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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농구 경기 기획서: 농구 경기 기획서의 제목

좋은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반 농구 우정 대회를 개최한다. 경기 방안을 어떻게 작성합니까? 학급 농구 게임 기획서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농구 경기 기획서 1

첫째, 활동 주제: 재미있는 농구 경기가 더 흥미 롭습니다.

둘째, 대회 배경

현재 농구는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운동 중 하나로 자리잡았고, 전 국민이 운동을 사랑하는 추세가 우리 모두에게 번지고 있다. 농구를 경기 종목으로 선택하는 것은 대세의 추세이다.

셋째, 경기의 목적

학생들의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배양하다. 맞나? 우정 1 위, 경기 2 위? 우리는 이 재미있는 농구 경기를 계획하고 조직하여 반의 응집력을 높이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위기를 제창할 수 있다. 우리는 대부분의 남자아이와 소녀들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넷째, 경기 종목

1, 3+2 모든 남녀 경기

2. 여자 고정 소수점 사격

3. 남자 3 점슛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20 1 1 년 1 1 월.

자동사 참가자

관리기술학원 재정무역과 전체 동창, 1 1, 10.

7. 장소: 서부 농구장

여덟. 조직 구조

주최: 관리기술학원 재정무역학과 학생회 총지부

담당 부서: 관리기술학원 재정무역학과 총지학생회 체육부

아홉. 참여 형식 및 규칙

1 참가 형식: 제비를 뽑아 상대를 확정하고, 반당 한 팀씩, 체위 통계등록. 최종 성적은 반 팀 형식으로 평가된다. 팀 점수 =3+2 남녀 전체 점수+남자 3 점 슈팅 점수+여자 3 점 슈팅 점수. 이 세 가지 항목의 누적 득점은 바로 반 팀의 최종 득점이다.

(1)3+2 남녀 모두 일치: 남자 3 명, 여자 2 명. 남자는 여자 수비를 허락하지 않는다. 여자는 매 수업마다 공을 쳐야 한다. 남자는 여자 없이 단독으로 싸우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남자는 3 초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2) 여자 고정 슈팅: 하프 타임부터 슈팅, 페널티 라인 포인트. 반당 3 명, 1 인당 3 회 기회, 매번 2 점을 계산한다. 본 과정의 참가자는 전체 농구 경기에 참가하는 어떤 선수도 될 수 없으며, 신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임시로 바꿀 수 없습니다.

(3) 남자 3 점슛: 전체 경기 종료 슛, 3 점선 외 어느 곳이나 선택해서 고정되지 않은 위치를 취한다. 반당 3 명, 1 인당 3 회 슈팅 기회, 매번 슈팅 3 점. 이번 참가 인원은 전체 농구 경기에 참가하는 어떤 선수도 신청서를 기준으로 해서는 안 되며, 임시로 교체해서는 안 된다.

2, 게임 규칙: 녹아웃 시스템을 사용하는 게임,

1 라운드와 2 라운드 추첨은 경기 쌍방을 결정하고, 지는 쪽은 직접 탈락한다.

3 라운드는 순환 대결을 진행하여 크라운, 아시아, 계군 대열을 결정지었다.

아래의 특별 규정을 제외하고 다른 규칙은 최신 일반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 시간: 3+2 남녀전 경기 2* 15 분 경기 모드, 미드필더 20 분 휴식.

(2) 타이밍: 페널티 킥, 교체, 장외 정지, 후반전 마지막 1 분, 기타 쉬지 않는 관람 (심판이 요구하는 것 제외).

(3) 연장전: 4 쿼터가 끝난 후 5 분.

(4) 남자는 예의가 있어야 하고, 여자를 두둔해서는 안 되며, 자신의 여학생을 버리고 혼자 싸울 수도 없다. 여학생은 매 경기마다 공을 쳐야 한다.

X. 경기 준비 및 준비

1, 홍보 작업: 게시판 제작 (홍보부)

2. 등록 조직: 각 반체위에 지시, 통계 참가 프로그램 (체육부) 을 내린다.

3. 행사 형식 제작: 전단지, 등록 양식, 참가 선수 등록 양식, 점수표, 추첨 (사무실).

심판에게 스코어 카드 (국) 를 초청하고 대여하십시오.

5. 조직 로그인 및 경기 현장 질서 유지 (미술부)

경기용수: 심판과 직원용수 (생활부)

7. 심판 경기 시간, 현장 수령 (학습부) 을 연락해서 알려드립니다.

8. 책상 두 장을 빌려 상품을 사다 (외무부)

9. 학생회 (조직부) 에서 작업복 20 벌을 빌려요

XI. 상 설정 및 경품

1 1 위와 영예증서 1 부.

1 2 위, 영예증서 1 부.

3 위는 1 이며 명예증명서도 있습니다.

농구 경기 기획서 2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과외오락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서로 교류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키우고, 우리 과의 스포츠 풍채를 과시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부하게 한다. 농구의 재미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농구 대회에 참가하게 하고, 캠퍼스 스포츠 분위기를 활성화하다.

2. 활동명: 충칭 삼협전문학원 동물과학기술과 재미농구 경기

셋. 행사 시간: 20 12 년 10 월 25 일

넷. 위치: 새로운 농구 코트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개인 참여

6. 대상 청중: 충칭 삼협직업학원 전체 학생

주최: 동물 과학 기술부

8. 주최 단위: 학생회 동물과학기술부 총지, 문체부.

아홉. 주최: 베이징 Xiangyang 그룹

X. 활동:

남자 그룹: 3 점 농구 경기, 총잡이.

여자 그룹: 등 뒤로 2 점 농구 경기를 꼬집다

XI. 프로젝트 경쟁 시스템

1, 하늘을 빙빙 도는 총잡이

(1) 경기 규칙: 출전 선수는 페널티 라인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제자리에 서서 정해진 시간 내에 공을 던진다.

(2) 경기 결과: 모든 성적 상위 10 위, 진급 상위 3 위.

2. 3 점 농구 경기

(1) 경기 규칙: 0 시 선수는 어디에 있습니까? , 45? , 90? 코너볼 삼분선 밖에서 각각 두 번, 열 번 쏜다.

(2) 경기 성적: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예선에서 상위 6 위를 차지하여 결승에 진출하다. 6 명이 넘으면, 동시에 진급한다. 상위 3 위는 결승전에서 심사를 진행한다. 만약 1 등이 하나 이상이라면, 90 년이라고요? 승부가 나올 때까지 코너볼에서 한 골을 더 차다.

3. 두 사람이 등을 맞댄 구기 경기

(1) 경기 규칙: 두 선수가 농구공을 뒤로 안고 손으로 버티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정해진 경기장 길이 내에서 경기를 합니다.

(2) 경기 성적: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예선에서 상위 6 위를 차지하여 결승에 진출하다. 상위 3 위는 결승전에서 심사를 진행한다.

4. 2 점 농구 경기

(1) 게임 규칙: 0? , 30? , 45? , 75? 각 코너마다 한 번, 페널티 라인 두 번, 한 번에 열 번 던집니다.

(2) 경기 결과: 경기는 1 라운드 경기제로 상위 3 위를 직접 평가한다. 둘 이상의 1 등이 있다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페널티 라인에서 한 골을 더 차게 된다.

열두. 인센티브

(1) 3 점 농구 경기와 2 점 농구 경기

1 위: 인증서 및 해당 상품을 수여합니다.

(2) 어지러운 명사수 한 명, 두 사람이 등을 맞댄 게임을 한다.

1 위: 인증서 및 해당 상품을 수여합니다.

2 위: 인증서 및 해당 상품을 수여합니다.

열세, 주의 사항:

1. 이번 행사는 백투백 구기 경기만 2 인전이고 다른 종목은 모두 1 인전이다.

2. 출전 선수는 심판의 판정에 단호히 복종해야 한다. 이의가 있다면, 그들은 경기 후 직원들에게 학생회 문체 부서가 협의하여 처리할 것이라고 제기할 수 있다.

참가자는 심판과 직원을 존중해야합니다. 일부러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학교 관련 규칙과 제도에 따라 엄숙히 처리하고 실격할 것이다.

4. 경기 기간 동안 싸움을 엄금합니다. 일단 발견되면 직접 실격한다.

5. 본 규정의 최종 해석권은 동물과학기술부 문화체육부에 속한다.

열네. 활동자금

1, 인증서 8? 5=40 원

2. 경품 260 원입니다

3, 물 한 개에 25 원입니다.

합계: 40+260+25=325

15, 활동 장비

1, 10 활동구.

2. 타이머 2 개

테이블과 의자 한 쌍

심판은 두 개의 호루라기를 사용합니다.

농구 경기 기획서 3

(a) 활동 목적: 반 구성원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 내부 협력 능력을 강화하고, 좋은 스포츠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좋은 생활 방식을 형성하고, 스포츠 의식을 강화하고, 좋은 체력으로 일상적인 학습과 일을 만족시키고, 아시안게임 정신을 느끼고, 건강한 새로운 생활을 창조하고, 재미있는 농구 경기를 개최한다.

(b) 이벤트 테마: 아시안 게임, 올스타전을 느껴보세요.

(3) 행사 시간: 4 월 28 일 오전.

위치: 학교 농구장 (내장 또는 외야)

(e) 대상 청중: 전자 상거래 (온라인 마케팅) 1 지점 전체 회원.

(6) 활동:

1. 행사 형태: NBA 올스타전 이벤트를 시뮬레이션하고 조별 포인트 경기를 진행한다.

3. 활동장비: 농구 5 개 정도, 타이머 2 개, 스코어 데스크, 펜, 카메라.

4. 게스트 초대: 초청장을 보내고, 2 분원 학생을 초청하여 경기를 관람하고, 2 분원 두 학생을 일부 대회 심사위원으로 초청합니다. (대학생 외국어 문화 축제 기획)

5, 특정 프로젝트 프로세스:

이벤트 1: 장거리 캐스팅 경기 (약 30 분)

사건 2: 드리블 스킬 대회 (약 20 분)

팀당 5 명의 선수가 정해진 노선에 따라 공을 드리블하고, 농구 규칙을 준수하고, 공을 일정 범위까지 드리블하고, 어떤 자세로도 슛을 하고 (득점에서 1 포인트), 규정된 노선에 따라 돌아오고, 다음 선수가 상술한 규정에 따라 드리블을 완성할 차례입니다. 다른 선수는 도울 수 없습니다. 타이머는 다섯 명의 선수가 드리블과 바구니를 완성하는 총 시간을 집계할 것이며,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 프로젝트의 챔피언이다.

직원: 심판 3 명, 1 타이머.

사건 3: 지정 사격 대회 (약 30 분)

각 팀의 5 명의 대원들이 5 개의 다른 사격점에서 사격을 하고, 사격위치를 번호를 매겨 차례로 사격한다. 각 슛은 5 개의 공을 던질 수 있고, 1 을 치면 1 을 얻을 수 있고, 명중하지 않으면 득점이 없다. 5 개의 슛 포인트를 완성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팀이 이 종목 챔피언이다.

게임에는 총 5 개의 슛 포인트가 있는데, 각각 오른쪽 45 도 3 점, 왼쪽 45 도 3 점, 동그라미 3 점, 왼쪽 2 점, 오른쪽 2 점입니다.

사건 4: 멋진 농구 경기 (약 30 분)

(7) 참고 사항:

1. 비가 온 후 장소가 미끄러울 수 있으므로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2. 경기장은 인파가 많으니 개인 물품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3. 경기 도중 약간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는 구호물자를 준비해야 합니다.

4. 활동에는 자체 물과 우산이 필요합니다.

5. 원래 장소가 외야로 정해졌을 때 날씨가 내장으로 옮겨졌습니다.

(8) 예상 효과:

1. 이번 재미있는 농구 경기를 통해 각 팀원들은 더 깊은 소통과 교류를 통해 조화로운 단 지부를 만들 수 있다.

2.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일깨우고 건강한 새로운 생활을 창조한다.

3. 아시안게임이 오기 전에 학생들에게 운동의 격정과 아시안게임의 새로운 모습을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