될 수 있다. 자신의 이야기를 함으로써 상대방이 자신의 이야기를 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종종 그녀의 이야기에서 그녀의 진정한 핵심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너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4)6. 밀고 당기는 과정에서 낚시를 하는 과정으로 대화를 비교하는 과정. 직접 예: 너: 너 어디 출신이야? (유혹) 상대: 산둥 사람. 너: 정말! 가장 좋아하는 산둥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화 받기) 그런데 왜 지금 당신과 의사 소통하기가 어렵습니까? "탈출기" 2: 당신: 제가 잘못 알아맞히지 않았다면 유학한 게 틀림없죠? 상대를 꼬드기다. 네, 어떻게 아세요? 하하, 제가 프랑스에서 2 년을 보냈거든요. 학교에서 배운 사람들은 모두 카리스마가 있어서 한눈에 알 수 있다. (전화 받기) 하지만 당신은 나의 유일한 불확실한 사람입니다. (석방) 이 방법의 역할은 당신이 어쩔 수 없이 상대방과 이야기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신분을 잃지 않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결국, 요즘은 실크가 너무 많아, 너도 알잖아. (7) 7: 함정을 열어라. 만약 어떤 사람이 어떤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을 가져가라. 네가 다시 그에게 줄 때, 그에게 더 큰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공개적인 함정이 이로부터 나왔다. 간단한 설명은 대화에 해석할 수 없는 생각, 이야기, 감정, 감정을 포함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화를 본 적이 있지만, 영화 끝에는 서스펜스가 있습니다. (외계인이 지구에 새끼를 남겼습니다.) 너는 그것의 속편을 기대하기 시작할 것이다. 대화 중에 이렇다. 한 여자에게 가입하여 "오늘 어떻게 지냈어요?" 라고 물었다. 뭐라고 하실 건가요? "좋아요" 인가요? 분명히 그것은 매우 약하다. 공개된 함정은 이렇게 놀았다: 그녀는 "오늘 어떻게 지냈어요?" " 너: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그녀: "무슨 일이야?" 너: "정말 역겨워! 너는 알고 싶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이 이야기에 매우 흥미를 가질 것이다. 탈출기 2: 당신: "있잖아, 너 정말 대단해! 너는 나에게 너에게 3 분을 더 보내라고 했다. 클릭합니다 그녀: "정말? 제가 어디에 있습니까? " 당신: "기회가 되면 다시 알려 드릴게요. 참, 지난번에. 。 。 。 "그러면 그녀는' 그녀는 대단하다' 는 이유에 대해 극도로 매료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상대방이 당신을 쫓게 하는 방법입니다. 8: 롤 플레잉. 롤 플레잉은 실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역할 놀이에서 사람들은 진정한 역할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어색함을 피했다. 사람도 캐릭터에서 손을 놓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너 가서 쉬어라, 나 자고 있어." 롤 플레잉: "아이칭, 물러나 주세요. 나는 자러 갔다. 내일 다시 패를 뒤집는다. " 예를 들어, "머리를 짧게 자르면 정말 예뻐요! 우리 산책하러 가자. " 역할 놀이: "가자, 링폴리야, 사도들이 온다!" "역할 연기는 매우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일으키는 감정은 진실이기 때문이다. 즉, 역할 놀이에서 상대방에게 주는 어떤 느낌도 그들이 실생활에서 느끼는 것만큼 강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9. 유머 감각. 이 물건은 하나의 패턴으로 공부하기가 매우 어렵다. 유머 감각은 일종의 사고 방식이다. 나는 여기서 분명히 말하고 싶다, 네가 농담을 할 줄 아는지, 아니면 네가 유머를 할 수 있는지. 유머는 당신의 화제 때문이 아니라 당신 때문입니다. 주별을 예로 들다. 감독이 그에게 매우 엄숙한 어조로 우스꽝스러운 말을 하라고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그림이 매우 웃긴다고 생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농담이 아닌 것 같아요. 이것은 사실 예상치 못한 사고 방식이다. 만약 네가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네가 한 말은 분명 일리가 있을 것이다. 유머가 없다. 10: 느낌. 10. 1: 천박감 (흔한 화제). 예를 들어, 너와 나는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너도 겨자를 좋아한다. 함께 지내기 초기에 우리는 이런 느낌으로 알게 되었다. 이런 느낌이 많을수록 좋은 친구/연인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 10.2: 애정. 예를 들어, 여러분 모두 학대를 당한 적이 있습니다. 깊은 느낌은 보통 느낌과 감정과 관련이 있다. 바로 마음이 연결된 것이다. 얕은 감정에서 깊은 감정으로 깊은 등급감을 벗어날 수 없다. 깊은 층화의 시기와 장소가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점심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없다. 너는 사랑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다. 너는 비디오 게임에서 그녀에게 네가 자살을 시도했다고 말할 수 없다. 감각은 위의 방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별로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1 1: 팔다리 언어. 두 사람 사이의 교류의 80% 가 몸짓을 통해 이뤄졌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나는 말로 몸짓을 설명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아직도 네가 영화를 많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말투, 어조, 눈빛, 얼굴 표정, 손짓, 자세 등을 주의하세요. 그는 잘 생겼지 ~ 나는 게이가 아니지만, 나는 그를 사랑한다. 12: 침묵. 이곳의 침묵이 말을 하지 않고 끝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정상적인 채팅 환경에서의 갑작스러운 침묵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울렸다. 그리고 너는 한 번 보았다. 지금부터 너는 말하지 마라. 그는 고개를 숙이고 어떤 어려운 일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상대방은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가? 예, 상대방은 분명히 당신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불행이란 무엇인가? 그런 다음 당신은 말했다: 아무것도. 상대: 괜찮아요. 뭐 좀 알려주실래요? 어쩌면 내가 당신을 위해 일부를 공유할 수 있습니까? 당신: 바라발라 ... 이 기술의 강점은 상대방이 감정적 차원에서 당신을 쫓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하다. 너는 한 여자와 데이트를 하고 있다. 그녀가 하나를 완성했을 때, 그녀는 갑자기 말을 멈추었다. 당신은 어떤 심정입니까? 그녀를 위로하고 달래 줄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잘 이용한다면. 이것은 순식간에 너를 죽이는 방법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에게 말하지 않는다 ~)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마지막 단락이다. 나는 항상 제목이 없는 것이 정말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지금 언론이 이렇게 발달하고 있다. 너는 네가 필요로 하는 어떤 화제도 쉽게 얻을 수 있다. 매일 뉴스를 보는 것은 나로 하여금 끝없는 화제를 갖게 한다. 열쇠는 당신이 말하는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자와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별자리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말한다. 나는 이것이 모두 허튼소리라고 말했다! 샤넬이 어떻게 변했는지, 혹은 송미령과의 사랑 이야기를 그녀에게 말할 때. 나는 그녀가 매우 흥미를 가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알다시피 ~ 사용자: 안지가 오래 전에 본 순수 조작 제 1 기능. 채팅 자체가 아니라 채팅 자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여자와 대화하는 법을 모르고, 자주 이야기할 때 화제가 없지만, 나는 채팅 주제를 준비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화제 기반 채팅법: 우리는 채팅할 때 항상 미리 생각한 화제에 집중하고 채팅 자체에 집중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종종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나: 너 밥 먹었니? (화제 제기) 발표자: 나를 먹어라: 너 뭐하고 있니? (다른 주제 언급) MM: 인터넷 접속. 나: 거기는 날씨가 좋은가요? (다른 주제 언급) MM: 나쁘지 않습니다. 나: 요즘 바쁘세요? (다른 주제 언급) MM: 저는 바쁘지 않아요. 。 。 。 I: 오, 그래,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어. 그럼 계속 바빠. 안녕, MM: 안녕, 이 순간 네가 생각하는 건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하는 거야? MM 과 무슨 얘기를 해야 하나요? 이것은 종종 막다른 골목으로 이어진다. 네가 미리 준비한 제목을 다 끝내면, 너는 네가 벙어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채팅에 대한 올바른 생각은 채팅 자체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채팅의 주제가 아니라 채팅의 문제가 아니라 채팅하는 방법입니다. (주제 제기) (키워드: 식사) MM: 네, 했어요. 내가 뭘 먹었어? (키워드로 인해 발생) MM: 쇠고기면 나: 네가 직접 만들었어? (키워드 밥에 의해 촉발됨) MM: 나는 요리를 할 줄 모른다. 그래 (키워드: 요리를 할 줄 모른다) 나: 너는 요리를 할 줄 모른다. 한 여학생은 요리조차 할 줄 모른다. 당신이 어떻게 결혼했는지 보세요. (키워드로 요리를 하지 않고, 새로운 키워드로 결혼했습니다.) MM: 하고 싶지 않아요. 우리 엄마가 전에 하신 일 (키워드: 엄마가 전에 하신 일) 나: 예전에는 그랬어요. 지금이 바로 지금이다, 너는 이미 성장했다. (이전 키워드가 새 키워드를 트리거했습니다. 어른이 된 아내) MM: 저는 아직 결혼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 。 나: 네 엄마는 너를 아주 사랑해 (키워드 엄마로 인해 새로운 키워드가 아파) MM: 우리 엄마는 나를 아주 사랑해. 저는 막내입니다. 물론 나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나: 너 막내야? 형제 자매가 있습니까? (새로운 키워드, 형제자매, 가장 작은 키워드로 트리거됨) MM: 우리 언니 BLABLABLAL. 。 。 。 나는 여기에 사용된 키워드가 모두 비슷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곧 이전 대화에서 키워드 결혼으로 돌아간다. 나는 상하 대화에 나오는 키워드와 이야기할 수 있다! 나: 너 아직 어떤 사람과 결혼할 생각을 안 했니? (키워드 결혼에 의해 촉발됨) MM: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 。 。 (많이) (키워드: 몰라) 나: 당신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모건 오닐: 제 표준은. 。 BLABLABLAL L.. 。 。 이때 나는 그녀가 한 말에 키워드가 없거나, 이곳의 키워드가 네가 화제를 시작하는 데 불리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이전 대화의 키워드로 돌아가 채팅을 시작한다! 예를 들어, 6 행의 키워드 I: 너는 물건을 좋아하고 쇼핑하러 가니? (새로운 키워드 쇼핑은 이전 키워드에 의해 촉발됨) MM: 좋아, 슈퍼 좋아 (키워드: 좋아) 나: 너 또 뭐 좋아해? (좋아하는 키워드에 의해 트리거됨) MM: 나는 노래, 수영, 여행 (새로운 키워드가 나타남: 노래, 수영, 여행) 나: 오, 너 누구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해? 음. 。 。 。 나: 오, 너 수영 좋아해. 수영을 할 줄 아세요? 당신의 수영 기술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보통 어디에서 수영을 합니까? 음. 。 。 。 나: 오, 너 여행 좋아해. 당신은 어디로 여행한 적이 있습니까? 기분 어때? 음. 。 。 。 키워드를 계속 얽히지 말고 키워드를 잡고 어느 정도 얘기하면 대화를 시작하세요! 이전 키워드로 돌아가서 어느 정도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멈춰. 채팅 도중에 마지막 키워드로 돌아가 계속 이야기를 나누다. 멈춰. 맨 위로 돌아가서, 어느 정도 마지막 키워드와 채팅을 시작한다. 멈춰. 이전 키워드로 돌아가서 채팅하다. 。 。 。 。 。 당신은 전체 채팅 과정에서 어떤 화제도 준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채팅 자체가 당신에게 무수한 화제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채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도 됩니다. 너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머리를 쥐어짜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무 많은 화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중요한 것은 할 말이 있어 좋은 채팅 분위기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MM 과 이야기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재미, 재미, 유머입니다. 물론, 이 시리즈의 잔소리는 중점도 없고 영양도 없어 보이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 여자와 몇 마디만 할 수 있는 아시아축구연맹 사람들도 할 수 있는 말이 있다. 냉장할 정도는 아니다. 나도 계속 이렇게 묻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과정은 상호 작용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단지 채팅의 골격일 뿐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채팅을 재미있게 하려면 프레임, 밀기, 냉장을 넣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