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매 1
루송메퍼
설매가 봄을 위해 낙하를 거부하고 시인 정자가 필비를 평가하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2. 묵매
왕면면
우리 집 서연호의 첫 나무는 모두 연한 먹색이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3. 묵매
송장거
물가마을, 산가의 한 계곡은 일찍이 꽃에 의해 가로막힌 적이 있다.
나는 여전히 동풍이 싫지만 더 싫다.
4. "이미"
돈 (배우)
고향을 멀리 떠나 봄의 경치를 보고 싶지 않다.
Samuume 은 작년에 피운 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가장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5. 백매
왕면면
이 몸은 얼음과 눈이 내리는 숲 속에 있고, 서로 다른 복숭아와 매화가 뒤섞여 있다.
갑자기 하룻밤 향기가 만리고천처럼 흩어졌다.
6. "매화"
왕송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7. "매화절구"
송 루유
문화는 맑은 바람으로 가득하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8. "고국에서 온 너"
돈 (배우)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한매를 피고 있지 않니?
9. "버드나무 가지 아홉 편의 시 중 하나"
유당 옥계
세북 매화 강피리 연주, 화 이남 계화산 서정시.
이전 노래를 넣지 말고 새로운 버드나무 가지를 들어보세요.
10, 홍매
왕송 사붕
설메이 2 호 1 1
루송메퍼
매실은 눈도 없고 영도 없고, 눈도 있고 시도 없다.
저녁노을시는 하루 종일 눈이고, 매화는 10 개의 봄이다.
12,' 화매'
이청 방영
종이에 먹자국이 새롭고 매화가 가장 귀엽다.
나는 바람을 타고 먼 곳으로 날아가고 싶다, 나의 골목은 봄이 될 것이다.
링 메이 13
송 장도기
시는 어디에나 있고, 일은 수시로 있다.
나는 사교 활동에 참가할 돈이 없다. 일령은 매화이다.
14, "메이를 보는 느낌"
원류음
동풍이 먼지를 불어 내리고, 은사가 서호에 있는 집을 꿈꿨다.
나는 강남의 봄빛이 줄어드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이 마음은 매화가 아니다.
15, 예판의 시
남북조 시대의 육개
영북에 온 역졸은 매화를 꺾어서 멀리 산속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야 한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16,' 묘옥구홍매방록'
우심박자
술이 채 열리지 않고, 문장이 잘리지 않았다. 봄을 찾아 왁스를 봉래까지 묻다.
군자의 병 이슬을 구하지 않고 과부의 아름다움만 구하다.
입세 후, 적설한을 채집하고, 분향은 자구름을 잘랐다.
시와 마른 어깨에 신경을 쓴다면, 너의 옷에는 여전히 불태가 가득하다.
17, 조매
돈 (배우)
임촌계교 옆에 한매 백옥대 한 그루가 있다.
나는 그것이 가까운 장래에 시작되는지는 모르지만, 봄눈에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18, 조매
당계기
만 무 () 는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이나무는 지하 난방의 활력을 흡수한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바람이 너무 향기로워서 새가 민낯을 엿보다.
내년에 법을 지키면 우선 춘대에 나타난다.
영매에 관한 시
1, 누군가 위층에 서 있는데, 마치 한 가족이 이미 알고 있는 것 같다. 레이 yingchun \ "근처 매화 영화 좋은 일 qifei \"
2, 이, 꿈의 옷, 시에 흐름 을 벗고 어렵다. 오문영의 매화가 높은 베란다에 떨어졌다
3, 나뭇잎이 서리가 내리고 파리가 얼고 향기가 바람보다 훨씬 적습니다. 우 wenying 달콤한 왁스 매화
4, 직접 보고, 조안 나무 세 가지, 항상 LAN changjian 과 같습니다. 우 wenying 의 "꽃과 리" 에 대한 해석
5. 천도가 어디에 있을까 봐 쌍희가 불공평할 것 같아 남은 팬들을 묻었다. 허록의 《서화선미》
6, bercui hongmei 유휴 앉아, 노년에는 완전히 가난하지 않습니다. 리 ciming "Linjiang xiangui 새해 저녁 식사"
7, 만나, 바삭한 알약 추천 와인, 공중에 사람, 빈 강 연기. 주방언 《꽃범 작은 돌 매화》
8. 소교동으로 돌아가 담배 청소 화루. 레이 yingchun \ "근처 매화 영화 좋은 일 qifei \"
9. 양주에 있는 호슨의 오래된 이야기는 꿈에서 깨어나는 것조차도 온통 허튼소리이다. 우 wenying "어두운 향기로운 얇은 그림자 폴더 zhonggong 푸 momei"
10, 옥부드럽고 매력적이며 피부가 깨끗하다. 자오 딩 (Zhao Ding) 의 "리앙 주 (Liang Zhu), 눈이 내리는 강미 춘 (Jiang Meichun)"
1 1, 행인은 사라지지 않고 주한성교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연의 \ "구 ruixin 메이크업 메이 \"
12 두 가지 로맨틱한 스타일, 한 가지 제작. 왕욱 "눈 속에서 매화를 본다"
13, 호광산색, 그윽한 매향이 함께 쏟아진다. 우 wenying 의 "화이트 목련 느린 전송 wengwufeng 투어 강릉"
14, 가파른 구름이 젖어 깊은 도킹, 매실 청소 첫눈. 우 wenying 의 \ "못생긴 노예 비행 날개 바닥 눈 \"
15, 뼈가 향기롭고 부드러워 하늘과 차이가 난다. 신 qiji 의 "염노교 여동생"
16, 구완연, 창환수 별장, 영영 조감도수. 왕의' 꽃이 매화를 건드리다'.
17, 설개조각, 매실가루 메이크업. 하주조미랑 학면조각장
18, 오호 커버 미인. 우 wenying 의 "huanxi 모래 의식 zhongzhai 저우 meiping"
19. 2 월 동호길, 관류논, 들매실잔해. 신 qiji \ "지앙 shenzi 다시 장 유 Yuanji 을 보내."
(20), 옥 마크 바늘, 매화 처럼, 더 가늘다. 오문영의' 궁춘 야유회'.
2 1, 강남 봄색과 매실 하나 주세요. 슈슈슈의' 미인에서 출장을 보내다'
22. 초가점 전, 대나무 울타리 후, 처음 가지를 가로지른다. 조 상록 \ "리우 조기 녹색 페리 호 시 랑 아침 매화 를 볼 수 있습니다. \"
23. 감사합니다. 화장은 무겁지만 암수는 얼었어요. 두순학의 봄날 산은 눈과 관계가 있다.
24. 게으른 사람의 화장 경향은 봄에 서 있다. 우 wenying 의 "huanxi 모래 의식 zhongzhai 저우 meiping"
25. 눈은 매화 같고 매화는 눈 같다. 여본중의' 모래 위를 걸으면 매화 같다'
(26), 루오 푸 꿈, 반 두꺼비 매달려 새벽, 야오 펭 감기, 산 에서 사람들. 왕의' 꽃이 매화를 건드리다'.
27, 쉽게 다치고, 미워하기 쉽고, 지각하기 쉽다. 연의 \ "구 ruixin 메이크업 메이 \"
28. 링화에게 그리움을 말하고 누가 날씬한지 보자. 허록의 《서화선미》
29. 서원의 맑은 밤에는 먼지가 없다. 장 xiaoxiang 의 "Linjiang xian 매화가 어디 있는지 물었다"
30, 매화 보내기, 물고기 보내기, 발 보내기. 진관 관광 Chenzhou 게스트 하우스
3 1. 횡단 무유광, 구슬망 공결. 오문영의' 촛불 그림자 흔들림 빨강' 푸구 세포덕청현 홍매.
(32), 매화향, 만리설심, 기억해야 한다. 신 qiji \ "전송 리 판촉 \"
33 그리고 매년 거위가 막혀서 그들이 돌아올 때 이미 보았다. 이태후의' 한궁춘매'
(34), 고대 이끼 눈물 잠금 크림 천 점, 창중국인 백년해로. 화범 사황보안이 밤을 빼고 고매가지를 보내다.
35, 반락, 법정 황혼, 월중 한간. 오문영의 매화가 높은 베란다에 떨어졌다
(36), 얼음뼈는 춥고 얇다. 우 wenying 의 "huanxi 모래 의식 zhongzhai 저우 meiping"
37. 메이팅 들은 여러 곳을 다녀도 돌아오지 않아 기분이 좋지 않다. 왕 Maolin "실수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38), 증오 어려운 흩어져, 아니 장 휴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 상록 \ "리우 조기 녹색 페리 호 시 랑 아침 매화 를 볼 수 있습니다. \"
39, 하지만 슬픈, 차가운 황혼, 몇 각도 를 그렸다. 신 qiji 의 "Rui 와 xianfu mei"
(40), 화상 흔적 소슬한 까마귀, 한매무화. 첸 푸의 영주 송
4 1, 가장 걱정되고, 매화를 접고, 그리움을 보내기 어렵다. 조심해' 고베란다에서 진준형 불러'
(42), 첫 번째 시험 궁전 노란색 얇은, 해적 수양 얇은. 오문영의 달콤한 왁스 매실
43. 서호 옛날, 숙숙숙청밤, 애주는 반드시 실수한다. 우 wenying 의 "영원한 크리스마스 탐험 매화 시간과 Zhai zhi"
이 마음은 동군과 일치한다. 우 wenying 의 "jinqu 와 luzhai 씨는 Bibo zhongmei 를 본다"
45. 뉴스를 보도하려면 한마디도 없고 걱정이 많아진다. 주방연의 삼악상조 설매
날씨가 맑고 안개가 자욱하다. 오문영의' 촛불 그림자 흔들림 빨강' 푸구 세포덕청현 홍매.
(47), 조용한 궁전 매화, 여전히, 일부 파삭 파삭 한 물. 육유 "주문은 상해 당사양 폐원에 갇혀 있다"
48. 손님을 위한 짧은 텐트를 세우지 않고 긴 바람에 매달린 좌석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습니다. 레이 yingchun \ "근처 매화 영화 좋은 일 qifei \"
49. 화표 월명이 밤학으로 돌아와 당시 주화가 그랬다고 한탄했다. 우 wenying 의 "jinqu 와 luzhai 씨는 Bibo zhongmei 를 본다"
50. 선두 스타의 승객은 매우 급하다. 자오 딩 (Zhao Ding) 의 "리앙 주 (Liang Zhu), 눈이 내리는 강미 춘 (Jiang Meichun)"
5 1,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고, 이끼에 실을 잣고 물방울을 보았다. 주방언 《꽃범 작은 돌 매화》
(52), 매화는 눈과 같고, 버드나무는 실크와 같다. 신 qiji \ "자나무 하늘 \" 우 에 Ouyang 구오 루이 를 보냈다
53, 모든 것, 애정. 주방연의 삼악상조 설매
(54), 보모스, 은밀한 부두를 찾아 메이카이에게 물었다. 우 wenying 의 "jinqu 와 luzhai 씨는 Bibo zhongmei 를 본다"
55. 링보 사진 한 장 찍어주세요. 자오 딩 (Zhao Ding) 의 "리앙 주 (Liang Zhu), 눈이 내리는 강미 춘 (Jiang Meichun)"
56. 롱 아일랜드 카운티와 얀 위안 수국 눈썹 단어. 자오 딩 (Zhao Ding) 의 "리앙 주 (Liang Zhu), 눈이 내리는 강미 춘 (Jiang Meichun)"
57. 손을 잡고 미예를 잡고 향도를 찾다. 연의 \ "yulouchun qiongsu 와인 국수 바람과 함께 깨어."
(58), 머랭 몇 조각, 링샤오동풍 □ 금이 갔다. 우 wenying "어두운 향기로운 얇은 그림자 폴더 zhonggong 푸 momei"
(59), 스타 희석 강 회전, 서리 무거운 외로움. 장 xiaoxiang 의 "Linjiang xian 매화가 어디 있는지 물었다"
60. 요즘 도로와 관정이 매화로 가득 차 있다고 들었어요. 향기가 그리 멀지 않아 얼어붙은 핵심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주방연의 삼악상조 설매
6 1, 5 대 직하, 매화 무한, 들다리 향이 아직 풀리지 않았다. 우 wenying 의 "영원한 크리스마스 탐험 매화 시간과 Zhai zhi"
62. 화가가 아무리 훌륭해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향을 좋아해서 새 시를 웃는다. 명판 9 자 매화송
63,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 새말이 맑고 나뭇잎이 둥글다. 오문영의 매화가 높은 베란다에 떨어졌다
64. 장천각당에 앉아 호부에서 외교관 한 명을 임명하여 롱아일랜드 백석진을 감독한다. 자오 딩 (Zhao Ding) 의 "리앙 주 (Liang Zhu), 눈이 내리는 강미 춘 (Jiang Meichun)"
65. 날고, 날고,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오문영의' 촛불 그림자 흔들림 빨강' 푸구 세포덕청현 홍매.
(66), 따뜻하고 불고 향기로운, 차가운 향기가 꿈을 침범하고, 언젠가는 응결될 것이다. 주희연은 붉은 꽃받침이 있는 자두이다
67. 고화는 떨어지고 땅은 차갑고 매화는 낡았고 옥룡은 대나무를 넘겼다. 오문영의 《한 치의 금추정》
(68), 잔등 뒷벽은 세 개의 드럼이다. 위안 quhua "동포 리드 매화 반 침을 인용"
69. 돌이켜 보고 시장 잠이 들었다. 주방연의 삼악상조 설매
70, 무정한 제비, 추위를 두려워하는 봄, 가볍게 꽃이 피다. 이태후의' 한궁춘매'
7 1, 옥인이 목란에 처음 올랐을 때. 우 wenying 의 "huanxi 모래 의식 zhongzhai 저우 meiping"
(72), 메간 (Megan), 1 만 표준 어두운 나무. 우 wenying 의 "서호 차가운 음식 청소"
(73), 향기로운 죽순, 얼어붙은 연못면, 봄편지 한 통. , 리 \ "물 용 음 월 \"
74. 향을 불어서 스스로 신선이 되겠다고 약속하고, 사진을 찍어서 고가를 오게 한다. 엄돈복 《산스크리트음원 매주지지》
75, ci 푸 로맨틱, 끝없는 걱정. 자오 딩 (Zhao Ding) 의 "리앙 주 (Liang Zhu), 눈이 내리는 강미 춘 (Jiang Meichun)"
마오쩌둥 사업자 영매
점쟁이 영매
저자: 마오 쩌둥
원문:
육유의 영매사를 읽다가 거꾸로 쓰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날아와 봄을 맞이하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몇 마일 정도 걸려 있다. 그중에 달콤한 꽃 한 송이가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꽃이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참고 사항:
1, 점자: 어패명, 나시에 사용된 몇 가지 이름, 점자. "밸리" 라는 글자는 점괘를 파는 점쟁이라는 뜻이 있는 것 같다.
2. 비바람에 봄귀환: 신기질의' 물고기를 만지다' 는 몇 차례의 풍파를 없앨 수 있고, 봄은 대지로 돌아간다.
번역: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흩날리는 눈송이가 또 봄을 맞이하고 있다.
얼었을 때는 이미 가장 추운 시기였다.
낭떠러지 가장자리에는 아직도 아름다운 매화가 피어 있다.
매화는 예쁘지만 자랑하지 않는다.
단지 사람들에게 봄이 왔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꽃이 만발할 때, 그녀는 더할 나위 없이 뿌듯함을 느낄 것이다.
감사:
이것은 마오쩌둥이 육유의 제사를 보고 쓴 것이다. 196 1 년 65438+2 월, 인민문학출판사 1963 65438+2 월판' 모 주석 시' 에 처음 발표됐다. 중국 문인의 매화는 왕왕 개성의 상징이거나 흥미의 지향이다. 심미 정취가 다르기 때문에 읊을 때의 심경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에서 매화의 정취와 맛은 다르다.
매화는 중국 고대 문인 천백 년 동안 영원한 주제이다. 송대의 대은둔림과 정은 매화를 좋아하며 매화시를 끊임없이 읊었다. 아내 두루미에 대한 감정을 품고, 그는 매실을 가장 좋아하는 문인이다. 모 주석의 영매 () 는 육유 () 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으로 육유 () 가 쓴 단어와 매우 다르다. 육유는 매화의 외롭고 고귀한 묘사에 꽃의 부러움과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의장의 시는 매화의 아름다움, 적극적, 충실함, 근심 없이 웃고, 거만하지 않지만 새로운 시대 혁명가들의 기개와 호정을 담고 있다. 중국에서 매화를 쓰는 시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큰 의경이 크게 비슷하다. 모 주석은 한 세대의 대시인의 풍격으로 평범하지 않은 행동을 했다. 한 편의 영매의 시는 과거 문인 묵객의 슬픔, 억압, 은둔을 쓸어버리고 새로운 풍경과 새로운 기상을 창조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마오쩌둥이라는 단어 앞에는 한 마디의 인용문이 있다: 육유영매의 단어를 읽고, 그 도리에 반하여 행한다. 그것은 창조의 기회를 보여준다. 봄은 비바람 속에서 떠난다. 눈이 날면서 다시 돌아왔다. 단어의 첫 문장은 마치 영리한 펜처럼 육유와는 확연히 다른 가슴과 기백을 나타냈다. 비바람에 눈이 내리면서 사계절의 변화가 일어났고, 시간이 바뀌었고, 봄회춘의 동작은 사물에 초점을 맞추며, 전체 시간의 흐름감을 부여하고, 아래 눈 속에 매실을 쓸 준비를 하고, 단어로 우뚝 솟아 기세가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다음 문장은 절벽이 얼어서 한겨울에 매화가 열악한 생존 환경을 묘사한다. 그러나 험악한 환경과 험악한 분위기 속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꽃이 있다. 낭떠러지는 환경이 이렇게 험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백장빙은 한위가 이렇게 사납다는 것을 보여준다. 얼음이 응결된 이 절벽에는 매화가 예쁘게 피었다. 매화의 아름다운 형태를 묘사한 아름다운 단어는 매화가 우뚝 솟아 있고 꽃 속의 호매한 정신적 기질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저자가 쓴 매화는 오만함이 넘치고, 굳은 얼음은 뼈를 손상시키지 않고, 비설은 그 아름다움을 가릴 수 없고, 험난함은 그 뜻을 파괴할 수 없다. 육유필의 황혼 외로운 매화 이미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마오쩌둥이라는 단어의 글쓰기 배경과 결합해 작가가 매화 이미지를 이렇게 묘사한 것은 깊은 정치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당시 중국은 3 년간의 자연재해를 겪었다. 구소련은 중-소련 논쟁을 일으키고 중국에 정치, 경제 및 군사적 압력을 가하며 공화국은 엄중한 시험을 받았다. 그때는 이미 절벽이었고, 얼음은 당시 정치 환경의 상징이었다. 중국 * * * 의 지도자로서 마오쩌둥은 나를 위해 이 시를 썼는데, 이는 중국 국민의 결심을 보여 주고, 험악한 환경에서 결코 굴복하지 않고, 용감하게 도전을 맞이하고, 최후의 승리까지 마친다. 이미 얼음이 가득한 절벽이지만 중국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꽃이 있습니다 * * * 매화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꽃가지이다.
해마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는데, 큰 눈은 또 봄을 맞이한다. 현성의 낭떠러지에 수백 개의 얼음 등성이가 있는데, 이렇게 거대하고 추운 겨울 광경에 직면해도 매화는 여전히 독수, 오만하게 우뚝 솟아 있다. 시인도 당연히 고훈을 따르고, 시로 뜻을 말하고, 매실을 빌려 뜻을 전한다. 이 천지개벽, 한파 급습의 엄중한 순간 (즉 당시 중국의 3 년 자연재해, 반제 반수 투쟁이 치열했던 시간), 시인은 한겨울에 만개한 매화로 자신을 격려하고 다른 사람을 위로하며 그들로부터 배워야 한다. 이렇게 험한 상황에서 그는 용감하게 도전을 맞이하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시인이라는 단어는 매우 교묘하다. 이 단어에는 매화가 여기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이미지가 나타난다. 행복한 사람, 자신감 있는 사람, 위너 이미지입니다. 물론 시인의 눈에는 매화의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시인 본인과 중국 국민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이 조는 얼마나 많은 깊은 뜻을 담고 있습니까? 그것은 공격적이어서 결코 굴복하지 않는다.
다음 영화에서 작가는 매화를 봄의 사자에 비유하고, 그것을 더욱 열정적으로 찬양한다. 영국 시인 셰리가' 서풍송' 에서 노래를 불렀다. 겨울이 왔다. 봄이 아직 멀었을까? 한겨울에 만개한 매화는 봄 최초의 사자이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이런 사심 없이 보답을 구하지 않는 천성은 매화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게 한다.
결국 작가는 꽃이 필 때 꽃밭에서 활짝 웃으며 단어의 경지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봄이 오자 세상은 부드럽고 따뜻한 숨결로 가득 찼고, 마침내 낭떠러지 위의 산꽃이 찬란하게 빛났다. 매화는 그들의 정성으로 찬란한 봄을 맞이했다. 원래 매화, 학립계군, 거만하고, 조금도 질투하지 않고, 매우 기쁘고, 찬란한 봄빛 속에 차분하게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수풀 속의' 웃음' 글자는 매화와 산꽃이 봄빛을 공유하는 기쁨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특히' 웃음' 자는 매화가 겸손하고 탈속적이면서 활달한 매력을 표현하며 글자의 예술적 경지를 크게 승화시켰다. 육유의 원어로 매화는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많은 꽃과 대립하며, 그 향기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그의 고독한 자상심을 표현했다. 단어의 끝에서 매화 사이의 미소 방식이 두드러진다. 자기 은유의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인격 재미의 외부화를 포함하고 있다. 한 단계 더 넓혀 * * * 사람이 먼저 분투하고, 뒤의 숭고한 미덕과 헌신정신을 즐긴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이 영매사 구조는 정교하고 조화롭다. 매화의 이미지를 만들 때, 첫 번째 영화는 배경에 초점을 맞추고, 대상과 배경을 대조하여 매화가 강한 도전정신을 가지게 한다. 다음 영화는 대상을 중심으로 매화가 꽃밭에 숨기려는 정서를 부각시켜 매화가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갖게 했다. 교묘한 단어가 과도의 다리가 되어 단어의 경지가 자연스럽다.
육유구 경영자 영매
점쟁이 영매
저자: 육유
기둥 밖에서 다리가 부러지고,
외로움에는 주인이 없다.
황혼 무렵, 나는 혼자였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무심코 봄을 다투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하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갈아서 재로 만들고,
향기만 여전하다.
참고 사항:
1, 부산자 (B 화신): 송판' 위남사' 오접판본에서 뽑았습니다. 부산자는 어패명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초천요',' 달나무' 로 불린다. 돌창운: 나일새 (로) 는 시에서 몇 가지 이름을 사용했는데, 사람들이 부산자라고 불렀기 때문에 이 브랜드의 이름을 얻었다. 밸리 의 말 에 따르면, 오늘 구아 를 판매하는 사람들 을 지원하는 것 같다, 구아 점쟁이 를 판매하는 것을 의미한다.
2. 보초외 (y): 황량하고 쓸쓸한 곳을 가리킨다. 역역: 역역, 역마, 관원들이 중간에 쉬는 전용 건물입니다.
부러진 다리: 부러진 다리. 비녀에 대해 말하자면, 비녀교는 고대에 강물이 게를 잡는 것을 막기 위해 건설한 다리였다.
4, 외로움: 외롭고 춥다.
5, 소유되지 않음: 자기 파괴, 아무도 묻지 않고 스스로 즐거워한다.
6, 더: 부사, 다시, 다시. 주: 분담, 고생, 감당. 더 심하다: 나는 또 당했다.
7, 무심코: 나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마음이 없다. 나는 애써 아름다움을 다투고 싶지 않다.
8, 고난: 최선을 다해라.
9. 춘을 다투다: 백화와 다투다. 이것은 권력 다툼을 가리킨다
10, 한 학기: 전체 학기, 완전히 순종; 하나: 부사, 완전함, 완전함, 예외 없음. 임: 동사, 마음대로.
1 1, 방군: 군화, 백화. 백화, 여기는 시인의 정적인 도둑의 주와 파벌을 가리킨다.
12, 질투 (d): 질투.
13, 하락: 시들고, 떨어진다.
14, 연삭 (ni ࿔n): 분쇄 분쇄.
15, 먼지 만들기: 먼지로 바뀐다.
16, 향기는 여전하다: 향기는 여전하다.
번역:
우체국 밖의 부러진 다리 옆에 있다.
매화는 외롭고 개방적이다.
아무도 감상하러 오지 않았다. 황혼 한 사람, 이미 충분히 슬펐다.
그것은 비바람에 습격되어 사방팔방으로 추락했다.
그것은 백화의 우두머리이다.
하지만 저는 꽃과 봄을 다투지 않았습니다.
만약 내가 꽃을 놓아준다면, 나는 항상 질투한다.
꽃이 떨어져도 먼지와 진흙으로 빻습니다.
세상에는 여전히 영원한 향기가 남아 있다.
감사:
이것은 영매가 쓴 시 한 수이다. 작가는 매화를 그의 외로움과 힘의 상징으로 사용한다. 첫 번째 영화는 매화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곳에서 그려졌고, 두 번째 문장은 외로움, 외로움, 무시를 기록하며 부진했다. 다음 영화는 매화 성격을 쓴다. 공명을 다투지 않고, 원한을 가리지 않고, 경직되어 견제하고, 일률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비바람 속에서 피어나고, 세상에 향기가 남아 있다. 육유의 마음속에서 매임은 한 사람의 성격의 상징이며 시인의 이상인격의 외부화이다. 송대 영매 () 는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