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왜 세계의 많은 민족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데, 사람이 가장 많은 한족은 안 되는 걸까?

왜 세계의 많은 민족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데, 사람이 가장 많은 한족은 안 되는 걸까?

왜 세계의 많은 민족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데, 사람이 가장 많은 한족은 안 되는 걸까?

예전에는 56 개 민족 55 회 시험 가산점, 56 개 민족 55 개 노래와 선무를 할 수 있었지만, 노래와 춤이 가산점을 받지 않는 것은 한족 주체였다. 많은 사람들의 확립 된 인상에서 다른 민족들은 기본적으로 독특한 의상을 입고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지만 한족은 특별한 경우입니다. 한족은 노래를 못 부르고 춤을 못 추는 것 같아요. 사실 이것은 잘못된 인상이다. 한족도 노래하고 춤을 잘 추는데 대부분 훈련을 받지 않아서 잘 안 보여요.

한족은 일찍이 한나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한초 당시 사람들은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각종 춤이 비일비재했다. 고서에는 이런 기록이 많이 있는데, 남녀 모두 그렇다. 예를 들어 주서 () 의 후우 () 는 일찍이 앞에서 칼을 춤을 추었고, 유명한 홍문연에도 검이 있었고, 모두 남자들이 춤을 추었고, 유명한 무용가 유방 () 의 치부인 () 은 허리를 굽혀 춤을 잘 추었다. 유방이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유명한 풍가를 한 곡 불렀다. 또한 조화덕의 손바닥춤도 출중하여 한족이 처음부터 노래와 춤을 잘 출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앞으로의 조대도 이 특징을 이어갔다. 특히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 민족이 중원에 대거 진입하여 한족이 많은 외래문화를 흡수하고, 음악과 춤이 더욱 빠르게 발전했다. 수당 시대에는 신라와 서역의 음악이 중원 (예: 호진 춤, 네온 우이 춤 등) 으로 융합되었다. 번성하여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런 음악춤은 외계에서 나왔지만 모두 한족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다.

"한인이 가무를 잘하지 못한다" 는 말을 생각해 보는 것은 불가능하다. 알다시피, 고대에는 오락 활동이 없었다. 왕궁에도 귀족 가정이 있다. 그들의 통상적인 오락 중 하나는 가무를 감상하는 것인데, 이 가무 출연자들은 결코 외국인을 위주로 해서는 안 되며, 모두 한족이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한인의 부실한 가무를 공자의 탓으로 돌리고, 유가 사상이 예술의 발전을 억압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순전히 터무니없는 말이다. 공자 본인은 음악을 잘해서 제사를 지낼 때 여러분과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춘다. 한족이 가무를 잘하지 못하는 것은 송나라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송대는 문화 발전을 중시하지만, 우리 문화는 포용개방에서 더욱 내향적으로 바뀌었다. 특히 남송에 이르러 주성리학이 나타났다. 그러나 사실 이것도 옳지 않다. 송대에서는 주성의 이학이 수많은 유파 중 하나일 뿐, 주류가 아니며, 심지어 오랫동안 조정의 억압을 받기도 했다. 그리고 송대에서는 각종 음악춤 기술이 모두 적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

한인이 진정으로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없게 된 것은 명청시대였다. 송대의 흥성한 피란와스, 시정예술, 원잡극은 명대에 이르러 모두 억제되었다. 남송에 나타난 주성리학은 명나라에 의해 빛을 발했고 민중에 대한 통제가 갈수록 엄격해졌다. 대명법에는 각종 민간 예술 공연의 내용에 대한 제약이 많다. 명태조 실록' 에도 이런 일이 기록되어 있다. 원명인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지만 출산은 없다. 명태조는 중가에 고층 건물을 지어서 그가 그것을 감시할 수 있게 했다. 그는 현가를 듣고 보를 마시다가 거꾸로 걸려 있는 위층에 묶여 삼천수를 마시고 죽었다.

주원장은 사람들이 항상 노래와 춤을 추고, 생산 노동을 잊고, 불법 모임이 생기기 쉬우며, 각종 혼란을 초래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직접 보고 있지만, 누가 마음대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발견하면 바로 잡는다. 나중에, 주디도 그의 아버지로부터 이 세트를 물려받아 그것을 강화했다. 가무 예술의 장기적 단임으로 많은 춤, 음악, 연극 예술이 명나라에서 무너졌다. 나중에 청나라는 명나라보다 더 비참했다. 불꽃놀이 유골목과 조정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무를 보기 어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