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야생 과일로 허기를 채우고, 일심으로 신선을 이루다. 후세 사람들은 사당을 모시기 때문에 선고모동이라고 부른다. 동굴은 여러 해 동안 무너져 후세 사람들이 여러 차례 수선을 했지만, 원래의 모양은 변하지 않고 구부러진 S 자형으로 되어 있었다. 동굴 벽에는 또 여덟 조의 벽화가 있는데, 모두 천백 년 동안의 신화 이야기이다. 동굴에 들어갈 때, 선기가 네 마음 속에 맴돌고, 영화가 반짝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착한 남녀는 선녀 대모에게 소원을 빌며 가호를 빌었다. 풍명동 밖의 현석 폭포는 말 기생구로도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오래전에 상우현의 대부분 지역은 여전히 바다에 잠겼다. 이에 따라 상우현의 북문은 경해문이라고도 불린다. 그 당시 망트산은 해수면의 섬이었다. 산기슭에 있는 한 젊은 소녀는 아버지가 외출하여 장사하는 바람에 계모에게 학대를 받았지만, 그녀는 산속의 풍명동 연습으로 뛰어들어 마리화나를 연기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아버지는 딸을 데리고 집에 돌아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배를 들고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어느 날, 산기슭의 한 협곡에서 나는 한 여자를 보았다.
아들은 절벽 아래에서 깊이 생각했다. 그는 큰 소리로 외쳤지만 딸의 대답을 듣지 못했다. 그는 딸에게 달려갔지만, 그녀와의 거리는 결코 짧아지지 않았다. 화가 나자 아버지는 큰 돌 두 개를 주워 딸에게 던졌다. 나는 펑 하는 큰 소리를 들었고, 딸이 앉아 있는 절벽은 즉시 가까이 다가와 그 거대한 바위의 떨어지는 것을 막았고, 딸은 이미 구멍으로 사라져 자취를 감추었다. 낭떠러지는 높이가 10 미터를 넘는 갈라진 동굴을 형성하는데, 흔들거리는 돌맹이가 동굴 꼭대기에 끼어 있고, 산천이 절벽 꼭대기에서 날아내려 펑밍의 기이한' 현석 폭포' 가 되었다. 현석 폭포' 의 장엄한 광경은 역대 문인 묵객들을 끌어들여 풍명 폭포를 유람하고 여행기문이나 시를 읊으며 찬양을 읊었다. 청대 시인 추웨이후는 폭포를 관찰한 후 "낮에는 비바람이 있고, 동굴 속에는 하늘이 있다" 는 시를 썼다. 양산에 틈이 있어, 백로가 비천에 떨어졌다. 노여움이 북소리 같고, 연기처럼 흩어지다. 도원 어디 있어, 여기도 신선이야. "폭포의 웅장한 경관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폭포의 인상을 표현했다. 관문, 일명 음주정, 위백양이 풍에서 연금단 에 이르렀을 때, 늘 친구들을 여기에 초대한다고 전해진다.
술을 마시고 매화를 보다. 정자 아래 봄에는 매화가 활짝 피고, 꽃술이 하얗고 가늘고, 꽃잎은 옥처럼 하얗고, 공기는 산과 들의 숨결로 가득 차 있어 마음이 시큰하다. 명대 사상가, 시인 황종희의 시에는' 곡우 십리성 남로, 유전시미에서 풍명까지' 라는 두 문장이 있다. 춘매가 매정정 밑에서 활짝 핀 아름다운 경치를 이야기하고 있다. 사실 매원 이상의 풍명차는 더욱 특색이 있다. 북산을 향해서 일년 내내 연기가 자욱하고, 미산성 황토로 좋은 차를 재배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Mount mount 의 갈색, 향, 맛이 모두 뛰어나 황종희가 지은 시에 칭찬을 받았다. 만약 네가 풍명샘물에 풍명동백꽃을 담그면, 그것은 정말 맑고 맛있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이곳의 유기농 차 생산은 이미 상우시과위원회에 의해 발전 프로젝트로 등재되었다. 위백양 정단 유적지는 풍명동 부근에 있다. 폭포 아래에는 청천이 있고, 대나무를 심어 바람을 돕고, 청계 냄새를 맡는다. 이것은 매우 문화적 취향이 있는 mount mount 명소입니다.
역사 유산. 석벽의' 정단' 이라는 글자는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강동서 () 가 쓴 것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동한 중기에는 승려 가정에서 태어난 위버양, 명도독, 명코자이, 명운야자, 명백양 등이 나왔다. 세습 머리핀 치마는 민간 전설에서 상우 () 의' 삼선육절절' 중의 하나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오로지 공적, 수양, 시, 문학, 도학에 능통하기 때문이다. 그의 성인 생활은 동한 순항제 기원 126 년부터 기원 167 년경까지였다. 그는 한번은 장백산으로 여행을 갔는데, 깊은 실물을 만나 단단의 비밀을 가르쳐 주었다. 고향에 돌아온 후 그는 본성을 수련하고 진리를 수련했다. 그는 고대' 용호경' 정단술을 계승한 기초 위에서 수련을 거듭하여 마침내 당시 정제제의 절정에 이르렀다. 그는' 대의',' 황로',' 난로' 의 세 가지 이론적 참고와 <역경> 논술을 결합했다. 《주역 참동계약서》를 쓰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연금술 작품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불후의 경전의 왕' 으로 칭송받다. 따라서' 주역 동찬기' 는 세계 과학기술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미국, 영국, 소련 등 국가의 교과서와 백과사전에서 모두 언급되었다. 저명한 과학자 이조셉은 이를 "세계 최초의 이 주제에 관한 책" 이라고 부른다. 중국 과학자 첸쉐썬 (WHO) 는 "<역경> () 는 중국 최초의 고대 화학 저작이며, 중국 고대 문명이 세계 문명에 중요한 공헌이자 세계 화학과학에 큰 공헌이다" 고 지적했다.
동진 갈홍' 신선전' 과 현대' 사해' 에 따르면 위버양은 삼제자를 산으로 끌어들여 연금단을 만들었다. 댄성이 개에게 먹이를 주려고 하면 개밥이 죽는다. 백양은 말했다: "나는 역도를 하고, 사람을 산에 보내고,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보답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나는 받아들여야 한다. " 그것을 가지고 죽기도 합니다. 제자 순위는 이 점을 보고 의연하게 사부님처럼 댄을 데리고, 즉 죽었다. 다른 두 제자는 감히 댄을 데리고 산에서 나오지 못했다. 백양은 두 사람이 가는 것을 보고 일어나 선단을 토해 제자와 개의 입에 넣었고, 제자와 개도 깼다. 그는 그의 제자와 개를 데리고 표연히 갔다.
위버양은 이 책을 다 쓴 후 연이어 두 사람을 가르쳤다고 한다. 그들의 전파를 통해' 신통기' 가 전 세계에 퍼지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50 여 명이 이 책에 대해 논평했다. 도문화는 이미 태산의 특색이 되었다. 도덕경' 등은' 상우사명산' 을 도교의 제 9 동일로 꼽아' 단산 적수천' 으로 명명했다. 산 속 붉은 화성암의 벽과 폭포에서 유래했다. 위버양 정단 유적지 망특산, 산맑은 물, 운무가 감돌고, 경치가 아름답고, 운치가 아름답다. 공기 중에 음의 산소 이온이 많아 기상이 특이하다. 이곳은 기공과 인체 과학 연구자들이 조상을 찾는 곳이 되었다. 또한 펭 명나라 젠 사원, 일명 혜령사, 2000 년 전, 즉' 자손립' 전승 동한 때 조욱은 풍명묘에 가서 아들을 구했다.
한 딸이 효도하는 딸 조아입니다. 이것은 1800 여 년 전의 일입니다. 일찍이 이 절은 풍명동 앞에 세워졌다. 송건덕년, 송태조 광윤에서 백성들이 비를 기원하는 가운데 지사 돈이 이 일을 들은 것 같아' 영익' 을 주었기 때문에' 혜령묘' 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이 동굴에 다섯 채의 집을 지었는데, 그것은 여전히' 하늘이 트인' 이라고 불린다. 옛' 상우현지' 도' 건륭 36 년 8 월, 비바람이 일고, 진사 후석벽이 갑자기 갈라져' 산'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이 석두 조각은 자결이고, 흰색이며, 상의할 만하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다르다고 생각한다. " 풍명진인사의 신비한 색채를 볼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풍명진인사는 일년 내내 담배가 피어오르고, 한 무리의 선남신녀들이 신선의 효능을 빌었다. 풍명진인사는 1995 에 재건되어 고사보다 훨씬 크다. 본전 외에도 측전과 전우가 있다. 대전은 처마를 조각하고, 회랑은 웅장하고, 기세는 장관이며, 단정하고 우아하다. 일반 관광객을 제외하고 일년 내내 산에 올라가 향을 피우는 향객.
산에도' 선교 도생',' 소요정' 등과 같은 관광지가 있다. 또한 망트산은 성급 삼림공원으로 천연림 350 헥타르, 2 차생림 20 헥타르, 특색 경관림 20 헥타르, 인공림 30 헥타르, 은행나무, 윤남 등 귀중한 식물이 있다. 관광지 내에는 1 000 묘의 매원, 2000 묘의 대나무 숲, 400 묘의 도원, 400 묘의 차밭이 있다. 이것은 국립 삼림 공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