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기획서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기획서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기획서 (선정 문장 5 편)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고, 사람이 어찌할 바를 모르고, 일이 이미 끝났으니, 우리는 새로운 희망, 새로운 업무 내용과 목표를 맞이할 것이다. 나는 네가 지금 계획서 한 권을 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계획서를 쓸 때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하는지 아세요? 다음은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에 대한 나의 세심한 기획서 (5 편의 정선 문장) 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청소년 연설 대회 기획서 1 1, 행사 목적: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캠퍼스 문화를 번영시키고 고등학교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하고, 학생들의 자신감과 자부심을 높이고, 우수한 연설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청춘을 격려하고 꿈을 날리는 것' 이라는 주제로 강연대회를 개최하고, 출전 선수 자신의 풍채와 연설 기교를 충분히 발휘하며, 그들의 청춘을 다른 방식으로 해석한다

둘째, 행사 대상: 롱요일 중 1 학년 실험층 전체 학생 (7 반-16 반).

셋째, 주최 단위: 융요일중단위, 고 1 학년조, 허베이사범대학교 융요일중 실습대.

넷. 신청 시간: 4 월 9 일 -4 월 1 1.

5. 참가 요구 사항: 각 반마다 1-2 명의 대표를 선발하여 대회에 참가하고, 각 반어교사는 참가 명단을 집계하고 지도한다. 출전 작품의 내용은 반드시 적극적이어야 하고, 주제는' 청춘과 꿈' 을 위주로 하며, 당대 중학생들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발언 시간은 3 분 정도, 가능한 탈고, 출전 순서 추첨 결정.

자동동사 활동시간: 4 월 15, 19: 00-2 1: 30.

일곱. 위치: 학교 보고청

여덟, 경쟁 과정:

1, 전체 학생 18:30 입장, 선수 로그인.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사회자는 대회에 참가한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소개했다.

사회자는 경기 규칙과 주의사항을 소개했다.

5. 진행자는 강연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강연을 하고, 5 명은 한 조였다. 각 조의 발언이 끝난 후 직원들은 평점지 한 부를 수집하여 통일적으로 배포했다.

6. 두 팀의 선수에 대한 강연이 끝난 후 미드필더 휴식, 재능전시.

게임은 계속되고 마지막 두 그룹의 선수는 이어서 발언한다.

8. 마지막은 재능전시로 진행자는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심사위원에게 선수들의 성과에 대해 논평을 해 스태프들에게 충분한 시간을 나누어 달라고 요청했다.

9. 진행자는 수상자 명단을 발표하고 게스트를 초청해 선수에게 상을 수여했다.

10, 게스트를 초청하여 전과정 평론을 하다.

1 1. 진행자는 강연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12, 심사위원과 게스트가 떠나고, 다른 학생들은 차례로 떠나고, 직원들은 경기장을 청소한다.

아홉째, 상 설정:

1 등상 1 (영예증서 및 노트북)

2 등상 2 개 (영예증서와 공책)

3 등상 3 위 (영예증서와 공책)

학급정신문명상 1 (증명서)

첨부: 채점 기준

1, 연설 자료 (40 점)

사상 내용이 밀접하게 둘러쌀 수 있는 주제, 관점이 정확하고 선명하며 견해가 독특하다.

내용이 충실하고 구체적이며, 실제와 연락하면 * * * * * * * * * * * * * * * * * * * * * * * *3

연설 원고의 구조가 치밀하고 구상이 교묘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글이 간결하고 유창하며 사상성이 강하다.

2, 언어 표현 (30 점)

강연자의 목소리는 규범적이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소리는 우렁차고 둥글다. 연설은 정확하고, 유창하며, 자연스럽다. 언어 기교는 적절하게 처리되고, 말의 속도는 적당하며, 말투, 어조, 볼륨, 리듬은 사상 감정의 기복에 맞춰 긴장을 풀고, 연설 내용을 능숙하게 표현할 수 있다.

3, 신체 언어 (10 점)

강연자는 정력이 왕성하여 손짓, 동작, 손짓, 표정을 잘 이용하여 연설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표현할 수 있다.

4, 메인 이미지 (10 점)

강연자는 옷차림이 소박하고, 단정하고 대범하며, 행동거지가 자연스럽고 우아한 예술이다.

5, 사이트 효과 (10 점)

연설은 흡인력, 감화력과 감화력이 강하여 청중의 감정과 잘 어우러져 좋은 연설 효과를 낼 수 있다.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기획서 21, 활동 배경:

정보공학과 전체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자부심을 높이고, 사상교류를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를 번영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정보공학과 총지/학생회는' 청춘이 꿈을 날려라' 라는 주제로 강연대회를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청춘 비행 꿈을 불러일으키다.

셋째, 활동의 목적:

모든 학생들에게 자신을 단련하고 자신을 과시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강연대회 형식으로 자신감과 표현력을 강화하고, 학습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조화로운 캠퍼스 생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동시에 이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구어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에게 서로 교류하고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넷째, 활동 원칙:

청춘은 꿈을 날리게 한다' 라는 주제로 출전 선수 자신의 풍채와 연설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색다른 시각과 방식으로 청춘에 대한 다른 이해를 표현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1) 경기 시간: 20XX 165438+ 10 월 XX 일 (목요일) 오후 3: 10

(2) 장소:

(3) 경기 형식: 각 선수의 출전 시간은 총 5 분을 넘지 않는다.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1) 선수 요구 사항:

① 산둥 기술자 대학 정보 공학과 전체 회원

② 테마 "젊음은 꿈을 날게 한다"

③ 배경 음악이 있다면, 자신의 음악을 가져 오십시오.

④ 옷과 소품을 가지고 다닌다.

2) 시간의 예비 준비:

(1) 10 월 24 일 10 이전에 담임 선생님, 멘토 조직 전문 준비를 알려드립니다. (서기처 차관, 단 총지책임)

② 등록 마감일은 10 월 25 일 정오 10 입니다.

③ 165438+ 10 월 6 일 정보공학과 학생회 각 부서에서 2A302 까지 준비하고 3: 10 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3) 경기 전 홍보:

65438+ 10 월 24 일 ~ 65438+ 10 월 30 일 대회 홍보기간 준비. 홍보활동은 주로 학생들의 경기 시간과 내용을 포스터로 알려준다. "홍보부 담당"

일곱째, 경쟁 과정:

일반 프로세스:

(1) 사무국은 지원자 명단에 따라 참가 선수를 번호를 매겼다.

출전 선수는 경기 전에 추첨을 하고, 경기는 순번대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프로세스:

사회자 (문예부가 뽑은 한 남자와 한 여성 진행자) 가 개막사를 하고 참석한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소개했다. (심사위원은 사무국이 각 반의 담임, 지도, 학과 지도자를 초청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② 사회자는 경기의 규칙과 채점 규칙을 소개했다. (부록 참조)

③ 경기가 시작되자 선수들은 경기 전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한다.

④ 이 기간 동안 진행자는 관중과 선수들에게 성적 점수를 발표했다.

⑤ 선수 5 명마다 출전한 뒤 상호 작용을 통해 경기 분위기를 조절한다. "미술부 활동 담당"

⑥ 모든 선수 경기가 끝난 후 심사위원 대표에게 무대에 올라 발언하고 스태프가 일률적으로 점수를 매기도록 했다. (생활 통계부)

⑦ 심사위원의 발언이 끝난 후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경기 결과를 발표했다 (1 등상에서 1 등상에 이르기까지).

⑧ 무대에 올라 상을 수여하다. (경품은 중련부 차관, 연대총지가 책임진다)

⑨ 사회자는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고, 모든 직원, 게스트, 심사위원, 선수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홍보부, 사진 촬영 담당"

⑩ 직원은 후기 업무를 담당합니다. (체육부, 감사부)

여덟, 주의 사항

1. 참가자는 반드시 일찍 도착하여 지정된 구역에 앉아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에는 허가없이 떠날 수 없습니다.

아홉. 활동의 예상 효과

1. 청춘은 학생들이 자신을 과시하고 우리 학과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인기 있는 화제다.

2.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 좋은 말솜씨가 있는 것은 중국 각 사람의 공통된 목표와 추구이며, 강연대회를 개최하면 형식적으로 많은 강연 애호가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3. 이 행사는 캠퍼스 문화를 잘 전파하고 좋은 학술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4. 학생들을 위해 연설 수준을 표현하는 플랫폼을 구축하다. 학생들은 각종 연설 대회에 참가하여 실천에서 귀중한 경험을 쌓았다.

5. 교사가 학생의 언어 수준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회를 빌어 선생님들은 더 많은' 천리마' 를 찾을 수 있고, 앞으로 학원을 대표하여 더 높은 수준의 강연 대회에 참가하여 우리 학과를 위해 영예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X. 선급 자금

총 1 12 원입니다.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계획 3 1, 활동 목적:

나의 청춘 이상' 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자신의 눈으로 자신의 학습과 생활을 계획한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캠퍼스 문화 예술 분위기를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청춘 풍채를 과시하고, 학생들의 자신감과 명예감을 높이기 위해, 나는 특히' 나의 청춘 이상' 을 주제로 연설과 전람회를 개최했다.

셋째, 활동 대상:

청년 독서회의 모든 회원과 운신, 대학생, 중등학교 학생.

넷째, 활동 주제:

나의 청년 이상

동사 (verb 의 약어) 호스팅:

Xx 의과 대학 커뮤니티 학과

기획 공동 주최:

청년 독서회와 운신문학 클럽

자동사 활동 시간 미만:

20xx 년 3 월 26 일

위치: 1- 10 1 (간호학원 교수 건물)

일곱. 경기 전 준비:

1,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홍보를 잘해라.

2. 심사위원을 초청합니다. 초전은 고교의 경험 있는 학생 조직 인솔자를 초청하고, 복전은 선생님을 동아리 회장 심사위원으로 초청한다.

3. 미리 교실을 빌려 즉흥 연설의 주제를 정하고 라벨을 붙입니다.

4. 회의장을 미리 배치하고,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종이, 펜, 계산 도구를 준비한다. 물과 상품을 준비하다

5. 운신문학사는 경기 전 후의 보도와 홍보 촬영 작업을 잘해야 한다.

6, 분업이 좋고, 임무 분배가 명확하고, 책임이 사람에게 있다.

7. 호스트를 식별합니다.

여덟, 경쟁 형태:

열거하다

Ix. 입사 요건:

1. 출전 선수의 사고방식이 정확하고, 출전 작품은 적극적이고 표준어 기준입니다.

2. 참가자는 일정한 음성 표현 능력과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3. 선택한 작품은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주제와 관련이 있고 내용이 적극적이며 시대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현대 학생들의 풍채를 반영한다.

4. 읽기 시간 3-5 분.

5. 음악이나 ppT 가 있으면 MP3 나 USB 디스크나 핸드폰을 가지고 오세요.

6. 참가자는 경기장에 도착한 후 서명대에 서명했다.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 15 분 미만인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X. 선택 규칙:

심사위원 채점 규칙 (100 점제, 점수를 계산할 때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하고, 누적한 후 평균을 내면 심사위원의 점수다.)

1: 옷차림이 깔끔하고 대범하다. 10 점

2. 발음이 또렷하고 표준어가 표준어입니다. 20

3. 표현력이 강하고 적응력이 강하며 분위기가 활발하다. 20 점

4. 관점이 뚜렷하고 내용이 충실하고 생동감이 있다. 25

5. 창의적이고 연설 구조가 명확하고 논거가 충분하며 논리성이 강하다. 25

6. 각 플레이어의 최종 점수에 대해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낮은 평균 점수를 뺍니다.

XI. 수상 설정:

이번 대회에는 6 명의 수상자가 생기는데, 그 중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이 나온다.

열두. 경쟁 절차:

(1) 심사 위원 게스트 입장

(2) 사회자가 성명을 발표하다.

(3) 진행자는 경기 규칙을 발표하고 출전 선수를 소개한다.

(4) 경기: 선수는 연설 전에 자기 소개를 해야 한다.

(5) 모든 선수 경기가 끝난 후 심사위원 대표에게 무대에 올라 발언하고, 스태프들이 일률적으로 점수를 매기도록 요청한다.

(6) 심사위원 발언이 끝난 후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수상에서 1 등상까지 경기 결과를 차례로 발표했다.

(7) 수상자가 무대에 올라 상을 받는다.

(8) 진행자는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전체 직원, 게스트, 심사위원, 선수가 기념사진을 찍는다.

(9) 직원은 후일을 책임진다.

열세 살. 각 부서의 책임 배치:

청년독서회: 행사 일주일 전에 관련 기획서를 잘 만들어 각 부서와 분업을 논의합니다.

운신문학사: 행사 일주일 전에 관련 포스터를 제작하고, 부서 각 반 홍보조직 멤버들에게 연락해 홍보업무를 강화했다.

운신문학사: 행사 전에 마이크, 게스트 서명표, 선수 번호표, 펜, 종이 등 필수품 준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행사 당일 게스트를 책임지고 사인을 했습니다.

청년독서회: 행사 일주일 전,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고 클럽 부서와 밀접하게 연락해서 관련 물류 업무를 열심히 하고, 활동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신문학사: 행사 일주일 전, 행사 진행자 (한 남자와 한 여자) 를 확정하고 훈련을 진행하여 관련 원고를 미리 준비한다. 회의장 예절 명단 (2 남 2 녀) 을 확정해 작은 프로그램과 게임을 준비해 행사에서 공연한다.

운신문학사: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날 지정된 장소 (1- 10 1) 에서 선수가 경기에서 사용하는 음악이나 ppT 의 USB 디스크를 수집하고 행사 전에 시범을 진행해 확인

행사에서는 전담자가 플레이어의 ppT 나 음악을 방송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회원들이 활동을 기록하고 사진을 찍고 나중에 보고하도록 안배하다.

운신문학사: 행사 기간 동안 주로 회의장 질서 유지, 멤버 타이밍 점수 (2 명의 타이머, 2 명의 스코어), 경기 전 훈련을 담당했습니다.

사전에 따로 마련한 것 외에 운신문학사, 청년독서회 멤버들은 행사 전에 관리원들이 장소를 배치하는 것을 도와야 하며, 행사가 끝난 후 장소 청소와 서명을 해야 한다.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기획서 4 일, 행사 주제: 청춘이 무한하다, 꿈을 날려라.

둘째, 활동 배경:

예나 지금이나 교육은 시종 흥국의 근본이자 입국의 근본이자 경제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본 보장이다. 심연사는 오랫동안' 삼조' 사업을 중심으로 단지부 업무에서 당대 대학생이 자신의 꿈을 가지고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지금의 젊은이들은 꿈을 위해 분투할 용기가 부족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과 중요성:

왕하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그가 용감하게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을 배우자.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앞으로의 생활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하다. 동기부여심연사는 앞으로의 공부나 생활에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이번 강연행사를 통해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람들은 더욱 단결할 것이고, 사람들은' 사랑' 이라는 글자를 위해 함께 모일 것이며, * * * 그것을 위해 분투할 것이며, 결코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왕하 씨를 통해 우리 모두는 작은 사랑이 사회에 대한 큰 사랑이고 사회가 우리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깊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심원사 구성원의 조직능력, 처리능력, 소통능력을 단련했다. 심연사의 선전을 강화하고 영향력을 확대하며 앞으로의 일을 위한 더 나은 기반을 마련하다. 근원자의 마음속에 불을 붙이고, 근원자의 에너지를 충분히 방출하다. 더 큰 청춘의 활력을 만들어내어 그의 꿈을 실현하고,' 사랑' 을 세계 곳곳에 퍼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넷째, 활동 시간:

20XX 165438+ 10 월 17 오후 7 시:1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자동사 활동 스폰서:

일곱. 이벤트 약속:

여덟, 기획 책임자:

Ix. 이벤트 준비:

1, 리그 지부 내부 회의를 개최합니다.

2. 1 1.6 이전에 선생님과 연락해서 관련 시간, 장소, 주제를 토론하다.

3, 사회자 결정 (비서 그룹)

4. 165438+ 10 월 10 전 홍보 준비 (포스터, 배너), 홍보부 담당.

오디오 (조직부)

6, 수신 작업 (장기 의무 교육)

7, 좋은 안전, 징계 유지 (감사부)

X.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가 행사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2, 감사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

3. 왕하 선생님이 연설을 하셨습니다.

4. 예비 프로그램: 황 총장의 연설 (참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사회자는 행사가 끝났다고 요약하고 발표했습니다.

6, 사후 청소 작업 (리그 지부, 서기처, 감사부)

청소년 스피치 콘테스트 기획서 5 일, 이벤트 테마:

시범 이미지를 세우고 청춘의 활력을 과시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번 과학기술문화예술제는 우리 학원 학생들의 과학정신과 인문정신을 전승하고 발양하고, 캠퍼스 과학기술문화예술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우수한 교풍과 학풍의 형성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학생들의 특기, 풍채, 실천력, 혁신정신, 종합적인 자질을 충분히 발휘하여' 혁신 청춘 이상' 강연대회를 개최하여 최근 몇 년간 대학생 과학기술 문화 활동의 풍성한 성과를 전면적으로 전시하고 사회주의와 조화를 이루는 캠퍼스 건설을 촉진하며 당대 대학생들이 사회주의 사업의 합격한 건설자와 믿을 만한 후계자로 성장하도록 지도한다.

셋째, 활동 조직:

(1) 주최 단위: 황하수리학원위원회

(2) 주최: XXX 연대 학생회 사무실

넷. 대상 사용자:

이 행사는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모두 등록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과 장소: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예비 준비

1) 10 사전 홍보 작업은 6 월 18 일부터 진행되며 주로 게시판과 배너 형식으로 진행된다.

2)6 월 65438+ 10 월 65438+ 10 월 08-6 월 65438+ 10 월 365438+/kloc

2. 활동의 주요 내용 및 구체적인 약정

1) 10 월 25 일 10, 강연대회 초전은 오후 7 시에 열리며, 경기 장소는 미정입니다.

2) 강연대회 결승전은 6 월 0 1 1 일 오후 7 시에 열리며 장소는 미정입니다.

3) 10 월 1 15 일까지 이번 행사를 총결산하고 총결산 자료를 황하수원단위원회에 보고한다.

일곱. 활동 요구 사항:

1. 경기는 자명제 연설 방식으로 진행되며 강연 시간은 10 분을 초과할 수 없다.

2. 참가자는 반드시 표준어를 사용하고, 서서 말하고, 자신의 음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여덟, 재료 통계:

홍보 패널, 배너, 식탁보, 꽃, 종이컵, 원고지, 펜, 오디오 장비, 경품.

아홉째, 상 설정:

1 등상 1 (고급 유리 1 개) 2 등상 2 (고급 우산 1 개)

3 등상 3 개 (스탠드 1 개)

우수상 4 개 (양장본 한 권), 우수 조직상 3 개.

X. 선택 규칙:

1, 용모가 단정하고, 옷차림이 제격이고, 웃음이 넘친다.

만다린 표준, 유창함, 전염성이 있습니다.

3. 내용이 상세하고 생동적이며 주제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4, 적절한 경우 10 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