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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성화부: 사람이 왜 살아요 (1 부: 생명은 무엇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서문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이 글은 벼성화부 선생의 20065438 년 7 월 17 일 강연에서 발췌한 것으로, "사람이 왜 살아 있는가 (1 부: 생명은 무엇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이달 초, 우연히 오디오 플랫폼에서 벼성화부 씨가 이 원고에서 생명에 대한 명확한 정의와 분석을 들었다. 운명의 종축과 인연 법칙의 가로축이 함께 작용하여 우리의 생활을 지배하고 있다.

살아 있을 때 여러 가지 선인의 씨앗이 중요하다는 것을 더욱 권하다.

두세 번만 들었기 때문에 많은 귀중한 경험과 실용적인 방법을 앞으로의 생활에서 실천해야 한다.

글의 불어는 선심으로 가득 차 있고, 인생, 일, 생활, 심지어 상업의 지혜가 전문을 관통하여 책을 많이 읽어야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여러 가지 이유로 사회적 인연의 급류가 따라서 바뀌었다. 귀중한 명언이지만, 전 국민이 명리를 추구하는 대파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진실하고 소중한 진실한 생각들을 눈감아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부처님의 선심을 품고, 어느 날 밤, 벼성화부 선생의 연설 어록을 대충 정리해 더 많은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이 인생의 난제의 진면목을 밝히고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텍스트 발췌문:

현재 경제 상황은 불황이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만약 당신이 문의에 주의를 기울이면, 당신의 회사는 어떤 상태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우리 사회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대답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확실히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이나 청량음료 제조사들은 올여름 이전보다 훨씬 잘했다고 말했다. 정말 달라요.

환경이 악화되고 있지만 기업마다 실제 상황이 다르다.

이로부터 우리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인생이 생각난다. 네가 물어볼 때마다, 사람은 평생 어디 갔었니? 우리는 먼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구체적으로 운명과 인생은 어떻게 지냅니까? 모든 사람은 운명이다. 그리고 운명은 개인의 삶을 지배할 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에도 운명이 있다.

지구의 운명, 일본의 운명, 일본까지, 작은 나고야까지 모두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개인의 운명은 반드시 운명의 홍수 속에 싸여 있을 것이다.

기복, 일본, 정계가 활발하지 않고, 경제가 부족하지만, 각 업종마다 희망이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없다.

강물이 점점 더 나빠지더라도, 여전히 일부 지역이 우세하다.

지구의 운명의 광대한 홍수 속에서 일본 한 나라의 운명, 각 지역의 운명, 심지어 모든 개인의 운명이 파도에 따라 변동한다.

그런 다음 다양한 운명이 겹쳐져 결국 각 개인에게 반영되면 완전히 다른 국면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운명명언)

따라서, 같은 우울증 환경, 개인의 운명은 다르다.

나는 서로의 현황이 비슷하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의 경험은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운명의 홍수 속에서 개인의 운명은 일엽편주와 같고, 비바람이 흩날리며 자연스럽게 가라앉는다. 몇 차례의 묵직한 격류, 일파의 조류가 썰물하고, 여기저기서 일어나는 것이 바로 인연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묵직한 격류, 묵직한 격류, 묵직한 격류, 묵직한 격류)

현대 교육을 받는 사람들은 보통 운명론을 믿지 않고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병, 교통사고, 회사 파산, 경영 순조로운 등. , 사고 때문입니다. 몇 번이고 또 한 번의 기회가 생활을 구성한다.

운명은 하늘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말인 것 같다. 사람들은 종종 웃어넘기며, 이것이 허세 부리는 수법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과학으로 증명할 수 없는 모든 것을 미신이라고 한다. 그러나 운명은 인류 역사상 피할 수 없는 중요한 문제이다.

제가 방금 말씀드렸듯이, 생활 속의 여러 가지 상황이 어디서 왔는지는 정말 난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인생명언)

예로부터 내가 나의 운명을 인정하면 사람들은 고통을 증가시킬 것이다. 내 미래는 어떻게 될까? 답을 부지런히 탐구하다. 그래서 중국이 이경을 탄생시킨 것은 엄숙한 학문이다.

양동이 속의 점술을 흔들어 중국에서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이학이라고 불린다. 유럽에도 점성술이나 점성술이 있는데, 이것도 매우 깊은 학문이다.

역사를 통틀어 인류는 호연해 같은 책과 기록에서 미래를 예측하는 예술을 찾아 자신의 운명을 추측하려 했다.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왜 병에 걸리고, 어려움에 부딪히고, 왜 직원들과 함께 노력해야 하는가? 인류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질문들에 답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있다.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처지가 이렇다고 생각하는데, 어쩌면 운명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연히 운명을 추측하고 미래를 예측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쉽게 배울 수 있는 점술과 유럽 점성술이 흥성하기 시작했고, 대대로 이 지식을 연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운명론은 과학도 아니고 현대 학술과 과학적 증거도 지지할 수 없지만 운명의 존재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며 인정하고 부정해야 한다는 것은 전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운명을 믿는다는 것은 우리가 인생을 더 잘 이해하고 생존의 길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이공계 대학에서 나왔는데, 특히 수학과 물리학을 좋아해서 어떤 비논리적 지식도 인정하지 않는다. 나의 모든 일은 화학 분석과 기술 개발을 통해 진행된다.

말하자면, 나도 진리와 과학을 중시하는 사람이다.

오늘날, 내가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항상 운명을 부정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고 생각한다.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해로울 수도 있다. 제 생각에는 운명의 존재를 인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인생에 대해 생각할 때, 먼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큰 운명에는 개인의 운명에 대한 관념이 있다.

운명은 인생의 종축을 관통하고, 사람의 일생은 운명의 종축을 따라 흘러내린다. 동시에 인생에는 가로축이 있는데, 경위가 얽힌 것처럼 이것이 인과응보의 법칙이다.

인연 법칙이란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는 것이다.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업력의 법칙은 생명의 가로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살아있을 때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하는지, 나는 그것을 사고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독서로 생계를 유지하다. 우리는 늘 생각해 보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작은 일은 본질적으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원한과 억울함은 말할 것도 없다.

영광의 플래시 사이, 이미 성형되었기 때문에 꽃이 피게 된다.

부처님 석가모니는 "업장벽은 보답이 있다. 왜냐하면 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반드시 열매가 있기 때문이다. 업장벽은 업벽이고, 원인은 반드시 열매가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요컨대, 좋은 생각을 유지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결과를 얻는다. 사념, 악행, 악과가 바로 인과응보의 법칙이다.

1

인과응보의 법칙에서 인과대응의 효과가 즉시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종종 이 법칙에 동의하기가 어렵다.

왜 누군가가 무수한 좋은 일을 하고도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는가? 또 다른 사람은 인품이 일류인데, 일년 내내 선을 행하는데, 왜 불행하게도 병에 걸리는가?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악한 것들로 가득 차 있지만, 외부인들에게는 모든 것에 만족하고 가정이 화목합니다. 이런 상황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따라서 스님은 항상 인과응보의 법칙을 이야기하지만, 우리 속인은 왕왕 동의하지 않는다.

인연 법칙에 맞는 결과가 항상 즉시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이다. 왜 이렇게 알려지지 않았지? 어쨌든 지연이 있을 것이다.

나의 경험으로 볼 때, 확실히 업장의 열매를 볼 수 있지만, 대부분 하기 어렵다.

그러나 시간 범위를 늘려서 20 ~ 30 년의 삶을 보면 예외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3, 5 년은 결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내 인생을 보면, 20 년, 30 년 동안 보면, 나는 선념, 선행과 선과가 있다. 마찬가지로, 악념, 악행, 나쁜 결과는 모두 보응을 받는 것이다.

하지만 30 년으로 연장하면 악인도 항상 성공하지는 않을 것이고, 좋은 사람도 항상 굴곡을 겪지 않을 것이며, 좋은 사람은 결국 좋은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다.

지난 30 년 동안 모든 것이 논리적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예외가 있었다. 나는 의심도 많고 고민도 많았는데, 그때 나는 다음과 같은 일을 알게 되었다.

20 세기 초에 영국 런던의 한 의료종사자 (WHO) 가 주말에 10 여 명의 친구를 그의 집에 초대하여 그가 주재하는 영매회에 참가한다고 한다.

영매회에서 은반이라고 주장하는 인도귀신이 자주 나타난다. 나중에 한 출판사는 귀신의 발언을 책으로 엮어' 은패치의 정신 말' 을 한 권 출판했다.

책 속에는 인과응보의 법칙과 인과응보의 순환이 언급되어 있다. 소위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는데, 왕왕 말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심지어 코웃음을 친다.

하지만 내 실력으로 인사에 대한 통찰은 정확하다. 악에는 악보가 있고, 선에는 선념이 있고, 선에는 선보가 있다. 이 법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은빛 패치의 영리한 글이 비교적 집중되어 있는데, 비록 이런 단락밖에 없었지만, 읽은 그 순간, 나는 여전히 경탄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전에 이해하지 못했다. 만약 우주에 창조주가 있고 하늘과 땅 사이에 신이 세상을 이끌고 있다면, 왜 만물이 완전히 법칙에 부합되게 하지 않는가?

세계는 30 년이 걸려야 결국 업장을 이룰 수 있고, 심지어 예외도 있다. 하느님도 편심할 것인가? 그러나' 은스티커 혼어집' 을 보고 나는 깨달았다.

선에는 좋은 보답이 있지만, 사람마다 자기 생활이 있다. 지구의 운명은 국가와 지역의 운명에 싸여 있고, 개인의 운명도 그 속에 휘말려 표류하고 있다.

한 사람의 운명을 그의 인생의 종축으로 삼는다면 인과응보의 법칙은 수평축이다. 이 두 법칙이 우리 각자의 일생을 지배한다. 이 가운데 인과응보의 법칙은 운명보다 약간 강하다. 그러므로 운명은 하늘이 결정한 것이지만,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인연의 법칙은 운명을 바꾸기에 충분할 정도로 강하기 때문에, 사람은 정해진 궤적에 따라 고스란히 평생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일을 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한 번 재수가 없었지만, 좋은 일을 해서 실패를 면했다.

반면에 나쁜 생각을 하고 악을 행하는 것은 자신에게 고치를 박는 것과 다름없다.

운명의 법칙은 인과응보의 법칙에 호응하여 한 사람의 인생 궤적을 다시 썼다.

따라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반드시 당장 보답을 받는 것은 아니다. 그 이유는 1+ 1=2 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역시 그 말, 구체적으로 운명은 좋지 않지만, 좋은 일을 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을 크게 떨어뜨리거나, 자신을 놀라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인과응보 법칙의 결과가 나왔지만 자신이 분명히 좋은 일을 했지만 개선되지 않았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2

범과 같은 인물의 이야기는 중국의 고서적' 윤친 기록' 에 기록되어 있어 인과응보의 법칙이 운명을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범젊었을 때 백발이 성성하고 선풍도골이 있는 노인을 만났다. 노인은 소년을 보고 어머니에게 "이 어머니는 그녀의 아이에게 의학을 공부하라고 하셨다" 고 말했다.

어머니는 대답했다: "사실, 남편은 젊은 나이에 죽었습니다. 그는 과거에 의사였다. 우리 집은 대대로 의술을 하고 조상도 의사이니 우리 아이가 의발을 물려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자는 서로 의지하며 아이에게 의학을 공부하게 하는 것이 이 가족의 숙원이다. "

그러나 노인은 젊은이의 얼굴을 바라보며 말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 아이는 의사가 될 수 없다. 그는 관직에서 사람이 될 운명이다. 그는 과거시험에서 이름을 얻었고, 일정한 나이에 또 현시험에 합격한 후, 다시 부시험에 합격했다. 결국 그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다. 장원이 봉관되고, 젊은 나이에 치안 판사 를 했다. 결혼 후 슬하에 자식이 없어 53 세에 죽었다. "

어린 시절과 어머니는 백발 노인의 말을 듣고 기가 막혔지만, 이후 범의 성장 과정을 알게 되자 역시 노인은 예언하지 않았다. 어느 해에 어떤 순위를 시험했는지, 어느 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노인과 함께 있으면 모두의 생활에 문제가 없다.

곧, 팬 이 행정 장관 이되었다, 승려 를 방문 하는 국가의 불교 사원 에 갔다. 반대로 명상하는 스님은 소년이 뜻을 얻고 정기적으로 명상을 하지만 머리는 분명하고 망상은 없다.

스님은 매우 놀랐지만 왜 그런지 물었다. 왜 젊은 나이에 타좌공력이 이렇게 두터운가요? 당신은 어디에서 인턴을 했습니까? 나는 지금까지 정식으로 연습한 적이 없다.

왜 나는 3 일 동안 앉아서 망상을 보지 못했을까?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왜 그럴까요? 내가 어렸을 때, 나는 한 노인을 만났는데, 그는 구름 속을 여행하고, 그를 속이고, 그의 운명을 예언했다. 오늘까지 나의 운명도 노인이 말한 것이 아니다. 내 인생은 이미 결정되었는데, 그럼 또 무슨 잘못이 있는가?

명리를 겸비하고 결혼하면 아이를 가지지 마라. 53 세, 나는 곧 죽을 것이다. 나는 두려움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고, 나는 무관심하다. 나는 운명에 맡기고 있다.

스님은 듣고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네가 영웅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너는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그래서 스님은 범에게 인과응보의 법칙을 설명했다.

너는 방금 침묵을 지켰다. 사람은 인연이 있지만 인생은 결코 필연적인 결론이 아니다. 인연은 운명과 같지 않고 되돌릴 수 없다.

인연이 있으면 운명을 바꿀 수 있다. 지금부터, 만약 당신이 더 나은 삶을 원한다면, 지금부터 덕을 쌓고 선을 행하세요. 이런 식으로, 당신의 운명은 다릅니다.

젊었을 때 벼슬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사람됨이 솔직하여 스님의 말을 마음속에 새겼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아내도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아내에게 말했다. "정말 멋져요. 오직 한 사람이 덕을 쌓고 선을 행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은 사이가 틀어져서 함께 좋은 일을 하는 것이 좋다.

사념이 자극되어 악을 행하고 싶을 때, 서로 경고하여 자신의 공적을 기록하다. 좋은 사람은 동그라미를 그리고, 나쁜 사람은 포크를 그리고, 서로 감독한다. ""

아내의 도움으로 좋은 일을 꾸준히 하면 운명이 바뀔 수 있다. 53 세, 털끝 하나 다치지 않고 아들을 낳았고, 70 대가 사망할 때까지 평생 유명해졌다.

인과응보와 운명을 다시 쓰는 책이 매우 적기 때문에, 네가 다 읽으면 깨달을 것이라고 믿는다.

인과응보의 법칙은 운명을 바꿀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영향력을 가질 것이다.

그러므로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면 선과는 즉각적이지 않고, 지연성이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인생은 개인의 운명과 인연이라는 두 법칙이 얽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과응보의 법칙이 반드시 뚜렷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내 인생 경험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지만 인과응보의 법칙은 운명에 영향을 미쳐 인생의 궤적을 다시 쓴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다고 의심한다.

그 이유는 첫째, 인과응보의 결과가 지연될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운명과 겹치는 것이고, 결과는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 앞에서 나는 운명의 존재를 확신하지만, 사실 나 자신은 점을 친 적이 없다.

제가 젊었을 때도 신사에 싸인을 몇 번 요구했는데 모두 싫어요. 나는 조금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운명을 믿는다. 그 이유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미리 알고 싶지 않지만, 나는 차라리 아무것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생은 최선을 다하면 충분하다. 쓸모없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소용이 없을 뿐만 아니라 상식에서 벗어나 정상 궤도에서 벗어나 생활을 흐트러뜨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것도 모르는 것보다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낫다.

젊었을 때, 나의 한 친구는 점술을 믿고 매우 독실했다.

생활부터 사업, 심지어 건강까지 모든 것은 점쟁이가 물어본 것이다. 이사할 때 방향과 방위를 알아보고 참고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중국에서도 풍수에 따라 집을 자주 바꾼다.

이 사람은 항상 점쟁이에게 가르침을 청하는데, 자신에 관한 것이 아니라 끝날 때마다 내 이름을 상대방에게 써서 나를 대신해서 가르침을 청한다. 하하, 상대에게 이 사람이 어떻게 되었는지 물어봐라.

그리고 전화해서 상담 결과를 알려주세요. 한번은 점쟁이가 내 생일을 자세히 물었는데, 이것이 천살의 일이라는 것을 계산해 보니 악운이었다.

아이고, 그건 심상치 않아. 그것은 경자의 벼성화부 선생이죠, 그렇죠? 지금 그는 봄바람이 득의양양하고 젊고 유망하여 대통령이 되었다. 이 사람은 최악의 때에 있다.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네가 언제 누군가를 도왔는지, 네가 무엇을 했는지, 네가 가서 물어봐라.

그렇지 않다면, 이 사람의 생년월일에 따라 올해의 운세는 특히 좋지 않다. 특히 건강 방면에서는 죽을 수도 있다. 이렇게 잘 살 수는 없다. 무슨 일이 있었나 봐요. 이것은 점쟁이의 원래 말이라고 한다.

그때 나는 내가 지금 너에게 말하는 이치를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깜짝 놀라서 이런 일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는 운명이 바닥으로 떨어지더라도 선행을 통해 사태를 가라앉히고 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식으로, 운명과 인과율의 합은 효과를 조장할 것이다. 2 단계 헤지는 이러한 영향을 상쇄할 것이다. 반대로, 악행은 운명을 무너뜨릴 수 있다.

그러므로 인과보응의 법칙은 때로는 선과 선보가 아니라 악과 악보가 있다.

결론적으로, 운명과 인연의 법칙이 상호 작용하여 결과는 결론이 나지 않는다. 바로 그 결과, 우리 삶에서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의 생활은 운명과 인과응보의 두 가지 법칙에 의해 지배된다. 그 외에 다른 것은 없다.

셋;삼;3

두 가지 방법으로 중생을 창조하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두 가지 주요 법칙에 근거하여 생활의 각종 현상을 처리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경기 침체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부귀영화를 누리고, 어떤 사람들은 꾸준히 패배하고, 어떤 사람들은 골병에 걸리고, 어떤 사람들은 바늘방석에 앉아 있다. 많은 숲이 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고, 처리 방식이 변하면, 생활은 완전히 달라진다. 이제 어떻게 처리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한 사람의 자연운명, 그의 일생의 생각, 일거수일투족의 결과, 인과응보의 법칙은 우리의 일생을 구성한다.

날마다, 우리는 삶과 만난다. 때로는 비바람이 몰아치고, 때로는 봄바람이 불면, 생활은 고락이 반반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법을 수행할 때 처음부터 부처님 석가모니가 말한 것처럼 모든 중생을 바라보며, 고생과 악이 함께 나아가며, 무자비하고, 행동이 변덕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오늘 펄펄 뛰는데, 내일 병이 날 것 같다. 오늘 장사는 그런대로 괜찮은데, 내일부터 내리막길을 걷게 될지도 모른다.

세계 각 상전의 현상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른바 무상하다.

선은 모든 현상을 가리킨다. 무상하여 고정적인 정상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 인생은 파란만장하고 기복이 심하다.

부처는 중생이 모두 씁쓸하고, 인생은 고행이며, 사람의 일생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석가모니의 부처님, 수행은 중생을 고생에서 구하고, 자신의 해탈을 구하지 않고, 주변 사람들이 모두 고생하고 있다.

각 업종마다 업종이 변덕스러워 중생이 모두 고생한다. 고난의 중생을 구하기 위해 석가모니는 출가의 길을 택했다.

우리 눈앞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기복이 있는 것이다.

나는 항상 순조로운 항해인 줄 알았는데, 상황이 급전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신체 건강, 사업 상황, 우정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반드시 두 가지 법칙에서 비롯된다.

한 가지 현상이 발생할 때, 매일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중요하다. 답은 자명하다.

상황이 좋든 나쁘든 운명이 어떠하든 감사하는 마음으로 상대를 대해야 한다.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진정으로 재난을 당한 사람은 자신의 고난에 대해 감사하기가 정말 어렵다. 수양이 깊지 않다면 할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이 부처를 믿든 안 믿든, 나는 당신이 이성적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 발전을 내버려 둔다면,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고, 평생 유감을 느낄 것이다.

어쨌든, 고통을 겪을 때는 반드시 감사하고 모든 것을 마주해야 한다.

건강이 좋거나 다른 방면. 고난이나 재난을 당할 때, 나는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생각할 것이다. 내가 왜 이렇게 재수가 없지? 그러나 반드시 이성적이고 잡념을 억제하고, 감사하고, 차분하게 상대를 대해야 한다.

오늘, 이 시점에서, 나는 네가 이성적으로 감사를 의식에 넣기를 바란다. 이것이 전제조건이다.

좋은 일이 생기면 당연히 고마움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원할 때 만족하지 않아도 습관이 되는데, 하물며 재난이 닥쳤을 때 어떻게 감사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합니다. 좋든 나쁘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전제입니다. 그러나 재난이나 불행이 많을 때는 탄식하지 않고, 우울하지도 않고, 원망하지도 않고, 원망하지도 않고, 예리하게 전진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전제이다.

감사는 가장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사상이다. 그 전제는 반드시 우울할 수 없고, 불평할 수 없고, 원망할 수 없고, 질투할 수 없고, 고생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내가 성공할 때, 나는 감사해야 한다. 신이 나를 보우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나는 정말 이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 만약 네가 이런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자만하지 않고 영원히 겸손하게 행동할 것이다.

네가 만족할 때, 너는 자만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사업이 성공할 때, 너는 자만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에 감격하다.

불행하거나 재난을 당할 때도 감사해야 한다. 천도는 나에게 매우 어렵기 때문에, 나는 시련을 견디고 시련을 겪으면 수확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망하지 않고, 원망하지 않고, 질투하지 않고, 인내하고, 휘황찬란한 희망을 불태워라. 용기와 끈기가 전제조건이다.

어릴 때 가정 형편이 가난한 파나소닉은 다행히 선생님을 중퇴하여 견습생이 되었다. 그는 운명이 기구해서 고생을 많이 했지만, 결코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았다.

전심전력으로 스승을 따라가야 열심히 노력해야 스승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그의 근면함과 총명함으로 파나소닉의 다행인 조선생은 손님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 손님이 그에게 심부름을 시켜 담배를 사게 하면, 그는 기뻐하며 길모퉁이에 있는 담배 가게로 뛰어갈 것이다.

단순하고 명랑하고, 강인하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완강히 싸워야만, 이런 소년은 맨손으로 시작하여 파나소닉의 위대한 사업을 창조할 수 있다.

비슷한 상황에 처한 청소년이 많아졌다.

어떤 아이들은 나이는 어리지만 머리는 아주 좋다. 질투는 잘 먹고, 옷을 잘 입고, 학교에 잘 다니는 또래를 질투하면, 결국 아이가 심리적으로 불균형하고, 심지어 나쁜 감정까지 생길 수 있다.

내가 십 대였을 때, 나는 늘 다른 사람을 원망했다. 이런 사람은 큰 인물이 될 수 없다.

한편, 파나소닉의 다행스러운 도움선생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태연자약하다.

비록 나는 그가 자신의 운명에 대해 감사하고 있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는 질투와 원한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나소닉의 운 좋은 조씨처럼 솔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참고, 부지런히 분투해야 성공할 수 있다.

나로서는 내가 오늘이 있는 것은 결정적인 순간에 대한 나의 대응 태도에 달려 있다.

현재 역경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하느님께서 우리에게 위대한 업적을 주신 훌륭한 역경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역경을 극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동고동락할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처리하느냐는 앞으로의 운명과 관련이 있다. 반대로, 벼슬길이 성공할 때, 자칫 잘못하면 이상하게 즐겁고 괴로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황이 좋든 나쁘든 어떤 마음가짐으로 대처해야 우선 순위다. 그러나 해박한 지식을 키우는 사람만이 모든 일에 수월할 수 있다.

석가모니버의 각오를 따르는 사람은 영원히 고마움을 느낀다. 우리 평신도는 접촉하기가 매우 어렵고, 심지어는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기도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을 이성적으로 대해야 한다.

훌륭한 수행자는 침묵하더라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깨달음의 수행자이며, 우리 등 거사도 쉽지 않다.

그러므로 감사하는 마음을 마음속에 새기고 이성에 새겨야 한다. 자성을 자각하여 감독하다.

백본 기업, 중소기업, 소규모 경영이든 경영자들은 약간의 성적을 거둔 후 자만해지거나 쾌락에 빠져 기업을 망치는 경우가 많다.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생활 속 여러 가지 처지를 처리하는 방식은 미래의 운명을 완전히 결정짓는다.

넘어지는 곳마다 일어서라. 일부 경영자들은 중소기업 경영을 통해 유명해졌지만, 뒤이어 자기애, 자만심, 자화자찬, 자화자찬까지, 심지어는 마음껏 내색하여 회사가 파산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일부 경영자들은 벼랑을 헤치고 자신의 이전의 황당한 생각을 반성한다. 이제 기업은 잘 운영되고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선과 악이 얽혀 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을 어떻게 처리하든 인생의 진로를 더욱 결정한다.

이런 몇 글자는 네가 이해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렇게 명확한 결론은 아마 너도 들어본 적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귀가 잊어버렸는지 소용없어요. 그래서 모두들 반드시 기록하고 이성으로 자신을 채찍질해야 한다.

이 한 해 동안의 수행인, 깨달은 사람은 이런 이치를 들을 필요가 없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우리 문외한들은 연습하기 어렵다.

진실 앞에서 다섯 살짜리 아이가 모두 이해할 수 있다. 당신들은 모두 대기업의 사장인데, 이런 쓸데없는 말을 잔소리하는 것은 정말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렇게 간단한 일조차도, 일부 어른들은 이해하지 못하니, 매우 어색하지 않습니까?

인생이 이 지경에 이르는 것은 쉽지 않다. 자신의 미래를 망치면. 당사자에게 있어서는 가치가 없다. 사회에 대한 낭비이기도 하다. 이와 무관한 우리 역시 안타깝다.

철과 같은 사실이 바닥에 부딪쳐서 아무도 말해본 적이 없다. 기업 경영자를 진지하게 가르치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과거를 저버리지 않는 영웅들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사실 모두가 이런 이치를 모르는 것은 아니다. 나는 너를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한 번 분석하였으니, 너는 지금 분명히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일반적인 인식으로 제한되고, 알면서도 고의로 범하는 것은 필연적인 것이다.

인생은 단 한 번뿐이다. 너희들은 모두 좋은 삶을 살 권리와 자유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자유를 잘못 해석한다면, 잘못된 마음을 쓰고, 잘못된 태도를 취하면, 실수의 크기에 관계없이 이번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소중히 여겨야 할 생명이 이렇게 망가져서 이런 사건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을 나는 깊이 걱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상은 첫 번째 부분이다. 인생은 무엇입니까? 생명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생활 속의 현상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설명하십시오. 첫 번째 부분은 이것으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