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필자는 당신을 위해 팔자 의안 중 신의 전문 지식을 정리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신의 정의로, 신을 사용하는 것은 팔자천명의 균형점이다. 신성한 힘의 선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억제, 날씨 조절, 통관, 치료, 약, 동종 요법, 가스 감소, 구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치료와 약이 가장 중요하다. 어느 정도까지, 억제법, 대기법, 통관법은 모두 병증 결합법에 속한다.
신의 방식 사용 1, 지원 및 구속 방법
지지법은 일반적으로 일계차주를 겨냥한 것으로, 일계차주가 약간 강세를 보이면 자제, 배출, 소비로 압축강도를 낮춰 일계차주가 중화에 근접하게 된다. 반대로, 일주가 약하면 일주를 돕는 방법을 사용하여 일주의 압축 강도를 높여 일주가 중화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주, 일주, 일주, 일주, 일주, 일주, 일주)
2. 조정 및 대기 방법
운동은 기후를 위한 것으로, 보통 봄이나 가을에 태어나 운동을 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여름에 태어난다면, 너는 반드시 물로 온도를 낮춰야 한다. 만약 네가 겨울에 태어난다면, 너는 반드시 불로 온도를 높여야 한다. 이것은 소위 기후 변화입니다.
팔자명에 두 가지 주도에너지가 있고, 두 에너지의 크기가 같고, 방향이 반대일 때, 서로 싸울 때는 반드시 제 3 자가 협상해야 한다. 이것이 통관의 방식이다. 팔자명 중 오행 에너지가 우세할 때, 자연에 순응하고 다섯 수를 잘 활용해야 한다. 이것은 기회를 잡는 방법이다.
3. 마법 방법을 사용합니다.
주의 12 일 건조와 이와 유사한 달간 또는 시건결이 어떤 오행을 형성할 때 이 다섯 가지 행동으로 신을 사용하라. 이것이 바로 강기법이다. 가스를 줄이는 방법은 성공의 결합을 기초로 한다. 화학 결합이 실패하면 가스를 복원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 통합의 성공은 무엇입니까? 우선 녹은 오행은 충분한 에너지를 가져야 한다. 또 녹은 오행은 뿌리가 없고 에너지가 약하다.
4. 모드 방법
구도가 독특하여 흥망을 강조하고 선악 구조를 나누다. 신의 정의는 단일이고, 패턴은 신을 사용하는 것이고, 관건은 달에서 신을 찾는 것이다. 금융, 정치, 인쇄, 음식은 신의 좋은 용도이므로 방어적으로 적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벼슬을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희생하고, 관성이 그것을 보호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부상관, 일곱 명을 죽이다. 이것은 신에 대한 사악한 사용이며, 그들의 응용은 제한되어야 한다. 특히 7 명을 살해하는 것은 통제하거나 바꿔야 한다. 솔직히 말해서, 일곱 명을 죽이면 너에게 통제와 변화의 권리를 준다. 통제를 하지 않으면 안전을 심각하게 위태롭게 할 수 있지만 생명력을 잃지 않도록 너무 많이 통제할 수는 없다. 《일주법》은 뿌리가 있는 일주가 신의 선용과 신의 악용을 계승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것은 진실성에 치중하는 것이니, 내가 많지도 적지도 않다고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한 명의 관만 있으면 살생이 되고, 일곱 살육은 한 사람만 있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악령입니다. 너무 많은 것이 가장 통제하기 어렵다. 관원을 죽이지 마라. 반대로, 동시에 발생할 때는 관살과 오처리의 혼합체이다. 구도에서 신의 사용은 사람이 수호해야 하는데, 이 수호는 바로 신의 상이다. 예를 들어 관위는 반드시 타고난 재산이고, 부는 상대방의 정신이다. 게임에 편재가 생기면 재위라고 부를 수 있다. 당신의 정신을 사용할 만큼 강하지 않거나 상처를 볼 수 있을 때, 당신은 재수가 없고, 심지어 질서를 고용할 수도 있고, 상해보다 상처가 더 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행에게 너무 많거나 적은 것은 모두 병이다. 그래서 먼저 좋은 팔자의 맥을 넣어 금목의 병이 불, 물, 흙인지 살펴봐야 한다. 맥진은 변쇼의' 팔자 오행편' 에서 볼 수 있다. 철학적으로는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 바뀌기 때문에 오행 성취는 어떤 범주 내에서 일례로, 범주를 벗어나면 병이 난다. (조지 버나드 쇼, 철학명언) 일반적으로, 즉 기회를 이용하거나 목소리를 낮추지 않는 것이다. 오행 평균 점수는 약 160, 만점과 일방 통행로 최저점의 평균 점수는 200 점. 따라서 어떤 오행의 우수율은 160-200 점 사이에서 정상이며 160 점 이하이거나 200 점 이상이면 병에 걸리기 쉽다. 점수가 높은 오행 에너지가 강하면 다른 오행에도 주동적으로 해를 끼칠 수 있다. 그래서 기본적인 갈등을 파악해 치료의 만점선을 그어야 한다. 우수율이 높은 사람이 모두 아프지 않으면 점수가 낮은 사람을 찾아 병이 난다. 낮은 점수와 높은 점수를 가진 사람이 모두 병이 없다면, 이것은 중립적인 균형이라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은 평생 안전할 수도 있지만 이길 가능성이 높다. 성공하지 못하다. 자평진권에는 다섯 글자가 있기 때문에, 병이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상처를 피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만약 네가 병이 난다면, 너와 나는 모두 매우 부유할 것이다. 이것은 독단주의가 아니다. 일상 생활에는 이런 예가 있다. 균형 상황은 분명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즉, 전문지식도 없고 장점도 없다. 사실 많은 회사들이 우세하고 전문성이 있는 사람을 선호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치다.
2. 약주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한다.
질병을 발견한 후 대증 치료. 만일 나무에 병이 있고 약이 나무의 금이나 나무의 불로 만들어졌다면, 금이나 불은 신이다. 금으로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불로 하시겠습니까, 디테일을 봐야 합니다. 병들고 힘이 없는 자는 신으로 지내라. (서양속담, 건강속담) 물건은 묽은 것이 비싸고, 진짜 약은 쉽지 않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신을 더 많이 사용할 필요도 없고, 나도 그것을 떠날 수 없다. 있으면 좋고, 조금만 강하면 더 좋다. 약자가 병에 걸리기만 하면 약한 승강으로 만병통치약이다. 매우 부드럽다. 만약 당신이 신이 있다면, 태어날 때부터 신이 있거나, 태어날 때부터 하느님처럼 신이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신을 과도하게 사용할 수 없고, 동시에 너도 병이 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하느님을 사랑하지 않고 하느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이것이 단지 대략적인 생각일 뿐이며, 앱은 유연성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요약: 행운과 불운을 구분할 수 있는 것은 신이다. 운을 잃으면 신을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될 때, 행운이고, 반대로 불운이나 평운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신은 살아 있고 신은 살아 있다. 그가 아프지 않을 때, 그는 신의 애인이 될 수 있고, 에로스의 운으로도 운이 좋다. 예를 들어 신은 나무이고, 그러면 나무의 물이나 나무의 불은 병이 없는 한 좋아하는 신이 될 수 있다. 잃어버린 부는 큰 부, 작은 부, 그리고 잠시 지나가는 부를 포함한다. 사주 중의 이런 재물운과 천간지지가 충돌할 때, 재물운은 어느 정도 변화할 수 있다. 행운은 일반적으로 12 지지와 비교하면, 12 일은 주님의 본분이다.
우정 알림: 팔자 패턴은 초보자의 전통적인 팔자 예측에 대한 소개이므로 초보자의 기초 이론으로 진정한 점쟁이의 근거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