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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교 점경극 _ 경극 금교 점쟁이

경극에 대하여 ...

경극의 탄생

어르신 * 홍학생

노연수생은 일반적으로 문직과 군직의 두 종류로 나뉜다. 공연의 중점에서 볼 때,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창공 노생, 아르바이트 노생, 무학 노생. 가수는' 안공 노성' 이라고도 불리며 노래를 위주로 한다. 왜 늙은 노동자라고 불러요? 이런 노생들은 노래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동작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고, 동작 폭이 적고, 태도가 더욱 침착하고, 노래를 부를 때 항상 침착하고 안정적이어서 노노동자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2 진궁에서 진관은 카오 () 를 잡는데, 우자 () 는 북조 () 를 치고, 우 () 는 어장검 (), 양 () 은 홍양동 () 과 굴문 () 에서 아들 (), 공성계 덩버도는 뽕나무에서 아들을 보내고, 도겸은 서주 () 를 양보하고, 한헌제는 소요진 () 등을 하고 있다. 모두 가창극에 속한다. 또 노래 사이에 있는 연극이 있는데, 노가수와 노동자들은 모두 동시에 공연할 수 있다. 예를 들면' 10 서' 의 추 수량,' 판홍야심' 의 코우 Zhun,' 1 심' 의 육빙,' 암살자 재판' 의 민현. 긴 낭송은 파악하기 어렵고, 공연 기교의 관점에서 볼 때 노래보다 훨씬 어렵기 때문에 이런 연극은 현재 거의 연기하지 않는다. 노공은 노상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업적 기반 행동이다. 노실패자도 두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이 노인들이 노약자, 백수염 역할을 하는 것으로, 그래서 실패자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청풍각의 장원수, 파나소닉은 책을 쓸어버리는 장광재, 삼모용 심지의 설표범, 구천일 말의 이순신, 서책벤성의 서책,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또 다른 설명은 그들이 주로 일에 종사하기 때문에, 보통 연기하는 캐릭터는 정신적으로 자극을 받고, 신경이 긴장되고, 생김새가 거칠고, 사납고, 정신 상태가 거의 퇴폐적이기 때문에 몰락파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송강,' 상자 방망이' 의 범중연,' 화공 패인' 의 아카시아,' 춘추필회' 의 정이장은,' 부관전' 의 유충 등이 있다.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나는' 노파 학생' 이라는 말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노파 학생' 이라는 특징이 표현에 중점을 두는 것이 더 과학적이고 엄밀하다고 생각한다. 노가수와 노공은 노작가의 범주에 속한다.

무술 수험생은 두 종류로 나뉜다. 긴 기대와 화살옷 (속칭 단타). 늙은 학생도 늙은 학생으로 불린다. "의지" 는 경극 전용 명사로 고대 무장이 입는 갑옷이다. 갑옷을 입고 경극에서 기대거나 기대라고 한다. "바" 는 "바" 의 약자로, 일종의 무기이며, 총칼의 손잡이라고도 하며, 경극의 고유 명사이기도 하다. 무릇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무공이 강한 늙은 배역은 모두 이천노생이라고 한다. 예컨대 정군산의 황충, 양평관의 황충, 길을 잃은 왕평, 자태평의 화운, 진담주의 악비, 팔망치, 하동의 후연수정, 오발관, 누호정, 전영 등이 있다. 또 다른 무협극은' 남양관' (오) 과' 대등주' (진경) 와 같은 화살복이다.

공연의 중점에 따라 노연수생의 세부 사항을 나누는 것 외에도 캐릭터의 신분과 사회적 지위가 입어야 할 복장 유형에 따라 노연수생을 나누는 방법도 있다. 이렇게 하면 세 가지 학생이 생겼다: 낡은 모자, 낡은 가운, 구주름, 낡은 손잡이, 낡은 화살. 왕모 노인이란 용포를 입고 머리에 왕모를 숨긴 것, 즉 무대에서 황제의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옥상 황금 벽돌' 의 유수,' 금수교' 의 당태종,' 말꼬리포' 의 당황명,' 소요진' 의 한헌제,' 청두를 빼앗다' 의 유장 등이다. 이 엘비스의 오래된 연극은 기본적으로 가수를 모델로 한 것이다. 두루마기를 입은 노인들도 몇 명 있다. 이른바 두루마기라고 하는데, 보통 머리에 사모를 쓰고, 몸에 수놓은 두루마기를 입는다. 두 궁전 자수 가운 을 입고, yuanmen 참수 양 자수 가운 을 입었다. 관복을 입은 사람도 하나 더 있습니다. 관복의 스타일은 수놓은 가운과 마찬가지로 수놓은 용과 자수가 없는 비교적 수수한 관복이다. 관복을 입은 선배들, 예를 들면' 영웅' 의 노숙,' 옥당춘' 의 붉은 가운 파란 가운, 제갈량을 포함해서, 그들은 사모를 쓰지 않고, 수놓은 가운을 입지 않고, 관복을 입지 않지만, 제갈량의 역할을 연기하며, 그들도 이런 부류로 나뉜다.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늙은 학생도 있다.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옛 동창들이 맡은 역할이 가장 많다. 이 구김살은 특별한 글자이다. 이 단어는 두 가지 발음 방법이 있다. 신화사전의 기준에 따라 발음하는 것은 철학을 읽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흔히 말하는 주름 치마. 또 다른 음은 신화사전에 없는 음이다. 음음은' 슈' 로, 연극반의 약속된 속어로' 주름' 이라고 불린다. 주름은 일종의 의류의 명칭으로, 승려와 노인이 입는 것과 비슷하다. 큰 사선, 큰 사선 스커트, 긴팔 등이 있다. 승려와 노인이 입는 가운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속칭 도포라고 합니다. 이것은 무대 위의 일종의 평상복으로, 일반적으로 몇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위에 수놓은 것으로, 꽃주름이라고 한다. 하나는 비교적 소박한 것으로, 프릴이라고 합니다. 순수한 검은색은 녹색 주름이라고 합니다. 보통 사람, 지위가 낮은 사람, 또는 일반 문인 학자들이 입는 사복이다. 주름을 입은 인물은 매우 많은데, 일부 야야의 신사와 관원을 포함해서 이런 사복을 입는다. 이런 옷을 입은 어떤 늙은 학생도 모두 주름이 있는 늙은 학생이라고 불린다. 장원' 의 노학생 진백우,' 북조' 의 쌀탄,' 방조' 의 진궁 등이다. 마찬가지로, 특히 가난, 불운, 패배한 문인들은 녹색 주름, 즉 순청색 도포를 입고 있다. 예를 들면' 시끄러운 저택' 의 범중연,' 즉시 물을 뿌린다' 의 주매신 등이다. 이 인물들의 생활은 비교적 고달프고 옷차림도 비교적 소박하기 때문에, 가난한 학생이나 고생한 학생이라는 두 가지 전문 호칭이 있다. 쓴 줄무늬는 현지의 한 가지 설법으로, 달의 구석에도 쓴 줄무늬가 있다. 이것은 캐릭터와 의상을 구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게다가 화살이 달린 어르신들도 있다. Arrow 는 arrow garment 의 약어입니다. 외투는 겉옷을 덮는 것을 의미한다. 화살이 달린 노인은 옷 밖에서 활을 쏘는 화살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이다. 이 사람들은 대부분 군인이다. 극중 무협은 꼭 있을 필요는 없지만, 이들 캐릭터들은 모두 무협 출신이기 때문에 이런 옷도 입는다. 오가포' 와' 펜허 만' 의 설과 같은 흔한 연극은 모두 이런 역할이다. 옛 학생을 앞에 두는 것이 바로 오재생이다.

경극에는 또 하나의 행행인 홍성도 있는데, 아마도 노학연구의 범주에 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홍생은 얼굴에 붉은 얼굴이 있고 얼굴에 붉은 얼굴이 그려진 늙은 학생을 가리킨다. 이런 캐릭터는 많지 않은데, 주로 관우와 조윤이다.

소성

소성도 민간인과 군인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글은 가운대, 번생, 생, 빈성 등 여러 종류로 나뉜다. 두루마기를 입은 총각도 사모 총각이라고 부를 수 있는데, 보통 벼슬을 하는 총각을 연기한다. 이 인물들은 대부분 문인이다. 그들은 연기를 마친 후 살벌하거나 무례하거나 유치할 수 없어 천진하고 활기차 보였다. 그건 안 돼요. 일반적으로 가운은 우아하고 단정해야 하며, 약간의 우아함과 의젓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옥당춘' 의 왕김룡과' 진삼량 등반당' 의 진규는 모두 사모와 자수복을 입는다. 또 다른 하나는 관복을 입은 인물로,' 괴쌍회' 의 조충,' 어비정' 의 류성춘 (과거 입학 후), 결국 청풍정 장계보로 나타났다. 원 총리 는 또한 팬 을 들고, 손에 팬 을 가지고, 머리 에 스카프 를 입고, 몸에 주름이 있어, 구김살이라고도 한다. 부채가 입은 주름은 일반적으로 꽃송이를 수놓아서 청춘의 소탈함을 나타낸다. 왜 팬생이라고 불러요? 부채 자체가 일종의 춤 소품이기 때문에 배우가 많은 춤 동작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경극의 무대에서 팬들은 날씨가 더워서 가져온 것이 아니다. 날씨가 어떻든 팬들은 가져갈 수 있다. 실제로 부채는 캐릭터가 그의 낭만과 우아한 매너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별한 소품이다. 예를 들어' 옥을 줍다' 의 푸붕,' 서사랑기' 의 장생,' 복숭아꽃 얼굴' 의 최호, 모두 이런 역할입니다. 이런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멜로 연극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단단과 자주 협력한다. 또 다른 가난한 학생은' 설평' 의 루몽정,' 오늘 노여움' 의 모길,' 연승 3' 의 왕명방,' 장원' 의 진대관과 같은 재수 없는 가난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이 캐릭터들은 보통 화려한 옷을 입고 있다. 부귀복은 전문적인 명사로, 바로 녹색 도포에 많은 꽃패치를 보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옷은 부귀복이라는 듣기 좋은 명사를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또 다른 설법은 이 사람들이 현재 매우 가난하지만, 장차 반드시 부자가 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지금 이렇게 낡았지만 앞으로는 부의 상징이기 때문에 이런 옷을 부귀복이라고 한다. 이것은 과거 극단의 한 문장이다. 문소성에는 또 다른 특별한 것이 있는데, 바로 링자생이다. 자링, 일명 꿩꼬리는 꿩의 꼬리로, 크기가 길고 길이가 2 미터 정도인데, 보통 1 미터 4 ~ 5 미터 또는 1 미터 6 ~ 7 미터로 보입니다. 두 개의 큰 꿩 깃털이 머리에 꽂혀 머리에 액세서리로 쓰인다. 머리에 꿩꼬리를 달고 있는 사람은 보통 자태가 늠름하고, 자태가 늠름하며, 의젓한 청년 인물이다. 이 역할은 문과생의 범주에 속하지만 실제로는 문무쌍전이라고 할 수 있고 문무 사이에 있는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배드민턴을 하는 친구들은 보통 무술을 하는데, 주로 비계, 춤, 배드민턴에 맞춰 많은 춤 동작을 하기 때문이다. 군영회',' 귀향 황학루' 의 주유,' 봉의정' 의 여포,' 굴문 사격기',' 사랑 탐모',' 목각재',' 파홍주' 등 이런 배역을 연기하려면, 보통 장렬하고, 자태가 늠름해야 한다.

문 외에 오 () 도 있다. 일부 무술 학생들은 자마름이 태어나고 연기한 것이다. 순무소성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장의를 입은 무소성으로,' 진담주' 와' 소상강' 의 양재흥,' 판하전' 과' 조운 차용' 의 조운,' 은공산' 의 고사계,' 차이산관 또 다른 무인 쇼트도 있는데, 바로 짧은 옷을 입는 것이다. 무예 공저로 보면 무술가와 비슷하지만 노래와 고백은 모두 소생의 방법으로, 즉 소생의 진실과 거짓을 결합하는 것이다. 일부 작품의 틀과 스타일링에서도 무생과는 다르다. 예를 들어' 석수담장' 의 석수,' 풍월정' 의 이존효는 모두 이런 캐릭터에 속한다. 그러나,' 팔망치방' 의 육문룡과 같은 일부 연극은 현재 오생에 의해 공연되고 있다. 그래서 이런 연극은' 2 문 포옹' 이라고도 불린다. 이른바' 두 문이 서로 껴안는다' 는 것은 오회가 연기를 할 수 있고, 오성도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죽삼

무생이란 무공이 강한 인물이다. 무술도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장기적으로 무술에 의존하고, 하나는 단기 격투기 무술이라고 한다. 무성 () 은 장기간 은둔 생활을 하고, 머리는 은신복을 쓰고, 머리는 철모를 쓰고, 발은 두꺼운 밑장화를 신는데, 보통 긴 자루의 병기를 갖추고 있다. 이런 무생은 무예가 좋을 뿐만 아니라 대장의 풍채와 박력도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작업대는 아름답고, 차분하고, 단정해야 한다. 어떤 연극은 좋은 무공과 좋은 작품뿐만 아니라 섬세한 연기와 가창력도 필요하다. 예를 들어 장한포의 조운, 동풍 차용, 경주로 돌아가는 등 드라마가 바로 이런 역할이다. 그는 좋은 무공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조운의 대장풍과 용맹한 정신도 보여줘야 한다. 무협극은 조운의 연극을 제외하고, 예를 들면' 풀 풀리' 의 높은 총애,' 주' 의 간녕,' 서역',' 구남',' 이장',' 이장',' 리성 적립' 은 모두 이런 캐릭터에 속한다. 채기 무술 수강생은 반바지를 입고, 짧은 무기로 민첩하고 민첩함을 요구한다. 전문가들의 견해는 그들이 떠다니고, 효율적이고, 아예, 깔끔하게 보이고, 예쁘게 치고, 발목을 끌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쇼트에 종사하는 무술가는 입고 있는 옷에 따라 딱딱한 모자 (옷, 바지, 화살옷), 부드러운 모자 (옷, 바지, 화살옷), 목도리 (화살옷) 를 착용하는 것으로 나뉜다. 예를 들어' 악호촌',' 로마호',' 그림책' 의 황천패는 모두 안전모를 쓰고 있다. 예를 들어,' 가게',' 호랑이 때리기 사자 건물' 의 송무, 삼갈구의 임당혜, 사거리 마을의 우겸; 밤중에 달리는 임충 () 의 만병 () 은 모두 부드러운 모자를 쓰고 짧은 타격을 입은 무생 () 이며, 스카프 () 를 끼고 화살을 쏘는 연극도 있다. 예를 들면' 일살' 속, 독목관 () 등. 이 캐릭터들은 의지와 싸움 사이에 있고, 무협을 보고, 힘차게 싸우고, 다시 연기하고, 노래하고 읽는다. 무승은 또 다른 얼굴 갈고리를 가지고 있다. 바로 얼굴에 페이스북이 그려져 있다. 예를 들면' 철용산' 의 강위,' 햇빛집' 의 고든,' 금표범' 의 표범정,' 장원인' 의 상유춘,' 사평산' 의 이원패,' 진양궁' 이들 연극 중 일부는 처음에는 오경 (무화면) 가 공연했다. 청나라 말년에 경극이 막 성숙했을 때, 유국생이라는 연로한 선배, 무술가가 있었다. 그는 체구가 우람하고 얼굴이 커서 무생의 방식으로 무화얼굴의 이 연극들을 연기해 인기가 많았다. 그래서 그가 물려받은 이 연극들은 모두 오생이 연기한 것이다, 비록 여전히 못생겼지만.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선샤인 하우스',' 철용산',' 금표범',' 사평산' 등의 극목은 모두 오승연이지만 창곡, 틀, 조형, 운율 등 방면에는 여전히 무화얼굴의 연기 특색이 많이 남아 있어 유국화성이 전해 내려온 것이다. 물론 이 드라마들은 지금도 무생극의 범주에 속한다.

무생의 직종에는 소리 없이, 특히 힘줄을 뒤집거나 주로 힘줄을 뒤집는 사람이 있는데, 이를 뒤집기 무생이라고 하고, 전문가는 왼손 무생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지막으로 원숭이 연극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원숭이 연극을 하는 배우는 보통 오생이 모집한다. 그것의 기원은 곤곡에 있다. 곤곡 속의 원숭이 연극은 손오공처럼 모두 흥성하게 연기한 것이다. 경극에 들어온 후 오생은 원숭이 연극을 했다. 원래 나는 손오공, 원숭이, 선녀 역을 연기하려고 했다. 나는 똑똑하고 활발하고 민첩해야 하기 때문에 무공을 쓰는 것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손오공은 이미 원숭이다. 동작이 민첩할 뿐만 아니라 기백과 세심한 공연이 필요하기 때문에 오생이 이 역할을 맡는 것이 적당하다. 하지만 경극단에서는 손오공의 연극도 일부 오추연이 있어 오생이 연기하는 경우는 드물다. 예를 들어 경극 무생의 대가, 이, 그리고 나중에 유명한 무생은 모두 원숭이를 놀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양소루의 아버지 양월루는 무술 학생이자 문무를 겸비한 베테랑이다. 그는 원숭이 연기를 잘하기 때문에 별명은' 양원숭이' 이다. 양소루는 젊었을 때 원숭이 놀이를 잘하는 것으로 샤오양의 원숭이 예명으로 유명하다. 또한, wusheng 도 입을 매달아, 입을 매달아 있는 wusheng 과 Wu laosheng 은 차이가 있다. 오 선생님은 노래, 읽기, 만들기, 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무생은 입을 끼고 있지만 무공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어,' 연영채' 의 조운,' 양평관',' 가흥부' 의 중대장,' 검봉산' 의 가을 청두는 오생연이다. 비록 오생처럼 입었지만.

중국 전통 오페라에서 아기 모리 [세분화 된 샤오 사운드 (틈새) 의 역할

늙은 학생, 붉은 학생, 초등학생, 무생 외에도 인형 수강생이라는 캐릭터가 있다. 아기가 태어난 아이는' 삼모교자' 의 설일고,' 펜허 만' 의 설정산,' 삼원 하마 요리사' 의 등원과 방든,' 소린 캡슐' 의 육천린 등 어린이 역할을 전문적으로 한다. 머리에 인형머리를 묶고 차옷을 입고 있다. 이런 성격은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한 것이다. 비록 그는 매우 어리지만, 반드시 대중 창법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남자아이는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지만, 그는 구식 방법으로 노래를 부를 수 없기 때문에 남자아이의 노랫소리는 성대하고, 댄과 노랫소리의 혼합은 매우 특별하다. 동심으로 놀러 가자. 인형생은 보통 연극반에서 찾기가 어렵다. 나이가 너무 어려서 입단할 수 없고, 나이가 너무 많아서 인형생의 배역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국극 학교 같은 부대에 인형을 전문적으로 치는 아이가 있는 것을 제외하면 현재 대부분의 극단은 작은 여배우로 배역을 하고 있다. 여배우는 목소리가 맑고 노래를 부를 때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른다. 그녀는 비교적 작고 정교하기 때문에 인형으로 치장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경극 중 또 한 가지 역할은 오, 링자생, 인형생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의 업무에 의해 연기된다. 책을 읽고 있고, 딩의 그림을 들고 있는 등 관람을 하고 있다. 이런 역할은 원래 전문적인 직업에 의해 연기했어야 했지만, 이런 직업을 찾는 것은 쉽지 않았다. 사실 이런 배역에 대처할 전문 직업이 없기 때문에, 어린 학생들이 연기한 것도 있고, 무생이나 인형생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경극의 추함

어릿광대도 문추와 무추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문추' 에는 네모난 수건이 있는데, 몇몇 교양 있는 사람들이 연기한다. 이 인물들은 표면이 온화하고 우아하지만, 실은 약간 진부하고 진부하며, 머리에 네모난 수건을 쓰고 있어서 네모난 수건이 못생겼다고 한다. 주름살을 입고, 어떤 사람들은 손에 부채를 들고 네 방향으로 행진하며, 행동거지가 느리고 우아하며, 입으로는 운치가 희다고 말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영웅' 의 장간,' 우룡원' 의 장문원 () 과 같은 경백 () 은 모두 네모난 수건에 속한다. 두 번째는 관직이 낮고, 머리에 사모를 쓰고, 관복을 입은 작은 관원을 가리키는 못생긴 가운으로,' 신두가시탕' 의 당진,' 설중육기' 의 산양현령은 모두 이런 배역에 속한다. 추함은 추함 중에서 가장 흔하다. 차 외투는 짧은 파란색 재킷인데, 이 용어는 차 외투라고 불린다. 차, 옷, 추함은 모두' 추강' 의 위너,' 노중인' 의 어부,' 장작사고' 의 나무꾼,' 로마호' 의 바텐더,' 체리' 의 가을물과 같은 노동자들의 역할을 한다. 네모난 수건과 다의추 사이에는 또 하나의 캐릭터가 있다. 예를 들면 연합성점 주인, 여자가 연기하는 정의는 모두 수건추에 속한다. 스카프는 베이징백이라고 못생겼고, 때로는 긴셔츠나 화살옷을 입으며, 표현 스타일은 차복보다 약간 못생겼다. 또한, Dandan 의 범위에 속하는 Cai Dan 이 있지만 실제로는 광대가 일해야합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배우들이 연기했는데, 지금은 여배우도 많았지만, 여배우로 채단을 연기하는 것도 보통 댄 캐릭터의 가성이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하고 낭송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오추를 말하다. 오추에는 개편점프라는 이름도 있다. 오추는 점프를 잘할 뿐만 아니라 독백도 잘하기 때문이다. 무공이 못생긴 백정은 말솜씨가 영리하고 아예 깔끔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림책' 의 주광조와' 연릉갑' 의 시이동을 보면 이런 캐릭터를 점프라고 한다. 이런 배역은 뛰어난 무술과 민첩한 동작이 필요하다.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이 캐릭터들은 대부분 협의사이다. 교활한 캐릭터도 오추에 의해 연기된 적이 있지만, 그 수는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릿광대는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관점은 반드시 철저히 역전해야 한다. 추함은 추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겉으로 보면 잘 생기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마음은 아름답다. 예를 들어 신편 경극' 서구경 승진' 의 서구경이 바로 이런 인물이다.

청일

청의에는 정단이라는 명사가 하나 더 있다. 전형적인 청의극, 예를 들면' 제탑',' 백뱀전' 의 마지막 10%,' 손상향 유비 사망 투하',' 이궁격' 의 이연비,' 삼모교자' 의 왕춘아,' 춘추대회' 의 강추련

이 연극들은 기본적으로 앉아서 노래를 부르는데, 무게가 별로 없는 공연은 없다. 그것들은 전형적인 표준 청의극이다. 물론 청의극도 노래하고, 읽고, 똑같이 하는 것, 이를테면 우주전선의 조, 하이파이브, 펜허 만, 연꽃등. 이것도 청의극이지만 노래, 읽기, 똑같이 할 것을 요구한다. 복장으로 보면 청의가 입은 주름이 많기 때문에 청의의 또 다른 이름은' 블루셔츠' 라고 불린다. 어떤 청의인들은 아나콘다나 궁복을 입는다. 무엇을 입어도 아나콘다와 궁복은 스타일과 컬러에 고정돼 있어 일반적인 주름은 컬러에 비교적 수수합니다. 경극에는' 붉고 경쾌한 말',' 삼모의 마른 아들',' 풍허 만',' 눈 속의 육기',' 오룡불륜' 의 이삼모,' 2 와 대' 의' 화' 가 있다 구사회에서 여성의 행동은 자유롭지 못했다. 봉건 예절은 여성에게 눈을 크게 뜨고, 미소를 지으며 이를 드러내지 않고, 걷는 것조차 손가락을 드러내지 않고 차분하고 평화로울 것을 요구했다. 그래서 예전에는 무대에서 여성의 정상 자세를 보여 주었는데, 앉든 서든 가든 한 손은 가로지르며 가슴과 복부의 중간을 가리고 한 손은 몸 옆에 처져 있고, 항상 좀 천천히 앉거나 앉아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관중들은 청의에게 속명, 보위단, 여전히 이미지를 주었다.

화단

댄행의 두 번째 범주는 화단입니다. 화단의 상황은 청의와 정반대이다. 의류 방면에서는 모두 짧은 옷이나 짧은 외투 짧은 바지, 짧은 외투 짧은 치마를 입는다. 긴옷을 입어도 가지각색의 도안이 수놓아져 있다. 나이로 볼 때 모두 젊은 여성을 연기한다. 성능 방면은 주로 일과 영어를 위주로 한다. 구어에는 주로 경백이고, 물론 운백도 있지만 경백은 더 많다. 인물의 성격은 일반적으로 활발하고 명랑하며 동작이 민첩하고 민첩하다. 이것이 화단과 청의의 대체적인 차이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화단은 좁고 넓은 의미의 두 가지 개념으로 나눌 수 있다. 좁은 화단은 성격이 활발하고 명랑하며 행동거지가 가볍고 영동한 젊은 여자를 연기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캐릭터는' 홍녀' 의 중매,' 앵두 치는' 의 신평,' 꽃밭 잘못' 의 춘란,' 조순창당' 의 조순과 같은 많은 캐릭터가 있다. , 모두 화단 공연입니다. 홍루희' 의 김운녀,' 오골연' 의 디운루안 등 캐릭터도 과거 화단이 출연했다. 여기 있습니다. 광의상의 화단은 범위가 매우 넓어서, 일반적으로 몇 가지를 포함한다. 하나는 소녀로, 원래 노동과 독백에 능한 미혼 소녀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옥팔찌 줍기' 의 손옥교,' 궤변' 의 유옥련이다. 나중에 어떤 캐릭터들은 온건하게 행동했지만, 예를 들어 정설아,' 노빌 봉황' 의 당혜선, 수, 매이의 진성원 등 노래에도 더 신경을 썼다. 나중에는 규실 범위에도 포함됐다.

일반적으로 규단은 규수나 비교적 듬직한 작은 집 벽옥의 역할을 맡았다. 규단은 운백할 수 있고, 대부분의 규단은 운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옥팔찌 줍기' 의 손옥교는 어린 소녀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운치가 희끗희끗하다. 두 번째 범주는 단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장난을 잘 치고 쉽게 웃기는 캐릭터다. 이런 캐릭터들은 모두 희극이나 희극에 나타난다. 그들은 자신의 공연에 대해 농담, 재미, 재치를 했다. 이 캐릭터들은 대부분 어릿광대를 갖추고 있고, 간혹 수강생들도 안에 있지만, 대부분 어릿광대를 갖추고 있다. 농담은 일에 더 치중하고, 말은 차분하다. 어떤 극들은 전혀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설령 노래를 부르더라도, 피부 노랑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음조나 곡패를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예를 들어, 이런 연극, 면통, 어린 나이 30, 맷돌, 천 한 조각, 아기를 안고 집에 들어가고, 강철 칼을 치고, 성황을 치고, 바를 치고, 부뚜막 할아버지를 치고, 뚝배기 등을 치는 장면이 많다. 민간 가무에서 온 작은 극종도 있는데, 그중에는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공연이 섞여 있고,' 소견우',' 작은 무덤',' 화고' 등 향토적인 정취를 지닌 민간 곡조를 불렀다. 주인공을 연기하는 사람도 웃음거리로 분류할 수 있다. 세 번째 부류는 매운 단이라고 하는데, 바로 성격이 매우 억척스러운 배역을 연기하는 것이다. 이런 연극은 많지 않다. 이런 인물들은 개성이 뚜렷하고, 말이 날카롭고, 행동거지가 방탕하며, 그 주요 표현 수단은 일과 구어화이다. 예를 들어, 엄희교,' 덕광성' 의 조씨,' 청평산' 의 판교운,' 송무살형수' 의 판금련 등이 있다. 모두 이런 캐릭터에 속한다. 불타는 단리에는 팔락합 (전명 용담폴이나 붉은 벽원) 이라는 가장 전형적인 연극이 있었는데, 그 안에는 팔구 할머니가 있었다. 이 캐릭터는 매우 뜨거워서 전형적인 뜨거운 댄력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역할은 댄을 암살하는 것인데, 바로 극중에서 사람을 암살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 단어는 곤곡에서 온 것이다. 곤곡에는 어떤 여성들이 복수를 위해 적을 암살하고 이런 역할을 하는 암살이 있다. 그들은 격렬한 감정, 과장된 동작, 긴장된 노래로 공연을 하기 때문에 암살이라는 특별한 행위가 있다. 예를 들어, \ "시앙 리앙 가시 리앙 \" 우 feixia, \ "견호 가시 호랑이 \" 의 feizhen e 는 모두 암살자 댄 공연이다. 하지만 경극의 암살은 달라졌다. 경극의 암살은 일반적으로 암살을 가리킨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완성 전쟁에서 조우가 찔려 죽고, 청평산의 피산과 석수가 살해되고, 판금련은 아주머니를 죽이고,' 석지와 석사' 의 연희교도 송강에 의해 살해되었다. 한편 경극에서는 자객이 정파 여성이고 복수를 위해 적을 죽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청의가 경극의 일을 이어받았다. 예를 들어' 신두당' 의 연학은 당진을 찔렀고, 정파 명극' 청서리검' 의 심설진은 복수를 위해 원수를 죽였다. 이런 캐릭터는 청의연이 있기 때문에 경극의 암살단은 존재하지 않는다. 암살자의 역할은 이미 암살자와 다르기 때문에 암살당한 사람도 기본적으로 매혹적인 댄과 함께 말했기 때문에,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과 경극의 암살단은 크게 다르지 않고, 일반적으로 그리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암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암살자, 암살명언)

쇼단

단각에는 청의와 화단 두 가지 주요 범주 외에도 화단에 붙을 수 있었던 작은 단이 하나 더 있었는데, 화단과는 다르기 때문에 따로 한 부류를 열거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꽃단, 꽃단, 꽃단, 꽃단, 꽃단) 쇼단은 경극 출신으로, 현재 전문적인 업무가 없어 일을 맡을 수 없다. 쇼단이란 어린 소녀들의 역할을 연기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모두 조연이며, 주요 역할은 매우 적기 때문에 모두 부차적인 역할로 연기한다. 만약 정말 소녀를 찾는다면, 아마 놀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이미지상으로는 꼭 맞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이 소녀들은 배색이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어비정' 의 왕도가 있는 여동생,' 청평산' 의 영아, 그리고 여종 역할을 하는 다른 연극들과 같은 연극이 있었다. 너는 그가 기회가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약간의 기회가 있다. 진짜 연극은 많지 않다. 원래 어린아이와 놀 수는 없었지만, 주요 인물과 놀 필요는 없었다. 따라서 쇼단은 앞서 언급한 철강, 즉 이루단과 합병되었다. 예전에 경극에 쇼단의 이름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어요. 예전에는 한극 사업을 소개할 때 철알을 언급했다. 과거에는 쇼단과 철알이 분리되었다. 우리는 구극 테스트에서 쇼단과 철알을 업무에 대한 힌트로 자주 표시한다. 이 역할은 철알이 연기하고, 그 역할은 쇼단이 연기한다. 지금 철과 모두 작은 장군의 보살핌이 있으니 따로 무역을 할 필요가 없다.

화산

꽃셔츠는 경극 춤에서 중요한 직업이다. 간단한 노래나 간단한 연극이 생활을 반영할 때 항상 단조롭기 때문이다.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회생활이 점점 풍요로워지고 인물의 성격과 행동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그래서 무대에서의 공연 형식은 다양하고 배우에 대한 요구도 지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다. 이런 객관적인 요구에 따라 자연스럽게 꽃셔츠와 같은 사업이 생겨났다. 꽃 셔츠의 이름은 1920 년대에 나타났다. 원래 경극의 전통에는 청의와 화단밖에 없었고, 꽃셔츠라는 이름은 없었다. 이 이름은 나중에야 생긴 것이다. 물론 과거에는 유명한 경극 베테랑 여숙암의 아버지 우자운과 같은 경극 베테랑들도 있었다. 만청의 청의와 화단 모두 그가 연기한 적이 있다. 그전에 청의를 연기하는 사람은 화단을 연기할 수 없었고, 화단을 연기하는 사람은 청의를 연기하지 않았다. 자운부터 그는 청의나 화단을 전문적으로 연기하는 것이 너무 단조로워서 청의와 화단이 모두 연기한다고 느꼈다. 이런 공연은 대중의 환영을 받았다. 그러나 자운은 아직 꽃셔츠 사업을 시작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여전히 비교적 적게 놀았기 때문이다. 이 기업의 창업자는 왕요경이다. 왕 야오 칭 (Wang yaoqing) 은 북경 오페라 역사상 가장 큰 공헌자입니다. 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학식이 깊고 업무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유명한 공연 예술가이자 교육자라는 것이다. 많은 유명한 공연 예술가들은 모두 그의 가정에서 왔다. 멜란방, 쳉, 상소운, 순혜생 네 명의 명가가 모두 그와 연극을 배워 그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그래서 이 사람은 경극사, 특히 담각사에서 위망이 있어 큰 공헌을 했다. 왕요경은 단초의 공연 예술이 반드시 표현 범위를 확대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표현능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그의 무대 실천에서 다양한 공연 예술, 이를테면 청의의 고요함과 단정함, 화단의 발랄함, 심지어 오단의 무술 공틀까지 모두 한 난로로 융합되어 노래, 읽기, 만들기, 재생 등을 만드는 공연을 만들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가 만든 모든 캐릭터는 공연할 때 노래, 생각, 할 것, 놀이가 있어 댄성의 공연 범위를 크게 넓혔다. 그는 청의와 화단의 연기 특징을 한 난로에 융합시켰기 때문에 청의는 이전에 블루셔츠라고 불렀기 때문에 모두 꽃셔츠라는 새로운 명사를 붙였다. 꽃 셔츠라는 단어가 나오자 곧 인기를 얻었다. 이에 따라 1920 년대부터 당시 신문과 광고에는' 명청복',' 명화단' 과 같은 명사가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명화셔츠' 라는 단어도 등장해 단각에 사업을 추가했다. 그 이후로 4 대 명가가 이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발전했다. 새로 편집한 4 대 명가 공연은 대부분 꽃 셔츠의 범주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의 극은 가수나 일을 위주로 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모든 신작 공연은 노래, 읽기, 만들기, 타자에 대한 관객들의 감상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멜란방의' 귀비 취함',' 패왕별희',' 연진봉',' 화목란',' 태진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