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게임에 관한 도깨비는 좀 지나쳤다 ~ ~ 전형적인 일본식 특징, 기어다니고, 긴 머리 흰 가운 ~ 하지만 백작 부인은 기질이 있어 보였다 (실제 사람이 처음 등장했을 때 헬레나와 조금 닮았다고 느꼈음 ~), 빨간 가운은 매우 빛났다. 게임을 영화에 통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영화의 흥미로운 점은 스토리와 캐릭터 설정이 정말' 너의 두려움을 극복한다' 는 점이다. 주인공 해치가 어린 시절의 그림자 때문에 불을 두려워한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그와 함께 일하는 소녀 Abilia 는 강인하고 행복한 척 (전형적인 어린 시절의 그림자, 전형적인 자기 찾기의 성격 설정), 백작부인을 모델로 한 이야기는 중세의 기이한 전설과 뒤섞여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성장의 길' 을 서로 증명하고 있다. 게임과 최후의 현실 대결에서 남녀 주인공은 자기성장 과정과 심리치료가 자신이 길을 잃은 것을 발견하는 과정이라고 해명했지만, 재수 없는 조연들이 너무 일찍 죽어서 미처 만회하기 전에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