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신선은 하늘, 땅, 사람, 귀신으로 나뉜다. 그 선녀의 대표는 누구입니까? 근거는 무엇입니까?

신선은 하늘, 땅, 사람, 귀신으로 나뉜다. 그 선녀의 대표는 누구입니까? 근거는 무엇입니까?

중국 본토의 신선체계 (도교): "하늘, 땅, 신, 사람, 귀신" (순서가 맞지 않음을 주의하라).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신선은 넓은 의미의 신선이다. 좁은 의미에서 신선과 신선의 등급은 완전히 다르다. 제 이해를 보세요: 선인: 등급이 가장 높은 선인은 33 일 위에 살고 있습니다. 선인은' 삼청' 을 지도자의 핵심으로 삼고, 원시불은 삼청에서 앞장서고, 영보불은 이어 태상노군이 3 위를 차지했다. 이 세 거인은 중국 최고의 본토 신선이자 도교의 정신 지도자이다. 신선 대열에 오를 수 있는 것은 모두 수준이 비교적 좋은 신선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신선은 육신이 성성성하고, 죽지 않고 불멸하며, 덕행이며, 수선이다. 모든 생물 (화초 포함) 은 모두 신선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충분히 우수하다면. 둘째, 신선은 종교단체로 도교 신도를 요구하고 삼청에 복종한다. 예를 들어, 복록수의 삼성은 손오공에게 "당신은 신선이지만 너무 흩어져 진류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다. 말은 "손오공, 미치지 마라. 비록 네가 마침 신선이지만, 공식 (삼청) 의 비준을 받지 않는 한, 너는 영원히 유입할 수 없다. " 아쉽게도 이렇게 좋은 인재가 반란을 당하다가 결국 여래에게 모집되어 큰 이득을 주웠다. 선녀: 계급은 선녀에 버금가는 수준이지만 하늘에서 살 수는 없고 땅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대표 인물은 무장관의 정원대선이다. 진원대선은 매우 핍박하다. 그는' 천지' 라는 단어만 받들어 삼청과 매우 친밀하다. 그러나 그의 명성은 그리 크지 않아 손오공은 이런 사람이 있는지도 모르고 감히 흙을 깨고 자신의 전통 머리 위에 있는 인삼나무를 뽑았는데, 결국 정원에게 참담하게 맞았다. 그러나 그를 제외하고는 큰 요정이 없는 것 같다. 예를 들어, 팔선의 여동빈과 철변리는 모두 신선이지만, 그들의 힘은 모두 보통이다. 진원자 수준이 이렇게 높은데, 왜 천계선에 가지 않니? 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소위'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황후는 하지 않는다', 견원자는 천정선자 중 1 번이다. 하늘에 올라가면 4 위까지 섞일 수 있으니, 작은 패왕이 되는 것이 낫다. 둘째, 인삼과는 전략보물이다. (신선은 오래 살지만 결국 죽는다. 그러나 서유기에는 인삼과와 복숭아만이 영원히 살 수 있고, 이 물건을 장악해야 핵심 경쟁력이 있다.) 견원자는 당연히 쉽게 포기할 수 없고, 그 자리에서 생활할 수밖에 없다. 인현: 저는 인현이 수선을 하고 싶지만 기회가 잘못되었거나 자격이 제한적이거나 승진하지 않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결코 길을 이룰 수 없고, 완벽할 수 없고, 그 중 하나만 할 수 있다. 선인의 능력은 제한되어 있거나 마법을 적게 쓰거나 젊어지고 젊어지고 장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관음원에서 당승을 빼앗으려는 그 늙은 스님은 수백 년을 살았다. 신선: 옥황상제 밑에 있는 병게들, 이천왕, 천병천일. 따라서 서유기의 신선과 창세기의 상고 신 (예: 반고) 은 개념이 아니다. 그들을 구별하기 위해서,' 서유기' 의 신선 수준은 결코 높지 않다. 신선과 신선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이 종교단체이고 신선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신선은 관료 체계에 속한다. 간단히 말해서 신선은 천정의 문관이고 옥제는 그들의 큰 사장이다. 그래서 신선의 수준은 고르지 않다. 나타 같은 고급 신선도 있고, 거령신 같은 바보도 있다. 그래서 신선이 신선이 되는지 아닌지를 측정하는 것은 법력이 어떤 수준에 도달해야 하는지가 아니라 옥제에게 인정될지 알아보는 것이다. 모든 신선이 하늘에 사는 것은 아니다. 하늘에 사는 사람은 북경관과 맞먹는다. 많은 신선들이 각지로 파견되었다. 예를 들어, 지로 수준은 매우 높지만, 중앙 명령이 없으면 관강구에서만 살 수 있다. 손오공은 원래 요괴였으나 북경관이 되면 하늘에서 살 수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서유기' 에서 신선의 대열은 끊임없이 커지고 있으며, 많은 신선이나 부처가 명리를 위해 옥제에게 뛰어올랐다. 유령 요정: 유령 요정은 5 선 중 가장 낮은 등급입니다. 인생 전에 길을 닦지 않고 빨리 하라는 뜻이다. 죽은 후에 귀신이 될 수 있다. 환생을 피할 수는 있지만 선경에 도달할 수는 없고 밤에만 활동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귀영화를 볼 때, 귀신이 핍박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이것은 일반인에 대한 것이다. 사실 신선 속 귀신의 능력은 매우 약하고 지위가 낮아 기본적으로 간과되었다. 예를 들어, 토지신과 산신은 모두 귀신이며, 오공에 의해 종종 곁에 부려들고, 약간의 잘못은 위협과 구타를 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사람이 죽음 속에서 선을 많이 행하거나 전문가의 지시를 받거나, 명성을 얻거나, 위에 사람이 있는데, 생전에 신선이 될 기회가 없다면, 사후에 승선할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바오 청 (Bao Zheng) 은 죽은 후 얀 왕 (Yan Luo Wang)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귀신은 옥황상제가 보낸 신선이 관리하고, 위대한 지도자는 염라왕이다. 그런데 놀랍게도 여래는 저승에 한 사람, 즉 장왕보살을 꽂았다. 그들의 관계는 총독, 성위 서기의 관계와 비슷하지만,' 서유기' 에서는 장왕보살을 상공한 것 같고 실권은 염라왕의 손에 있다. 여래와 같은' 천지오선' 이 고의로 마법과 부처를 빠뜨린 것은 의미 있는 디테일이다. 악마: 악마는 보통 동물과 식물에 의해 길러진다. 그들은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어 나무요괴, 여우와 같은 인간성을 바꿀 수 있다. 악마는 강력한 악마다. 보통의 신선은 전혀 상대가 아니며 명백한 반정부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실 악마와 신선은 별다른 차이가 없다. 차이점은 하늘의 인정을 받았는지 여부다. 예를 들어,' 28 별' 의 퀘벡 늑대는 사적으로 내려와 황포괴라고 자처하며 살인사업을 시작했다. 또 다른 예는 저팔계인데, 그는 원래 전붕원수였다. 그는 옥제의 처녀 창아를 한 번 더 보고 옥제에게 원한을 받아 결국 돼지 요괴로 변해 백성을 점령하고 횡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염과 신선은 경찰과 불량배의 차이와 같다. 정부가 너에게 근로번호를 주는데, 너는 경찰이다. 면허가 없으면 불량배인데, 본질은 똑같다. 악마는 천도에 포옹을 받지 않고 무정부의 자유조직으로 산을 왕으로 삼고, 스스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들이 크게 떠들지 않는 한, 아무도 너를 돌보지 않는다. 예를 들어, 소는 인간관계를 도맡아 하고, 인육을 먹고, 악행을 많이 하며, 대성 (), 옥제 () 라고 불리는데, 여래가 세심하게 계획한 취경 계획을 방해할 때 미안합니다. 부처님: 서유기에서 불교는 여래가 창립한 외래 종교 단체입니다. 여래는 걸출한 지도자이다. 무에서 유까지, 어려서부터 대형까지, 장사가 번창하고, 벽 구석을 파고, 귀를 파고, 자질이 높은 악마를 고르다. 만큼 당신이 나를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히 검은 학습의 역할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 왕을 억압 하는 안타 의회와 신중 하 게 계획 불교 경전을 통해, 당신은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부처 안의 등급체계도 명확하다. 부처, 보살, 나한, 문생, 비구 등이다. 그리고 가장 귀찮은 문제가 왔다: 옥제는 무엇을 하는 것인가? 왜 여래와 태상노군조차도 그의 말을 들어야 하는가? 원래 옥제는' 육제' 중의 하나일 뿐이다. 항렬로 말하자면, 그는 여전히 삼청 아래여서 어떤 똥을 밟았는지 모르겠다. (여러 가지 권리 균형의 산물일지도 모른다.) 서유기에서 옥제는 천정의 머리 의자에 앉아 국가 원수가 되었다. 모든 사람은 조상의 할아버지든 부처의 여래든 그의 행정 명령을 들어야 한다. 그를 만나면, 너는 자신을 폐하라고 부르고, 자신을 대신이라고 불러야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행정 신분일 뿐이다. 여래나 대사가 방문할 때 옥제와 왕태후는 모두 나와서 맞이할 것이다. 사실 옥제의 자리는 앉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그는 능력이 크지 않고, 위치가 잘못되어 대중을 설득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뼈에서 옥제를 경멸한다. 겉으로는 노노 혼자만 있지만, 그는 옥제의 추태를 볼 기회를 기다리고 싶어한다. 이것은 드라마' 서유기' 를 볼 때 가장 큰 의혹을 설명한다. 왜 손오공이 천궁을 크게 떠들어댔는데, 그는 오히려 고생스럽게 경을 얻었는가? 소수의 아첨꾼을 제외하고는 모든 핍박자들이 한쪽에 숨어 옥제가 어떻게 끝나는지 보려고 노력하지 않기 때문이다. 황위의 노군이 손오공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24 별 중의 퀘벡 늑대 (하판 후의 황포괴함) 조차도 손오공과 무승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이 쏘면 수백 명의 손오공이 천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