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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민족의 각성 초창기의 무장 순위

세계 각성 초창기 무장 순위가 더 중요하다. 좋은 시작은 초기 단계에서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다. 다음 편부터 무장 순위를 소개할게요 ~

모든 민족의 각성 초창기의 무장 순위

1, 초기 장군/세피아아프리카 유누스!

(주) 군마의 수명 기간 (1000 분노) -5 초, 부상 +25%, 부상 +25% 입니다.

기회주의-공격당했을 때, 다음 1 초 안에 10% 의 확률 공격이 있었고, 최대 5 초마다 1 번을 발사했다. 이끄는 부대가 40% 미만일 때 공격을 받으면 10% 는 450 의 경상 단위로 회복된다.

아프리카 정복자-포위 공격 +7% 상해

(Be) 귀족 가정-공력+10%

전력캡처 (대기 기회 강화)-공격 시 향후 2 초 동안 15% 확률 공격+100%, 5 초마다 최대 발사 1; 이끄는 부대가 40% 미만일 때 공격을 받으면 15% 는 500 계수 경상 단위로 돌아간다.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2 > 3>4 (카드 1, 2)

전계 강도: ☆ ☆ ☆ ☆

주둔군 실력: ☆ ☆ ☆

포위 공격 강도: ☆ ☆

야만인과 중립 목표력: ☆ ☆ ☆ ☆

전반적으로, Xi 셰아는 훌륭한 퍼플이고, 그의 입장은 솔직하다. 그를 밭에서 직접 끌어내어 사람을 때리면 된다. 그는 상당히 괜찮은 무장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초기에 가져야 할 것이다.

2. 초기 장군/헬만

주) 복군-1 인 750 부상 계수, 분노 감소 100, 침묵 2 초 동안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

군사 천재-활병+10% 공격, 10% 이동 속도.

조턴부르크 전설-수비대 지휘관으로 활동할 때 수비부대와 경찰탑 +7% 공격.

국민영웅-일반공격+10% 부상, 일반공격 10% 확률 추가 100 분노.

절망에 얽매여 (매복 강화)-싱글, 적중 1 150 계수 부상, 분노 감소 100, 침묵 2 초 동안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다.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2 > 4>3 (카드 1)

전계 강도: ☆ ☆ ☆

주둔군 실력: ☆ ☆ ☆.

포위 공격 강도: ☆.

야만인과 중립 목표 세력: ★

기능적으로 볼 때, 헬만은 자주급 장군들 중에서 높은 상해를 입은 1 150 이지만, 그 자체가 활병이고 체질이 비교적 나쁘니, 필요하다면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3. 초기 일반/버디카

(영주) 봉기군의 장례식 (1000 분노)-1 인 600 부상 계수, 100 분노 감소, 2 초 이내에 25% 공격 감소.

집단전투-야만인과 중립단위 +25% 부상, 패전 후 +25% 경험.

(Be) 켈트족의 피-큰 수법을 석방한 후 50 노 400 혈로 돌아간다.

아이시니 여왕-일반공격은 다음 라운드를 진행할 수 있다: 5% 확률 +50% 상해, 3% 확률+100% 상해, 2% 확률+1

(감각) 봉기군의 분노 (봉기군의 비가를 강화함)-1 인으로 바꾸고 상해계수 1000 을 명중시켜 분노 100 을 줄여 2 초 동안 지속한다.

전계 강도: ☆ ☆ ☆ ☆

주둔군 강도 ★

포위 공격 강도 ━ b

야만인과 중립 목표의 힘

분노와 피를 가진 바이올렛 장군은 전쟁터에서 야만인과 싸우는 데 능하다. 다른 무장을 승진시키려면 그녀를 데리고 나갈 수 있다.

4. 초기 장군/성녀 정덕

(주) 신의 계시 (1000 분노) -2 초 안에 당신과 주변 우군이 +30% 생명값, 타고 +30% 방어, 활 +30% 공격, 초당 50 노여움.

그룹 작업-수집 속도가 25%, 부하가 25% 증가했습니다.

신성한 망명-일반 공격 10% 확률 치료 450 계수, 최대 5 초마다 한 번씩 발동한다.

성투사의 공격은 25% 의 피해를 증가시켰다

(느낌) 여신이 온다 (신계 강화) -4 초 안에 너와 주변 우군은 +30% 생명값, 타고 +30% 방어, 활 +30% 공격, 초당 50 노여움을 받는다.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3 > 4>2 (카드 1)

필드 힘: ☆ ☆ ☆ ☆ ☆ ☆ ☆ ☆.

주둔군 실력: ☆.

포위 공격 강도: ☆.

야만인과 중립 목표력: ☆ ☆ ☆ ☆

정덕은 전 게임 BUFF 의 최강무장으로, 그녀의 기술을 가진 우군이 모두 먹을 수 있으니 중위가 되는 것이 낫다. 주 지휘관은 보병이나 세피아 같은 군사 지휘관을 선택할 것이다. 또한 다른 무장들이 모일 때 옆에 부대를 모아 기술을 도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이 없을 때도 자원을 모을 수 있다. 너는 반드시 연습해야 하는 만능무장이다!

5. 초기 일반 /pelayo

(주인) 돌격 (1000 분노)-300 계수 기술 상해를 단독으로 감당하여, 앞으로 2 초 동안 초당 300 계수 상해를 추가로 견디고, 기술을 석방한 직후 100 분노를 받게 한다.

아스투리아스의 조상인 기병+10% 공격+10% 방어.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다-수비 총사령관을 맡을 때 수비부대와 경찰탑 +7% 공격력.

반란군-일반공격 10% 확률은 다음 2 초 동안 초당 450 개의 경상을 치료할 가능성이 있다.

(재즈) 다른 서약 (아스투리아스의 조상 강화)-기병+15% 공격,+15% 방어.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2 > 4>3 (카드 1, 2)

전계 강도: ☆ ☆ ☆ ☆

주둔군 실력: ☆ ☆ ☆.

포위 공격 강도: ☆.

야만인과 중립 목표 세력: ☆ ☆ ☆

페라요, 아주 훌륭한 기병 지휘관, 피를 흘려 노여움을 되찾을 수 있는 능력과 일정한 방어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그는 매우 포괄적인 기병 지휘관이지만, 대부분의 기병은 성을 지키는 데 사용되지 않으므로 수비수 지휘관이 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6. 초기 장군/손무

(영주) 손자병법 _ 섹터 내 최대 3 명의 적에게 450 기술 피해를 입혔고, 다음 라운드에는 150 기술에 추가적인 피해를 입혔다. 목표를 명중할 때마다 분노에서 50 점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수비대 사령관을 맡았을 때 수비대 부대가 입은 피해가 7% 감소했다 ~

병사의 성' _ 부상 10%, 보병생명 10%.

병사 간사함 _ 주동적인 기능 상해 +20% 상해.

(Sense)' 예나 지금이나 손자병법 (손자병법 강화)' _ 부채로 변신해 최대 5 명의 적들이 800 계수를 친다.

7. 초기 장군/난목정성

(주) 7 학생 보국-부정적 통제 효과를 제거하고 부채꼴 목표에 최대 300 계수 피해를 입힌 뒤 2 초 동안 초당 250 계수 피해를 입는다.

충성스러운 사람-그가 수비군의 총수였을 때, 부대의 반격 피해는 +7% 였다.

지용 쌍전-궁병+10% 공격,+10% 방어.

비극의 끝-10% 일반공격 확률은 향후 2 초 동안 초당 450 시에 목표물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요혼 (지용 쌍전)-+15% 공격,+15% 방어로 바뀐다.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3 > 4>2 (카드 1)

전계 강도: ☆ ☆ ☆ ☆

주둔군 실력: ☆ ☆ ☆

포위 공격 강도: ☆.

야만인과 중립 목표 세력: ☆ ☆ ☆

보라색 장군 중 유일하게 스스로 정화한 무는 자신의 범위 공격을 할 것이며, 상처가 좋은 무장 출력과 함께 할 수도 있고, 선행 수비의 총수가 될 수도 있고, 손무처럼 야만족과 중립목표를 당길 수도 있지만, 자신의 혈량에 주의해야 한다.

8. 초기 장군/바이바

(주) 황사 (1000 분노)-최대 3 개의 부채꼴 목표물, 750 부상 계수를 명중시켜 다음 2 초 동안 -30% 속도로 움직이게 합니다.

아랍 전사-기병 공격력 +20%.

견고한 성벽에 갇혔다. 성을 공략할 때 일반공격은 100% 로 상대 수비군이 -7%, 수비 -7% 를 공격할 가능성이 있다.

표범왕-전쟁 후 경상부대 200 인자를 치료한 뒤 10 초가 50% 로 이동했다.

(감지) 하늘을 가리는 날 (모래 폭풍 강화)-최대 5 개의 목표가 되는 부채로 1000 부상 계수를 명중시켜 다음 2 초 동안 -50% 의 속도로 행진하게 한다.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2 > 3>4 (카드 1, 2)

필드 힘: ☆ ☆ ☆ ☆ ☆ ☆ ☆ ☆.

주둔군 실력: ☆.

포위 공격 강도: ☆ ☆

야만인과 중립 목표력: ☆ ☆ ☆ ☆

바이바는 몇 안 되는 기병 중 일련의 기술을 가진 군사 지휘관으로 게릴라전, 야전전, 대규모 전쟁에서 그를 볼 수 있다. 나중에 바이어의 공성은 다른 무장으로 바뀌었지만, 그 자신은 꽤 괜찮은 무장으로 손무와 남목정처럼 야만할 만큼 혈량을 중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9. 초기 장군/벨리사리오

(마스터) 사기 항복-다음 2 초 안에 단체 공격 -30%, 방어 -30%, 다음 라운드 450 계수 부상.

전투는 무적이다 -+35% 는 야만인과 중립단위를 해친다.

장갑군-기병+15% 방어, 10 초 내 이동 속도 +25%.

전술적 우회-목표 잔력이 50% 미만이면 +25% 의 피해를 입는다.

혈기군 (증강기군)-기병 +30% 방어, 10 초 +50% 속도 이동으로 바뀐다.

기술 우선 업그레이드:1> 3 > 4>2 (카드 1)

필드 힘: ☆ ☆ ☆ ☆ ☆ ☆ ☆ ☆.

수호 실력: ☆.

포위 공격 강도: ☆.

야만인과 중립목표를 타격하는 강도: ☆ ☆ ☆ ☆ ☆ ☆.

벨리사리오는 모든 보라색 장군 중에서 적의 Debuff 에 가장 강한 역할을 하며 공격과 방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장군이 되기에 더 적합하다. 벨리즈인들을 방어에서 벗어나게 한 다음 중위에게 피해를 입히게 하라.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 자체로, 그는 말을 탈 수 있거나, 다른 기병 지휘관을 데리고 청소장에 갈 수도 있고, 야만인이나 중립 목표와 싸울 수도 있다. 모든 것이 다 좋은 무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