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전설에 따르면, Dapeng 황금 사마라 새는 용을 가장 좋아합니다. 용은 길고 국수처럼 먹기 때문에 용류의 중생들은 종종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즉 붕붕금날개새를 가장 두려워한다.
한번은 부처님이 조용히 해변에 앉아 계셨을 때, 용은 금날개새의 위협을 받아 금날개새의 약탈의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부처님께 도움을 청했다. 부처님은 자비를 베풀어 자신이 쓴 용포 몇 벌을 용왕에게 찢고 용자와 용손에게 입히게 했다. 그러면 금날개새는 먹이를 잡는 어려움을 피할 수 있었다. 부처님의 용포를 보면 더 이상 용을 먹지 못하여 용자의 생명을 보호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세상에 중생이 있다면, 용체를 빌려 그 정도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관음보살은 용체를 드러내고, 용궁에 가서 용족을 대변하니, 용족의 노여움을 가라앉히세요. 또는: 용궁은 해저에 있습니다. 용궁에 어떻게 가요?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현존하는 불설은 10 선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불설이 용궁 용왕에게 들려주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연히 보살도 용체가 현재 용궁에 있는 용이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중국에는 세 가지 번역이 있다. 하나는 하늘이 아니냐는 뜻으로, 수라에는 천인의 복이 있고, 무법의 덕이 있다는 뜻이다. 둘째, 옳지 않다. 경전에 따르면, 아수라 여자는 매우 아름답고 엄격하지만, 아수라 남자는 매우 추악하고 정의가 없다. 셋째, 술이 없습니다. 아수로는 과거에 술을 매우 좋아했다고 하는데, 한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을 때 아예 술을 끊었기 때문에 무주라고 불렸다.
아수라의 가장 큰 특징은 그가 매우 의심이 많다는 것이다. 어쨌든 그는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다. 의심이 많고, 공격성이 강하며, 승부욕이 강한 정신이 남보다 많기 때문이다. 수라가 석황제와 맞서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그 이치가 있다. 자, 다음과 같은 사실을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아수로 왕은 구즈라는 여자가 있는데, 그녀는 매우 아름답다. 세상에 그런 미녀는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나중에, 돌 황제 는 돌 황제 가 하늘에 살고, 남성과 여성의 감정을 끊지 않았다 알고, 그래서 여자와 결혼, 왕과 남편 관계 가 발생, 서로의 감정도 좋다. 석과 사직이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올바른 경의를 표하기 위해 왕을 천궁에 손님으로 초대했다. 물론, 그는 예의 바르게 대한다. 흥을 다하여 돌아왔을 때, 석황제는 성대하게 송별했고, 특전사 의장대는 양옆을 갈라놓았다. 사위의 호의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황제 석재가 의도적으로 그 앞에서 시위를 하고 그를 위협하는 것을 의심하고, 맏이가 기분이 언짢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석황제는 하늘을 탐하는 신이지만, 늘 세상에 와서 듣는다. 부처가 태어나자마자 세상에 와서 부처의 말을 들었다. 불상이 태어나 선인의 설교를 들으러 세상에 왔다. 한 번, 석제는 그가 세상에 와서 신선의 말을 듣고, 그의 아내가 남편이 세상에서 바람을 피웠다고 의심하고, 그래서 석제와 크게 싸웠다고 설명했다. 석제는 실제 상황을 그에게 알렸다. 그가 아무리 믿지 않더라도, 그는 석황제와 함께 인간 정찰을 하러 올 것이다. 석황제는 자신이 여자라고 해명했고, 인간세상에 와서 그를 저지해서는 안 된다고 설명했다. 사직은 더욱 의심스러워서 어쩔 수 없이 그와 함께 내려왔다. 돌이 BMW 에 올라 내려올 때, 여자는 그녀의 신기한 재주로 BMW 뒤에 은신적으로 숨었다. 세상에 도착하자 황제는 차를 놓아주고 사직도 차에서 내렸다. 황제는 만나 그녀를 몇 마디 꾸짖고 꽃줄기로 그녀를 몇 번 때렸고, 그로 인해 사직은 화가 나서 황제가 죄를 놓을 때까지 화를 냈다. 그러나 이렇게 선녀는 자신의 매혹적인 목소리를 듣고 신기한 힘을 잃었다. 석황제는 이 일로 더욱 화가 났고, 이 일로 더욱 원한을 품었다. 그는 항상 남편이 너무 사람을 업신여긴다고 생각한다! 그 후, 부친은 상황을 울며 하소연했다. 아수로 왕은 듣자마자 벌컥 화를 냈다. 며칠 전에 그는 나에게 시위를 하고 또 내 딸을 괴롭혔다. 참을 수 없는 거 아닌가요? 그래서 그들은 수많은 아수라 병사들을 동원하여 인드라에게 전쟁을 선포하고 천궁을 직접 공격했다. 수라가 약간의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해저를 밟고 손으로 천궁을 흔들어서 인드라 병패로 도망쳤다. 그리고 이번 전쟁 이후 석황제와 수라가 자주 싸웠는데, 서로 승패가 있지만 석황제는 자주 실패하기 때문에 그는 늘 마음이 아픕니다!
부처님이 태어났을 때, 석황제는 부처님께 도움을 청했고, 부처는 이기려면 수로에 대항할 때' 마하반야폴로미도' 를 읽어야 한다고 말했다. 석제령천병천은 이렇게 말하여 대승을 거두고, 수라가 실패하게 하여 연근동으로 도피하여 더 이상 석제와의 교전을 감히하지 못하게 하였다!
아수라의 특징은 의심과 원한이다. 그래서 그는 의심이 많고 원한이 많고, 모든 것이 승부욕이 강하고, 체면을 사랑하면, 죽은 후에 반드시 아수라도에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아수로는 살아 있을 때 부시나 다른 공덕과 같은 좋은 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매우 이기기 때문에, 그는 아수로를 심었다. 모든 중생이 아수라의 육신 능력으로 학위를 받고 싶다면 관음보살은 아수라가 현재 육신이라고 말해 의혹과 분노를 버리고 심신을 떨쳐 버리게 할 것이다. 골엄경' 은 "아수라로, 나는 그 앞에 있다. 지금 나는 아수로에 있다. 나는 그것을 성공시킬 것이다" 라는 뜻이다. 중국의 번역은 미아오 날개 새, 또는 황금 날개 새, Dapeng 황금 날개 새라고도 하며, 쑤 웨이 북부의 큰 철 나무 사이에 살고 있습니다. 불경에서 이런 새의 날개 사이의 거리는 360 만 리라고 한다. 용을 먹고 싶을 때, 큰 날개와 바닷물 파동으로 물을 분리할 수 있다. 해저와 용궁을 보면 용을 잡고 국수를 먹는 것처럼 잡아먹는다. 부처가 가운으로 용을 구해서 금날개새가 음식을 얻지 못하게 했다고 해서 부처님 앞에 와서 말했다. "너는 항상 자비롭게 용을 구하는구나. 용이 구조된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나는 배가 고파서 굶어 죽을 것이다. 당신은 신불을 파괴하는 것입니까? " 부처님의 계시: 만약 당신이 성심성의껏 부처님 삼보를 믿고, 죽이지 않는 계명을 지킨다면, 이제 더 이상 용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나, 오늘 불제자는 부처님을 부양할 때 7 알의 쌀이나 죽을 낳아 당신에게 주는 것입니다. 광야 귀신, 로차귀신모 등, 당신이 양로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 이상 굶주림의 고통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불교의 탄생은 의미가 크며 허망한 이야기가 아니다. 태어날 때는 생년월일을 기억해야 한다.' 붕금날개새, 광야의 귀신, 나찰귀신의 어머니, 눈 가득한 이슬', 절대로 경솔하게 굴지 마라! 고루다의 머리에 여의구가 하나 있다. 누가 얻으면, 그는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골루다가 입에서 불꽃을 뱉기도 하기 때문에 골루다염이라고도 불린다.
세상에 중생이 있다면 고루다의 몸이 되어 그들을 벗어날 필요가 있다. 관세음보살은 현재 고루다의 몸으로, 사물에 대한 인자함과 사랑의 법칙을 선포하고, 그들이 그에 따라 하도록 하여 심신의 해방을 얻는다. 중국은 파이썬, 또는 지렁이로 번역되었는데, 휴머노이드 뱀의 머리라고 합니다. 만약 모든 중생이 모후로가가 있어야 해탈할 수 있다면, 관음보살, 즉 지금의 모후로가는 치욕을 참고 온유하고 지혜를 고치는 방법을 선양하고, 그들이 법에 따라 수행하게 하고, 심신을 해방시킬 수 있게 한다!
사람과 사람은 육체적으로 불평등하다' 는 것은 위의 8 개 부분에 대한 총결산이다. 소위 인간 비인간: 사람이 아니라 사람, 이름 비인간이라고 한다. 8 귀신은 원래 사람이 아니었지만, 인간형으로 부처님 앞에 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름은 비인간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인간이 인간 주위의 사람을 가리킨다고 말하고, 비인간은 팔귀를 가리킨다고 말한다. 비록 많은 다른 의견이 있지만, 나는 첫 번째가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관음보살은 자비를 품고 있다. 천룡 등 8 개 문문을 구하기 위해서는 각자의 기감에 적응해야 하며, 어느 정도, 즉 지금 어떤 몸인지' 모든 것이 지금이라고 한다' 고 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