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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한 점쟁이 방법 _ 어떤 이상한 점쟁이 방법이 있습니까?

팔자를 분석하는 가장 쉬운 방법

수직적 사고

엔화를 주체로 하여 성격, 특성, 행동 등을 보다.

예를 들어, 엔 [가자], 이 사람은 별 타는 것을 좋아하고, 그 어머니는 앉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지만 복숭아꽃 위에 앉는 것을 잘한다. 여궁에 앉으면 관살을 배신하고, 남편의 목숨이 얇아, 그 정성을 다쳐 인내심을 다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물이 강한 사람은 의사소통에 능하고, 물이 강한 사람은 [물] 으로 인쇄되어 많은 환상이 있다. 이런 것들이죠.

수평적 사고

일주를 주체로 하여 연주, 월주, 시주, 일지, 육신의 협조를 보다.

염주 → 조상, 어른

달 기둥 → 부모

일지 → 배우자 관직

타임펜스 → 어린이

최근 1 년 동안 부상관의 부귀를 본 지 얼마 되지 않아 식상은 부귀를 초래하고, 식상은 부귀의 인인이 되고, 부중은 모왕이므로, 부친은 너무 의존하여 자립하지 않고, 부친은 부부를 인파한다. 부는 곧 실현될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생명이 기둥에 있는데, 그는 기둥에 별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이 사람의 생명은 관살육을 자식으로 삼고, 기둥도 자녀의 관직이다. 결과적으로, 공식 살인, 아 이들이 얇은 죽 었 다.

예를 들어, 매일 포춘 스타를 데려오면 강력한 아내, 재무관, 부귀한 아내가 재무관이 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때, 만약 네가 다시 운이 좋다면, 너는 아내를 두려워하는 사람이 아니라 약해질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스스로 부를 가져가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예를 들어 설날, 관살란, 여자의 살해를 들 수 있다. 남편은 낯선 사람입니다. 마찬가지로, 일지별 → [관살] 과 역마에도 이런 현상이 있다. 예를 들면 오음엔.

역사유 방법

팔자 하나,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고, 얼굴을 통해 추구할 수 있고, 운이 좋은 부분을 통해 얼굴은 아름답다.

누군가의 코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가 마흔 살 때 운이 좋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왜 오행신을 사용했는지 거꾸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를 들어, 누군가의 팔자에 두 개의 자국이 있다면, 그 자국은 쌍모를 대표합니까, 아니면 그의 어머니를 대표하는 형제자매입니까? 손바닥에 이중 생명선이 있는지 보면 답이 있다. 역발상 방식 중 하나가 아닐까요?

전반적인 사고 방식

팔자 오행의 강약 분포를 보면.

팔자가 음침한 남자, 성격이 음순하고, 글자가 음침한 것은 금수의 두 가지 요소를 가리킨다. 불, 염증, 흙, 암 팔자가 있는 경우 팔자수가 있는 사람은 영감을 받는다. (제6감) 불교를 믿는 경향이 있는 사람은 음흉하거나 못생긴 말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경술 → 추함, 부르고뉴, 음 → 루의, 음 → 불은 죽지 않고, 음 → 흙은 죽지 않는다.

반지 → 나무, 일반 주문

지속적인 불, 지속적인 인내

지혜 → 지구, 사고

영감적 사고방식

어느 날, 나는 한 여자와 함께 팔자를 보았고, 팔자는 경충년을 보았다. 젊었을 때, 이 사람은 용모를 망칠 것이다. 그의 얼굴 어느 부위에서, 나는 집중하여 찾아봤는데, 그의 눈과 얼굴 (천택궁) 이 모두 망가져 상처가 많은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나에게 그가 아홉 살 때 스크루 드라이버로 긁혔다고 말했다. 나는 그의 팔자를 다시 볼 것이다. 관사가 너무 많이 죽이는 것은 금기이고, 상처를 먹는 것은 죽이는 데 쓰인다. 나는 감히 그녀에게 물었다. 그리고 집에서, 나는 너의 조상 음인이 집안을 왔다갔다하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그녀는 나에게 이것이 완전히 옳다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영감 사고의 한 방법이다.

누군가의 전화번호의 마지막 네 자리 아라비아 숫자는 23, (234) 무게로 위장병 때문이다. 집의 벽에 금이 가 있는데, 대부분 비언어적이고 피부가 민감하다. 왜요 모크투. 사람들이 무리로 나뉘어 너는 운이 좋게도 이번 여행에서 목크토를 보았다. 당연히, 당신은 전화 번호조차도 모크투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유류끼리 모이는 거 아닌가요? 이삼의 날으는 별은 투우 요괴이고, 서너 개의 날으는 별은 예측할 수 없다. 왜 오행에서도 사용할 수 없나요?

예를 들어, 엔화 [심가] 가 바늘브레이크를 걸고, [이시] 가 발을 구부리고, 중국의 창조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면, 바늘브레이크를 건 사람은 평생 바늘과 풀리지 않는 인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이런 바늘을 사용하는 조각가, 침술사, 치과의사, 간호사가 아니라면, 너는 어쩔 수 없이 오랫동안 주사를 맞아야 할 것이다. 왜 장기간 주사를 맞았는지, 어떤 병이 장기적으로 주사를 맞았는지, 네가 어떤 병에 걸렸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한 사람의 발이 비뚤어지고, 누군가의 아내가 일본인이라면, 무릎을 꿇고 앉기를 좋아하고, 또한 계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발을 삐거나 잘못된 자세로 걷다가 발을 다칠 수 있다.

지원한 사람도 배탈이 나기 쉽다. 주로' 심' 이라는 단어가 비행기를 타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인과 사유 방법

이전의 큰 행운에서 나중에 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부귀영화, 물부금 질투, 행운, 디저트를 먹고 콜라를 마시고 당뇨병으로 죽는 게 인과 아닌가요? 나는 가난한 사람이고 규칙과 질서에 대한 요구가 너무 엄격하다. 나는 지름길을 잘 못 가고 불을 피우지 않는다. 나는 공부에 많은 시간을 낭비했고 도박을 할 용기가 없었다. 그러므로 나는 평생 가난한 사람이 되어 친구에게 선을 행하고, 부시를 하고, 공덕을 많이 하고, 투자하는 법을 가르치지도 않고, 나무와 무거운 관계를 가르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석두 한 조각이 연못에 던져질 때, 그것은 인과응보처럼 잔물결을 일으킬 것이다. 별자리를 믿는다면 인과를 믿어야 한다.

저는 목이명입니다. 저는 강음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흙을 재물로 삼고, 흙은 식량과 같다. 이상하다. 요즘 채식주의자일수록, 그래도 모두에게 채식을 권하고, 살생을 하지 마라. 결국 나의 운이 좋아지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나는 도부시가 좋은 일을 할 것을 제안한다. 그래서 지난 2 년간의 불운이 점차 호전되었다.

천 년 원수의 그릇, 바다 같은 깊은 원한,

만약 당신이 세상의 검적을 알고 싶다면, 한밤중의 도살꾼 문 소리를 들어보세요.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김수를 질투하고, 김수운 기간 동안 부동산을 볶는다. 손에는 5 ~ 6 층, 자부심, 몸값이 천만 원이 넘는 것 같다. 나의 불쌍한 친구와 함께 있으면 그의 존엄성에 해롭다. 지금은 마이너스 자산이 되어 은행에 수백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 이것이 세상의 인연이 아닌가?

그러나 나는 그에게 너무 비관적이지 말고, 선행을 많이 하고, 많이 베풀고, 당연히 운이 좋은 사람에게 접근할 것을 권했다. 사물이 모이면 당연히 그의 운도 바뀔 것이다. 현재 그는 매일 밤 반드시' 심경' 을 낭송하고, 공덕발표에도 반드시 참여할 것이며, 그는 늘 자원봉사를 하며 좋은 씨앗을 심고 좋은 열매를 맺기를 희망한다. 팔자도 인과적 사유로 생각할 수 있다.

순환적 사고방식

팔자가 생전에 승진할 수 있고, 부모의 병세는 알 수 있다. 그들이 죽은 후에,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환생이다. 사부님이 오팔자로 죽을 때, 그들의 작품은 유명해질 것이다. 주로 오사후, 그들의 팔자가 길상할 것이고, 자연히 유명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절대주의적인 사고방식이 없다

누군가, 당신은 10 년 후에 그가 암으로 죽었다고 결론을 내렸지만, 10 년 후에는 의학이 발달하여 암은 죽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래서 세상에는 절대적인 일이 없다. 한 사람이 10 년 후에 감옥에 가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보느냐, 좋은 일을 하고 있는데, 많은 공덕을 쌓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10 년 후에도 그는 완전히 안전하게 살 수 있을까? 너는 범범의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너는 사물이 절대적이지 않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할 것이다. 무상함은 변할 것이다. 주로 너의 마음속에 있다.

심리적 사고방식

어떤 사람은 그의 팔자를 보고 그의 결혼이 좋지 않다고 말했지만, 그는 중동 사람이고 일부다처였다. 당신은 풍속, 환경, 습관으로 본 것입니까? 시대에 맞는가? 모 언니는 이전 아버지의 생활환경이 좋지 않았지만, 마침 일간지 홍콩 시대에 집안이 비로소 적국이 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지금의 시대와 비교하지 마라.

사람마다 한 사람이 어느 시점에서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후세 사람들은 왕왕 그에게 다른 평가를 해 준다. 이자성을 예로 들다. 당시 관원이 민중을 핍박하자, 그는 나와서 재해를 구제하고 창고의 식량을 이재민에게 기증했다. 그러나 정부는 그가 군중을 모아 반란을 일으켜 도망치도록 강요하고 또 그를 요구했다고 말했다. 조정은 그가 불량배라고 말했지만, 그는 오삼계보다 몇 배나 강한지 모른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객관적이어야지 독단적이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바로 팔자도를 분석하는 방법이다.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다면, 사람이 하는 일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내 자신의 관점에서 볼 때, 어떤 일을 하든 차근차근 하고 싶지만, 위험을 무릅쓸 엄두가 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목탁은 불을 피우지 않고 용기가 부족하다. 남들은 내가 어리석고 지름길을 못 간다고 해서 기회를 놓쳤지만, 적어도 나는 위험을 무릅쓰지 않을 것이다.

이상의 이론은 내가 가끔' 골엄경' 을 볼 때 배운 것이다. 특히 부처가 제자 아난에 대한 계시이다.

마지막으로 불경의 의미를 많이 연구해야 한다. 만사에 인과가 있기 때문이다. 부처를 배우는 과정에서, 우리는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지혜를 다투며 용감히 싸우며, 벗어나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빙의된 것 같다. 반드시 진지하게 연구해야 한다, 모든 것은 대승고전에 달려 있다. 부처님은 "'경전' 이라는 단어는' 동마' 를 의미한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슈슈슈의 지식은 헤아릴 수 없는 것이지만, 창해일속에 불과합니다!

팔자의 오행으로 볼 때, 목주법은 질서 정연하고 정직하며 정확하다. 화재-주요 집중, 인내; 흙-주된 사고, 사고. 그래서 불교의 계율, 선정, 지혜와 비슷하다. 불교가 너무 심오하고 심오하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부처의 참뜻을 이해할 수 없다. 특히' 반야' 라는 단어는 필묵으로 형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계정회는 말할 것도 없다. 만약 우리가 정휘의 대사를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성인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독자들이 더 많은 성구를 읽고, 경전을 깊이 파고들어 바다처럼 지혜를 모아 거짓된 진실을 빌려 함께 건너편으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수의 팔자 풍수는 단지 편리한 방법일 뿐, 확실한 방법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