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마법 = 등급 * 법력 자격 *0.002085+ 법력 속성점 * 성장 *5
3. 물리적 상해 = 등급 * 공격 자격 *0.0025+ 힘 속성 포인트 * 성장 * 1.6
4. 주문 상해 = 등급 * 마나 자격 *0.000845+ 마법 속성 포인트 * 성장 * 1.3
5. 물리적 방어 = 등급 * 방어 자격 *0.003345+ 지구력 속성점 * 성장 *2.4
6. 주문 방어 = 등급 * 마나 자격 *0.0006 1 1+ 물리적 속성 포인트 * 성장 *0.3+ 마법 속성 포인트 * 성장 *0.8+ 힘 속성 포인트+성장
확장 데이터:
이러한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체질: 생명값 포인트 수에 큰 영향을 줍니다. 체질 포인트 수를 늘리면 기혈 상한선을 높이고 정신력을 조금 높일 수 있다.
2. 마법: 마법 수준의 대표, 마법 포인트를 늘리면 마법 상한선을 높이고 정신력을 높일 수 있다.
3. 힘: 힘점을 늘리면 명중과 상처를 높이고 정신력을 조금 높일 수 있다.
지구력: 물리적 공격에 저항하십시오. 지구력을 높이면 물리적 방어를 높이고 정신력을 약간 높일 수 있다.
5. 민첩성: 민첩성을 높이면 회피와 속도가 빨라져 전투 기회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