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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자점리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느냐?

먼저, 팔자가 예측할 수 있는 것은 한 사람의 사상적 성격 특성, 신체 건강 상태, 부모 형제 등 육친, 자신의 결혼, 학력, 벼슬길, 부, 사업, 직업 (즉 빈부상황), 재난 여부, 소송, 형사소송, 한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너에게 두 마디 대답하고 싶다. 팔자 점쟁이는 확실히 정확도가 높고 인생에 큰 지도의 의의가 있다. 그러나 점쟁이는 영원히 100% 정확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팔자가 같은 두 사람이 대체로 같은 곳에서 출발하여 모두 북경에 가고 싶다면, 그들이 전진하는 방향은 일치한다. (즉, 운명과 대운의 정보는 대체로 같다. 예를 들면, 그들은 모두 인생이나 재물운이 부유하다.) 그러나 속담처럼, 대로는 북경으로 통하고, 너는 너의 길을 갈 수 있고, 나도 나의 길을 갈 수 있다. 그래서 여행의 과정과 방식이 다르다. 북경까지 가는 시간도 다를 수 있다. (즉, 잠시 지나가는 정보는 구체적인 일과 다를 수 있다. 예를 들면, 생활이 부유하거나 재물운이 잘 통하지만, 부자가 되는 시간, 방식, 정도는 다를 수 있다.) 더 나아가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의 시간 차이가 더 많아지고, 길에서 겪는 일도 더 많이 달라질 수 있다. (즉 유월, 유일, 구체적인 사건, 데이터의 차이가 더 커서 절대 통일의 법칙이 생기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점쟁이 정확도의 대체적인 상황이다. 결론적으로 점쟁이는 확실히 정확도가 높지만, 영원히 100% 정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지금은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점쟁이들, 특히 점쟁이 지식이 없는 사람들은 점쟁이가 자신의 일에 대해 100% 정확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설령 참깨마늘 껍질의 사소한 일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쟁이들은 고객의 심리에 영합하기 위해 점쟁이라고 자처하며 직언하며 모든 것이 정확하다. 제갈량은 네가 앞뒤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다. 사실 점쟁이는 100% 가 정확하지는 않지만, 큰 정확도가 있어서 사람들이 감히 시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내년에 붕괴하면 네가 추락하고, 내년에 돈을 벌면 네가 돈을 벌고, 내년에 죽으면 네가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럼, 누가 감히 점쟁이야? 따라서 고객이 명주에게 자신의 수명을 정확하게 계산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명주가 허풍을 떨거나 심지어 고객을 협박하겠다고 위협하는 것도 비도덕적이다.

자, 두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점쟁이가 정확하기 때문에 운세가 나쁘거나 심지어 재앙적이라면 어떻게 운세를 바꾸고 해독할 수 있을까요? 네가 죽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는 없어, 네가 할 수 있어? 이것이 바로 인생과 운을 바꾸는 문제라고 할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네, 인생을 바꾸지 않고 점쟁이를 할 수 있다. 경사는 웃음이고, 나쁜 일은 눈물이다. 이 문제는 정말 얽혀 있고 생활 선생님이 처리하기 어려운 문제이기도 하다. 내 견해는 인생이 하늘에 의해 정해져 있고, 사람이 인생을 바꾸려면 하늘과 경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럼 하늘과 경쟁하는 게 합리적인가요?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까? 사실, 우리 인류는 이미 수천 년 동안 하늘과 싸웠다. 우리 인류는 성공적이다, 이것은 우리가 하늘과의 전투에서 이겼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우리 인류는 대자연의 징벌을 자주 받고, 미래를 정확하게 추측하고 파악할 수 없는 운명, 즉 하늘과 대적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개인에게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하늘과 맞설 수 있고, 스스로 운명을 파악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성공 여부는 운명에 달려 있다. 속담에'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는 말이 있다.

그럼 점쟁이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점쟁이의 진정한 의미는 자신의 운명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이해시켜 긍정적이지 못한 심리와 인생 태도를 조정하고, 자신을 더욱 이성적이고 평화롭게 대하고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고객과 생활 선생님 모두에게 진정한 성공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운명이 비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생활 선생님이 다르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한 사람의 심리적 자질과 성격은 팔자에서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능력이 없다면 생활교사 자체는 불합격이다.) 강세에 대해, 너는 진실을 말해도 좋다, 그가 가능한 한 빨리 방비할 수 있도록. 그러나 불우한 사람들에게 생활 선생님은 적당히 완곡하게 말해야 한다. 너는 큰 도리를 잃어버리지도 말고, 큰 도리도 말하지 마라, 네가 내년에 반드시 큰 불행을 당하고, 큰 재물운을 끊고, 일이 발생하기 전에 다른 사람을 절반이나 죽이지 마라. 또한, 생명과 인생을 어떻게 올바르게 대해야 하는지, 비관적으로 자포자기해서는 안 된다고 그들에게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래서 오늘 이 문장 을 쓴 것 은 주로 여러분 을 위해 주역 명리 에 대한 미신 을 타파하고 미신 을 타파하는 것 을 위해 오히려 주역 명리 의 정수 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주역명리는 본질적으로 현학과 모호성이다. 과학도 수학도 아니다. 하지만 지금은 주역명리를 과학으로 선포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오해이거나 장사를 끌어들이는 광고다. 주역명리는 생명의 운명과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추상적인 요약이다. 그것은 단지 생명의 운명과 객관적인 사물의 공통된 특징을 포착하고 개괄할 뿐, 다른 개인의 다른 특징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는 없다. 추상만 구현할 수 있고 구체적이고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없다는 얘기다. 물론,' 주역' 의 명리 예측 실천에서 우리는 때때로 인생의 운명의 급소를 꿰뚫어 볼 수 있고, 객관적인 사물의 구체적인 표현 (예를 들어, 우리는 구체적으로 어느 해가 발생했는지, 구체적인 원인, 과정, 결과가 무엇인지 따져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하지만 우리는이 정확성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높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우연성과 우연의 일치가 있기 때문에 규칙과 과학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이 높이에서 주역의 운명을 인식하고 이해해야만 우리의 인생을 오도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고대인들에게는 점쟁이라고 불리지 않고, 인생, 인생, 이상, 철학, 이상과 현실의 갈등을 어떻게 다루는가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인생은 말하는 것이지, 계산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쉽게도 지금의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살아있는 원리를 인정하지 않는 것이 죽음의 원리다. 어느 정도 직업 선택, 인생 대사의 안배 등 점리학은 확실히 중요한 지도의 의의가 있다. 운명은 길과 같다. 어떤 길은 네가 가기에 적합하고, 어떤 길은 네가 가기에 적합하지 않다. 어떤 길은 너에게 통하는 길이고, 어떤 길은 너에게 절로, 심지어 절벽이다. 우리의 운명을 살펴보면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분명히 볼 수 있기 때문에 사고와 방향을 바꾸는 것이 의미가 있을 수 있다. 나는 이것이 점을 재앙으로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점쟁이에게 어떤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면, 이것이 바로 그 의미다. 이 세상에는 절대적인 일이 없다. 모든 일은 둘로 나누어야지, 운명뿐 아니라, 다른 것은 둘로 나누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자신의 운명을 올바르게 대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운명은 콩 씨앗과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심습니다. 모레 환경은 다양하다. 예를 들면 비옥한 토지와 척박한 토지에 떨어지는 것은 완전히 다르다. 그래서, 같은 씨앗, 같은 운명, 미래의 성장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또 다른 문제는 농민 자신이 세심하게 씨를 뿌렸는지, 그래서 마지막 수확은 다르다는 것이다. 콩은 콩이지만, 더 많은 영양을 주고, 아무리 부지런히 재배해도 감자만큼 커질 수는 없지만, 콩의 크기와 살찌는 것도 다르다. 이것은 우리가 바꿀 수 있는 곳이며, 운명은 자신의 참뜻에 달려 있다. 그러므로 운명이 어떠하든, 우리는 적극적으로 낙관적이고 진취적인 삶을 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