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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영요 속에는 어떤 사람을 낚을 수 있는 영웅이 있습니까?

왕자영요 속에는 어떤 사람을 낚을 수 있는 영웅이 있습니까? 전뢰, 종규, 노부 q

화이트 (성씨)

히어로 포지셔닝: 탱크

프로페셔널: 그룹 컨트롤

명문 추천: 천명 X 10, 조화 X 10, 허공 X 10.

소환사 기술 추천: 플래시/현기증

연대 전쟁의 역할: 연대 개방/연대 보호

구식 사립 학교의 가정 교사

주님의 것과 차후의 것이 비교적 크다. 2 기술은 물리적 상해 (탑 포함) 를 면역할 수 있고 사정거리 제어가 있어 저항도 할 수 있고 연대전도 통제할 수 있다. 단대에서 그의 강력한 반격 능력도 수비하러 온 적들에게 큰 위협이 되었다.

종규

영웅 포지셔닝: 그룹 제어 마스터

설치 권장 사항:

육신복: 시간의 예언, 빠르게 움직이는 부츠, 극한 폭풍, 마녀 망토, 홍련 망토, 고통스러운 가면.

왕자영요 중에 영웅 단편을 바꿀 수 있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매번 교환할 수 있는 다른 영웅이 있다. 너는 조각상가에 가서 네가 어떻게 영웅처럼 보이는지 볼 수 있다.

왕자영요 후기의 두 번째 영웅은 이백, 수비, 화목란, 용사 란릉, 항우, 우길, 태을, 동황 (팀 동료나 상대 수출이 높은 경우), 달기, 고건식 등과 같은 바삭한 초를 많이 가지고 있다.

"왕자영요" 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은 무엇입니까? 채문희: 두 번째 기술을 하면 어지러울 거예요.

유지: 수동적으로 경제가 크게 둔화될 수 있어요. 두 번째 기술은 짧은 시간 내에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그 동안 모든 물리적 상해를 면역할 수 있다.

후예: 세 가지 기능 모두 감속이나 현기증 효과가 있어 걷는 빨간색 buff 라고 합니다.

손오공: 이동 속도가 빠르고 폭격률이 높다. 보통의 지속적인 수출은 바삭한 껍질로 이런 상처를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

갑옷: 갑옷의 한 가지 기술은 속도를 늦추고 생명을 되찾기 때문에 연속 참살을 피하기 어렵다.

종규: 종규의 두 번째 기술인 갈고리와 드라이어는 정화하거나 유연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의식을 잃는다면, 그들은 죽을지도 모른다.

불춤을 모른다: 불춤을 모르는 두 번째 기술은 감속과 마법 손상을 초래한다. 보통 바삭바삭하면 혈액의 절반을 잃는다.

안젤라: 두 번째 기술은 현기증과 마법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두 번째 기술에 맞고, 반복적인 타격을 받는다면, 당신은 패배할 수 있습니다.

달기 (): 달기 () 의 두 가지 기술이 기절한 후, 모집 () 과 기능 () 을 증가시켰다. 나중에는 탱크도 죽거나 불구가 되었다.

이백: 이백은 기예를 다 치면 도망갈 수 있어요. 그가 기술을 가지고 있는 한, 전혀 명중할 수 없다.

쳉: 쳉 (cheng) 은 많은 피를 가진 매우 많은 고기 탱크입니다.

견희: 견희의 세 가지 기술은 모두 통제 기술이에요.

Zhuangzhou: zhuangzhou 는 왕자영요 중에서 가장 끈적 끈적한 탱크입니다. 동작이 빠를뿐만 아니라 고기도 아주 좋습니다.

종무연: 만약 당신이 석화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움직일 수 없을 것입니다.

유선: 유선의 두 번째 기능 타격은 그를 어지럽게 했고, 만약 그가 세 번째 기술에 맞았다면 쉽게 죽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두 가지 기술은 장기를 방해하여 침묵을 지킬 수 있다.

몽키: 몽키의 세 가지 기술은 모두 감속 효과를 낸다.

왕자영요 18888 에는 어떤 영웅이 있나요? 현재 아테나, 목란, 나타, 제갈량이 있습니다.

여포, 관우, 양지, 궁본무사장, 이백, 칭기즈칸,

손오공 종규.

왕자영요 들은 어떤 영웅을 조종할 수 있습니까? 번호 13

-첫 번째 스님-달마

다모는 매우 냉정한 영웅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잘 치면 다모가 돌아서서 방어탑을 맞은편으로 차버릴 것이다. 잘 못 놀면 살려줄 거야 ~ ~

번호 12

-전갈 자리 화음-채문희

이 귀여운 소녀는 요즘 안경률이 무섭고, 큰 수법의 약화로 더욱 환영받지 못하지만, 2 기능단전에서 깡충깡충 뛰는 것도 징그럽지만, 어지러운 시간이 많지 않아 소녀는 괴롭힘을 당할 수밖에 없다 ~

번호 1 1

--철혈 사령관--주유

주유는 다리 부상이 짧아 변위가 없어 타격 범위 기술이 어려워 오랫동안 냉대를 하고 있다. 유일한 장점은 하나, 둘, 셋 기능단전이다. 누가 임신하고 누가 군전이기인가!

번호 10

-상류-손빈

우리의 손빈 천사 S3 시즌 올가미는 이미 깊은 그림자가 있다고 믿고, 연대전에 꼭 필요한 것이다. 그러나 개정 후 손빈은 거듭 약화되었다. 오늘날의 손빈 기술은 통제 시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기술을 필요로 큰 수단을 내놓는다. 더 이상 예전처럼 잃어버릴 수 없고, 맞은편을 괴롭히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9 위

밝은 화염은 불춤을 모른다

불춤은 snk 가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영웅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하나가 있고 건물 주인도 끊임없이 연습하고 있다. 불춤이 루나를 대신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짧은 기술의 후CD 수입은 매우 높고, 2 ~ 3 가지 기술의 통제와 변위도 매우 역겹다. 스킬 감속, 그것은 힘으로는 달릴 수 없지만, 연약한 몸은 여전히 심하게 다쳤다!

8 번

-평화로운 관찰-모지

묵자의 6000+ 위력은 놀랍고, 큰 수법은 통제가 더 나쁘다. Adap 는 전능하다. 잘라 후, 나는 총독과 함께 벤치에 앉았다. 지금 묵자를 만나는 것은 초자연적이거나 초자연적이다. 그는 매우 진중한 영웅이 아니다. 만약 잘 통제한다면, 그는 단전 살인자다!

7 위

-국사 무쌍. -한신

-대검사 궁본무사시

모두 초기에 우세한 암살자들이다. 그들은 들판을 매우 빨리 치는데, 기본적으로 공격 속도에 의지하여 해를 입힌다. 전기이 두 일대의 리듬은 무적이다. 네가 아직 하늘에 있을 때 죽었으니, 후기의 보조통제는 매우 징그럽다. 한신궁본의 약화는 그들이 반고기 차림으로 생존강도를 높였다는 것이다. 결국, 그들은 살아 있어야 수출할 수 있다 ~

6 위

--여성 황제-우 Zetian

지금까지 여제 순위를 매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결국, 바우처의 영웅은 약할 수 없습니까? 무측천은 한때 토호의 대명사였다. 기술, 무제한 통제 및 원격 지원, 역겨운. 두 번째 기술은 그녀를 추격을 피하게 했지만 약화된 후로는 보기 드물었고, 연약한 몸은 여전히 심하게 다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5 위

-보헤미안 바람

하후는 인기 있는 영웅이다. 그는 늘 하이엔드와 로우엔드에 나타난다. 두 가지 기술의 방패와 상처는 생명과 출력에 적합하므로 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의 길이, 감속과 변위에 대한 큰 수법으로 따라잡지도 못하고 도망갈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위

--얼음 눈의 꽃-왕 zhaojun

소군의 결함은 분명합니다. 다리가 짧아서 변위가 없습니다. 너무 일찍 전쟁터에 들어가지 마라. 많은 소군은 사람을 해치는 일을 할 수 없어, 연대를 열어 붙잡혔다. 그 이유 중 상당 부분은 그들이 너무 일찍 전쟁터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소군은 팀의 영웅이다. 그녀의 기술은 팀에게 매우 강하다. 한 가지 기술은 괴롭힘을 늦추고, 기술 통제 시간은 길고, 큰 모집 범위는 높다. 모두 구조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3 위

장량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지만, 나는 장량이를 3 위에 올려놓았다. 중후반에는 바삭한 기술과 메스꺼움 통제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그러나 큰 수단을 쓰면 움직일 수 없고, 항상 강경하게 다쳐 적의 암살자의 목표가 되기 쉽다. 만약 당신의 탱크가 잘 보호되어 있다면, 다른 얘기로 넘어가겠습니다 ~

둘째

--가상 링시 문장--종규

종규 개법전 이후 연약하고 반피비린내 나는 신화 한 토막이 시작되었다. 긴 제어 큰 트릭은 단순히 그룹 전쟁 살인자입니다. 예판 6 종 갈고리, 원하는 사람을 낚아채면 죽기 쉽지 않다. 바로 이런 장점들이 그를 다이아 국 버전의 필수 위치로 만들었다. 단점은 큰 수법을 잘못 배치하여 맞은편의 과녁이 되기 쉽다는 것이다.

번호 1

로신 강림-견희

야만적인 망치-종무연

이 두 줄 중 누가 1 등에 만족하지 않습니까? 게다가 망치 엄마, 나는 모두 석화의 공포를 겪었다. 그런데 왜 중국석화가 거꾸로, 우리 집은 해적판 석화인데 ... 종무염이 강화되어 벤치에서 완전히 나왔고, 새 버전은 순위의 필쟁지가 되어 고기가 통제되었다. 죽은 석화, 배기량 통제가 느려서 손난도가 발휘되지 않았다. 연대전 후 직접 큰 반대쪽을 폭파했다. 누가 처음이야?

다시 한 번 우리의 여신 견희에 대해 이야기하자. 왕소군과는 달리, 그녀는 연대전을 예측할 필요가 없다. 만약 수구가 튀어나온다면, 너는 얼어붙을 것이다. 한 가지 기예가 있으면, 계속 해를 끼칠 수 있고, 출력은 그야말로 차트를 깨뜨릴 수 있다. 놀 줄 아는 견희는 자객을 봄으로 돌려보내 그녀를 건드리지 않게 할 수 있다. 초기에는 음탕한 괴롭힘이었고, 중후기에 폭발하기 시작했다. 그녀도 이 탑을 지킬 능력이 매우 있다. 그녀가 있으면 네가 반을 이겼다고 한다!

왕자영요 중에 허리띠를 가져갈 수 있는 영웅은 어떤 것이 있나요? 그들은 일대일 전투/빠른 탈출이라는 두 가지 특징이 필요하다.

제목의 요구는 다섯 명이 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맞은편 다섯 명이 플래티넘 이하이고 강경한 통제가 없다면 거의 할 수 없다. 사실, 한 밴드의 영웅은 5 명이 함께 붙잡히는 경우는 드물다. 경제가 너무 높지 않으면 그를 잡는 것도 어렵고 이득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먼저 나타, 늙은이, 양전, 목란, 조조.

이어 유방, 한신, 관우, 용사 란릉이 뒤를 이었다

왕자영요 리듬 기교가 있다. 왕자영요' 에서 어떻게 전체 게임 리듬을 불러내는지 자세히 소개했다. 왕자영요 하는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많은 플레이어가 낮은 곳에서 배회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믿는다. 언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가족이 모임을 준비하고 있을 때, 당신은 야괴나 관선을 치고 있어서 당신의 작은 집단전쟁이나 탑이 밀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로 인해 전체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고, 결국 그 단락을 배회하여 기어나올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많은 학우들은 심지어 리듬이 무엇인지도 모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리듬은 음악 전체를 가속시키거나 감속시킬 수 있는 박자이다. 경기도 합창과 같다. 당신은 지휘봉을 들고 있는 지휘자입니다. 당신의 팀원들은 당신의 리듬을 따라갈 것입니다. 혹은 당신의 동료가 지휘자이고, 당신은 그의 리듬을 따를 것입니다. 매 경기마다 출전할 수 없는 팀원 서너 명에게 배정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너와 함께 많은 공헌을 할 수 있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리듬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1, 다중 신호, 이 게임에는 음성 메시지 기능이 있지만 거의 열리지 않기 때문에 신호를 보고 듣는 것도 팀 동료의 의도를 이해하는 주요 원천이다. 신호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2. 얼른 연대를 따라가세요. 이곳의' 빠른 동아리' 는 다 쳤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연대전은 몇 초만에 전투를 해결할 수 있고, 때로는 일방적인 학살일 때도 있다. 너는 작은 지도를 몇 초 동안 응시해야 팀원들의 동작을 볼 수 있다. 세 사람이 함께 일할 때, 너는 반드시 그들의 방향으로 달려가 2 초 안에 공헌해야 한다. 아니면 직접 연대전을 지도하고, 네가 나의 팀원을 따라잡고, 나의 리듬을 알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3, 연료 탱크가 가장 좋은 리듬이자 따르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2 급 안팎이나 3 급 정도, 상대가 4 급에 이르기 전에 반드시 맞은편선의 중앙선 (즉 중간 부분) 이 있을 것이다. 많은 적수가 서둘러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맞은편에서 어느 길이 이런 실수를 가장 잘 하는지 알고, 맞은편이 중앙선을 넘을 때 한두 명의 팀원에게 살인을 통제하라고 지시하는 것이다. 그리고 사람을 죽인 후, 병사선을 치우지 말고, 김신 탱크로 중도로 뛰어들어 맞은편 중도를 강경하게 통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는 탑을 가로질러 그들을 죽일 수 있다. 너는 혈액량과 상해를 예측하거나 금신을 켤 시기를 예상해야 한다. 맞아 죽으면 고개를 돌리지 말고 뛰어라. 맞은편이 꼭 올 것이기 때문이다. 네가 도망가기만 하면, 두 파를 반복하면, 맞은편의 마음가짐이 이미 폭발했다. 이것이 리듬입니다. 물론 예시이기도 합니다. 팀 전체의 상호 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리듬이라고 합니다.

4, 속도를 늦추고, 많은 사람들이 빠른 리듬, 즉 연대만 할 수 있지만, 나도 그들과 합류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할 일이 없을 것이다. 분명 많은 뒤집힌 게임이 맞은편의 느린 리듬을 만나게 될 것이다. 나는 초기에 분명히 큰 우세를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뒤집힐 수 있을까? 느린 리듬은 빠른 리듬보다 더 부드럽고, 마음을 조절하기 쉽다. 느린 리듬은 빠른 리듬의 태극과 같다. 너는 매우 흉악하지만 너는 힘을 쓰지 않고 천천히 기진맥진했다.

"왕자영요" 의 버그 영웅은 무엇입니까? 왕자영요 속의 버그 영웅은 일반적으로 모두 새로운 것이다. 지금 명나라의 은둔은 사실 너무 강해서 후기에 반드시 약해질 것이다. 게임은 균형을 원한다.

왕자영요 협력할 수 있는 영웅은 어떤 것이고, 왕자영요 협력할 수 있는 영웅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왕자영요 최초의 5V5 영웅 공정경기수 투어로 게임 패턴이 다양해 2 열, 싱글, 5 열, 장비 커스터마이징, 팀 최적화, 게임 내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합니다. 현상금 모드에서 대량의 금화를 얻을 수 있다. 연속적으로 이길수록 얻는 금화가 많아져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살 수 있는 충분한 금화가 생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