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봉
30 세 미만의 한 여자가 한 살 된 딸을 안고 있는데, 집에 돌아와서 남편과 다른 여자가 침대에서 뛰어내려 자살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자살인가요? 안 돼! 이것은 살인 사건이다. 누가 그녀를 죽였어? 그녀를 죽이는 것은 그녀의 남편이나 다른 여자가 아니라 전통적인 사고 마법이다. 이런 인과를 피하려면 의식을 바꾸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이 여자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남편과 다른 여자가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큰 이혼은 더 좋은 것을 찾는 것이다. " 또는 "좋아! 네가 금단의 열매를 훔쳤으니 나도 훔쳤다. 내가 너를 보내줄게, 너도 나를 보내줘, 공평해. " 의식이 변하지 않으면 인과 관계가 반드시 발생한다. 의식이 변하면 인과가 변할 수 있다. 필연의 왕국에서 자유왕국까지, 의식을 바꾸고 사고의 마력을 돌파하는 것이 관건이다. 지구인은 선인의 사유 마법 속에 산다. 다른 사람의 사고 마법의 속박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사람은 영원히 불멸의 부처가 될 수 없다. 예를 들어, "불효에는 세 가지가 있고, 큰 후계자는 없다" 는 것은 일종의 사고의 마법이다. 이런 사고방식의 마법은 사람을 수천 년 동안 감금하고, 부모들에게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도록 강요하고, 인생 아이를 핍박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렇지 않으면 가장 큰 불효다. 사람들은 이런 신기한 사고에서 헤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사고는 아이가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무거운 정신과 마음의 부담, 스트레스와 차별을 짊어지게 한다. 이런 신기한 사고를 돌파하지 않으면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인과가 반드시 발생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불설은 세상이 고해라고 하면, 나는 우리 아이를 고해로 밀어 넣는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에게 좋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생각해 보면' 불효 3, 후대' 라는 사고마법의 속박을 돌파하면 안심하고 삶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만악의 우두머리' 는 일종의 사고의 마법이다. 원래 "음행" 은 "과량" 을 의미했지만, 여기서 "음행" 은 "양성의 성행위" 로 정의되며, 부부 이외의 모든 성행위는 "음행" 이라고 불리며, 악이며, 모든 악의 으뜸이다. 그래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가 지워졌다. 우리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사랑은 하느님이 주신 소중한 선물이고, 사랑을 즐기는 것은 하느님의 뜻에 맞는 것이고, 섹스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 즉 하느님을 존중하고 감상하는 것이다. 하물며 인생은 꿈과 같고, 꽃이 피면 감사하기 쉬우며, 청춘은 잠시 지나간다. 사람을 기쁘게 하고, 타인과 사회를 방해하지 않는 한, 왜 자기폐쇄, 자기억압, 자멸을 해야 하는가? "이렇게 하면' 만악 위선' 의 사고력을 깨고, 어느새 생활의 공간을 넓히고, 자유도가 더 커지고, 원래의 인과를 바꾸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과 관계의 전환은 언어와 행동이 아니라 의식에 달려 있다. 언어와 행동은 의식에 의해 통제되고 지배되기 때문이다. 의식은 변하지 않고, 인생 궤적은 변하지 않고, 운명은 변하지 않고, 인과는 반드시 발생하고, 기쁨이나 고통은 반드시 올 것이다. 그러나 의식은 변하고, 궤적은 변하고, 운명은 변하고, 발생해야 할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의식적으로 뉴욕에 가고 싶다. 뉴욕에 가는 의식이 존재한다면, 우리는 뉴욕으로 가는 길에 있다. 피할 수 없는 결과는 우리가 조만간 뉴욕에 도착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바로 그날, 우리는 중도에 뉴욕으로 가는 의식을 바꾸어 런던에 가고 싶다는 의식을 확립했다. 그런 다음 뉴욕으로 가는 모든 궤적이 순식간에 바뀌고 뉴욕에 도착한 열매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뉴욕명언) 지옥에 갈 것인지 천국에 갈 것인지는 전적으로 모든 사람의 각오에 달려 있다. 궤적은 순식간에 변할 수 있고 운명도 가능하다. 고유 의식을 바꾸면 모든 것이 순식간에 변한다. 이른바' 천국 지옥' 은 일념의 차이에 지나지 않는다. 가장 큰 문제는 의식을 어떻게 바꾸고, 어디서 바꾸고, 어떻게 바꾸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더 복잡하고 광범위한 내용을 포함한다. 생명의 신전의 이념은 "하나님의 길을 가라. 인생의 목적은 행복, 행복, 자유,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다. 인생의 목적은 밀레니엄이나 밀레니엄이나 극락도 제도로 나아가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의식이다. 일단 이런 의식이 확립되면, 우리의 인생관, 세계관, 인생관은 변할 것이며, 우리의 이전 생활과 삶의 궤적은 완전히 바뀔 것이다. 만약 우리가 태양을 따라잡는다면, 우리는 어둠에서 벗어날 수 있고, 대량의 사고력이 깨질 것이며, 발생해야 할 많은 고과는 맺히지 않을 것이다. 의식을 바꾸는 핵심은 생각을 바꾸는 것이다. 생각을 바꾸지 않으면 의식이 질서 정연하고 명확할 수 없다. 의식이 무질서하고, 분명하지 않으면, 인생은 길을 잃고, 막막할 것이다. 사유는 8 단계로, 물질적 사고, 이미지 사고, 연상 사고, 환각적 사고, 심리적 이미지 사고에서 태극사고, 무상사고, 카오스 사고에 이르기까지 하나보다 더 심하다. 한 사람이 일단 무상사고를 갖게 되면 부처가 되어 인간의 사고의 속박에서 벗어나 더 자유롭고 넓은 생존 공간으로 들어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여기에 부패와 같은 문제가 있다. 예를 들면 고기를 먹는 것과 같다. 부패에는 필연적인 인과가 있고, 고기를 먹는 데는 필연적인 인과가 있다. 의식의 변화에 따라 필연적인 인과를 바꿀 수 있을까? 예를 들어, 무상사유가 부패와 고기를 먹는 필연적인 인과를 바꿀 수 있는지 여부. 무상사고의 핵심은 나, 만물, 심지어 법과 불법이다. 그렇다면 소위 부패와 고기를 먹는 것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기왕 존재하지 않는 이상 인과가 없다. 인과 관계의 근본 원인은 의식이다. 의식의 원인이 사라지면, 열매는 생산할 수 없다. 즉, 소스가 끊어지는 것이다. 마치 마스터스위치를 뽑은 것처럼, 모든 가전제품은 순식간에 효용을 잃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나는 더 이상 앞으로 갈 수 없다. 만약 내가 한 걸음 더 나아간다면, 나는 비밀을 누설할 것이다. 제가 독학해 보겠습니다. 2008-0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