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의 기본 내용
위의 다섯 가지 기본 원칙에 근거하여, 나이스미스 씨는 농구 경기의 가장 원시적인 규칙을 제정했다. 13 원 농구 경기 규칙이 있습니다. 이 문장 13 의 기본 내용은 1 입니다. 플레이어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던질 수 있다. 2. 선수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잡을 수 있지만 절대 주먹으로 공을 칠 수는 없다. 선수는 공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너는 반드시 핸드볼로 공을 잡아야 하지만, 머리와 발로 공을 차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5. 선수는 어깨, 손, 손, 손, 손, 발 등의 방법으로 상대 선수를 상대해서는 안 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선수는 첫 번째 반칙으로 간주되어 목표에 맞을 때까지 경기를 강제로 중단해야 한다. 만약 네가 고의로 상대 선수를 다치게 한다면, 너는 전체 시합에 참가할 자격이 취소되고, 대체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6. 주먹으로 치는 것은 규칙 3 과 규칙 4 를 위반한 것이다. 7. 어느 쪽이든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상대편이 골을 넣는 것으로 간주된다. 연속 반칙이란 일정 기간 동안 상대 선수는 반칙을 하지 않고 자기 측 대원들은 계속 반칙을 했다는 것이다. 8. 수비수가 공이나 간섭구를 만지지 않으면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바구니에 남아 있을 때 바구니로 간주됩니다. 공이 바구니 아래에 멈추면 상대 팀이 바구니 아래에 부딪히는 것도 점쟁이다. 9. 공이 아웃될 때, 공은 첫 번째로 공을 만지는 사람이 안으로 던진다. 논쟁이 있으면 심판이 공을 입장지로 던진다. 파울볼을 5 초 던지다. 5 초 이상, 공은 상대에게 수여되었다. 10. 심판은 선수의 심판이며 반칙을 불릴 권리가 있다. 한 팀이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그는 보조 심판에게 통지할 것이다. 그는 선수 한 명이 실격되었다고 발표할 권리가 있다. 1 1. 보조심판은 이 공의 심판이다. 그는 경기 중 공의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 그는 시간을 정해야 하고, 공의 타격을 결정하고, 공의 타격 횟수를 기록하고, 평소 심판이 져야 할 책임을 져야 한다. 12. 경기는 2 15 분 안에 진행되며 중간에 5 분간 휴식을 취한다. 13. 가장 많이 치는 팀이 이겼다. 무승부가 나타나면 쌍방 대장이 동의한 상황에서 한 골을 더 넣을 때까지 경기를 연기할 수 있다. 원래 13 농구 경기 규칙은 시스템이 완전하지 않고 일부 조항도 명확하지 않지만, 초반에는 농구운동의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특히 농구가 오늘날까지 발전해 현대 농구가 되면서 기술 전술 수준이 높아지면서 규칙이 더욱 중요해졌다. 그것은 농구 경기의 엄격하고 과학적이며 체계적인 관리를 요구한다. 이번 대회의 기본 규칙 편집 1
1. 경쟁 방법
한 팀에 다섯 명이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대장이고, 최대 7 명의 대체대원이지만, 인원수는 주최 측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경기는 전후반, 매 반 20 분, 중간 휴식 10 분으로 나뉜다. 경기가 끝날 때 두 팀의 포인트가 같으면 연장전이 5 분 동안 진행된다. 5 분 후에도 점수가 여전히 같으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5 분짜리 연장전을 다시 치른다.
2. 점수 유형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심판의 인가를 받은 후 득점으로 계산됩니다. 지선의 내부 투입은 3 점을 얻을 수 있다. 분할선 외투는 3 점을 얻을 수 있고 페널티 킥은 1 점을 얻을 수 있다.
3. 진행 방법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은 점프를 중앙 점프구, 심판 투구, 쌍방 점프로 밀어서 경기를 시작했다. 파울볼을 던지다.
4. 선수 교체
각 선수 교체는 20 초 이내에 완성해야 하며,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다. 선수를 교환하는 시간은 누군가가 반칙을 하고, 공을 다투고, 일시 중지 등을 부를 때이다. 심판은 잠시 경기의 타이밍을 중단할 수 있다.
5. 페널티 킥
선수 한 명당 네 번의 반칙을 허용할 기회가 있고, 다섯 번째는 모두 반칙이다. 그리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놀 수 없다. 페널티 킥은 아무도 막거나 수비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을 던지는 것이다. 이것은 반칙팀에 대한 처벌이자 다른 팀에 대한 기회이다. 페널티 라인에 서서 심판구를 받은 후 5 초 이내에 슛을 한다. 을 한 후 공이 바구니에 닿을 때까지 페널티 라인을 넘을 수 없다.
법률을 위반하다
대략 (1) 일반적인 위반으로 나눌 수 있는데, 예를 들면 공을 가지고 가거나, 두 번 드리블하거나, 공을 차거나, 주먹으로 치는 것 등이 있다. (2) 점프공은 위법입니다. (3) 위반 점프공: 점프자는 점프자가 공을 만지기 전에 중앙 점프구에 들어갈 수 있다. 이번 경기의 기본 규칙 편집 2
30 초 규칙-공격측이 코트에서 공을 제압할 때 반드시 30 초 이내에 을 해야 한다 (NBA 경기는 24 초, NCAA 경기는 35 초). 10 초 규칙-팀은 반드시 10 초 내에 공을 후진에서 전방으로 넣어야 한다. 5 초 규칙-선수는 반드시 5 초 안에 파울볼을 던져야 한다. 국제농구연맹 규칙은 페널티 킥도 5 초 안에 쏘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NBA 규칙은 10 초). 3 초 규칙-상대와의 신체 접촉으로 반칙을 초래한다. 예를 들면 심판과의 다툼이 일어난다. 개인 반칙-상대와의 신체 접촉으로 인한 반칙. 기술반칙-선수나 코치는 실적이 좋지 않아 반칙을 선고받았다. 예를 들어, 심판과 다투는 등등. 경기 지식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을 취소하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후, 그 선수는 즉각 퇴장을 당해야 한다. 선수가 반칙을 다섯 번 범했는데, 개인반칙이든 기술반칙이든 한 선수는 * * * 반칙을 다섯 번 (NBA 규정 6 회) 더 이상 출전할 수 없다. 위반--공을 가져 가라. 3 초 위반 공을 아웃시키다. 선수가 아웃바운드-선수가 공이나 공을 선이나 외선에 닿을 때 공이 아웃된다. 공이 선이나 외부 영역에 닿을 때까지 공은 공중에서 경계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방해구-을 던지는 공이 바구니 아래로 떨어질 때, 쌍방 선수들은 모두 공을 만질 수 없다. 공이 바구니 아래에 있을 때 수비수는 공을 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엄밀하게 감시받는 선수-그렇지 않으면 팀은 구권을 잃게 된다 (NBA 규칙에는 규정이 없다). 공이 후진으로 돌아간다. 만약 팀이 이미 후방에서 전방으로 공을 옮겼다면, 팀 선수들은 더 이상 중앙선을 넘어 후방으로 운반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