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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다리기 경기 기획 방안

줄다리기 경기의 7 개 기획 방안

일이나 일의 질서 정연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종종 사전에 우수한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계획의 내용과 형식은 모두 주제를 중심으로 전개되어 결국 원하는 효과와 의미를 달성해야 한다. 그럼 표준 계획을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줄다리기 경기 방안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줄다리기 경기 기획안 1 1, 대회명: _ _

둘째, 활동 목적: 학우 간의 교류, 집단의 명예감, 응집력을 증진한다.

셋째, 활동 목적: 학생들의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경기를 조직하여 평소 체육 단련이 부족한 대학생들을 위한 운동 기회를 창출하고, 집단의 풍채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고, 줄다리기를 통해 팀 정신을 발양하고,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집단의 힘을 모으게 하고, 우리 학과 학생들의 집단협력정신과 끈기를 높인다. 대학생의 학교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시킨다. 학우 간의 우호 관계를 촉진하여 학교 분위기를 더욱 활발하게 하고 학우 간의 교류를 강화하다.

넷. 대상 청중: 신입생.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시간: 20 년 165438+ 10 월 20 일.

자동사 위치: 학교 육상

일곱. 주최: 정보 공학부 학생 자치위원회

여덟. 주최: 학생회 체육부

Ix. 입사 요건:

1, 각 팀은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반당 제한 ***20 명 1 팀, 남자 x 명, 여자 x 명, 인솔자 1 명 지정.

3. 대원은 반드시 본반 학생이어야 하고 나머지는 참가할 수 없다.

07 급은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

X. 활동 프로세스:

10 월 1, 1 18 일 6 월/kloc-0 1 19 165438+ 10 월 19, 각 반체위원회에 회의를 통보하고 20-23 일 행사를 준비한다.

2. 165438+ 경기는 10 월 20 일 정오 2 시 30 분에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경기는 탈락한다. 경기 쌍방은 각자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경기 팀이 홀수인 경우 직접 진급합니다 (추첨 결과에 따라). 3. 경기는 4 일 동안 계속되다가 결국 챔피언을 뽑았다. 네. 3 위.

XI. 주의사항

1. 경기 중 양측이 힘껏 잡아당기고 있기 때문에 경기가 끝난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모든 스포츠 위원들은 이 점을 기억하고 각 반의 선수들에게 알려야 한다.

2. 각 반은 열심히 경기를 완성해야지, 어떠한 수축도 있어서는 안 된다.

3, 게임은 예의가 있어야 하고, 우정 1 위, 게임 2 위를 따라야 한다.

4. 경기 기간 동안 대리인은 없어야 하고 치어리더의 도움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발견하자마자 취소하다.

5. 경기 현장이 커서 심판 두 명과 10 직원이 질서를 유지한다.

6. 너는 밧줄 하나와 호루라기 두 개를 빌릴 필요가 있다.

줄다리기 경기 계획 제 2 부 1 부, 행사 시간 및 장소

정오14 시, 행사장소는 경찰관 2 층에 있습니다.

둘째, 참가 팀

1 과 * * * 는 3 개 팀을 구성해 경기에 참가하고, 각 구단은 1 팀을 구성한다.

2. 팀당 65,438+0 명의 대장 (대원이 될 수 있음), 65,438+0 명의 치어리더 (출전 선수 아님), 65,438+06 명의 선수, 남녀 제한 없음.

셋째, 게임의 규칙

1. 각 팀은 경기 전 10 분 동안 워밍업 운동을 조직하고 심판은 경기 전 5 분 동안 인원수를 점검했다. 출석하지 않은 세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시합은 결과가 확정될 때까지 시간 제한이 없다.

경기에는 예선과 결승전이 포함됩니다. 예선은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추첨 1-3, 1 2 번 예선, 3 번 안녕히 계세요. 1 라운드 승자가 진급했고, 패자는 3 번과 같은 무대에서 경기했다. 승자의 두 번째 라운드는 진급했고 패자는 3 위였다. 결승전은 두 팀이 진급해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짓고 한 판 승부를 정할 것이다. 매 경기 전에 심판은 동전을 던져서 장소를 결정한다.

3. 경기 2 시간 전에 참가 명단을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참가 선수는 반드시 현지 팀 멤버여야 합니다. 경기 전에 주관은 상대팀의 인원과 인원수가 정확한지 점검해야 하며, 경기 중에 위반이 있으면 제때에 바로잡아야 한다.

4.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린 후 선수는 준비를 잘 해야 하지만 힘껏 줄을 당기면 안 된다. 이때 매달리는 물건은 중심선에 있어야 하고,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경기가 시작된다. 경기가 끝날 때, 매달림과 줄다리기의 연결점은 강을 건너는 근거가 될 것이다. 승패의 결정은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고 깃발을 승리한 쪽을 가리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 때까지 모든 대원들은 밧줄을 놓을 수 없다.

넷째, 조직 지도자

줄다리기 활동 지도부, 엄, 김양평 팀장, 구, 육준, 계절, 부팀장을 설립하다. 심판팀, 감독팀, 기록팀, 홍보팀, 현장 지휘팀, 보안팀이 있습니다. 심판은 안강타오, 심판은 육준이다. 임원 3 명 (65438+ 각 지구 팀 0 명의 검사관); 기록원은 1 (대대 지정) 입니다. 홍보팀 팀장은 왕푸량, 팀원은 각 구대 홍보원이다. 현장 지휘관은 대대 당직자이다. 지원팀은 세 명 (각 구역 1, 대대 지정 1 대장) 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인센티브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모든 선수는 각각 1 포인트를 받고 필요한 물질적 보상을 받게 된다.

자동사 관련 주의사항

1. 방안 발행 이후 각 지구 대표 팀은 신속하게 아이디어를 동원하여 참가 선수 및 관련 직원에게 보고했다.

2. 경기장은 전문적인 줄다리기 장소이며, 각 구 팀은 먼저 장소나 조직 훈련에 익숙해질 수 있다. 보안팀은 미리 장소를 조율하고 필요한 장비를 준비했다 (줄다리기 중간에 수류탄과 같은 매달려 있는 것을 묶는다). 1 휘파람 소리; 깃발 몇 개).

3. 대원들은 통일된 훈련복과 운동화를 신어야 하고, 스파이크나 맨발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고, 장갑을 끼지 말아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유니폼과 어두운 신발을 통일한다.

4. 참가자는 규정에 맞는 기구를 사칭하거나 착용해서는 안 된다. 치어리더는 줄다리기에서 2 미터 이상 출전을 허락하지 않고 상대 팀 경기에 고의로 영향을 줄 수 없다.

5. 선수와 심판 외에는 누구도 줄다리기에 들어갈 수 없다.

6.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는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를 사용하여 승리의 목적을 달성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은 이번 경기에서 자동으로 패배를 인정할 것이다.

7, 선수와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 우정 1 위, 경기 2 위를 준수해야 한다. 현장 지휘관은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다.

8. 심판에 이의가 있거나 상대 팀에 규칙이 맞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각 팀 리더만이 심판팀에 항의 신청을 할 권리가 있다.

9. 홍보팀은 경기 전과 경기 후 홍보를 잘해야 한다.

10. 미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됩니다.

학생을 주체로 하는 문화건설을 강조하기 위해 당대 대학생의 정신문화생활을 전면적으로 풍요롭게 하기 위해 줄다리기 경기 기획 방안 제 3 장을 마련했다. 교직원과 학생의 관점에서 우리는 전 원에서 대형 줄다리기 대회를 열 예정이다. 이 행사의 목적은 모든 일과 공부가 신체 건강에 중점을 두고 건강의식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에게 일깨워 주는 것이다. 둘째, 이를 계기로 각 학과 학생회 간의 연계와 협력을 전면적으로 심화시키기를 바란다.

행사 주제: 경쟁에서 몸을 튼튼하게 하고 협력에서 우정을 깊어지게 한다.

행사 대상: 전원 일부 교직원 대표와 학생.

행사 일정: 학원 학생회 생활부가 주최하고, 각 부처 학생회가 협조하며, 4 월 말에 2 주간 개최된다.

활동 시간:

위치: A05 기숙사 웨스트 농구 코트

활동 프로세스:

행사 일주일 전 학원 학생회 홍보부 등 관련 부처가 행사의 의미를 홍보하고 일부 멤버들을 조직하여 회의장을 배치했다.

홍보 활동은 교사, 기숙사, 부서, 반까지 깊이 들어가야 한다. 이와 함께 중련부와 각 부처의 사회협회가 긴밀하게 협조해 이번 행사를 위한 자금을 마련하고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확실하게 보장해야 한다.

또 각 부처는 치어리더를 조직해야 하고, 경기에서 진정한 역할을 해야 한다.

매일 방과 12:00, 경기가 시작됩니다. 심판은 각 학과의 학생들이 뽑은 것이지만 반드시 공평하고 공정해야 한다.

또 학생회와 각 학과의 학생 대표 두 명이 경기를 총괄적으로 감독해 경기가 햇빛 아래서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각 학과와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준비 작업을 각 학과의 학우들에게 맡겨 완성할 수 있다.

학원 학생회와 학과 학생회는 임시실무팀을 구성해 학원 학생회의 업무를 총괄한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업무 중의 장애를 제한하고 활동이 제때에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상 설정: 1 등상 증명서 배드민턴 라켓, 2 등상 증명서 노트북, 3 등상 증명서 정신예우상 증명서 예산: 약 100 원.

참고: 결국 이 학과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이번 행사의 성과를 10 대 학과의 선정 기준 중 하나로 꼽을 필요가 있다. 행사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면 어떻게 우수한 학과가 될 수 있을까?

전체 활동은 활동 중 돌발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준비팀을 구성해야 한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과 학생회 업무의 새로운 국면을 진정으로 열고 협력이 더욱 넓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줄다리기 경기 계획 제 4 장

교사와 학생의 과외 여가 생활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체육 운동에 참여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의 단결과 우애의 집단정신을 키우고, 학교 체육팀이 학생들을 조직하여 줄다리기 시합을 벌이도록 하기 위해, 이제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안배된다.

1. 참가자: 1-6 학년, 15 남녀 학생.

둘째, 경기 목적: 참여, 우정 1 위, 경기 2 위.

셋째, 대회 슬로건: 단결은 힘이다.

4. 경기 방식: 추첨 탈락제, 3 이닝 2 승. 밧줄은 남녀가 섞은 것이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 선수들은 동시에 노력하여 상대방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둘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순위 입학: 각급 상위 3 위.

여섯째, 주의 사항:

1. 선수는 현장 경기에서 사람을 바꿀 수 없습니다 (사고 부상 제외). 다른 학우들은 모두 치어리더이니 치어리더는 도움을 줄 수 없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2. 담임 선생님은 반의 대열과 연습을 열심히 조직해야 하며, 사고를 피하기 위해 줄을 자신의 손과 몸에 감아서는 안 된다.

3. 대원들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의 지시에 복종하며, 제때에 시합에 참가하여 단결과 공조의 정신을 발양해야 한다.

4. 참가자는 긴 소매를 입어야지, 손이나 몸에 밧줄을 감아서는 안 된다. 밧줄이 긁히지 않도록, 의외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장갑은 학교에서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담당 선생님에게 수령하여 사용 후 반납할 수 있습니다. 장갑의 크기를 연구하여 학생들이 장갑을 가지고 다니도록 격려하다.

줄다리기 경기 기획 방안 제 5 장은 교사와 학생의 과외 여가 생활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체육 운동에 참여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의 단결과 우애, 집단을 사랑하는 정신을 키우기 위해 학교는 2020 년-일-일 줄다리기 대회를 열기로 했다. 각 반이 준비되기를 바란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I. 참여 범위

전체 교사와 학생

둘째, 경쟁의 목적

우정 1 위, 경기 2 위.

셋째, 규칙 디자인

1 .. 시간: 2020 년-월-일-일, 삼오, 삼절, 사절.

위치: 복잡한 건물의 북쪽 열린 공간

참가 형식: 수업 단위로 참가합니다.

4. 요구 사항

(1) 참가자 수: 남성 19, 여성 19 (혼합)-정오12

(2) 참가 방식: 단일 사이클 경기 제도를 채택하여 같은 학년 3 이닝 2 승제를 실시한다. 첫 번째 추첨은 장소, 두 번째 교환장, 세 번째 재교환장을 결정합니다.

(3) 보상 방법: 각 학년 1 위.

(4) 입학 순서: 학년별로 낮음에서 높음으로 (1 학년-6 학년).

(5) 담임 선생님이 인솔자로, 본반 팀을 정성껏 조직하고, 제시간에 현장에 도착하며, 학교별로 구역을 나누어 자리에 앉아 팀을 응원하고, 모든 경기가 끝난 후 떠난다.

(6) 대원들은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의 지시에 복종하며 단결과 공조의 정신을 발양해야 한다.

(7) 경기 감독은 경기 질서를 유지하고 인원수가 정확한지, 위반 여부를 감독하고, 위반 현상을 발견하자마자 경기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8) 게임의 규칙

(1) 각 팀원들은 심판의 지휘에 복종해야 한다. 경기가 끝난 후 대원들은 각각 밧줄 양쪽에 서 있어야 하며, 함부로 밧줄을 가져서는 안 된다. 그들은 심판의 명령을 들은 후 힘껏 뒤로 당겨서는 안 되고, 심판의 호루라기를 들은 후에도 힘껏 뒤로 당겨서는 안 된다.

② 양손으로 밧줄을 꽉 잡아라. 밧줄은 몸통과 팔꿈치 윗부분 사이를 통과한다. 밧줄에 매듭을 짓는 것도, 어떤 선수에게도 끈을 묶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나머지 밧줄은 그의 뒤에 놓여 있다.

③ 한 팀이 본 지역 내에서 중심 표지 (붉은 천과 줄다리기의 연결점) 를 완전히 1 쌀선을 잡아당겼을 때 한 팀이 이겼다고 판단했다.

(4) 심판이 선고한 호루라기를 들은 후 승부 쌍방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고의로 줄뽑기를 풀어서는 안 된다. 상대방이 이런 상황이 나타나면 학교는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엄숙하게 처리할 것이다.

⑤ 매 경기가 끝난 후에는 일반적으로 심판에게 사람을 바꿀 수 없다. 부상 시 상대 담임 선생님의 동의가 있어야만 사람을 바꿀 수 있다.

넷째, 경기 후

경기가 끝난 후 교장은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증명서를 발급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운동회 조직위원회

팀장:-

부팀장:-,-,-

멤버: 모든 담임 선생님

총사령관:-

주심:-,-

현장 책임자:-

카메라:-

장치:-

구조:-

현장 책임자:-,-,-,-

자동사 평론

1.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결정은 최종 결정이다.

2. 운동선수는 고무창 운동화를 신고 신발 밑창과 지면의 마찰력을 증가시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안전 우선, 각 반의 질서 정연한 조직이 필요합니다. 관중들은 예의 바르고 환호하며 기세가 있다.

줄다리기 경기 기획 제 6 장 1, 경기 이름: _ _ 줄다리기 경기

둘째, 활동 주제: _ _ _ _

셋째, 활동 목적: 전 마을 간부 군중의 문체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일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간부와 집단의 교류를 촉진하고, 우정을 심화시키고, 팀워크를 키우다.

넷. 참가자:

1. 성 내 인사만 참가 신청을 하고 경기 전날 그린 스크린 캡처 정보를 제공한다.

2. 원칙적으로 마을마다 최소한 1 팀을 구성해 출전해야 하는데, 그 중 강소강 주촌대원 2 명이 동시적으로 출전해야 한다.

3. 읍정부와 현주둔지 부서는 1 이상의 팀을 구성한다.

4. 총 24 개 팀이 참가 신청을 했는데, 등록 마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출전 팀이 24 팀 미만이면 경기 순서는 실제 출전 팀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20__, 7 월 15 일 2:00-6:00.

위치: 타운 통합 서비스 센터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줄다리기는 시멘트 바닥에 3 개의 직선을 그려 2M 마다 그리는 것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중앙선은 중앙선이고, 양쪽은 강계이다. 인솔자, 직원, 선수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2. 고양진 정부와 마을팀 단위로 *** 10 팀. 각 팀은 1 인솔자와 15 명의 선수 (그 중 남자 선수 10 명, 여자 선수 5 명) 로 구성되며, 라이브 경기는 어떤 선수도 바꿀 수 없다.

3. 경기당 4 명의 경기 감독관을 배정해 상대 수가 정확한지, 위반 여부를 감독하고, 위반 현상을 발견하자마자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중 심판 한 명과 감독 두 명이 있었다. 경기 쌍방은 추첨을 통해 최종 승리한 세 팀이 우승 3 위를 차지하기로 결정했다.

여덟, 경쟁 방식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15 명당 한 열씩 자세를 준비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내어 상대팀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둘 것이다.

2. 심판이 누가 이길지 결정할 때까지 매 경기 시간은 계산되지 않는다. 매 이닝 승패의 결정: 중심 마크가 한쪽의 2m 백선, 즉 밧줄이 한쪽으로 2m 움직이면 경기가 끝난다.

Ix. 경쟁 고려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5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해야 한다. 팀이 경기 시작 전 15 분 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지 못하거나 참가자 수가 15 명 미만이면 자동 포기로 간주된다. 해당 팀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따라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대리인은 없어야 하고, 치어리더의 도움은 허용되지 않는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4)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나 맨발로 출전해서는 안 된다. 장갑이 없습니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5)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한다. 경기 중 양측이 힘껏 당기고 있기 때문에 당긴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인솔자는 각 팀의 선수들을 기억하고 알려야 한다.

(6) 경기 도중 심판의 판결에 이의가 있을 경우 인솔자만 항의신청을 할 권리가 있다.

X. 상 설정:

경기는 1, 2, 3 명을 결정지었다.

(1) 우승 단체상 _ _, 배너 포함

(2) 준우승 단체상 _ _, 현수막 쪽;

(3) 계군 단체상 _ _, 그리고 현수막 쪽.

줄다리기 경기 기획 방안 7 일, 경기 목적:

진취, 위로, 단결, 진취적, 운동, 건강.

둘째, 활동의 목적:

학교 문화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위로, 위로, 건강, 문명화된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줄다리기를 통해 반 간의 상호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고상한 정서를 키우고, 각자의 스포츠 재능을 과시하고, 팀워크를 발전시키고, 조직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그룹 명예감을 키우고, 집단의 조직 이념을 사랑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는 분투정신을 길러 학생들이 학교를 사랑하고, 스포츠의 활력을 사랑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교풍을 촉진시킬 수 있다

셋째, 활동 시간:

구체적인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

넷. 위치:

학교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가:

왕효리 선생님이 이끄는 반 [08 예술디자인반 1, 2,3 (환경예술), 08 환경예술반 1, 2 (전문), 08 도시계획반/Kloc-0

자동사에 필요한 자원:

깃발 세 개, 휘파람 세 개, 굵은 밧줄 세 개, 가는 밧줄 몇 개, 하얀 재 몇 개.

일곱째, 활동 규칙:

1, 입주: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각 반 체육 위원은 반드시 5 분 앞당겨 신청대에 서명을 해야 한다. 그리고 각 팀원의 학생증을 내면 학생증 없이는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각 팀은 경기 일정에 따라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특별한 이유로 경기를 변경해야 한다면 미리 알려 주세요. 개막식 후 10 분 미만의 팀은 실격될 것이다.

2, 회원 수 규정:

줄다리기마다 15 명, 팀당 9 남 6 녀가 있습니다.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는 반드시 소속 반의 학생이어야 하고, 나머지는 참가할 수 없다.

3. 반당 2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팀의 인원과 인원수가 정확한지, 위반이 있는지 감독한다. 위반이 있으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콘크리트 바닥에 15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가운데 선은 중심선이고, 양쪽 선은 강계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리면 모든 선수들이 무릎을 꿇지만 밧줄을 힘껏 잡아당길 수는 없다. 이때 붉은 선이 정중선에 있고 심판이 경적을 울리며 경기가 시작된다. 경기가 끝나자 붉은 천과 줄다리기의 연결점이 강을 건넜다. 승패의 결정은 심판이 휘파람을 불고 깃발을 이긴 쪽을 가리키는 것이다.

5. 각 반의 조직위원회 구성원은 정성껏 조직해야 하고, 다른 치어리더는 부지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하며, 줄다리기에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행위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6. 경쟁 방법:

1) 경기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2) 첫 경기의 경기 조별 및 선거역은 각 반체위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녹아웃: 각 팀이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다. 각 그룹은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매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두 판이 승부를 결정할 수 있을 때 게임은 끝났다. 각 그룹의 우승자가 진급했다. * * * 6 개 팀이 3 라운드 토너먼트에 참가했고, 결국 이긴 3 개 팀이 복선에 진출했다.

4) 부활전: 토너먼트에서 4 강에 오르지 못한 3 개 팀은 체위 조로 나뉘어 순환경기를 진행한다. 각 팀은 3 이닝 2 승으로 줄다리기를 하고, 승수에 따라 5 ~ 6 개 팀을 결정하고, 승수가 가장 많은 팀이 4 강에 진출한다. (3 개 팀이 각각 한 번 이기면 체위 추첨으로 진급 팀을 얻고 나머지 2 개 팀은 5 ~ 6 명을 결정짓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준결승전: 체위가 추첨 방식으로 4 개 팀을 편성하고, 각 팀은 3 이닝 2 승으로 줄다리기를 하고, 이긴 두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나머지 두 팀은 3 위 또는 4 위를 쟁탈했다.

6) 결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가 챔피언이다.

여덟. 경기 전과 경기 후 홍보:

1, 경기에 참가하는 각 반 반장은 신속하게 출전 선수를 실시하고, 본반 경기 전략을 세우고, 반에서 이번 경기를 중점적으로 홍보해야 한다.

2. 경기 도중 각 반은 카메라로 경기의 멋진 순간을 기록했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반마다 최소한 두 편의 홍보 문장, 수집 후 우리 병원 미디어부에 제출해야 한다. 각 반마다 사진 한 장을 골라 홍보판을 신청하고, 각 반의 칠판 팀이 함께 홍보판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

아홉, 고려 사항:

1, 경기 5 분 전 학생증을 체크하고, 이름을 세 번 부르지 않은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한다.

2. 참가자는 네일 슈즈를 신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가짜 대체도 허용하지 않는다. 치어리더는 도움을 허락하지 않는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 전에 각 반체위는 추첨을 해서 경기를 결정합니다.

4. 너는 반드시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고, 만류자를 듣지 않고, 패배를 판정하다.

5.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는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로 부정행위를 해서 승리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자동으로 게임을 포기한다.

6.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X. 인센티브:

경기 상위 3 위를 차지하여 필요한 상을 주다.

이번 행사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등상 (1)

2, 이등상 (1)

3, 3 등상 (1)

4. 정신 예의상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