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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곡모가의 기원에 관한 예비 연구

명대 정통부터 숭정 시대까지 소곡 (계절 노래나 민요라고도 함) 이 널리 전해졌다. 당시 진중 지역에서는 현지 민간 연예인이 부른 소곡이 유행했다. 태곡현 문화관은' 직근',' 병사지애',' 구리 한 조각',' 오줌싸개',' 고노장',' 둘째 언니 예배',' 동경마 당시 현지 민간 생활의 이야기를 대부분 반영한 것으로 단서를 볼 수 있다. 명영종 조정에서' 아내가 남편의 무덤에 가다' 라는 노래를 부르는 것을 금지한 규정에 따르면 정통년 동안' 아내가 남편의 무덤에 가다' 라는 노래가 갑자기 베이징에 퍼졌다 ... (일명' 과부가 무덤에 들어가다' 라는 노래). 고곡 잡담' 은 가징, 융경년,' 나흥',' 우는 하늘',' 분호' 등의 곡이 태곡 모가와 이름이 같을 뿐만 아니라 형식도 비슷하다고 말했다.

명대 만력판' 옥곡조춘' 에는 사사로운 문답소곡이 있는데, 태곡모곡' 문녀',' 물갈이' 의 제재와 장르와 매우 비슷하다. 명대 대중소곡과 함께 진중평원의 소곡도 널리 유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정월대보름이 번창할 때마다 각지에서 용등, 가뭄선, 등봉, 철봉, 파봉, 죽마, 양코, 사자 연주, 당나귀 타기, 귀신과의 씨름, 드럼 연주 등의 활동을 한다. 그리고 모든 규모의 댄스 팀이 매우 흔합니다. 그 중에서도 연기자는 무용실에서 작은 노래를 부르고, 분위기를 과장하고,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고, 가무를 결합한다. 이런 형식이 바로 태곡모가의 기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