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부러진 격자 (나무)
이런 상황에서 자격을 갖춘 사람은 목재를 중시해야 한다. 태양의 줄기는 분명 숲과 숲일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봄에 태어났다. 지지는 모두 동방목국에 있어야 하고, 기둥에는 경신심유금크지가 있어서는 안 되며, 공과도 합격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아래와 같이 제작하다.
예 1: 1:65438
해가 마르고 나무가 마르면 기둥이 나무국이 되어 토목고의 도움이 없다. 전체적으로 헵경, 신, 신, p 킴커를 볼 수 없어 공덕이 바르다. 정직한 사람, 정직한 사람, 일제와 연결된 것은 목령이 순결하고 목령이 숲의 모양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연초에 운이 좋고 동부와 북부는 운이 좋다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물나무가 일주를 돕기 때문에 부를 과시하는 것도 상서로운 것이고, 보통이다.
이런 부류에 들어간 사람은 마음씨가 순량하고, 보통 체구가 우람하고, 너그러우며, 직장생활도 나무와 목업의 연계에 유리하며, 금과 관련된 것을 만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연상각 (불)
이런 자격을 갖춘 사람들은 모두 불을 매우 중시하는데, 태양은 반드시 병화여야 하며, 여름에 태어나면 지가지가 모두 오나 오후에 있고, 기둥에는 불이 없고, 기둥에는 불이 없고, 즉 안상격도 합격한다. 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2: 첫 번째 예: 두 번째 예: 첫 번째 예: 첫 번째 예: 두 번째 예: 첫 번째 예: 첫 번째 예
주화는 오후에 태어났고, 일지는 모두 정오, 기둥 중 제약 없는 공장, 안토격에서 태어났다.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문명의 상징이다. 그들은 문장 다재다능하고, 고상하고 탈속적이며, 불을 신으로 삼는다. 그들은 나무와 불로 그들의 건강을 돕고 수향에 들어가는 것을 피했다.
농지 (토양)
이런 종류의 일을 할 자격이 있는 사람은 토양을 중시해야 하며, 일상 업무는 반드시 자신의 토양이어야 한다. 그는 사계절의 끝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지지는 모두 미개, 추함, 미개, 또는 그의 사주지지가 정토였다. 그는 갑, 을, 음, 털의 나무, 토성산을 보지 못하면 농작물을 할 자격이 있다. 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3: 첫 번째 예: 두 번째 예
일일 건조 자체 토양, 기둥에는 4 개의 순수한 토양이 있지만, 마른 가지에는 나무 그램이 없고, 언덕에는 제약 공장이 없기 때문에 식량 생산도 좋다.
농경 분야에 들어선 사람들은 대지를 신으로 하고, 불과 흙을 교통수단으로 사용하여 왕목 땅에 들어가지 않도록 한다. 만약 네 흙을 모두 키울 수 있다면, 가장 높고, 고귀하며, 다른 많은 패턴보다 높고, 인격이 두껍고, 충실하고, 사악하지 않고, 위망이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격자에서 (금)
이 직위를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은 금을 위주로 해야 하고, 일상 업무는 경술이 화목하고 가을에 태어나야 한다. 만약 땅이 신이나 사우구의 서금국으로 가득 찼고, 주지가 병정 () 사 () 오 () 로 덮여 있지 않다면, 그들은 그격에서 합격할 것이다. 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4: 네 번째 예: 네 번째 예: 네 번째 예: 네 번째 예
일제는 태생으로 지방지금이 서금국을 관장한다. 란에 불이 없어 성공이 되었다.
원시에서 사물을 바꾼 사람, 이런 부류에 들어선 사람은 사상 혁신이 독특하고 인격이 숭고하며 총명하고 위엄이 있다. 그들은 금을 신으로 삼아 불의 땅으로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땅과 황금에서 행운을 창출해야 한다. 물을 보고 거드름을 피우는 것도 좋으니, 재물을 만나도 무방하다.
5. 촉촉한 하부 메쉬 (물)
만약 네가 이 자격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물을 중시해야 한다. 만약 네가 겨울에 태어났다면, 전체 해자 추함이나 신사진수국을 지지해야 한다. 만약 네가 조작에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면, 너는 할 자격이 있다. 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5: 첫 번째 질문
일간수가 정체되었을 때, 바다의 달에서 태어났다. 지해자 추수국, 기둥 안의 무토국 (참고: 추토나 낡은 흙을 만난 사람은 흙이 우선하지 않는다) 도 촉촉하다.
초라한 사람, 총명하고 영리하며, 말솜씨가 뛰어나고, 평생 떠돌아다닌다. 그들은 물신을 사용해야 하고, 금수를 보고, 흙을 옮기면 사납지만, 불마다 나무가 있으면 다치지 않는다.
둘째, 삶을 버려라.
생명을 포기한 사람들은 생명을 포기하고-말을 하고, 더 이상 오행 자제의 원칙에 따라 자신의 생명을 분석하지 않는다. 이는 위에서 말한 오만과는 상반된다. (참고: 오만함도, 목숨을 버리는 것도 아니다. 말은 5 명에 따라 점쟁이를 밀어 넣는 것이다. 오만함은 통제할 수 없고, 목숨을 버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말은 무수한 생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음양 전환의 원리에 따르면,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기 때문에 교만한 사람은 더욱 성대하게 길씨를 우러러러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생명을 포기하는 사람은 시간, 토지, 권력을 잃을 수밖에 없다. 그들은 범인이 출소한 그 달에 태어났고, 봉인이 없어 강도를 늦추지 않았고, 화교들은 더욱 생명력 있게 지탱했다. 사주 팔자가 많으면 오행이 고갈되어 물고기를 잡게 되어 일주가 심각한 쇠약과 희망이 없는 지경에 놓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주님은 어쩔 수 없이 목숨을 버리고 상대의 오행을 따라가야 했다. 적이 나를 공격하는 것처럼, 상대가 강하여, 우리는 하늘에 의지하여 산다. 그래서 우리는 포기하고 따라야 했습니다.
재무 부서에서:
일상적인 일은 분명히 극도로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월지가 재정상황에 가깝거나 합치면 재무국이 되거나, 4 주 재물별이 많으면 기둥 안에 구제가 있을 수 없다. 신으로 빼앗는 것보다는 재물별이다.
예1:... ... ... ... ... ... ... ... ... > >
질문 2: 팔자의 가장 좋은 패턴은 무엇입니까? 그들을 불나라로 운송하는 것은 그야말로 재앙이다. 예를 들어 팔자 연칠살양날, 정말 귀인이 물나라로 운반되는 것이다.
질문 3: 팔자 구도의 팔자 구도를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에 대한 판단은 팔자 예측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패턴 판단이 잘못되면 반복된다. 팔자명리를 배운 사람은 초보자든 십여 년 이상 공부한 사람이든, 판정 구조가 매우 어렵고 판단이 정확하지 않고 불확실한 현상이 자주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는 전통 명리 자체의 이유일 뿐이다. 모델을 그대로 따르고 자신의 반복적인 연구와 이해가 없다면 패턴 판단의 요령을 파악하기가 어렵다. 구도를 판단하려면 먼저 엔의 강약을 판단해야 한다. 전통 명리학과 국내외에서 강의한 유명한' 대사들' 의 이론은 주로 득서, 득세, 득지, 통근, 출위, 조당이다. 전면적이고 머리도 맑아 보이지만, 정말 배우려면 머리가 어지럽고 무의미하며 어떻게 쓰는지 전혀 모른다. 사실 엔화의 오름세를 판단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고대인의 십자말버릇' 인창창, 인생상, 인명이자, 인수포로, 인명사망' 을 진지하게 이해하면 엔의 상대적 강약을 판단할 수 있다. 작가는' 정확한 팔자' 라는 책에서 설명했다. 주문의 강약이 60% 엔의 강약을 결정하였다. 그리고 월간, 시간, 일지, 엔의 관계에 따라 팔자의 구도를 판단한다. 보통 팔자에는 네 가지 구도가 있다: 신체강격, 종격, 신체약격, 종격. 전통 명리서의 다른 패턴에 관해서는 그렇게 많은 패턴을 생각해 낼 필요가 없다. 상술한 방법으로 도안을 판단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쉽고 정확하다. 숙달한 후 1, 2 초가 필요합니다. 소위' 큰길에서 제인까지' 가 점점 더 복잡해지면 이치가 있을 것이다. 진정한 과학은 이론 학습이 간단하고 실제 응용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만약 이론을 파악하기가 어렵다면, 어떻게 실천에 적용합니까? 예를 들어, 물리학, 화학에는 많은 정리와 법칙이 있는데, 이론은 간단하고 명료하다. 과학자가 될 수 있을지는 전적으로 신청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여성별자리: 이 별자리의 정오와 정오의 구도를 판단하는 것은 엔화의 강약을 판단하는 것이다. 우선 엔화 강약을 판단하는' 순서' 를 결정해야 한다. 주문은 지휘관이자 표준이며, 보통 월불기준으로 한다. 저자는 다른 문장 중에서 생년월일이 주생시 태양의 상태를 대표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태양계에서 태양은 지휘관으로 태양계 만물의 생사를 결정한다. 한자를 잘 배우려면 천문 지리 지식이 필수적이다. 이 팔자 순서는 달이 오화 () 를 지지하고, 오화 () 가 생토 () 를 지지한다는 것인데, 이는 토왕 () 을 설명한다. 부귀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몸이 부귀이고, 하나는 부귀에 종속되는 것이다. 건강이 좋다는 것은 생일 인민폐의 강세가 엔화의 강세보다 크다는 것이다. 번영이란 엔화를 빨아들이는 힘이 약하며 엔화를 돕는 힘이다. 이 팔자 중 이목은 아주 강한 뿌리를 가지고 있어, 흙을 막을 수 있고, 왕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왕에서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팔자는 바로 하나의 몸이다. 글씨를 많이 쓴 것 같아요. 실제 예측에서, 네가 숙달할 수만 있다면, 한눈에 이 팔자가 건강한 숫자라는 것을 알 수 있고, 1 초가 걸리지 않을 것이다. 작가는 종종 주의 팔자를 다 쓰면 팔자의 구도와 금기의 사용을 얻을 수 있다. 물론, 만약 진짜 이론을 배운다면,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팔자의 구도를 정확하게 판단한다면, 너는 기신 사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이 팔자를 예측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구도를 판단하지 않고 질투없이 예측할 수 있다면 경험, 추측, 운에 의지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것은 민간 의사와 같다. 의학을 배우지 않고, 경험에 의지하고, 병을 낫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그러나 이렇게 되면 인재가 필요할 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둘째, 한계가 있어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셋째, 위험, 운이 좋고,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운이 나쁘고, 다른 사람을 자신으로 착각할 수 있다. 넷째, 과학적 법칙이 아니라 널리 보급되고 제창될 수 없다. 필자는 한 민간 의사를 알고 이해력 있고 재능이 있었지만 의학에 대해서는 가벼웠고, 병을 치료하는 것은 경험만으로 민간 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무엇이든 괜찮다고 생각한다. 불행히도, 그의 유일한 아들은 병이 났다. 그의 치료를 받은 것은 불치병이 아니라, 그가 너무 자신감이 있어서 치유하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질문 4: 어떤 팔자가 부귀할 것이고, 어떤 팔자 구조가 부귀할 것인가? 어떤 궁합이 부유하고 비싼지 알기 위해서는, 우선 누가 부유하고 비싸다고 부를 수 있는지, 황제가 부유하고 비싼 1 위, 관리가 가장 큰지를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천하의 부가 전부 그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천자가 천하를 넘나들며 자기가 가장 부유하다. 그래서 신묘는 정유월, 강무, 병자였다. 전설에 의하면 건륭황제는 부자이거나 비싸다고 한다. 그럼 이 팔자는 정말 용사부님의 것입니까? 점쟁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건륭 대사가 직접 그에게 점쟁이를 가르쳐 주었는데, 그가 알았단 말인가? 아니면 고궁에 가서 고궁 파일을 뒤져 점쟁이가 될 수 있을까? 이것은 모두 의심할 만하다. 부자가 아니면 비싼 팔자 구도를 하나 더 들다: 진무년, 추악하지 않고 추악하지 않다. 전설에 의하면 이것은 주원장의 팔자이다.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얻었습니까? 주숭바 형제자매가 그렇게 많은데, 아마 그의 어머니는 어느 아이가 언제 태어났는지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고서에 기재된 부자의 팔자는 때때로 점쟁이조차도 믿지 않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요? 계속 전해지고 있는데, 그럼 너는 왜 사후에 그에게 불어주지 않니? 네가 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눈을 희번덕거릴 것이다: 너는 점을 칠 줄 아니? 그래서 건륭황제 서쪽의 팔자정오는 동서남북이라 여덟 방위의 손님들이 모두 백조털로 예배를 드리려고 서두르고 있다. 명태조의 팔자묘도 점점 번창하고 있다. 물론 황릉은 가장 크며, 부자가 아니면 비싼 사람만이 살 수 있다. 그런 다음 진시황의 무덤이 가장 크다는 질문을 받았는데, 그의 팔자 무덤도 점점 커지고 있다. 점쟁이는 이것이 근거가 없다고 말해야 한다. 진시황은 우리에게서 너무 멀어서 그에게 생일을 알릴 수 없었다.
질문 5: 패턴이 있는 팔자는 무엇입니까? 오분삼분평해석 또는 육격의를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6: 팔자 구도를 어떻게 보고 팔자 구도를 깨는 것이 팔자 입문의 가장 기본적인 지식이다. 많은 친구들이 팔자가 몇 가지 구도가 있는지 물었다. 팔자 구조가 뭔가요? 생년월일 패턴을 어떻게 분석합니까? 일련의 문제 등. ,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팔자는 몇 가지 패턴이 있습니까? 팔자 중에는 약하고 강하고 약하고 왕성한 네 가지 구조가 있다. 둘째, 팔자 패턴을 보는 방법? 팔자에는 많은 조합이 있다. 다음 내용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 일반 팔자 A B C D E F G H (WY 빈) 를 글자로 대체했습니다. 위의 팔자가 장삼의 팔자라고 가정하다. 우리는 종종 일상 업무의 의미가 무엇이라고 말한다. 이 팔자 중 C 는 일상 업무, 즉 C 는 장삼 본인을 대표한다. 팔자 구도를 어떻게 보는가: C 를 중심으로 이 조합에서 C 의 강약을 분석한다. 강하고 약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팔자 속의 인물은 C 를 돕고, C 를 강하게 하고, 팔자 속의 인물은 C 를 소비하고, C 를 허약하게 한다. 팔자 구도를 판단하는 것은 사실 C 를 돕는 힘과 C 를 유입하는 힘을 비교해서 C 가 결국 강한지 약한지 알아내는 것이다. 강약을 분석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월령, 시간, 월간, 일지가 각각 어떤 위치를 나타낼지 이해해야 한다. 모르는 것은 수업 전 자료 1 을 확인해 주세요. 셋째, 팔자 패턴 분석의 구체적인 단계: A. 월서 F 중 C 의 강약을 분석하다. 확인 12 월 태어난 순간부 강약표. B. b 대 c 의 강약을 분석한다. C. c 에 대한 d 의 강도를 분석한다. D. c 에 대한 일일 분기 g 의 강도를 분석합니다. E. 위의 네 가지 강점을 비교하는 것은 사실 덧셈과 뺄셈입니다. C 가 마지막으로 강한지 약한지 보고 C 가 약한지, 강한지, 약한지, 왕인지 알 수 있다. 8 자 구도의 분석을 회고할 때, 우리는 어떤 방위를 분석했다: A B C D.
E F G H (WY empty) 는 8 자 분석 패턴이 월서 F, 월간 B, 시간간 D, 일지G 의 4 개 위치가 C 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다음 이 4 개의 힘을 종합적으로 비교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넷째, 팔자 구조가 높습니까 낮습니까? 고대든 오늘이든, 패턴은 일반적으로 정관, 칠살, 정재, 편재, 팔자 조합 중 하나가 좋기 때문에 우리는 운명이 좋고 구조가 높다고 말한다. 그렇지 않으면 패턴이 낮습니다.
질문 7: 고팔자 구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진정한 비부는 곧 비싸고, 좋은 대운보조가 필요하다.
좋은 팔자 구조는 그가 개인의 출발점이 높고, 어떤 면에서는 재능이 뛰어나며, 어떤 사람이 그를 도와 어려움을 해결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운이 없어서 결국 이 사람은 야망과 재능이 있었지만 실패했다.
팔자대운이 좋다. 구조가 보통이라 해도 대운의 도움으로 여전히 순풍에 순응할 것이다. 그래서 구도와 대운은 상부상조하고, 구도가 좋다고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질문 8: 팔자 패턴이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심호거
팔자 패턴 1. 신으로 신을 피하다 1 신이란 무엇인가? 신으로 4 주 오행을 종합적으로 균형잡는 방식으로 구도를 결정하는 직접적인 화면이다. 신법은 생명의 자제를 바탕으로 오행에서 균형 잡힌 역할을 한다. 이전의 생명과학은 단 한 단어만 규정하고 날씨 조절, 통관, 일공 지원 역할을 하며 신을 불렀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가 하느님을 선택하는 방식은 과거와 다릅니다. 우리는 운명의 관계를 통해 일상 업무에서 좋은 역할을 하는 사람은 모두 하느님을 사용하고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즉, 피신은 때때로 좋은 역할을 한다. 예를 들면 물과 불을 금기로 삼는다면 물과 불이 어우러지고, 피신도 운이 좋고, 인연이 약하고, 자제가 약하며, 일본에 좋지 않은 것도 흉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금기란 무엇입니까? 우리의 이전 생활 이론에서, 오직 신으로 사물이나 문제를 보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피신이 창조한 이미지를 충분히 이용하지 못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게다가, 우리는 표면적으로 신을 피하거나 신을 사용하는 매우 중요한 잘못을 저질렀다. 오늘 우리는 신의 관점을 간단히 말해 보자. 즉, 나쁜 역할을 하는 모든 단어를 피신이라고 부른다. 기능을 통해 신을 피하는 것도 신의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이는 운명조합에 따라 결정되는 다른 결과이다. 둘째, 구조분할이 이론체계는 크게 두 가지 구조로 나뉜다. (1) 부축안 (2) 종속안의 관점이 부축안 팔자에 맞지 않는 한 종속안을 기초로 종속안은 종속강안과 종속약안으로 나뉜다. 약한 예로부터 관우, 살인, 자식, 재에서 비롯된다. (서양속담, 돈속담) 강격에서 인도로, 강도에서. 예 1: 갑, 정측은 오후에 건강체 지지 억압 국면을 신청하지 못했다. 게임에서는 강도보다 더 왕성하고, 먼저 관용을 죽이고, 게임에서는 관직을 보지 못했다. 예 2: 왕인은 금융의 예를 들어 건립했다. 정방 오후 건강월 신청 실패, 중간 지점은 왕재인화성 신청, 금융성을 도장으로 사용한 첫 번째다. 이 건물은 오간당 D 쌍2, 사건 (강안, 약안) 에서 구도를 구분하고 올바른 신을 잡으면 부모, 관운, 재운, 결혼, 자녀, 형제, 풍수 등 끝없는 이미지를 정확하게 깨뜨릴 수 있다. 먼저 사건을 지지하고 구속하는 관점을 설명하다. 사건을 지지하고 구속하는 것은 약자가 그것을 지지하고 강자가 그것을 구속하는 것이다. 주인님, 우리는 곧 인성과 비적을 떠올렸습니다. 그들을 억압하는 것은 관원이고, 먹는 것은 상처이고, 낭비하는 것은 돈과 별이지만, 이것은 겉으로 보이는 용신일 뿐이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것은 심층적인 용신, 즉 어떤 운명이 관사로 살해되고, 어떤 운명이 강도로 쓰이고, 어떤 운명이 식상, 올빼미 신, 인도, 돈이다. (3) (1) 관리들이 살해된 것은 어떤 운명인가? 1, 재물을 강탈하는 것보다 좋은 팔자재만이 벼슬을 죽일 수 있고, 살관은 꺼리지 않는다. 2. 인왕일의 약한 팔자는 관살될 수 없다. 대운의 영향으로 이런 조합은 관인 (또는 살인) 을 형성하여 생활의 불균형을 증가시켜 심각한 재난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강도를 사용하는 것은 어떤 운명입니까? 1, 재왕팔자만 강도보다 우선한다. 2, 음식 부상관은 팔자를 죽이는 것이 강도보다 낫다. (3) 어떤 인연용 도장? 우선 부귀, 관운형통, 식상이라는 8 자 모두 인쇄에 쓰인다. (4) 먹는 상처는 어떤 운명인가? 강체가 따를 수 없는 팔자, 식상을 신으로 하고, 약한 관리가 강한 팔자를 죽이고, 식상이 인생 게임에서 벼슬을 죽인다. (5) 돈을 인출하는 데 쓰이는 운명은 어떤가? 작은 팔자, 먼저 돈을' 천방울경' 구름으로 사용한다. 사용하지 않는 인쇄는 깨질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돈은 빼앗을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식량은 가져갈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것은 통제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관리는 다칠 수 있다. 단 몇 글자만에 운명의 비밀을 밝혀냈지만, 만약 네가 노련하게 놀 수 있다면, 너는 이미 절반 이상을 생각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팔자 중의 신은 구도를 분석하고, 구도의 높낮이를 구분하고, 일건조 상황을 구분하는 준칙이다. 신을 사용하는 것은 팔자의 운명을 측정하는 균형점이다. 고대인들은 월령의 신을 중시하는데, 가장 합리적이지만 전면적이지는 않다. 팔자 중 신의 사용, 재무관이 식상되어 모두 쓸 수 있으니 팔자의 조합을 봐라. 몇 가지 신의 관점을 분석하다: 1 먼저 팔자 속의 인생 불균형을 찾아내다. 2. 불균형점에 근거하여 가장 강력한 용신방법을 찾아라 ... >>
질문 9: 팔자의 패턴은 무엇입니까? 팔자 구도를 구체적으로 분석하는데, 팔자 구도는 50 여만 가지가 있어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질문 10: 팔자에서 사주를 어떻게 판단합니까? 과거 생활서신에서 일상 업무는 막대한 재정관원을 일방 부상으로, 인도와 일본의 비율은 일방으로 지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정확히 말하자면, 이런 견해는 정확하지 않다. 왜요 우리가 위에서' 신으로 신을 피하라' 라는 장에서 이미 말한 바와 같이 엔화의 오름세를 평가함으로써 신을 사용할지 아니면 신을 피할지 결정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그러나 태양 강약을 불문하고 전통 명리부터 현재에 이르는 각종 명리서에서 팔자를 분류했다. 전통적인 인생 극본은 팔자를 안건으로 분류하는데, 보통 월순으로 고정한다. 월령은 일상 업무의 재산이고, 철저한 일은 재산이며, 월령은 일상 업무의 관직이고, 철저한 일은 관직이다. 《자평침전》에서는 달질서 이외의 사건을 잡안이라고 부른다. 실천은 이런 분류 방법이 잘못되었고 비과학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팔자 예측으로 볼 때, 월서의 철저함이 반드시 신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오래된 분류 방법은 종종 학습자에 대한 잘못된 유도로 이어질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팔자에 따라 신으로 분류해야 한다. 고서에는 많은 기괴한 패턴을 총결하여, 음양오행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 것은 오류이다. 지금 비평가와 사용자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조건부로 사용한다면, 그것은 추출된 정보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의 사용 조건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오행 자제를 위주로 하고 혼동해서는 안 된다. 오늘, 나는 퀘벡의 사례를 예로 들어 이 점을 증명할 것이다. 지금 이 패턴들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부에서 제기하기만 하면 모든 사람에게 알리면 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퀘이커에는 네 가지' 임첸, 강욱, 진희와 무술의 변법' 이 있다. 예를 들어 생일이 아직 나흘 남았는데, 그는 몸이 너무 뚱뚱해서 재무관을 만나면 곤란하다. 시 중운: 퀘벡 넷째 날 첫째, 강욱 진희가 관직을 두려워하고, 무술진가라지는 재물상을 두려워한다. 이상은' 원해자평' 의' 퀘이커' 에 대한 규정이다. 나는 이 4 조 가지들이 모두 각자의 사용 조건을 가지고 있어서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임진 생일에 태어나고, 둘째 달에 태어나고, 물이 약하면 사건을 지탱하는 데 쓰인다. 이럴 때 인수는 도서관에 앉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아무리 번화한데도 어찌 축복을 받지 않을 수 있겠는가? 물이 약하면 운세는 재앙적일 것이다. 예를 들어, 아침 아침 아침, 전기망이 약하면 지구에 쓰며, 죽여도 행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돈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까? 첸 지 의 날, 토양 gengjin 인쇄, gengjin 허약하게 병길의 인도를 지탱하기 위해 앉았다. 경영이 흥성한 곳에서 그는 복이 있어 관살을 피하지 않는다. 관인 출신으로 운세에 반대하여 인성의 지배를 받다. 너는 왜 정식으로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니? 강욱과 무술도 그들의 사용 조건이 있어 일일이 설명하지 않는다. 비일비곤의 예: 진천 () 진천 () 은 허베이 보정인으로 길림성에서 수건 장사를 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퀘이커 사례이다. 이로 인해 땅은 4 토를 기르고, 천간 4 금은 강격이다. 강탈당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낫다. 평생 돈이 있다. 지구 지지자들은 강하지만, 하는 일은 아니며, 지구 지지자들과 진은 충돌하고 학력도 낮다. 초창기에 그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였다. 인도의 별은 건조하고 생활은 풍부하다. 1999 년, 나는 정추부에 들어갔다. 힘들지만 제 운세가 좋습니다. 1999 년, 모모 과장은 못생겼고, 어머니는 병이 났다. 첸 지 시국이 좋지 않아, 진토 재위, 큰돈을 벌었다. 그러나 원래의 국면이 마주쳤고, 별들이 마주쳤고, 그는 소홀하게 속았다. 200 1 의 운세가 좋다. 만약 우리가 이 재정 관리를 퀘벡의 사례 이론으로 본다면, 이 재난을 멈추게 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퀘벡의 사례도 그 사용 조건이 있어서 성쇠를 가리지 않고 이야기할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어떤 것이든 범위 규칙이 있다. 이 시스템의 분류는 신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낡은 월령으로 정격하는 것이 아니라, 버팀목과 억제안, 그리고 사건의 두 가지 패턴이 있다. (1) 강약 사이에 엔화를 지지하고 억제하는 것은 강약할 수도 있지만 말을 듣지 않는다. 이때 일상적인 일은 지지하거나 구속하고 강자는 구속하고 약자는 지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때로는 엔화가 지탱되는 상황에서 약하고 뿌리가 없는 경우도 있지만, 엔화를 약하게 하는 오행은 통제되고, 운명의 두 오행은 이미 균형을 잡았기 때문에 종속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스스로를 지지와 구속 균형이라고 부른다. 요컨대 연대국이 중성으로 향하는 팔자는 모두 지지와 견제다. 지지와 구속의 경우, 일반적으로 은벽생 한쪽을 채택하고, 재무관은 매일 고생하지만, 이것은 표면적인 사용 조건일 뿐이다. 사실 몸이 허약해도 재관에게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은 인연의 조합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팔자관은 왕을 죽이지만 식신은 벼슬을 죽인다. 이때 엔화는 뿌리가 없지만 약화될 수는 없다. 이때 관살과 식량상 두 세력이 이미 대항 형태를 형성해 엔화는 따를 수 없기 때문이다. (2) 종속격에는 종속강격과 종속약격이라는 두 가지 구분이 있다. 강격비왕에서 도장이고 재무관은 고지식하거나 구속되어 사용할 수 없다. 이때 강함에서 두 가지가 있다. 인쇄함과 더 큰 상자에서 접근과 운송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종속 격자를 결정할 때, 시간과 공간이 두 개의 대립하는 오행을 형성할 때 종속 격자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약한 격자에서 팔자 중의 관재상 ..... >> 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