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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e 스포츠 경기 프로그램

대학 생활이 다채로워 고등학교 학습 분위기와는 전혀 다르다. 대학은 공부할 때 열심히 공부하고 놀 때 마음껏 놀아요. 뿐만 아니라 대학도 각종 대회나 행사를 개최한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대학생 전자경기대회 기획서'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대학생 전자경기 프로그램-우리 학교의 많은 학우들은 모두 컴퓨터 고수나 게임의 고수이다.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개최하기를 원하고, 우리는 그들의 소망을 만족시켜야 한다.

전자경기는 고교에서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경기가 점차 자연화되면서 전자경기도 고교에서 발달하고 있다. 전자경기가 중국 공식 스포츠 대회가 되자 전자경기 열풍이 순식간에 중국에서 일면서 건강하고 아방가르드 문화 오락 방식을 목격하고 올림픽 정신의 새로운 시대를 체험하며 정보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오늘날, 전자 경기는 단순한 게임 오락 수준을 뛰어넘어 기계와의 지적 대립으로 부상해 오늘날 사회에 큰 영향력을 지닌 산업이 된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문화 현상이다.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과 간의 우정과 연계를 증진하고 학과 팀 간의 경쟁정신과 집단 응집력을 구현한다. 우리 학교는 이번' 전자경기 대회' 를 특별히 개최하는데,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I. 이벤트 소개

주제: e 스포츠

활동 지향: 학생들의 풍채를 과시하고 캠퍼스 네트워크 문화를 구축하다.

활동 목적:

1. 의대 전자경기의 건강한 발전을 이끌고 정확한 전자경기관을 세우다.

2. 경쟁 마니아를 확장하기 위해 경기 수준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3. 고교 전자경기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캠퍼스 문화의 트렌드를 안내하며 의대생들의 과외생활을 풍부하게 한다.

행사 형태: 이번 경기는 cs, 워크래프트, 두 개의 경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 경주는 토너먼트, 복전, 결승전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활동 특징: 형식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상호 작용이 강하며 의미가 깊다.

둘째, 활동 과정

(1) 사전 홍보

1, 학교 라디오, 기자역, 협회 홈페이지를 이용해 홍보합니다.

2. 간선도로 양쪽에 광고판을 놓고 포스터를 붙이고 현수막을 걸다.

(2) 활동 프로세스

1. 등록 시간: 20xx 년 x 월 x 일.

2. 경쟁 단계

토너먼트: 플레이어는 추첨을 통해 지정된 상대와 경기를 벌여 단패로 아웃한다.

복전: cs 와 워크래프트는 단체적분제를 채택하여 최고 득점으로 이겼다.

무용단 종목은 여전히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마지막 네 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했다.

3. 말단

(1) 모든 결승전 선수들이 즉석에서 우승을 결정지었다.

(2) 경기 기간 동안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 허용하다.

4. 후속 작업

수상자 명단은 레드리스트 형식으로 발표되고 시상식 파티를 조직해 최종적으로 상가에 공시된다.

셋째, 각 게임의 구체적인 규칙

반격

1, 버전: v 1.5

팀 구성: 팀당 3 명, 1-2 교체가 가능합니다.

3, 각 팀은 반드시 한 팀의 전용명과 대장이 있어야 한다.

게임 모드: 게임은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5. 승패 판단: 국제 최신 maxrou 사용.

Nd 규칙 즉 양측 총점 24 점 (T+CT 점), 게임 종료, 쌍방 캐릭터교환 12 점 (T+CT 점) 입니다. 만약 시합이 무승부가 된다면 연장전이 진행될 것이다.

경기 전 양측 팀장이 추첨하여 T 또는 CT 의 우선 순위를 결정합니다.

게임 지도:

준비: 드 아즈텍

결승전: 뱀파이어 대회

워크래프트 게임 규칙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 전쟁 우주선 3: 얼어붙은 왕좌

1. 기본 규칙:

1..1의 컴퓨터는 조직위원회가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컴퓨터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1.2 플레이어는 자체 키보드, 마우스 등의 제어 장치를 사용할 수 있지만 자체 구동이 필요합니다.

1.3 선수는 이어폰을 가지고 올 수 있지만 경기에서는 스피커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1.4 선수는 자신의 장비 설치 디버깅을 책임지고 자신의 물품을 잘 보관해야 한다.

1.5 플레이어는 어떠한 프로필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6 플레이어는 게임 자체 이외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1.7 플레이어는 워크래프트 3 버전을 바꿀 수 있는 플러그인, 플러그인 등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1.8 플레이어는 운영 체제 (Windows) 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1.9 플레이어는 디스플레이의 밝기와 대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경쟁 절차:

2. 1 각 팀은 추첨표와 일정에 따라 경기를 합니다.

2.2 출석하지 않았거나 지각한 선수는 결석으로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2.3 각 선수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의 지시를 기다려야 한다.

2.4 선수는 경기장 밖의 사람들과 의사 소통 할 수 없다.

2.5 경기 도중 경기를 끊거나 떠나는 것은 경기 실패와 같다.

2.6 외부 원인 (서버 다운타임, 서버 네트워크 차단 등) 으로 인해 경기가 중단되었다. ), 게임이 재개 될 것이며 양 당사자는 보상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2.7 각 경기가 끝난 후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야 한다. 선수들이 다음 경기의 경기 일정을 확인하여 시간을 놓치고 출전 자격을 잃지 않도록 할 것을 건의합니다.

3, 게임 규칙:

1. 게임 버전: 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V 1.20e.

2. 통칙

(a) 경기 방식: 1 쌍 1

(b) 경기 시간: 경기당 60 분 제한. 시간초과 후에도 승부를 가리지 않으면 경기가 끝난 뒤 포인트를 보면 포인트가 가장 높습니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무제한이다.

(c) 위너: 적을 완전히 파괴하거나 항복하십시오.

(D) 경기가 끝난 후 선수는 마지막 화면을 유지하고 심판의 확인을 기다려야 한다.

3. 게임 설정

(a) 게임 모드: 지도 설정 사용.

(b) 게임 선택: 사용 된 게임은 각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에게보고해야합니다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음). 카운트다운 기간 동안 경기 교환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c) 게임 속도: 가장 빠름

(D) 지도: 거북암, 왜곡된 초원, 메아리도, 테레나스역, 승냥이.

4. 경쟁 서버 설정

(a) 팀 잠금

(b) 팀워크 아니오

(c) 단위 제어 번호를 완전히 공유하십시오.

무작위 경기

(e) 임의 영웅호

옵서버 공식 옵서버

(g) 기본 가시성

연결을 끊다

(a) 시스템, 네트워크 및 전원 문제로 인해 모든 경쟁사 간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b) 의도적 인 단절: 심판이 행동하지 않는 한 규칙을 위반하는 선수는 처벌됩니다.

(c) 연결이 끊길 때:

1) 경기가 5 분 안에 시작되면 다시 시작합니다.

2) 경기가 시작된 지 5 분 후 쌍방이 다시 싸우기로 동의하면 경기가 재개된다.

양측이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심판팀은 경기 상황에 따라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한 쪽의 득점이 20% 를 넘는 것을 중요한 고려 요소로 삼는다).

6. 반칙에 대한 처벌

(a) 범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모든 부정 행위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2) 일부러 끊다

3) 소프트웨어 자체의 허점을 이용하다.

4) 경기 도중 주최자와 심판은 언제든지 발생한 다른 반칙에 대해 판결을 내릴 수 있다.

처벌:

1) 선수가 반칙을 선고받으면 실격됩니다.

2) 두 번 경고를 받은 선수는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이 프로젝트는 다음 사항에 따라 개정 될 것입니다:

(1) 저작권자 폭설회사가 발표한 게임의 최신 버전 또는 보완

(b) 위조 방지 절차 또는 위조 방지 기능을 발표합니다.

전자경기는 비디오 게임의 파생산업으로서, 지금도 해마다 전자봉쇄 제품을 벗어나는 현상에서 많은 긍정적인 의미를 보이고 있다.

대학생은 고등 교육을 받은 집단으로서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의 긍정적인 의미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가져야 한다. 온라인 게임에서 벗어나 정면 경기 게임을 접한다.

이번 경기는 학생들이 컴퓨터 게임을 제대로 대하도록 유도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컴퓨터 게임은 더 이상 예전처럼 금지되어서는 안 된다. 이런 방식은 대학 교육에 적합하지 않으니 금지에서 지도 교육으로 바꿔야 한다. 이번 경기도 이 목적을 바탕으로 여러 방면에 큰 의미가 있다.

여러분의 게임 고수들이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또한, 당신을 기다리는 많은 보너스가 있습니다. 누구의 제한도 없고, 경기에 참가하는 고난도 도전도 없다. 왜 안돼?

제 3 회 전자경기대회가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대학생 e 스포츠 경기 프로그램 2. 활동 배경

바우 히 니아 공동체 활동 연합 (Bauhinia Community Activity Alliance) 의 총 지점은 그룹 위원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주요 임무는 새로운 활동으로 지역 사회 구성원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바우 히 니아 공동체 문화 활동 건설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과학 문화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고, 사상도덕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문명적이고 적극적이며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도록 독려한다.

Bauhinia 커뮤니티 활동 그룹의 총 지점이 설립 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지구의 날' 바우 히 니아 그린 문명 공동체 만들기' 에 서명 한 이래로 우리는 지역 사회 문화 활동 건설에 전념해 왔으며, 바우 히 니아 공동체의 구체적인 실제 상황에 따라 지역 사회 문화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바우 히 니아 커뮤니티 이벤트 그룹 총지는 바우 히 니아 커뮤니티 "전자 경쟁 대회" 를 조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바우 히 니아 공동체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지역 사회 학생들에게 같은 지붕 아래에서 더 많은 친구를 만날 수있는 채널과 플랫폼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 생활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바우 히 니아 공동체를 조성합니다.

셋째, 경기 시간

X 월 xx 일 오전 8 시 30 분-11:30 분.

넷. 참가자

자수정 공동체의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장소

테크놀로지 빌딩실

자동사 활동 과정.

1 .. 포스터, 전단지, 경기 규칙 등 준비-학습부, 홍보부

2. 커뮤니티 홀에서 홍보 활동을 하고 등록-홍보부를 접수합니다.

3. 지원자 수, 그룹, 경기 순서, 시간, 장소 등 준비작업-조직부를 집계한다

4. 참가 선수들을 조직하여 정시에 입장하고 개막식에서 연설하는 학습부, 동시에 현장에 있는 모든 멤버들에게 동아리 활동팀 총지를 소개하여 우리 조직인 행사팀장, 부서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정식으로 경기를 시작합니다. 단 지부 학습부 구성원은 감독을 책임진다. --학습부와 조직부.

6. 이날 경기 결과를 발표합니다. -공부부장님

7. 다음 날 결승전에서 최종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수여한다. -교사와 간부.

8. 폐막사. 단체총지 멤버들은 수상자 및 기타 참가 멤버들과 사진을 찍었다.

일곱. 예산

장소 요금: 전단지, 신청서, 포스터 XXX 원, 배너 xx 원.

보상자금: 조 1 위: 키보드 마우스 세트 또는 우유 2 박스 (가치 xx 원)

2 위: 우유 한 상자 (상자 당 가치 xx 위안)

3 위: 비타민 우유 한 상자 (상자 당 가치 xx 위안)

개인 1 위: 우유 한 상자 (상자 당 가치 xx 위안)

2 위: 비타민 우유 한 상자 (상자 당 xx 위안)

3 위: 왕성한 상자 (상자 당 가치 xx 위안)

합계 * * *: 인민폐 XXX 원입니다.

주최 기관: 학교단위

주최 단위: 연대 위원회 사무국 사회건설부.

자수정 지역사회 활동팀 총지부.

우리 동아리는 도시학원 학생동아리 중 하나로서 학원 캠퍼스 문화제' 캠퍼스 문화 건설 브랜드 동아리 만들기' 라는 구호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 우리 동아리는 전기경쟁 학생오락동아리이기 때문에 문화축제 기간 동안 전기대회를 열어 대학 캠퍼스 문화제를 풍부하게 할 계획이며, 문화축제 기간 동안 도시학원 전체 학생들을 위해 세 가지 전기경쟁 대회를 유치할 계획입니다. 각각 제 1 회 캠퍼스 문화제 컵 제 1 회 cf (크로스파이어) 캠퍼스 대회, 제 1 회 캠퍼스 문화제 컵 제 1 회 도타 캠퍼스 대회 (우리 병원 도타 동아리와 공동 주최) 와 제 1 회 캠퍼스 문화제 컵 제 1 회 war3 캠퍼스 대회다.

I. 활동 시간

우리 클럽은 캠퍼스 문화월의 주말마다 한 번씩 대회를 열 계획이며, 여기에는 세 가지 범주가 포함되어 있다. 경기 시간은 참가자의 규모에 달려 있다. 구체적인 시간은 우리의 다음 행사 신청에서 배정되며 학생동아리 관리부에서 결정한다.

둘째, 활동 장소

경기에는 인터넷이 있는 컴퓨터가 필요하기 때문에 (dota 와 war3 은 LAN 에서 수행 가능), 캠퍼스 문화제는 우리 학교에서 개최해야 하므로 더욱 의미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행사 기간 동안 우리 회사는 신청서를 작성하는데, 우리 학원 학생동아리 관리부의 비준을 거쳐 우리 학원실에서 활동을 전개하고, 활동 전에 관련 절차와 네트워킹을 설치해야 합니다.

셋째, 활동의 내용

Xxx 대학 도시학원 신분을 가진 학생만이 출전 자격을 얻을 수 있다. 경기 규칙과 형식 (개인경기와 단체경기로 구분) 은 우리 사 관계자가 작성했다 (참고: 도타전은 도타사 * * *) 학원 학생동아리관리부에서 비준한다!

넷. 활동자금

도시학원 학생동아리 관리부가 주는 행사 경비와 출전 선수의 등록비는 주로 대회 홍보와 캠퍼스 문화제 순위 보너스에 쓰인다. 본사재무팀은 활동 경비의 수지 상황을 통계하고 학원 학생동아리 관리부 재무팀에 보고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우리 회사는 이미 지역사회 특색 전시판과 캠퍼스 문화축제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신청했는데, 최근에는 이미 속속 홍보 작업을 마쳤다. 초보적인 패널 홍보 작업은 4 월 초에 게시될 예정이며, 행사는 예정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자동사 인사에 미치지 못하다

모든 게임은

경기 전 홍보원 (클럽 회원, 학생 홍보부 지원)

운동회 공증인 및 등록자 (학생클럽 관리부와 클럽 회원이 맡을 수 있음)

접대원 (학생동아리 관리부 직원과 우리 동아리 회원이 맡을 수 있음)

현장 직원 (식수, 위생 및 비상사건 처리를 담당하며 학생클럽 관리부 직원과 우리 클럽 회원이 맡을 수 있음)

장비 검사원 (현장에서 장비를 대여하는 성능, 이어폰 사용 가능 여부 등). , 그리고 우리 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팀 (학생동아리 관리부 직원과 우리 동아리 회원이 맡을 수 있음)

치안순찰원과 부정행위자 (학생동아리 관리부 직원과 우리 사회원이 맡을 수 있음)

행사 시상식원 (학생동아리 관리부와 우리 동아리 회원이 맡을 수 있음)

경연대회 재무팀 (우리 재무팀 직원이 책임짐)

구체적인 인원수는 참석자와 규모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