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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경쟁

전체' 농구 규칙' 은 남성 코치, 선수, 심판 등을 가리킨다. , 성 차별은 없습니다. 여성에게도 분명히 적용되기 때문에 쓰기는 편의를 위한 것이다.

첫 번째 정의

각 농구 경기에는 두 팀이 참가하는데, 각 팀에는 다섯 명의 선수가 있다. 목표는 공을 상대편 바구니에 던져 득점하여 상대편이 득점하거나 득점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너는 패스, 투구, 타격, 스크롤 또는 어떤 방향으로든 드리블할 수 있지만, 반드시 다음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제 2 장 크기 및 장비

두 번째 간격 치수

첫째, 경기장은 장애물이 없는 입체적인 직사각형 평면입니다.

2. 국제농구연맹의 주요 공식 경기 (정식 경기 절차 5 절 참조) 의 경우 경기장 크기는 길이 28m, 너비 15m 이며, 경기장 측정은 경계선의 안쪽 가장자리에서 시작됩니다.

둘째, 농구 바구니에는 바구니와 바구니가 포함됩니다.

1, 후프는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해야 합니다.

(1) 솔리드 철봉, 내경 0.45m (45cm), 오렌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2) 링의 최소 지름은 0.0 17 m (17 mm) 최대 지름은 0.02 0 m (20 mm) 이고 링의 아래쪽 가장자리에는 바구니를 걸기 위한 작은 링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있습니다.

(3) 그들은 리바운드 (아래 참고 참조) 에 단단히 장착해야 하고, 바구니의 윗면은 수평이어야 하며, 바닥에서 3.05 미터, 리바운드에서 두 수직 가장자리까지의 거리는 동일해야 한다. 참고: 리바운드의 힘이 리바운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리바운드의 구조 프레임에 바구니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리바운드 면과 바구니 안쪽 가장자리의 가장 가까운 점은 0.15m (15cm) 입니다.

(5) 압축 후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술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A, 고정 링과 정확히 동일한 바운스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정압장치는 이러한 특성을 보장하고 바구니와 리바운드를 잘 보호해야 한다. 바구니의 디자인과 제조는 선수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B, 고정 잠금 장치가 있는 후프, 후프에서 가장 먼 후프 맨 위에 가해진 정적 하중이 105 kg 보다 작을 때 일정 압력 장치는 느슨해지지 않아야 합니다.

C, 정전압 장치를 켤 때, 후프가 아래로 회전하며, 원래 수평 위치와의 각도는 30 도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D, 정전압 장치를 켜고 더 이상 하중을 가하지 않을 때, 후프는 스스로 제자리로 운반해야 한다.

2. 바구니는 흰 실로 만들어져 바구니에 매달려 있습니다. 그것의 구조는 공이 잠시 멈춘 상태에서 바구니를 통과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순 길이는 0.40m (40cm) 이상이고 0.45m (45cm) 이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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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공의 재질, 크기, 무게

1, 공은 둥글고 진한 오렌지색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 가죽, 고무 또는 합성 물질로 만든 쉘;

3. 둘레는 0.749m (74.9cm) 보다 작을 수 없으며 0.780m (78cm) 보다 클 수 없습니다.

4, 중량은 567 그램 이하여야 하고, 650 그램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5. 바람을 넣은 후 공을 1.80m 높이 (공 바닥부터 계산됨) 에서 경기장 바닥으로 떨어뜨립니다. 바운스 높이는 1.20m 이상이거나 1.40m (공) 이상이어야 합니다

6. 구의 이음매 또는 그루브 폭은 0.00635m (6.35m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7. 홈팀은 이상 규격에 맞는 중고 공을 적어도 두 개 준비해야 한다. 심판은 공이 기준에 맞는지 확인하는 유일한 감정인이다.

만약 상술한 공이 경기용 공으로 적합하지 않다면, 그는 원정팀이 제공한 공이나 두 팀이 경기 전에 행사를 준비하는 선수를 선택할 수 있다.

넷째, 전용 장비 홈팀은 심판과 조수를 위한 다음과 같은 전용 장비를 제공한다.

1, 경기 시계 및 스톱워치

(1) 타이머에게 경기 시계와 스톱워치를 제공합니다.

(2) 게임 시계는 게임의 각 단계와 각 단계의 간격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며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볼 수 있는 곳에 배치됩니다.

(3) 스톱워치는 일시 중지 시간을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4) 메인 시계가 경기장 중심 위에서 회전하면 경기장 양끝의 지면에 동기화 부시계를 설치해야 한다. 각 동기화의 두 번째 시계는 점수와 남은 경기 시간을 표시해야 한다.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은 이러한 동기화된 보조 시계를 명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2.30 초 장치

(1) 이 장치는 30 초 타이머에 의해 운영되며 30 초 규칙을 관리합니다.

(2) 장치는 자동 및 카운트다운식이며 시간은 초로 표시됩니다.

(3) 장치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져야한다.

A, 양 당사자가 공을 조종하지 않을 때, 장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B, 공이 아웃되었다고 선언하면 30 초 이내에 장치를 재설정할 필요가 없을 때, 장치는 중지 시간부터 계속 카운트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신호는 규칙에 따라 최소한 두 개의 독립된 신호 장치를 제공해야 하며, 현저히 다르고 매우 큰 소리를 낼 수 있다.

(1) 하나는 타이머 신호 (분기말, 30 분마다 자동으로 발성) 이고, 레코더 신호는 같은 신호입니다 (사구 기간에만 일시 중지 요청, 교체 등, 레코더가 발성을 제어하여 심판의 주의를 끌기).

(2) 하나는 30 초 타이밍 신호입니다 (30 초가 끝나면 자동으로 소리가 납니다).

4. 기록판 기록판은 게임 관련 모든 사람 (시청자 포함) 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 기록표 (Record Form) 기록표는 국제농구연맹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기록원이 경기 전과 경기에서 규칙과 규정에 따라 작성한다.

6. 선수 반칙 횟수의 표지는 기록원이 처리한 이 표지들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1) 간판은 흰색이고 간판의 최소 숫자는 길이 0.20m (20cm), 폭 0.10m (10cm) 입니다.

(2)2×20 분짜리 경기, 각각 숫자 1 ~ 5 라고 적힌 간판 사용, 숫자 1 ~ 4 는 블랙, 숫자 5 는 레드;

(3)4 x 12 분, 각각 1 부터 6 까지의 간판 사용, 1 부터 5 까지의 간판은 검은색, 6 은 빨간색.

7. 팀 파울 마크는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기록원에게 두 개의 팀 파울 마크를 준비해야 합니다.

(1) 그들은 빨간색입니다.

(2) 폭은 0.20m (20cm) 이고 높이는 0.35m (35cm) 이므로 삼각형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이 녹음대 위에 놓일 때,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은 분명히 보아야 한다.

참고: 전자 또는 조명 설비를 사용할 수 있지만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8. 구단 반칙 지시자는 구단 반칙 횟수를 보여주는 적절한 도구이다.

이 장치는 팀 전체의 반칙 횟수에 따라 중지해야 한다 (2×20 분 경기는 8 회). 4 X 12 분, 5 회) 한 팀이 벌칙을 받은 상태 (58 회) 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5. 국제농구연맹의 정식 경기에 사용되는 기재는 정식 경기 절차 제 5 절에 나와 있습니다.

제 3 장 직원 및 그 책임

제 5 조 심판과 그의 조수

1. 심판에는 주심 한 명과 부심 한 명이 포함되며, 타이머, 기록원, 보조기록원, 30 초 타이머는 각각 조수이다.

둘째, 기술 대표가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경기에서 기술 대표의 직책은 주로 기록대 직원의 업무를 감독하고, 주심과 부심판이 경기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3. 심판과 그의 조수는 규칙과 국제농구연맹 세계기술위원회가 정한 규칙에 따라 경기를 공식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넷째, 한 경기의 주심과 부심판이 경기 쌍방의 조직과 아무런 연관이 없어야 한다는 점을 특별히 강조해야 한다.

5. 심판과 그의 조수나 기술 대표는 규칙을 바꾸는 것에 동의할 권리가 없다.

여섯째, 심판 (심판과 부심판) 의 복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색 코트;

2, 검은 바지;

3. 블랙 농구화와 블랙 양말.

제 6 조. 심판의 권력

첫째, 심판은 경기에 사용된 모든 장비를 검사하고 승인해야 한다.

둘째, 그는 정식 경기 시계를 지정하여 타이머, 기록원, 보조기록원, 30 초 타이머를 확인해야 한다.

셋째, 그는 어떤 선수도 다른 선수에게 위험한 물건을 착용하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 된다 (제 13 조 제 6 항 참조).

넷째, 그는 중권에서 점프공을 연기하여 경기를 시작할 것이다.

5. 심판이 공 안의 바구니가 유효한지 여부에 대해 의견이 다를 경우 심판이 최종 결정을 내린다.

상황이 필요할 때 그는 경기를 중지할 권리가 있다. 만약 팀이 통지를 받고 경기를 거부하거나 그 행동이 경기를 방해한다면, 그도 팀의 기권을 판정할 권리가 있다.

7, 매 30 분, 매 결승이 끝날 때마다, 또는 그가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마다 기록표와 점수를 자세히 살펴보고 남은 경기 시간을 결정해야 한다.

8. 기술 담당자 및/또는 기록대 직원과 어떤 토론을 한 후, 그는 항상 최종 결정을 내린다.

9. 심판은 본 규칙이 명시적으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

제 7 조 심판 판결의 시기와 장소

1. 심판은 장내와 장외에서 규칙 위반에 대한 판결을 발표할 권리가 있다.

둘째, 그들은 경기가 시작되기 20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한다. 즉 권리 행사를 시작해야 한다. 경기가 끝나고 심판의 동의를 거쳐 기록에 서명하면 심판과 경기의 연락이 끝난다.

셋째, 경기 미드필더에서 반칙한 판정은 해당 조항의 규정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

넷째, 선수, 코치, 코치 또는 선수가 경기 시간 종료 시 기록 서명 과정에서 어떤 비도덕적인 행위도 있을 경우 심판은 기록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록하고 담당 부서에 상세한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부서는 적절하고 엄숙한 처리를 할 것이다.

5. 어떤 심판도 본 규칙에 규정된 각자의 직권 범위 내에서 다른 심판을 철회하거나 의심할 권리가 없다.

경기 종료 시 경기 시간의 정확한 종료에 대해 의문이 있을 경우 (예: 타이머 반칙, 쟁구, 반칙 후 경기 타이밍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 심판은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우선, 다음 시간에 즉시 서로 토론하여 경기의 남은 정확한 시간을 확정한다.

1, 농구를 던질 때; 또는

위반, 볼 게임 또는 파울이 발생할 때.

2. 진일보한 협의가 필요하시면 심판은 경기장 기술대표의 의견을 구하고 기록대 인원의 진술을 들어야 합니다. 심판이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3. 반칙이 후반전, 혹은 결승이 끝날 때 또는 그 이전에 페널티가 완료된 후 결판이 필요한 경우, 경기 시간 종료 신호가 발부된 후 페널티가 완료되기 전에 발생한 모든 반칙은 경기 휴식 시 발생하는 반칙으로 간주되어 해당 조항에 따라 처벌됩니다.

넷째, 이들 팀 중 한 팀이 항의를 제기한다면 심판은 즉시 사건을 주관 부서에 보고해야 한다.

제 8 조 심판의 위반 책임의 정의:

반칙: 운동선수나 코치로 구성된 반칙이나 위법 행위.

I. 위반이 있는 경우:

1,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고, 적절한 손짓을 해서 경기 시계를 멈추게 하고, 공을 데드 볼로 만들어야 한다.

2. 그런 다음 심판 수첩에서 정한 제스처에 따라 차례대로 제스처를 완성한다.

3. 그리고 규칙 3 1 에 따라 상대에게 파울볼을 선고한다.

둘째, 침입 반칙이 발생했을 때:

1,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고, 적절한 손짓을 해서 경기 시계를 멈추게 하고, 공을 데드 볼로 만들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파울을 구성하는 선수를 지적 할 것입니다. 심판이 요구하면 반칙 선수는 필요에 따라 손을 들어 팀 승인을 표시해야 한다.

3. 그런 다음 심판은 심판 수첩이 정한 반칙 신고 절차에 따라 기록대에 신고해야 한다.

4. 기록원이 보고를 받고 기록표에 반칙을 등록하고 반칙 수의 부호를 들어 올리면 심판은 해당 조항에 따라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셋째,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는 반칙, 실격 반칙, 기술반칙 또는 쌍방반칙에 대해 심판은 즉시 반칙 유형의 적절한 손짓을 해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첫째, 페널티킥이나 슛이 성공한 후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지 않는다.

둘째, 반칙이나 점프를 선고할 때마다 심판은 항상 그라운드의 위치를 교환한다.

셋째, 모든 국제대회에서 영어로 문장을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면 영어로 처리해야 한다.

제 9 조 레코더 및 보조 레코더의 책임

하나,

1, 기록원은 경기 시작 시 출전한 선수와 모든 교체 선수의 이름과 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제출한 선수 명단, 후보 선수 명단 또는 선수 번호가 이 규칙의 규정을 위반한 것을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가까운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그는 두 팀의 누적 점수를 기록하고 싶어합니다. 슈팅과 페널티 득점을 기록하다.

3. 그는 각 선수들의 침입 반칙과 기술반칙 횟수를 기록해야 한다. 어떤 선수가 다섯 번째 반칙 (2 X 20 분) 또는 여섯 번째 반칙 (4 X 12 분) 을 선고받았을 때 즉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그는 각 코치의 기술반칙을 기록해야 하며, 코치가 제 53 조 제 2 항에 따라 퇴장해야 할 때 즉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4. 그는 각 팀이 요청한 일시 중지 시간을 기록해야 한다. 한 팀이 하프 타임에 두 번째 정지 (2 X 20 분 경기) 또는 세 번째 정지 (4 X 12 분 경기) 를 등록할 때 심판을 통해 그 팀의 코치에게 통지해야 한다.

5. 타이머가 일시 중지 시간이 50 초에 달한다고 지시하면 레코더가 심판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6. 그는 각 선수들의 반칙 횟수를 보여주고 싶어한다. 선수가 반칙을 범할 때마다 그 선수의 반칙 횟수와 일치하는 표시를 들어 양쪽 감독이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는 다음과 같이 팀 파울 로고를 사용할 것입니다:

(1) 2 X 20 분 경기의 경우: 한 팀의 7 위 선수가 반칙을 한 후,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갔을 때, 구단 좌석 근처의 기록대 끝에 빨간 팀 약속 마크를 붙였다.

(2) 4 X 12 분 지속

8. 그는 제 32 조에 따라 교체를 실시할 것이다.

9. 기록원의 신호는 경기 시계나 경기를 멈출 수 없고, 공을 데드볼로 만들 수도 없다. 그가 주의해야 할 것은 공이 죽고, 경기가 멈추고, 공이 다시 경기 상태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신호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둘째, 보조 기록원은 기록판을 조작해야 한다. 그의 직책은 다른 기록대 인원의 책임을 방해하거나 충돌해서는 안 된다.

농구 규칙 10 타이머 역할

첫째, 타이머는 본 규칙의 규정에 따라 경기 시간의 운행 정지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둘째, 타이머는 매 30 분마다 시작 시간에 주의하고, 경기 시작 3 분 이상 심판에게 통지하여 심판이 팀에 통지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일시 중지될 때마다 타이머는 스톱워치를 시작하고 레코더에게 일시 중지 시간이 50 초에 이를 때 신호를 보내도록 통지해야 합니다.

넷째, 타이머는 매 30 분 또는 결정적인 기간의 끝을 매우 큰 신호로 표시해야 합니다.

5. 타이머의 신호가 고장나거나 들리지 않을 경우, 타이머는 즉시 그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여섯째, 타이머 신호는 공을 죽은 공으로 만들고 경기 타이밍을 멈춘다.

농구 규칙 1 1 30 초 타이머의 책임 30 초 타이머는 이 규칙 제 18 조에 따라 30 초 장치 (시계) 를 조작해야 합니다.

제 4 장 선수, 교체 선수 및 코치

제 12 조 각 팀은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된다.

1.2 X 20 분 경기 합격자는 65,438+00 명을 넘지 않습니다.

2. 4 X 12 분 경기나 한 팀에 3 경기 이상이 있을 경우 자격을 갖춘 선수는 12 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1 명의 코치, 만약 팀이 필요하다면, 보조 코치 한 명을 배정할 수 있다.

넷째, 합격대원 중 한 명은 대장이다.

제 13 조 선수와 교체

A, 경기가 진행될 때, 각 팀은 5 명의 선수가 그라운드에 있어야 하며, 규칙에 따라 사람을 바꿀 수 있어야 한다.

2. 구단 선수는 그라운드에서 바로 선수이고, 그는 시합에 참가할 권리가 있다. 장하가 대체품이다.

셋째, 심판이 후보 선수를 불러서 입장하자, 그는 선수가 되었다. 심판이 후보 선수를 불러 출전시켰을 때, 이 선수는 교체 선수가 되었다.

넷째, 선수 복장은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갖추어야 한다.

1. 앞뒤 단색 조끼 (줄무늬 조끼는 허용되지 않음).

(1) 양쪽에 캡 모서리 허용

(2) 가방 가장자리는 겨드랑이에 수직으로 집중되어야 하며, 각 면에서 가장 넓은 가방 가장자리는 0.03m (3cm), 양쪽 총 가방 가장자리는 폭 0.06m (6cm) 입니다.

(3) 나시 네크라인이나 소매 개구부에 있는 장식 가장자리 폭은 0.03 미터 (3cm)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경기에서 남자 선수는 반드시 조끼를 반바지에 넣어야 한다.

2. 티셔츠는 조끼 안에 입을 수 있지만 조끼와 같은 색으로 입어야 합니다.

3. 앞면과 뒷면은 모두 같은 단색 반바지이지만 반드시 조끼와 같은 색은 아닙니다.

(1) 부형제의 추가를 허용합니다.

(2) 각 면의 수직 데코레이션 모서리의 최대 폭은 0.03m (3cm) 이고 양쪽 데코레이션 모서리의 총 폭은 0.06m (6cm) 입니다.

(3) 바짓가랑이 장식 가장자리 폭은 0.03 미터 (3cm)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4. 반바지보다 긴 타이트한 속옷을 입을 수 있지만 색상은 반바지처럼 단일해야 합니다.

5. 각 선수 조끼 앞뒤의 번호는 또렷하고 단색이어야 하며 조끼 색상과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합니다. 코드는 눈에 띄어야 하며:

1, 후면 숫자가 최소 0.20m (20cm) 이상입니다.

2, 가슴 최소 0 0. 10/0m (10cm) 높이;

3, 번호의 폭은 0.02 미터 (2cm) 보다 작을 수 없다.

4. 각 팀은 4 에서 15 사이의 숫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팀 구성원은 중복 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 만약 선수가 경기에서 번호를 바꾸면, 그는 기록원과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6. 심판은 어떤 선수도 다른 선수에게 위험한 장비를 착용하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 된다.

1, 다음 장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손가락, 손, 손목, 팔꿈치 또는 팔뚝의 보호 장비: 표면이 부드러워도 가죽, 플라스틱, 부드러운 플라스틱, 금속 또는 모든 단단한 물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2) 긁히거나 긁힐 수있는 장비.

(3) 머리 장식과 장신구.

2, 다음 장비 라이센스:

(1) 어깨, 팔꿈치 윗부분, 허벅지 또는 발꿈치의 방호장비: 재료를 싸매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위험하지 않습니다.

(2) 제대로 싸매진 무릎 보호대.

(3) 코 보호기는 경질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4) 다른 플레이어에게 위험한 안경을 만들지 않는다.

(5) 단색 솜, 연질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만든 최대 폭은 0.05m (5cm) 이며 스크래치가 없는 머리띠입니다.

7. 운동선수가 사용하는 모든 기재는 반드시 농구 경기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선수의 키 또는 능력을 높이거나 다른 방법으로 부당한 이익을 얻는 데 사용되는 장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들 중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다른 설비는 먼저 국제농구연합 세계기술위원회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1. 합격선수 의류 번호의 크기, 색상 및 위치에 관한 이 조의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번호는 반드시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며 심판과 기록원에 의해 쉽게 식별된다.

둘째, 조끼에 허용된 광고는 앞뒤 번호의 가시성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조끼에 있는 숫자의 크기는 어떤 상황에서도 축소해서는 안 된다.

셋째, 대원들은 적어도 두 벌의 옷, 옅은 색 (가장 좋은 흰색), 어두운 색의 옷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넷째, 모든 경기에 대해:

1, 질서 책자 중대 정상팀 (홈팀) 은 연한 색의 옷 (하얀색) 을 입어야 한다.

2. 질서 책자 중대의 이름을 딴 팀 (원정팀) 은 어두운 옷을 입어야 한다.

하지만 경기에 참가한 두 팀이 동의한다면 옷 색깔을 바꿀 수 있다.

다섯째, 주요 국제농구연맹 경기의 경우 선수는 다음을 해야 한다.

1, 일관된 단색 또는 다색 신발을 신습니다.

2. 일관된 단색 또는 다색 양말을 신습니다.

제 14 조 선장의 의무와 권한

필요한 경우 대장은 그의 팀이 그라운드에 있는 대표이다. 그는 심판에게 필요한 정보를 물어볼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예의바르게 해야 하며, 공이 죽고 게임이 타이밍을 중지할 때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2. 대장은 어떤 정당한 이유로든 경기장을 떠나 심판에게 그가 없을 때 대장직을 대리하는 선수를 통지했다.

제 15 조 감독의 책임과 권한

첫째, 경기 일정이 시작되기 최소 20 분 전에 쌍방 감독은 출전 선수의 이름, 수, 캡틴, 코치, 코치를 포함한 서면 명단을 기록원에게 보내야 한다.

둘째, 최소한 경기가 시작되기 전 10 분 전에 감독은 본 팀 등록대원의 이름, 인원, 코치 이름을 확인하고 기록에 서명해야 한다. 동시에 놀기 시작한 다섯 명의 플레이어를 표시한다. A 팀의 코치는 먼저 이 일을 처리해야 한다.

셋째, 코치나 코치만 경기 정지 요청을 할 수 있다.

넷째, 코치나 코치들이 선수 한 명을 바꾸려 할 때, 교체 선수는 반드시 기록원에게 교체 요청을 보고해야 하며, 즉시 경기 준비를 해야 한다.

5. 코치와 같이, 그의 이름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기록표에 기입해야 한다 (그는 서명이 필요 없다). 감독이 사정상 계속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는 보조 코치가 대리해야 한다.

6. 코치가 계속 일할 수 없고 기록표에 등록 보조 코치가 없으면 (또는 보조 코치가 계속 일할 수 없는 경우), 대장은 코치가 될 수 있다. 선장이 떠나야 할 정당한 이유가 있다면, 그는 계속 코치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출전 실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하거나 부상으로 코치가 될 수 없다면, 그를 대신해서 대장이 된 선수가 그를 코치로 대신한다.

7. 경기에서는 이름이 기록표에 등록된 코치만이 서 있을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 감독은 이미 한 명의 선수를 지정해서 경기 시작 시 출전하게 했다. 선수가 다치면 심판이 상처가 진짜라는 것을 확인하기만 하면 그를 바꿀 수 있다.

둘째, 지각한 대체는 경기 전 코치가 기록원의 선수 명단에 제출하기만 하면 출전할 수 있다.

3. 코치 (또는 보조 코치) 는 참가팀 중 유일하게 기록대 인원에게 연락할 수 있는 대표다. 그는 경기 시계가 멈추고 공이 사구가 되면 연락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그는 점수, 시간, 기록판 또는 반칙 횟수를 물어볼 수 있다. 그가 녹음대 직원과 접촉할 때, 그는 시종 우호적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한다. 그는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제 5 장 시간의 일반 규칙

16 경기 시간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 2 시간 30 분, 30 분마다 20 분;

2 ~ 4 기, 매 호 12 분. 1 절과 2 절, 3 절과 4 절 사이의 휴식 시간은 각각 2 분입니다.

셋째, 하프 타임 휴식 시간 10 분 또는 15 분:

1, 현지 주최 측에서 결정하지만 늦어도 예정된 대회 (선수권대회) 전날 모든 관계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2. 만약 한 경기만 있다면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결정을 통지해야 합니다.

넷째, 국제농구연맹의 해당 부문은 경기 시기를 결정해야 한다.

1, 세계 챔피언은 국제농구연맹 중앙에서 결정한다.

2. 지역 또는 대륙의 경기는 지역 또는 대륙의 최고 기관에 의해 결정됩니다.

3. 전국이나 지방경기는 전국이나 지방협회에 의해 결정된다.

17 장 게임 시계 조작

첫째,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 타이밍을 시작하십시오.

1. 점프공에서 공이 최고점에 던져져 점프자에게 합법적으로 맞았을 때;

2. 페널티 킥이 경기를 계속하지 못하고, 공이 코트에 부딪쳤을 때;

3. 파울볼을 던진 후 공이 코트에 닿았을 때.

둘째,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 타이밍을 중지하십시오.

1, 하프 타임 종료 또는 섹션 종료;

심판이 휘파람을 불 때;

3.30 초 신호가 전송 될 때;

4. 슈팅이 득점을 할 때 상대팀은 규칙 제 19 조 제 2 항 제 3 항에 따라 정지한다.

규칙 18 30 초

1. 한 선수가 경기장에서 활구를 통제할 때, 팀은 반드시 30 초 안에 을 완성해야 한다.

둘째, 기소대원들은 30 초 이내에 총을 쏘지 않고 30 초의 신호음을 내야 하는데, 이 규칙을 위반하는 것은 불법이다.

셋째, 다음 규정에 따라 30 초 동안 장비를 작동하십시오.

1. 일단 선수가 그라운드에서 컨트롤 볼을 받으면 그는 이 설비를 30 초 동안 가동할 것이다.

2. 일단 팀이 공을 장악하면, 이 장치는 중지될 것이다 (제 28 조 참조).

3. 30 초 장치는 선수가 그라운드의 공을 다시 제어하고 새로운 30 초 주기를 시작할 때만 리셋되고 재시작됩니다.

(1) 통제되지 않은 팀의 행동으로 경기가 중단되면, 통제팀은 새로운 30 초 시간을 받게 된다.

(2) 만약 공이 상대팀에 의해서만 닿는다면, 공은 여전히 원래 팀에 의해 제어되며, 새로운 30 초 주기를 시작하지 않는다.

4. 다음과 같은 경우 30 초 동안 장치를 중지하되 30 초 동안 재설정하지 마십시오.

(1) 공이 아웃될 때, 원래 팀을 통제했던 선수들이 공을 아웃시켰다.

(2) 심판이 검찰의 부상자를 보호하기 위해 경기를 중지했을 때;

(3) 팀 행동 통제로 경기를 중지할 때. 파울볼을 던진 후, 일단 선수가 공의 통제권을 얻으면, 30 초 타이머는 시간 중단부터 타이밍을 계속할 것이다.

5. 다른 어떤 이유에서든, 심판이 어느 팀이 열세에 처해 있다고 판정하지 않는 한, 통제팀에는 새로운 30 초 시간이 주어져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심판은 통제팀에 새로운 30 초 시간을 주어서는 안 된다.

발사된 공이 공중에 있을 때, 장치에 30 초 동안 오류가 발생했을 때 소리를 내도록 주의하십시오.

1. 양 선수가 모두 공을 건드리지 않고 공이 바구니에 들어가면 득점을 한다.

둘째, 공이 어떤 선수에 의해 합법적으로 터치되거나 슛이 눈에 띄게 실패하면, 공은 사구가 되어 점프로 판정된다.

3. 공이 바구니에 들어갈 기회가 있고 바구니에 부딪히기 전에 부딪히면 규칙 44 의 모든 관련 제한이 적용됩니다.

제 19 조 등록 정지

첫째, 아래 규정에 따라 팀은 1 분 동안 등록한다.

1. 2 X 20 분 경기의 경우 각 팀은 매 30 분 경기 시간 내에 두 번 등록을 중단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며, 결승당 1 회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2. 4 X 12 분 경기의 경우 팀당 30 분 (2 회) 마다 3 회 등록 정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각 결승 내에서 등록 1 회 정지를 요구할 수 있다.

3. 신청 시한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시한을 요구하는 팀이 이미 경기를 준비했다면 심판은 가능한 한 빨리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4.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선수들이 경기장을 떠나 팀 테이블에 앉을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절차

1. 코치나 코치들은 등록 정지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그는 직접 기록원 앞으로 가서 양손으로 규정된 손짓을 하며' 일시 중지' 를 분명히 요구할 것이다.

2. 일단 공이 데드볼로 변하면, 경기가 중지되면, 기록원은 그의 신호를 통해 심판 모 팀의 정지 요청을 통지할 것이다.

(1) 기록원은 지구가 다시 경기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정지 신호를 보내야 한다고 심판에게 통지했다.

(2) 만약 심판이 기록대에 반칙을 보고하고 있다면, 그가 보고한 후에 신호를 보낸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코치 또는 보조 코치도 등록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그가 일시 중지를 요청한 후, 상대방이 슛을 하면,

(2) 사수가 농구를 하기 전에' 일시 중지' 요청만 하면 된다. 이때 타이머는 즉시 경기 타이밍을 중지해야 한다. 그런 다음 기록원은 심판에게 신호를 보냈고, 어느 팀은 정지를 요구했다.

셋째, 제한

1, 첫 번째 또는 단 한 번의 페널티 킥부터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가 일시 중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1 회 시계가 뛰고 다시 사구가 될 때만 허용된다. 예외 사항:

(1) 페널티 킥에서 반칙이 발생했다. 이때 모든 페널티 킥을 완성해야 하고, 새로운 판정이 실시되기 전에 공을 중지해야 한다.

(2) 마지막 페널티킥 이후 공이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반칙을 범했다. 이때, 새로운 페널티 킥이 경기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공은 잠시 멈추어야 한다.

(3) 마지막 페널티 킥 후, 공이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반칙을 선언하고, 페널티 점프를 하거나 파울볼을 던진다.

2. 다음과 같은 경우 보류는 등록되지 않습니다.

(1) 부상자는 즉시 경기 준비 (약 15 초) 치료를 받지 않는다.

(2) 부상당한 선수는 가능한 한 빨리 대체해야 한다.

(3) 파울 5 회 (4 X 12 분 6 회) 또는 실격된 선수가 30 초 이내에 교체되었습니다.

(4) 심판이 허용하는 연장.

사용되지 않은 일시 중지는 후반전이나 결정 단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등록할 일시 중지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코치와 레코더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A. 상대팀 슈팅 득점을 제외하고는 반칙이 없는 것 외에 감독에게 등록 중단을 요청한 첫 번째 요청입니다.

둘째, 한 팀의 일시 중지 등록 요청을 취소할 수 있지만, 기록원이 심판에게 일시 중지 신호를 보내기 전에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운동 선수 또는 심판의 부상

첫째, 대원들이 다쳤다.

1. 선수가 다치면 심판이 경기를 중지할 수 있다.

2. 생중계구에 상해사고가 발생하면 경기가 막바지에 이르면 심판이 경적을 울린다. 단이란 공을 조종하는 쪽이 이미 총을 쏘고, 제구를 잃고, 공을 가지고 공격하는 것을 멈추거나, 공이 이미 사구가 되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부상당한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할 수 있다.

3,

(1) 부상당한 선수가 즉시 경기에 참가할 수 없거나 (약 15 초) 치료를 받을 수 없는 경우 1 분 이내에 교체해야 합니다. 부상으로 인해 그를 1 분 안에 바꿀 수 없다면, 그도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해야 한다.

(2) 하지만 부상자는 1 분 안에 치료나 재활을 받아 계속 경기에 참가할 수 있지만, 반드시:

(1) 팀 수가 5 명 미만이 아닌 경우 등록 팀이 일시 중지됩니다.

(2) 팀은' 정상' 일시 중지처럼' 완전한' 60 초를 얻을 수 없으며 게임은 가능한 한 빨리 다시 시작해야 한다.

4. 만약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부상당한 선수는 그라운드에 남아 경기를 계속할 수 없고, 반드시 교체되어야 한다.

(1) 그의 부상으로 그는 출전할 수 없었다 1 분;

(2) 팀은 남은 경기가 없다. 팀에서 다섯 명 미만이 아니라면.

5. 부상당한 선수가 판정을 받으면 그를 대신하는 선수가 집행한다. 교체 선수는 교체될 수 없고, 팀이 다음 교체 기회가 있을 때만 교체할 수 있다.

6. 경기 도중 심판은 피를 흘리거나 상처가 있는 모든 선수에게 경기장을 떠나 교체하라고 명령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유혈과 영향을 받는 부분만 멈추거나

참고 자료:

/gaonsgh/0053 17.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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