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지식 경연 대회 행사 프로그램 1 1, 행사 주제
대학생 환경 지식 경연 대회
둘째, 활동의 목적은 에너지에 대한 지식을 보급하고, 대학생들이 새로운 에너지의 동태를 더 잘 이해하고, 에너지 지식에 대한 이해와 응용을 강화하는 것이다.
셋째, 이벤트 주최자 신 에너지 협회
넷. 대상 청중: 랴오닝 석유 화학 대학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시간: XX 년 2 월 3 일 오후 2 시 65438 분.
결승전: XX 년 2 월 6 일 오후 2 시 65438.
자동사 위치 미만: 삼교 405
7. 참가는 참가자들에게 쉽게 퇴장하지 말라고 요구한다.
행사 절차 (1) 예선:
필기시험, ***20 문제 중 15 문제, 2 개 응용문제. 시험 시간은 30 분입니다.
출전 선수 120 명 중 상위 60 위 (60 위 포함) 가 결승에 진출했다.
(2) 결승전:
60 명의 결승전 선수가 3 인조를 결성하고, ***20 팀을 구성해 순위를 매겼다.
1 라운드:' 자기소개', 그룹당 3 명. 인솔자는 선수를 소개하고, 대오에게 우렁찬 팀 이름과 자신의 구호를 붙였다. 그런 다음 재예, 노래, 춤 > 연기 재능이 없어도 용병을 청할 수 있다. 심사위원은 각 조의 성과에 따라 점수를 매겼다.
2 라운드: 상위 10 조 추첨, 하위 10 조 PK: 그룹당 5 문제, 두 그룹의 PK 선수들이 번갈아 가며 답한다. 실수를 많이 하는 사람은 자격전에서 이긴다. 다섯 가지 질문 후에 팀원 중 한 명도 실수를 하지 않으면 백업 문제 은행에서 질문을 추출하여 그 중 하나가 잘못될 때까지 대답합니다.
승리한 10 팀이 3 라운드에 들어갔다.
3 라운드: 3 라운드에는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0 명의 결승전 선수가 한 명을 선택해서 질문에 답했고, 세 명의 심사위원은 그들의 대답에 따라 질문을 했고, 선수는 대답했다. 심사위원은 자신의 대답에 따라 점수를 매겨 심사위원의 순위에 따라 1, 2, 3 등상을 결정한다.
여덟. 상 설정 1 등상: 그룹 (3 명)
2 등상: 두 그룹 (6 명)
3 등상: 3 그룹 (12 명)
아홉. 주의사항 A. 선수가 경기 중에 부정행위를 하면 직접 탈락한다.
B. 선수는 특별한 이유 없이 경기를 그만두거나 경기 순서를 바꿀 수 없다. 시합에 관한 문제는 사전에 직원에게 설명해야 하며, 비준을 거쳐 변경할 수 있다. 경기 중 무책임한 임시 퇴출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십시오.
C. 경기 전에 경기 과정과 규칙을 숙지해 주세요. 경기 과정에서 선수 자신의 원인으로 인한 문제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D. 결승전에서 두 사람이 이유 없이 탈퇴했고, 그들 팀의 다른 사람들은 탈락했다.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의 상대가 직접 진급할 것이다.
준비
1) 신에너지협회가 그린 것으로 서너 다섯 교육활동 게시판에 붙어 있습니다.
2) 예선과 결승전 준비 및 심사위원 질문.
3) 진행자, 카메라맨을 초청해 PPT 를 준비한다. 홍보부에서 인원을 파견하여 원고를 쓰다.
4) 사무실은 물 3 병, 펜 5 개, A4 용지 5 장을 준비합니다.
5) 로그인 양식 및 채점 양식을 작성하고 인쇄하십시오.
낮에 안배하다
1) 자료를 멀티미디어 교실의 컴퓨터에 복사해 회의장을 배정하다.
2)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는지 확인하고 경기를 시작한다.
3) 직원들은 현장 질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만약 관리원에게 복종하지 않으면 장소를 떠나십시오.
4) 행사가 끝난 후 수상자와 참석자를 점검하고 회의 후 기록을 한다.
활동의 후기 총결산
1) 이날 경기 요약 기록
2) 활동 요약
3) 활동 데이터 요약
4) 경기 결과 발표 확인.
금융통계
품목/수량/금액
환경보호지식대회 프로그램 2 는 활동 범위를 소그룹에서 대단체로 확대해 학생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했다. 학생들에게 환경 보호는 어린 시절부터, 주변의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환경 정보는 학생 자체의 힘으로 가정과 사회에 감염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활동 계획을 세우다.
I. 참가자 및 팀
출전 선수는 고 1 ***6 개 반, 반당 9 명, 그 중 주력 3 명, 예비대원 6 명이다.
둘째, 경기 시간과 장소
XX 년 6 월 6 일 오후 3 절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 통지), 멀티미디어 교실.
셋째, 경쟁 방법
(a) 경기의 내용
환경 보호 지식 개요
(2) 경쟁 문제의 목적 형식
질문을 하고 대답하고, 질문을 잡고 대답하고, 질문에 대답한다.
(3) 경쟁 답변 형식
대회의 대답 형식은 필답, 퀴즈 (대답 제공), 문답이다.
(4) 채점 방법
1, 요구 사항 및 원칙: 정답은 점수를 주고, 오답 (답이 없음) 은 그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2. 각 팀의 기초점 100.
3, 필수 질문, 대답 (양보) 질문, 질문당 10 점.
4. 질문 답안은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각각 10 점, 20 점, 30 점을 설계한다.
(5) 평가 방법
학교 지도자를 초청하여 경쟁 심사위원단을 구성하고, 경기 심사 업무를 담당하다.
(VI) 경쟁 방식
1 위 1, 2 위 2 위, 3 위를 결정합니다. (같은 점수로 평준화)
넷째, 인센티브는
환경 지식 경연대회 활동 방안 확대 읽기-염천 학군 신전 초등학교는' 환경 지식을 학교에 보내기' 활동을 펼쳤다. (《・・・・・・・・・》)
요천 학군 신전 초등학교는' 친환경 지식을 학교에 보내기' 활동을 벌였다.
최근 임택현 () 의 샘학군 신다초등학교 () 에서' 환경보호지식을 학교에 보내기' 활동을 벌였다. 환경 보호 상황과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환경 문제를 둘러싸고, 전문 기술자를 초청하여 멀티미디어 환경 강좌를 진행하고, 환경 과학 지식을 설명하고,' 환경 설명서',' 농촌 환경 설명서' 등 도서 신문을 배포하다. 활동은 교사와 학생이 자원을 합리적으로 활용하고 환경을 보호한다는 의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환경보호의식을 키우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환경지식경쟁 행사 방안 3 서문: 대학은 청춘이 용솟음치고 혁신이 무한한 아름다운 무대다. 우리의 개척과 혁신의 꿈과 현실에 대한 이성적 사고도 있다. 우리 성 대학생의 환경 보호 이념을 과시하고, 정부 환경 부문과 고교 환경 단체의 연계를 강화하고, 사회 각계의 환경 보호 역량을 충분히 동원하기 위해, 나는' 육오환경의 날' 환경 지식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대학생의 풍채를 과시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환경 의식을 촉진하다. 우리는 환경 단체 연맹의 성공을 기대합니다! 환경 보호를 함께 지원합시다! 환경 친화적인 봄을 함께 깨워봅시다!
활동 배경: 지구 온난화,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출 감축, 녹색올림픽의 전제하에 환경보호가 점점 더 주목받고 있다.
같은 세상, 같은 환경 꿈! 국가 환경 보호 정책에 응답하고 각지의 환경 보호 업무를 실시하여 6.5 환경 보호의 날을 맞이하기 위해, 시 환경 보호국 고교 환경협회의 부름에 따라 우리 협회는 고교 영향력 있는 환경협회가 참여하는' 6.5 환경 친환경일' 환경지식 경연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우리 성의 형제 고교 환경 단체의 상호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환경 보호 조직과 국가 환경 보호 부문의 연계를 강화하고, 우리 성의 각계 환경 단체의 환경 보호 행동을 전면적으로 가동하여 다방면공승을 실현하다. 유연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대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환경 의식을 키우고, 환경 지식을 키우고, 사랑으로 환경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열정으로 환경 보호 이념을 전파하고, 행동으로 환경 보호의 중책을 짊어지고, 우리의 손을 잡고, 환경 보호자가 되도록 격려한다.
활동 목적:
1. 국가 환경부문의 고교 환경조직에 대한 지도를 강화하다.
2. 대학생의 환경보호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함께 노력하여 자연환경을 보호한다.
3. 고교 환경보호력을 단결하고 자원 공유 플랫폼을 구축하여 교류 협력을 촉진한다.
4. 환경 지식을 홍보하고 녹색을 호소하며 캠퍼스 환경 보호 이념을 심화시킨다.
활동 주제:
1. 환경 보호의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 지구 환경 문제에 초점을 맞추다.
녹색 올림픽에주의를 기울이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을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칭하이 (Qinghai) 의 환경 문제와 환경 구현 문제를 이해하십시오.
4, 지역 환경 보호 성공 조치 및 프로그램을 이해합니다.
행사 시간: 5 월 3 1.
이벤트 강사:
위치: 청소년 활동 센터
배심원:
구체적인 활동:
1. 사회자 모집 (2)
대학은 참가자 및 싱크 탱크 직원을 지명합니다.
3. 대회는 5 월 3 1 일 청소년 행사센터에서 열린다.
6 월 5 일 환경의 날 활동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시상식: 초청 게스트가 수상자 팀에 상을 수여한다.
조직자:
조직자:
공동 주최:
행사의 의미: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성의 고교 환경보호력을 결집하고, 정부 환경보호부의 각종 협회에 대한 직접지도를 강화하고, 성숙하고 안정적인 고교와 정부, 고교, 고교의 협력 모델을 확립했다. 우리 성의 환경 보호 사업은 왕성한 발전의 참신한 국면에 들어섰다. 환경 보호의 청춘 활력을 결집시켜 우리 시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전면적으로 전개했다. 각 협회의 협조 협력 능력을 강화한 것은 * * * 와 환경 보호에 대한 운동이다. 이 기회는 또한 더 중요한 책임과 의무를 부여한다. 우리의 공동 노력과 환경 보호 하에, 우리는 우리의 같은 환경 꿈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
액세서리 1
경기의 구체적인 실시 계획
첫째, 사전 준비
1. 장관은 사회자 모집을 담당한다.
2. 학술부, 홍보부, 인터넷부 * * * 관련 정보 검색, 질문 담당.
3. 홍보부는 포스터를 쓰고 행사 시간과 장소 등을 발표한다. , 외무부는 경기장 연락을 담당합니다. 그 때 각 부처 인원은 제시간에 도착하여 안배에 따라 현장을 정리하고 배치할 것이다. 사무국은 사용 된 자금의 기록을 보관합니다.
4. 관계자 (스코어, 감사원, 타이머) 를 식별하고 관련 주의사항을 설명합니다.
협회 책임자는 게스트 심사 위원을 현장에 초청했습니다.
그 때 회의장 관련 배치를 능숙하게 사용하십시오. 우리 협회의 국제연락부는 참가 선수들을 접대하고 휴게실에서 기다리고 있다. 영화부는 사진을 찍고 사무국 현장은 질서를 유지한다.
7. 모든 커뮤니티에 경기 주제와 규칙을 배포하고 회의 시간을 알립니다.
둘째, 경기 절차
1, 게스트 연설, 팀 선서, 자기소개.
2.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답은 2 라운드에서 학교에서 자신의 프로그램을 공연했다.
마지막으로, 사회자는 결론을 내리고 게스트 상을 수여합니다.
4. 마지막으로 각 학회 지도자는 회의실에 남아 6 월 5 일의 구체적인 사항을 토론했다.
셋째, 후기 작업
1. 각 부서는 사람을 남겨서 현장을 청소하고, 학술부는 회의 후에 총결산 보고서를 작성하는 일을 담당한다.
2. 우리 협회와 국제연락부의 책임자는 각 협회 책임자와 후기를 협의하여 더 많은 협력과 접촉을 쟁취할 책임이 있다.
부속서 ii
지식 경쟁 규칙
첫째, 반드시 답안을 써야 한다
A, 질문 디자인: 모두 객관식 질문이며, 총 * * * 2 라운드 답안 과정입니다.
B, 답안규칙: 각 라운드 답안은 팀당 한 명씩 답한 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C. 답안 시한: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선수가 답안을 쓰기 시작했고, 30 초 이내에 답이 유효했다.
D. 점수기준: 팀당 기초점 100, 20 점 맞췄고, 답이 틀리면 점수를 매길 수 없었다.
둘째, 답을 잡아라.
질문 A 디자인: 객관식 질문 또는 단문답으로 1 라운드, 질문 10 점.
B 답안규칙: 사회자가 문제를 읽고' 시작' 을 선언한 후 각 팀은 먼저 응답기에 따라 답안을 대답할 수 있다. 답안권을 먼저 빼앗은 팀은 한 선수가 대답하고, 다른 선수는 보충 답변을 할 수 있다.
C 응답 시간 제한: 대답은 30 초 이내에 유효합니다.
D 점수기준: 진행자가' 시작' 을 선언한 후 오답 10 점, 오답 10 점.
셋째, 위험 문제
A, 문제 디자인: 객관식 문제와 논술 문제, 3 라운드로 나뉜다. 문제는 10, 20, 30 및 * * *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B. 답안규칙: 팀당 한 명의 선수, 라운드당 제목을 선택하고 질문에 답한다.
C. 질문에 답하는 시간 제한: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선수가 질문에 대답한다. 객관식 문제는 30 초 이내에 유효하고, 논술 문제는 90 초 이내에 유효하다.
D. 점수기준: 정답은 원래 점수를 기준으로 해당 점수를 더하고, 오답은 원래 점수를 기준으로 해당 점수를 공제한다.
E. 시청자 기회: 플레이어가 틀리면 싱크 탱크는 답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고, 맞힌 사람은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게 된다.
넷째, 행운의 별
싱크탱크 중 한 명을 우리 팀의 행운의 스타로 선발하여 시합에 참가하다.
B, 문제 디자인: 모두 객관식 질문이며, 항상 두 라운드가 있습니다.
C, 답안규칙: 팀 럭키 스타 선택 제목, 매 라운드 답안.
D. 채점 기준: 20 점을 맞혀 정교한 선물 한 부를 증정하다. 실수에 대답하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다섯째, 채점 객관식 질문
A. 문제 설계: 객관식 문제 위주로 논술 문제도 있다. 팀당 세 번의 답안 기회가 있어서 포기할 수 있다.
첫 번째 10, 두 번째 20, 세 번째 30.
B, 답안규칙 및 채점 기준: 각 팀 1 명의 선수가 질문에 답하고, 매번 점수를 매기며, 다음 질문에 계속 대답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틀리게 대답한다면, 싱크 탱크에 도움을 청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다시 잘못에 대답한다면, 너는 그 대답의 해당 점수를 공제받게 될 것이다.
C. 답안 시간 제한: 사회자가 문제를 보고' 시작' 을 해야 선수가 답을 할 수 있다. 객관식 질문은 30 초 이내에 대답하는 것이 유효하고, 논술 문제는 90 초 이내에 대답하는 것이 유효하다.
D, 보너스: 세 가지 문제를 모두 맞췄고, 30 점을 상으로 더했습니다.
여섯째, 총화와 시상
초청 게스트는 수상팀에 영예증서와 상품을 수여할 것이다.
일곱. 상 설정
단체 1 등상, 단체 2 등상, 단체 3 등상
환경 보호 지식 경쟁 절차 4 1, 활동 배경
환경 보호 이념을 제창하고, 환경 지식을 보급하고, 자원봉사자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고, 회원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불타는 광자원봉사협회의 팀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학교 자원봉사협회는 재미와 환경 지식 경쟁을 집중하기로 했다.
둘째, 활동의 의미
우선, 우리는 지식대회를 준비함으로써 자원봉사자들의 환경보호 지식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둘째, 자원 봉사자를 위한 올바른 환경 보호 이념을 세우고 제창해야 한다. 셋째, 이번 지식대회의 전반적인 활동을 통해 우리 자원봉사협회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회원 간의 교류와 상호 학습을 촉진하여 자원봉사협회의 팀 응집력을 높인다.
셋. 행사 내용 및 일정
(1) 행사 시간: 20xx 년 3 월 15 일1:30;
(2) 조직 부서: 등잔회 비서부, 교육부, 학교 서비스부
(3) 장소: 동북사범대학교 인문학원 동캠퍼스 1 호교관 B115;
(4) 스포츠 슬로건: 환경 보호는 흥미로운 지식으로 시작됩니다.
(5) 대상 청중: 학교 신입생;
(6) 활동 내용: 활동은 그룹 소개, 쓰레기 분류, 지식 질의 응답 등 여섯 부분으로 나뉜다.
(7) 활동 형식: 참가자들은 팀방식으로 경기를 하는데, 이번 지식대회의 총 성적은 각 부분의 성적에서 누적되어 얻어진다. 이번 행사는 각 팀의 총점으로 순위를 매겼다.
(8) 활동 자료: 인터넷과 책을 통해 환경 지식을 검색한다. 그림과 무성한 사진 자료; 학생들이 이전 활동에서 적극적으로 표현한 사진;
(9) 홍보 보도: 학교 신문, 학교 신문 소각, 캠퍼스 라디오, 포스터
(10) 활동 프로세스:
1. 학생 가입을 요청하고 조직합니다.
학생들에게 활동의 목적을 이해하게하십시오.
3. 환경 지식 관련 자료를 배포하여 출전 선수의 준비를 감독한다.
4. 경기에서 선생님과 학생 간부를 함께 참가하도록 초청합니다.
5. 경기가 끝난 후 사무국 부서는 수상증서 인쇄를 담당한다.
6. 이번 지식 경연 대회를 총결하겠습니다.
넷째, 업무 요구 사항
(1) 홍보부는 이번 행사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무국 부서는 예약 페이지, 사진 촬영, 발표 등 보도 활동의 모든 측면을 추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자원 봉사자는 가슴 카드와 식별 카드를 착용해야합니다.
(3) 협회 간부들은 구체적인 분업에 따라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게스트와 관중을 안내하며 작업카드를 착용한다.
환경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5 1, 활동 배경:
세계 각국의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고 생산성이 높아지면서 인류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환경 문제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날카로워지고 있다. 심각한 생태 파괴와 환경 오염은 이미 당대 인류 사회가 직면한 주요 문제가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병원은 환경 보호 이념에 침투하여 동아리 활동을 조직하여 환경 보호에 참여하고 학생들을 환경 보호 이념의' 실천자' 와' 파종자' 로 키우려고 노력한다. 당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환경보호를 위해 실질적인 일을 해야 한다. 우리 병원의 녹색 캠퍼스 건설에 대한 호소로 우리 당 총지는 이번' 친환경 지식 경쟁' 개최를 지지했다.
둘째, 활동 목적: 1. 학생들의 환경 참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그들의 환경 지식을 풍부하게 한다.
우리 학교와 주변 환경을 보호하십시오.
대학생의 환경 관심과 보호에 대한 인식을 키우십시오.
이 행사는 전체 병원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강화할 것을 촉구합니다.
셋째, 사건의 의미: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학생들의 환경보호의식을 높이고, 학교의 녹색캠퍼스 건설 호소에 적극 호응하며, 환경보호 이념을 일상생활에 적용해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러나 환경에 대한 우리의 기여에 대한 진정한 시련은 말이 아니라 행동이다.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은 사소한 일이지만, 우리 모두가 환경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면,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서 작은 일부터 우리 집을 보호하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면, 당연히 인류에게 응당한 보답을 줄 것이며, 그들이 따뜻한 요람인 초원에서 낮잠을 자게 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애로운 웃는 얼굴, 즉 하늘 아래에서 자라고 사랑의 원천, 강에서 목욕하다.
넷째, 활동 프로세스:
1. 행사 시간: 3 월 하순
위치: 영주 직업학원 본부
시간표: 예선
A. 시간:
B. 판사 및 사회자 (결정)
C. 참가 팀을 그룹화하여 결승에 진출하는 유일한 조건은 각 팀의 점수에 의해 결정된다. 각 팀마다 한 팀이 결승에 진출할 자격이 있다.
4. 특정 활동:
절차 1: 먼저 친환경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영화와 사진을 방송한다. 내용은 환경이 좋은 방면에 관한 것이고, 동시에 환경이 좋지 않은 현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우리는 영화와 사진을 통해 매우 편안한 환경에서 우리 주위의 현재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우리 주변의 환경 문제와 위기를 깊이 인식하게 하다. 학생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깊이 느끼게 하여 일상생활에서 환경 보호에 자각적으로 참여하게 하다. 참고: 영화를 보는 데 30-40 분 정도 걸립니다. 영화를 본 후, 현장에 있는 학생들은 환경 보호에 대한 그들의 견해와 일상생활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을 수집하는 상호 작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일회용 나무젓가락을 적게 사용하고 일회용 비닐봉지로 쇼핑을 적게 한다.
과정 2: 영화를 본 후, 우리는 모두의 환경 의식을 배양했다. 우리는 2 식당 입구에서 캠퍼스 환경 보호 서명 행사를 열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로세스 3: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영화 상영. 영화는 90 분도 채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영화는 사무실에서 제공한다.
프로세스 4: 친환경 지식 PK 경기.
A. 자기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각 팀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하여 팀의 풍채를 드러낸다.
B, 경기 과정. * * * 필수 문제, 시간 제한 문제 및 위험 문제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필수 질문:
A. 질문 유형: 객관식 질문 (단일 선택);
B. 답안규칙: 이번 답안은 각 팀의 각 구성원이 좌석 수에 따라 답변해야 한다. 맞히면 가산점을 추가하고, 틀리면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C. 시간 제한: 질문을 읽은 후, 사회자는 시간이 시작되며, 질문에 대답하는 데 30 초를 넘지 않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2), 시간 제한 응답:
A, 질문 유형: 간단한 답변
B. 답안규칙: 팀당 한 명의 선수를 선택해서 이번 질문에 답하고, 다른 선수는 보충할 수 없다.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줄어든다.
C. 시간 제한: 사회자가 질문을 다 읽으면 시간이 시작되며 응답 시간은 1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위험 문제:
A. 질문 유형: 문답, 간답.
B. 답안규칙: 팀당 한 명의 선수가 답안을 선정하고, 점수가 비교적 적은 팀이 먼저 답안을 선정한다. 정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더하고, 오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공제하다.
C 시간 제한: 사회자가 질문을 읽은 후 각 팀은 2 분 동안 사고할 수 있으며, 준비 시간 전에 대답할 수 있으며, 응답 시간은 1 분입니다.
C, 채점 기준
(1) 팀당 초전 성적 300.
(2) 필수 질문: 질문 당 10 점.
(3) 객관식 질문: 질문 당 20 점.
(4) 위험 질문: 질문 당 30 점.
D. 경기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다섯째, 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 조직상 (반내).
환경 지식 경쟁 행사 방안 6 일, 행사 주제: 환경 보호, 나부터 시작, 곁에서 시작. 둘째, 목적과 의의:
학교 환경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환경 윤리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학생들이 어릴 때부터 생태의식과 환경의식을 확립하고 과외지식을 풍부하게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환경 지식 경쟁 과정에서 우리는 지식성이 강하고 재미있는 지식 경쟁을 통해 환경 지식과 법률 법규를 홍보하고 학습하여 전교생들에게 환경 의식을 제고하고, 환경 의식을 강화하고,' 매일 환경 보호, 모든 사람 환경 보호' 를 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며, 학교의 환경 사업과 조율된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셋. 행사 시간: 10 넷째 주 관리반
넷. 장소: 비바람장
5. 대상 청중: 모든 3 ~ 4 학년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합니다.
팀원:
중교그룹 회사 장 사장.
사회자: 학생
6. 분업준비: nnnn 기록, 나머지 선생님들은 규율 유지, nnn 사진 촬영, 장학교 총결 및 시상.
일곱. 활동 요구 사항:
1, 경기 내용은 환경 보호의 기본이므로 각 수업마다 열심히 준비해야 합니다.
2. 경기 형식은 구술시험으로 필답과 경답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3. 반당 10 명의 대표가 먼저 대답하고, 각 정답에 2 점을 더하고, 오답에 2 점을 더한다. (**30 가지 질문)
4. 각 수업은 반드시 20 개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각 정답에 2 점을 더하고, 오답에 2 점을 더해야 한다.
여덟. 활동 절차:
(1) 진행자는 심사위원회 구성원을 소개했다 (bnnnn 은 각 반의 점수를 별도로 기록한다).
(2) 경기 규칙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3) 장 주석은 경기 결과를 논평하고 발표했다.
아홉. 행사상:
학급 단위로 단체상, 1 등상, 2 등상을 각각 설립하고 증명서를 발급하다. 경기에서의 성적에 따라 3 개의 최우수선수상을 수여하고 경품과 증명서를 수여했다.
X. 경기 전 준비 및 관련 책임자:
장소 배치, 자동 응답기, 스코어 카드 (jjkl;; 책임), 수상 증명서 (nkk 제공)
부록: 경쟁 규칙
기본 규칙:
1, 총점 100, 정답당 2 점 추가. 틀리게 2 점을 공제하다. 경기가 끝나면 각 반의 성적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2. 질문을 주재하고 바로 일어서서 먼저 대답한다. 대답이 완료되면 반드시 "대답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답해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 외에 답한 내용은 무효다.
3. 플레이어의 응답 시간은 10 초를 초과할 수 없으며 위반자는 기권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