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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천사전설

전설에 의하면 용천사는 사내의 주지와 중이 지은 것이라고 한다. 이날 스님은 해변의 큰 목재장에 와서 절을 짓는 데 필요한 목재를 구걸했다. 목장 주인은 스님이 용천사 건설을 위해 자금을 모아 좋은 일을 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무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하다. 목장 주인이 스님에게 물었다. "감히 스승에게 물어봐, 내가 얼마나 많은 나무를 줘야 하는지 알고 싶어?" 스님은 "나는 내 블라우스만 사용한다" 고 말했다. 사회자는 웃으며 이 블라우스에 얼마나 많은 나무를 담을 수 있을지 생각하며 말했다. "당신을 보세요." " 그러자 스님은 스님의 외투를 풀고 공중으로 던졌다. 나는 이 사셔츠가 스님의 보물이라는 것을 몰랐다. 바람 따라 공중에 떠 있지만 길고 넓고 넓어져 점차 나무 더미 꼭대기에 떨어져 길고 넓은 나무 더미를 가렸다. 스님은 말했다: "나는 시주에게 셔츠 아래 나무를 펴 달라고 부탁할 것이다. 은인이 거절하지 않기를 바란다. " 말을 끝내고 가슴에서 계속 박수를 쳤다. 장작장 주인은 스님이 이렇게 많은 나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지 못했는데, 원래는 그냥 미루고 싶었지만, 나중에 생각해 보니, 이미 승낙한 이상 어떻게 마음을 바꿀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스님을 보면 도학이 매우 많은데, 결코 평범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으로 이 스님의 보호 아래 그의 목재 장사는 점점 더 번창할 것 같다. 이런 생각을 한 후에, 나는 좋은 일을 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그는 스님에게 물었다. "사부님께 다시 물어봐, 어떻게 이렇게 많은 나무를 운반할 수 있어?" 스님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은인의 관대함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니 땔나무 운반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목장 주인은 스님이 목재 선적에 대한 계획이 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알지 못하여, 다시 힘을 내어 해상 서핑을 통해 목재를 공사장으로 보내야 했다.

원래 용천사에는 우물 세 개가 있었다. 일반적으로 선남신녀,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향객들은 사당에서 본전 앞에 있는 두 개의 명정을 볼 수 있을 뿐, 사실 암정이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우물은' 해안' 이라고 불리는 바다로 직통한다고 한다. 목재의 선적이 시작되자 승려들이 그것을 실시했다. 해변에서 주어진 목재는 한 가닥에 바다에 던져졌고, 바닷물이 세차게 밀려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는 큰 파도가 일었다. 그 뒤의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며 나무 한 가닥을' 해안' 으로 밀었다. 공사장 반대편에서 나는' 해안' 이라고 불리는 우물에서' 휙, 휙, 휙' 하는 큰 소리만 들렸다. 이 소리와 함께, 성전을 짓는 데 쓰이는 중도리와 서까래가 하나씩 유정에서 날아가 마치 많은 물고기가 용문에서 뛰쳐나오는 것처럼 장면이 장관이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해안' 에서 튀어나온 나무는 장인들에 의해 무더기로 정리되었다. 몇 시간이 지났는지 공사장의 목재가 산더미처럼 쌓여 혼잡했다. 이때 사람들은 갑자기 우물에서 나지막한 울음소리를 들었다. "충분해요?" " 마치' 해안' 에 얼마나 많은 나무가 올라오는지 물어보는 것처럼, 충분합니까? 절에 있는 한 스님은 목재가 산으로 쌓여 있는 것을 보고 사찰을 지을 목재가 충분하다고 생각하자 우물에 답장을 보내 "충분하다, 충분하다" 고 말했다. 누가 알겠는가, 이 말 한마디에 와르르 소리가 갑자기 멈추고, 나무가 더 이상 날아가지 않고, 모든 것이 조용해졌다. 사람들이 우물가에 모이고, 우물은 고요했고, 굵은 나무 한 그루가 우물가에 걸려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용천사 건설에 쓰이는 목재가 충분한지 착공 후' 해안' 에 매달린 목재가 없어 용천사가 완공된 후 굵은 기둥이 하나 줄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건축에서, 숙련 된 장인은 어떤 방법으로 보충하고, 어떤 기둥이 부족합니까? 수백 년이 지났는데, 아무도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용천사는 수백 년의 비바람, 특히 사중전을 겪었지만 해방 후 싱타이와 당산 두 차례의 대지진을 겪었지만 반석처럼 견고하고 온전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신장 화전검 용천

이 용천사의 건물은 예사롭지 않다. 즉, 절 안의 전우와 파빌리온의 지붕은 모두 경사진 아치형문이다. 건물 안에 못이 없는 것은 전부 장부 공사로, 기예가 상당히 뛰어나다. 용천사가 완공된 후 규모가 크고 배치가 치밀하며 전당 누각이 웅장하고 공예 수준이 매우 높다. 이렇게 좋은 절을 지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많은 장인들의 독창적이고 시전 재능의 결과이며, 제신과 함께 공사의 기술적 난제를 해결했다.

절을 지을 때 어느 날 솜씨가 비범하고 기예가 뛰어나다고 주장하는 목수가 왔다고 한다. 그는 이 절 건설에 참여할 것을 요구했다. 공사를 장악하는 총장인이 승낙했을 뿐, 단지 임시로 그에게 아르바이트를 시켜 공사장을 돌아다니게 하여 공사 상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며칠이 지나자 장인은 공사장을 한 바퀴 돌았지만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듣지 못했다. 아르바이트를 좀 했지만 그의 초인적 능력을 보지 못했다. 반대로, 나는 그의 행동이 점점 게을러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장인들은 토론을 벌였다. "이 사람은 이름이 부실할 수도 있고, 반드시 얼마나 많은 진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 " 새 장인은 의론을 듣고, 안이하여 마음에 들지 않았다.

공사 진도 외에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큰 기술적 문제도 발생했다. 모든 장인들의 공동 노력으로 절 중전의 받침대가 이미 높이 세워져 지붕 틀이 완공될 것이다. 이 지붕의 용골은 무게가 만 킬로그램에 달하는 "괴물" 이다. 당시 상승력이 제한된 조건 하에서 어떻게 이 거대한 물체를 높은 받침대에 단단히 올려놓고 받침대와 결합해서 공사 진척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기술적 난제를 이루게 되었는가. 수석 장인들은 장인들이 공사 중 밤낮으로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감안하여 매우 힘들었다. 그는 지붕의 용골격이 완성되면 자신의 생활을 조정하고 모든 장인들과 함께 해결책을 개발할 계획이다. 그래서 그는 새로 온 장인에게 한정된 시간 내에 밀방망이를 몇 개 만들고, 옥상용 골격이 완성되면 단체 회식을 하고 장인들에게 상을 주라고 명령했다.

장인은 밀대를 만드는 일을 받아들였지만 서두르지 않고 공사장을 어슬렁거리며 공사장에서 밀대를 만드는 재료 몇 가지만 골랐다. 하지만 약속 날짜 전날 밤, 모든 사람들이 그가 한 방에 뛰어들어 손에 등불을 들고 바쁘게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기심 많은 장인들이 어둠 속을 들여다보았는데, 그가 고른 재료를 집어 들고 각 재료의 꼭대기에 동그라미를 그린 다음 톱도 깎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도끼를 들고 동그라미를 그리는 재료를 힘껏 두드려 한 번만 두드렸다. 양쪽이 약간 가늘고, 밀방망이가 하나 있는데, 가운데가 굵고 매끄럽고 둥글어서 땅에 떨어졌다. 이렇게, 필요한 모든 밀방망이가 순식간에 완성되었다. 이것은 장인에게 신기한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모두들 어리둥절하고 놀라 멍해졌다. 그 이후로 여론이 크게 달라졌다. 새로 온 장인이 신기한 기예를 가지고 있다니, 정말 독창적이라고 한다. 모두가 그를 매우 존경한다.

상을 주는 날이 드디어 왔다. 장인들은 모두 기뻐서 세 사람이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모여 웃으며 즐거운 국수를 먹었다. 처음에는 장인들이 새로 온 장인들이 한 곳에 쪼그리고 앉아 그릇을 들고 국수를 먹는 것을 보았다. 모두들 존중에서 인사를 했을 뿐, 아무도 그를 찾아오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눈 깜짝할 사이에 그를 보았을 때, 그는 이미 없어졌다. 장인이 그가 대중 앞에서 밥을 먹는 곳에 가까이 다가갔을 때, 나는 그의 그릇과 젓가락이 손으로 쌓은 작은 흙대 위에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작은 흙대는 정사각형으로 쌓여 있고, 각 면은 그렇게 규칙적이어서 모서리를 볼 수 있다. 젓가락이 흙대 위에 꽂혀 있고 밥그릇이 젓가락에 뒤집어져 위에 놓여 있다. 장인들은' 왜 새로 온 장인이 이렇게 그릇을 놓을까?' 하고 생각했다. 이곳의 도덕은 무엇입니까? 장인들은 사찰의 꼭대기 선반처럼 밥그릇이 뒤집힌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생각하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일명언) 젓가락을 흙대 위에 꽂았는데, 묘정 받침대가 흙으로 막혀야 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이는 새 장인들이 충토를 통해 절 건설에서 직면한 큰 기술적 난제를 해결한다는 점을 지적한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공사에서 이런 새로운 장인의 충진 방법을 채택하여 묘정 받침대를 흙에 묻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만 근의 비계가 받침대에 안전하게 놓여 비계와 받침대의 긴밀한 결합을 이루었다. 그런 다음 흙을 긁어내고 담을 쌓고 기와를 깔고 분채를 깔아 사찰을 으리으리하고 빛나게 하기 시작했다.

절을 지을 때, 모든 장인들은 이 신인 같은 장인을 마음속으로 그리워하며, 공사 진도의 결정적인 순간에 절 건설이 가장 큰 공사 난관을 순조롭게 넘겼다고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장인의 내력에 대해 대부분의 장인들은 자신의 창시자인 루반의 계몽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루반 창업자가 실제로 왔었는지는 고증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