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내가 있지만 제인애와 결혼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나쁜 사람이 아니다. 그는 제인애와 주변의 모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한다. 그는 햇빛과 긍정적인 제인애의 영향을 받아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람이다. 그는 원래의 괴팍한 성격에서 나중에는 긍정적인 낙관론으로, 생활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찼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작가가' 간애' 를 썼을 때 영국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공업국이었지만 영국 여성의 지위는 변하지 않고 여전히 종속적이고 의존적인 위치에 있었다. 여자의 생존 목표는 호문에 시집가는 것이다. 호문 출신이 아니어도 결혼을 통해 부와 지위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여성 직업의 유일한 선택은 현모양처가 되는 것이다.
작가인 여성은 자신이 가져야 할 여성의 기질을 침범한 것으로 간주되고 남성의 맹렬한 공격을 받을 수 있다. 샬롯 자매의 작품부터 남성적인 필명을 사용했을 때 당시 여성 작가들이 어떤 어려움에 직면했는지 상상할 수 있다. 제인애' 는 이런 수동적인 맥락에서 쓴 것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