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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인의 조상 오.

오인은 사냥으로 생계를 이어가기 때문에 용신이 있다. 천우는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수신이다. 천춤은 왜 물신이라고 불리는가? 천무에 관한 전설과 신화 어떤 것이 있는지 아세요? 오인은 염황씨족에 속하며, 처음에 산서와 산시에 거주했다. 천무' 는 오인의 조상 토템으로 원시 사냥민족 숭호의 결과이며, 현재 시대에는 이미 오인의 흔적이 별로 없다.

천우의 분석

천무

주나라의 한 나라

《산해경》

물포

토템

"무" 라는 글자는 한 사람이 달리면서 큰 소리로 외치며 뒤돌아보는 것을 의미하며, 원래의 사냥꾼의 부름을 뜻한다. 우 문자의 원래 상형 문자: 실행, 회전, 소리. "없음" 은 회의 글자로, 화살과 입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한 이후 한자는 규범화되었다. "화살" 부는 이미 "일" 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산해경' 구름: 천오, 팔수 팔면, 팔발팔미호, 청황색, 토운리수. "해외 동경" 은 "조양곡, 신이' 천오' 라고 말하는 것은 물을 위한 것" 이라고 기록하였다. 야동경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이 책은 8 개의 머리, 8 개의 다리, 8 개의 꼬리, 얼굴, 호랑이의 몸을 가진 거대한 괴물이라고 말한다.

천우' 에는 오인의 사냥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호랑이 얼굴이 있다. 오인은 사냥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호랑이는 백팔의 왕' 이다. 따라서 오인은 진나라 시대에 희귀하고 멸종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호랑이 같은 동물을 숭배한다. 오인은 위험을 자신의 토템으로 삼고,' 천오' 의 원형은 위험이다. 오인물에 대한 설명에서 사냥꾼은 사냥감을 수확할 때 호랑이 가죽을 무용복으로 삼아 동물 흉내를 위장하고 축하한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오창가의' 생산' 이' 걱정' 인 것처럼' 천우' 는 호랑이뿐 아니라' 남산경',' 야서경' 에서도' 대우' 라고 불린다. 이어' 는 빨리 달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오' 자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오인의 사냥 생활과 같다. 하지만' 톈오' 는 인면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동물과 사람의 결합을 볼 수 있고, 사람에서 하나님으로의 전환도 볼 수 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천오' 도 사람이고, 오인의 조상이라는 명백한 메시지를 받았다.

오인의 조상 토템으로' 천우' 는 원시 사냥민족 숭호의 결과인데, 왜' 산해경' 에서' 천우' 가' 수신' 이라고 말하는가? 중간에 거대한 역사적 변천이 숨어 있는데, 고대 오인은 대륙에서 동남연해로 대규모로 이주했다.

오인은 염황 가문에 속한다.

원래 오늘날의 산서성과 산시에 거주하였다. 사람들은 우산, 우산, 우성 등 우산, 우성 등 이 일대에 오나 유 이름을 딴 지명을 많이 남겼다. 염황 전후로 씨족과 황제 부락의 동쪽 확장에 따라 오인은 어쩔 수 없이 대규모로 동쪽으로 이동하였다. 요순에 도착했을 때, 오인의 많은 가지들은 이미 동남연해의 장강 삼각주로 이주했다. 이렇게 오인은 울창한 원시림과 검치호에 작별을 고하고 도도한 바다를 정복하기 시작했다. 사냥할 때 자손을 보우하는' 천무' 씨족신은 강호를 처리할 때 당연히 오인자손평안풍작을 보호하는' 물' 이 될 것이다. 바로 이런 미묘한 변화 때문에, 중국 문자의 똑똑한 창조자들은 때때로 오가의 것을 물고기와 연결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에서 오찬의' 오' 가'?' 네. 오라는 글자조차도 때때로 ""라고 쓰는데, 마치 물고기 같다. 선생이' 오월 문화론' 에서' 오' 자를 물고기의 모양으로 곡해하고, 물고기를 오인의 토템으로 삼는 것도 당연하다. 일이 발생한 데는 이유가 있다.

오팀' 이나' 은 진나라와 진한시대 문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 로,' 어비' 라고도 불린다. 산해경 해내북경' 은 "진수, 호랑이, 채구, 긴 꼬리, 이름은 오례, 일행천리" 라고 기록되어 있다. 고대 오족도' 우' 나' 물고기 비' 라는 동물을 숭배한 것으로 보인다. 이 동물은' 우' 라는 이름을 붙인 후 오인에게 토템과 국신으로 존경을 받아' 천무' 인 위대하고 신성한 오로 떠올랐다.

\ "shanhaijing 해외 동경 \" 은 우 악마 결혼 구 다우 아내, 출산 네 여자, 모두 헤어 졌다고 기록했다. 즉, 천우는 한 여자와 결혼하여 네 딸을 낳았는데, 그들은 천우의 특성을 똑같이 나누었다. 이 여자는 머리에 두 개의 얼굴이 있다.

산해경 대황' 동경은 천오에게 오초라는 여자가 있다고 하는데, 초무성이 화석을 미워하는 말이 있다. 그 이유를 알 수 없다. 하지만 이 마을 남후작의 토템 조각상은 이 마을 남후작이 불이 나서 두 사람이 만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마을의 남방 후작은 이 오추와 오랫동안 싸웠고, 결국 오초를 죽이고 이 지혈에 묻혔다. 시체는 분리되어야 한다. "(점쟁이)

왜 천무는 물신이라고도 불리는가?

천우가 수신이라고도 하는 것은 역사의 변천 때문에 고대 오인들이 대륙에서 동남연해로 대규모로 이주했기 때문이다.

오인은 염황씨족에 속하며, 처음에 산서와 산시에 거주했다. 사람들은 우산, 우산, 우성 등 우산, 우성 등 이 일대에 오나 유 이름을 딴 지명을 많이 남겼다. 염황 전후로 씨족과 황제 부락의 동쪽 확장에 따라 오인은 어쩔 수 없이 대규모로 동쪽으로 이동하였다. 요순에 도착했을 때, 오인의 많은 가지들은 이미 동남연해의 장강 삼각주로 이주했다. 이렇게 오인은 울창한 원시림과 검치호에 작별을 고하고 도도한 바다를 정복하기 시작했다. 사냥할 때 자손을 보우하는' 천무' 씨족신은 강호를 처리할 때 당연히 오인자손평안풍작을 보호하는' 물' 이 될 것이다. 바로 이런 미묘한 변화 때문에, 중국 문자의 똑똑한 창조자들은 때때로 오가의 것을 물고기와 연결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에서 오찬의' 오' 가'?' 네. 오라는 글자조차도 때때로 ""라고 쓰는데, 마치 물고기 같다. 선생이' 오월 문화론' 에서' 오' 자를 물고기의 모양으로 곡해하고, 물고기를 오인의 토템으로 삼는 것도 당연하다. 일이 발생한 데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