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 조 경쟁 절차 규정
1. 팀당 1 명의 인솔자, 4 명의 선수 또는 1 명의 대체대원이 있어야 한다. 2. 경기제는 테이블당 4 인제를 채택합니다. 경쟁 방법은 경쟁 절차에 따라 시행됩니다. 4. 경기 시간: 이닝 당 3 시간, 미드필더 휴식 15 분.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 끝납니다. 즉, 게임이 끝납니다. 15 각 경기의 마지막 경기가 끝나기 전에 심판회는 각 팀에게 시간을 알려 준다. 게임은 이미 정해진 시간이 되었는데, 또 하나의 게임이 아직 진행 중이다. 심판이 발표했을 때 한 경기 (경기) 의 끝으로 얻은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계산했다. 5. 시합은 1 에서 진행중입니다. 등록선수는 경기 규정 시간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 등록신고를 해야 한다. 2. 운동선수는 정해진 시간에 앞당겨 입장하여 추첨 결과에 따라 자리에 앉아야 한다. 심판은 마을의 위치와 결정을 점검하고 스코어 카드의 수와 점수를 배포하고 점검한다. 3. 셔플 절차 1. 플레이어는 모든 카드를 뒤로 묶어 카드 면이 아래를 향하게 했다. 2. 플레이어가 두 손으로 카드를 비벼서 카드가 균일하고 무질서하게 움직이게 합니다. 동일하거나 연결된 카드가 함께 모이지 않도록 주의해라. 카드를 섞을 때는 주로 앞에 있는 카드를 문지르고, 앞에 있는 카드를 중앙으로 밀고, 책상 중앙으로 문지릅니다. 3. 심판은 셔플이 균일하지 못하다고 판단해 선수들에게 계속 문지르거나 셔플을 멈추라고 요구할 수 있고, 심판 본인은 계속 셔플 (자동마작 사용 제외) 을 진행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1. 코드 심판은 코드 카드, 1 인당 코드 3 장, 두 카드를 위아래로 겹쳐 하나의 부두를 형성하고, 각 부두는 18 부두이고, 코드 벽은 자기 집 문 앞에 놓여 있고, 네 사람의 카드 벽은 좌우로 연결되어 정사각형을 형성한다. 2. 주사위를 굴려서 카드 1 을 엽니 다. 주사위를 두 번 던지다.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은 반드시 주사위 두 개를 들고 연못 중심 위 20 ~ 30cm 높이에서 던져야 한다. 한 권으로 다른 권을 때리거나 카드 벽에 대고 불어내는 것을 금지하다. 2. 장가가 먼저 주사위를 던졌는데 얻은 포인트 수는 카드 개설의 기수일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의 번호이기도 하다. 농가의 던지기는 농가를 1 위, 시계 반대 방향 순서, 장위동, 5 점과 9 점을 차지한다. 장노을집은 남쪽에 있어 2,6, 10 점을 차지한다. 마을 문은 서쪽으로 3,7, 1 1 분을 차지한다. 장상가는 북으로 4,8, 12 점을 차지한다. 농부의 주사위와 포인트 수에 따라 포인트를 차지한 플레이어는 두 번째로 주사위를 던진다. 1 .. 두 번째 주사위 던지는 사람이 점 수를 던지고, 두 번 주사위를 던지는 점의 합계를 카드 오픈의 근거로 삼는다. 4. 카드를 엽니다.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이 코딩한 카드 벽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같은 수의 부두까지 세어본다. 딜러는 두 개의 카드를 빼앗기 시작한 다음 각 사람이 세 장의 카드를 뽑을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카드를 뽑기 시작했다. *** 12, 그리고 딜러는 카드 (칸막이) 를 뛰어넘어 두 장의 카드를 뺏고, 다른 사람들은 차례로 한 장의 카드를 뽑았다. 딜러 * * * 는 14 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각각 13 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카드 정리, 차카 채우기, 깔끔하게 배열, 차카 상황. 손에 꽃 카드가 있으면 농가가 먼저 채운 다음 남가, 서가, 북가가 속속 채워질 것이다. 총 시간은 3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럼 딜러가 첫 번째 카드를 연주. 2. 카드놀이 과정. 이 과정에는 카드 뽑기, 카드놀이,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개봉 (개봉, 은봉), 꽃채우기가 포함됩니다.
제 7 조 회선 카드 규정
1. 언어규범카드놀이과정에는'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카드 만지기',' 카드놀이',' 보화' 등의 단어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만지기 "등", "등", "보기" 등의 단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놀 때 카드 이름을 신고하지 않는다. 2. 카드놀이의 순서는 좌석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뺏고, 카드놀이를 하고, 카드를 먹고, 터치카드, 카드, 보표, 카드를 뽑는 것이다. 3.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뽑는다. 순서는 농가, 남가, 서가, 북가이다. 카드를 뽑을 때, 마지막 집만 카드를 다 쳐야 카드를 뽑을 수 있다. 만약 마지막 가족이 패를 내지 않았다면, 너 자신도 만질 수 없을 것이다. 4. 카드를 다 치고, 카드에 동의하지 않으면 한 장 치세요. 농가가 처음 카드를 뽑는 시간 (채우기 포함) 은 30 초로 제한된다. 이후 각 집을 포함해 마지막 집에서 카드를 다 칠 때마다 자신이 카드놀이를 하는 시한은 15 초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카드 보유, 채우기 포함) 입니다. 먹는 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가 낸 카드는 반드시 자기 집 앞에서 분명히 말하고, 카드 풀에 넣어야 한다. 카드 풀에 넣은 카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질서 있게 배치해야 한다. 여섯 번째 카드를 넣은 후, 차례대로 한 줄을 더 놓고, 잘 배열하여 관찰하기 쉽도록 해야 한다. 5. 집에서 밥을 먹고 카드놀이를 합니다. 손에 든 카드까지 더하면 순자를 형성할 수 있어 먹을 수 있고 순자를 카드 앞에 놓을 수 있다. 동시에 카드 (또는 터치) 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장이 밥을 먹고, 만지고, 카드놀이를 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너는 천천히 먹어야 한다. 6. 터치 카드. 만약 누군가가 그의 손에 있는 한 쌍과 같은 카드를 치면, 그는 한 쌍의 순간을 만들어 카드 앞에 놓을 수 있다. 만지기' 는' 먹기' 보다 우선한다. 빠른 터치 카드, 3 초 이내에 카드 신고. 7. 문을 연 후 카드 벽 끝에 카드를 하나 더 추가해야 한다. 카드를 먹을 때 손에 막대기 한 장을 들고 있어 바를 열 수 없다. 다음 번에 담배를 다 피워야 술집을 열 수 있다. "바" 는 "먹기" 보다 우선한다. 두 종류의 술집이 있습니다. (1) 개봉 아니면 당신이 만진 카드와 같은 카드를 잡거나 열어도 돼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카드를 설정하기 전에 열린 바를 명확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청봉이 있으면 더 이상' 문 앞 청청' 이 아니다. (2) 열 숨기기: 같은 카드 네 장을 잡으면 열을 열 수 있다. 암봉은 자신의 카드 앞에 버클해야 한다. 한 가족이 빈 카드를 뽑을 때는 다른 세 집이 부정행위를 피하기 위해 반드시 분명히 말해야 한다. 어두운 바는 "문 앞 청소" 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8. 카드를 배치합니다. 네가 카드를 먹거나 만지거나 비틀어 볼 때, 너는 그것들을 전시된 카드의 왼쪽에 수평으로 놓아야 한다. 터치, 바 홈페이지 카드는 두 카드 사이, 그래픽 카드에 수평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다음 카드를 만지고 비틀어 표시된 카드의 오른쪽에 수평으로 놓습니다.
제 8 조 및 카드 규정
1. 카드를 뽑는 절차와 플레이어는 먼저 카드를 신고하고, 핸들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자신의 추첨 수와 점수를 보고한 다음 다른 세 회사와 심사위원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다른 세 회사는 추첨을 확인할 때까지 손을 내려놓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2. 그래픽 1 에 대한 요구 사항. 카드를 뽑는 카드 유형은 다음 카드 중 하나여야 합니다 1. 카드 뽑기 1 의 기본 카드형. 11,123,123,123.2./kloc- 1 1 1 (1165438) 3.1 4. 1 1, 123, 1 1 1,1 5. 1 1, 1 1 1,1/kloc 1.He 카드의 특수 카드 종류는 1 입니다. 11,11,11,/kloc/ 1,1,1.3.1,1,1 1. (참고: 1= 낱장 1 1= 의지,1/kloc (3) 한 그룹에는 단 하나의 무승부만 있을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화국을 표시하면 플레이어부터 시작하는 순서는 시계 반대 방향이며 전자는' 화국' 으로 지정된다.
제 9 조 다른 종의 점수와 점수
규칙에 승인된 * * 은 865,438+0 종으로 브랜드 시리즈, 서수 브랜드 시리즈, 조각 시리즈, 7 쌍 시리즈, 색상 조합 시리즈, 풀 밴드 시리즈, 독립 시리즈, 브랜드 모델 시리즈 및 특수 시리즈로 9 열로 나뉩니다. 점수는 경기 중 난이도가 다른 종에 대한 양적 평가다. 점수는 12 등급으로 88,64,48,32,24, 16, 1 2,8,6, 추첨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다양한 시리즈의 품종을 조합해 점수부여 원칙과 아래 표의 점수에 따라 점수를 매길 수 있다. 분수 순번의 분류 정의
88 1 4 대 행복은 4 쌍의 바람 조각 (바) 과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돌풍조각, 문풍조각, 삼풍조각, 만지작거리다
대학 3 진수와 카드 중 중백 3 쌍이 새겨져 있다. 화살을 세지 마라.
녹색은 23,468 장의 직판, 조각, 일반 카드, 세계 어느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혼합 색상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머리" 글자로 구성된 sum 카드가 없으면 세트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9 연보등롱은11123 45678999 에 따라 한 장의 무늬와 서수 카드로 구성된 특정 카드형이다. 같은 색깔의 1 서수 카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관성을 고려하지 않음
오사절, 사절
6 짝수 7 쌍의 무늬와 서수가 같은 카드, 7 쌍의 서수가 연속된 카드. 제복을 가리지 않고, 사람을 구하지 않고, 혼자 낚시를 하다.
열세 고아는 세 가지 서수 카드, 한 장 또는 아홉 장, 일곱 가지 접시, 한 쌍의 접시로 구성되어 있다. 5 개 문 제외, 사람을 구하지 않음, 1 인 낚시 제외.
64.8 청요구는 서수표 1 과 9 로 구성된 화패입니다. 터치와 조화를 가리지 않고, 동시에 글자가 없다.
어린 사희가 평화패를 뽑을 때 세 세트의 풍패와 장군 카드가 있다. 삼풍을 돌보지 않다.
10 작은 삼원과 카드에는 두 세트의 조각과 화살 카드가 있는 범용 카드가 있습니다. 화살을 세지 마라.
1 1 판의 조각 (바) 과 형성될 및 카드로 구성됩니다. 충돌과 합은 고려하지 않는다.
64 12 사밀각과 사밀각 (철봉). 문 청소, 충돌 및
13 한 가지 색깔의 쌍용은 한 가지 색깔의 노소 두 쌍, 5 는 일반 카드다. 평화, 일곱 쌍, 가지런히 획일적이다.
48 65438+
15 4 단 1 색 4 단 높이, 4 대 1 색 1 색 1 씩 한 자릿수 씩 증가하는 조각판, 동색, 삼직선 삼촉.
32 16 한 가지 색상, 네 개의 계단이 높고, 네 쌍의 직로가 같은 색으로 한 자리 수를 늘리거나 두 자리 수를 늘린다.
17 삼중봉
18 혼합 9 는 비문의 카드와 서수 카드 1 및 9 와 카드로 구성된 카드입니다. 충돌과 합은 고려하지 않는다.
24 19 7 쌍의 추첨은 7 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람을 구하지 않고 혼자 낚시를 하는 것은 포함되지 않는다.
20 칠성패에는 동, 서, 북, 남, 중, 백 7 개의 소엽, 3 가지 컬러가 있어야 한다. 숫자는 147, 258, 369 의 7 개 서수 카드 조합에 따라 이루어진다. 5 개 문 제외, 사람을 구하지 않음, 1 인 낚시 제외.
2 1 전복식은 일련 번호 2, 4, 6, 8 의 각화로 구성되며 카드로 구성된 및 카드입니다. 부딪쳐도 아랑곳하지 않느냐?
같은 색깔의 서수패로 구성된 화패. 글자 수를 따지지 않다
23 삼합 1 색의 순자가 카드를 뽑을 때, 일련 번호가 같은 순자 세 세트가 있다. 한 색상의 세 단면 높이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색깔의 세 쌍의 조각판, 세 단락의 높이와 카드, 차례로 한 자리 씩 증가한다. 같은 색상과 부드럽기 정도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대학 전체가 직설적이고 새겨진 (바) 와 서수가 789 인 카드의 합계로 구성되어 있다. 글자 수를 따지지 않다
26. 서수 카드 456 으로 구성된 직판, 카드 (카드) 및 콤비네이션 카드. 무모하지 마라?
27 전체 학파는 서수표 123 의 직각, 조각, 조합패로 구성되어 있다. 글자 수를 따지지 않다
16 28 용과 카드가 맑을 때, 꽃 1~9 가 연결된 서표가 있습니다.
29 삼색 쌍용회는 카드 한 장으로, 두 가지 무늬가 있고, 두 명은 노소 쌍이 있고, 다른 한 가지 색깔은 다섯 명의 장군이 있다. 행복, 장아, 말문, 평화.
3 단계로 30 장의 카드를 뽑을 때 순자가 하나 있고, 세 쌍의 무늬와 색깔이 차례로 한두 자리 씩 증가한다.
3 1 올인원오. 각 카드와 일반 카드의 일련 번호는 반드시 5 여야 한다. 무모하지 마라?
32 동일한 일련 번호 (막대) 를 가진 3 개의 동일한 조각
33 세 개의 비밀 조각 세 개의 비밀 조각
12 34 는 147, 258, 369 라는 세 가지 잘못 배치할 수 없는 서수 카드와 동남서북중백중 임의 14 카드로 구성된 단일 카드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5 개 문 제외, 사람을 구하지 않음, 1 인 낚시 제외.
삼색 조합룡의 147, 258, 369 의 서수는 잘못 놓일 수 없습니다.
12 36 은 5 보다 크며 서수 6-9 의 직선, 조각, 일반 카드로 구성된 및 카드입니다. 글자 수를 따지지 않다
37 대 5 가 작다. 순자, 조각자, 보통자로 구성된 합표, 서수는 1~4 입니다. 글자 수를 따지지 않다
38 삼풍조각과 삼풍조각
팔삼구화룡의 세 가지 무늬는 1~9 의 서수패를 이룹니다.
40 1234589 빵, 245689 조각, 화이트보드를 포함하여 그래픽 차이가 없는 카드로 구성된 카드는 위아래로 밀어 넣을 수 없습니다. 문 하나를 놓치지 마라
4 1 은 3 색 삼순자가 카드를 들을 때 같은 서수의 무늬와 순자 세 세트가 있습니다.
42 삼색 3 단이 높을 때, 세 가지 도안이 있고, 세 쌍의 조각판은 차례로 한 자리 씩 증가한다.
추첨과 추첨이 없으면 어떤 점수도 계산할 수 없다
44 마리의 묘수가 봄을 맞아 벽의 마지막 카드와 카드 한 장을 만졌다. 절대 자신을 만지지 마라.
45 바다 낚시 달과 마지막 카드
46. 바에는 꽃과 바에게 받은 카드가 함께 붙어 있습니다 (꽃 제외). 절대 자신을 만지지 마라.
뺏어라, 다른 사람과 명케이의 카드를 뺏어라. 합계 및 절대 테이블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6: 48 네 세트의 조각판 (또는 막대) 과 카드로 구성된 터치 그래픽 카드.
서수 한 세트와 카드 한 벌로 구성된 혼합표.
50 3 색, 3 단계, 3 색, 3 쌍이 차례로 서수의 직순을 띠고 있다.
5 1 5 문제하표 질서 수표, 완전 바람, 화살표 3 개.
모두 카드를 먹고 패를 만져서 다른 사람이 친 카드를 건져내는 것이다. 1 인용 낚시는 아닙니다
이중 숨겨진 바 53 개, 숨겨진 바 2 개
54 개의 이중 화살표 및 2 쌍의 화살표 (또는 막대)
4: 55 모든 카드를 가지고 온 후, 각 카드에는 어떤 카드가 들어 있습니까?
4 부패와 장군 중 스스로 카드를 먹거나, 카드를 만지거나 (오픈바 포함), 카드를 뽑을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노출된 철근 57 쌍, 노출된 철근 2 개
58 과 유니크한 카드, 네 번째 카드는 세 개의 카드 밝은 바탕 화면 (바와 수, 독특한 카드) 을 떠난다
화살표에 정확히 같은 카드 세 장이 새겨져 있다: 중국표, 중국표, 화이트카드.
60 원 풍각과 원풍각과 같다.
6 1 문형 조각은 이 문형 조각과 같다.
문 앞에서 음식을 먹거나, 물건을 만지거나, 다른 사람과 카드놀이를 해서는 안 된다.
청패는 순자 네 장과 순자 카드 네 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변, 능선, 낚시는 청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4 대 1 과 카드 중 4 장은 같은 집의 직선, 조각, 오른쪽, 일반 카드 (카드 제외) 에 속하는 같은 카드가 네 장 있다.
65 쌍의 같은 판화와 2 쌍의 일련 번호가 같은 판화
66 개의 이중 밀도 조각과 2 개의 비밀 조각
2 67 숨겨진 술집에서 같은 카드 네 장을 피우고 술집을 열다.
깨진 sum 카드에는 1, 9 와 접시가 없습니다.
1 69 일반적으로 카드는 같은 색깔의 두 벌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70 은 같은 일련 번호의 세트 두 개와 직선 세트 두 개를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7 1 6 개의 연속 일련 번호가 있는 한 가지 색깔.
72. 두 켤레 123 과 789 세트 직판.
세 개의 동일한 숫자 1 및 9 와 접시로 구성된 조각 (또는 선).
74 를 열어라. 자신의 비각을 가지고, 다른 사람이 쳤던 같은 카드를 만져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아니면 당신이 만진 것과 같은 카드를 잡고 열어주세요.
75.sum 카드에 꽃무늬 서수 카드가 한 장 빠졌어요.
글자가 없으면 카드도 바람도 화살도 없다.
77 쪽과 123 의 3 과 789 의 7 또는 1233 과 3,7789 와 7 은 모두 옆쪽이다. 손에 12345 와 356789 와 7 이 있어 합계가 아니다.
캔과 카드 두 장 사이의 카드 78 장. 4556 과 5 도 장감이고, 손에 있는 45567 과 6 은 장감이 아니다.
79 싱글 낚시는 싱글 카드 한 장을 잡아서 한 획으로 만든다
80 자신을 만지고 카드를 sum 카드로 뺏는다
8 1 꽃카드는 춘하 가을겨울, 매, 란, 대나무, 국화를 나타내며 꽃당 1 점을 계산한다. 선발과 득점에 포함되지 않고 무승부 이후에만 점수를 매길 수 있다. 화표 보화는 자기가 계산하고, 봉에 쓰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제 10 조 경기 성적 계산
1. 각 스코어는 무승부를 기준으로 하며 경기는 기본 컴퓨팅 단위로 나뉜다. 채점 원칙에 따라 점수표를 참고하여 점수를 매기다. (1) 무승부를 전제로 1 입니다. 규칙에 지정된 카드 유형과 일치해야 합니다. 2. 각 품종 점수의 합은 최소 8 점이다. 규정에 맞는 카드 추출 방법. 1. 무승부 점수의 구성 구조는 기초점, 기본점, 벌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저점: 비추첨자가 반드시 추첨자에게 지불해야 하는 일치점, 8 점입니다. 2. 기초점: 상을 받은 후 각종 점수의 합계를 말합니다. 3. 벌점: 카드놀이 과정에서 심판이 선수 반칙에 대해 처벌한 점수를 가리키며, 매 판이 끝날 때마다 공제해야 한다. 1. 각 추첨 후 (기본점+기본점) * 3 자 (비조정 카드) 2 공식을 기준으로 점수를 계산합니다. 적분 합계: 기본분 x 3 제곱 (비조정 카드)+기초분 x 1 제곱 (적분합계 제곱) 2. 채점 프로그램은 자체 보고를 채택한다. 추첨 선수가 스코어를 선언한 후 짝꿍 선수의 인가를 거쳐 심판의 승인을 받아 추첨판에서 카드를 한 장 뒤져 채점 절차가 끝났음을 표시했다. 플레이어나 다른 사람이 재검사나 보보를 할 수 없습니다. 심판은 규정된 요구에 따라 경기 성적 기록표에 경기 관련 사항을 기록하고 선수와 심판이 서명해야 한다. 3. 기본점수원칙규칙에 규정된' 다른 종점수표' 는 카드로 점수를 매기는 근거다. 카드 조합 후, 종 점수표에 따라 주요 종을 결정하고, 필연적인 연계가 없는 모든 종을 조합해 점수를 누적한다. 점수를 매길 때는 반드시 다음 원칙을 따라야 한다. 1. 중복되지 않는 원칙 한 종이 허가 조건에 의해 결정될 때, 다른 종은 반드시 건립과 동시에 공존할 것이며, 그러면 다른 종은 중복 점수를 받지 않을 것이다. 2. 한 종이 해체되지 않는 원칙에 의해 결정된 후에는 스스로 분해하여 새로운 종 점수를 형성할 수 없다. 3. 다른 원리. 이미 한 조합과 결합된 카드는 다른 카드 조합과 같은 점수를 형성할 수 없다. 4. 높고 낮지 않은 원칙에 따라 두 개 이상의 카드가 있어 두 개 이상의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만 득점을 할 수 있을 때 점수가 높은 것을 선택할 수 있다. 5. 1 회 카운트 원칙 한 벌에 조합이 없는 경우, 이미 조합된 해당 카드 한 벌로만 한 번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1 .. 한 경기의 득점 (1) 한 경기의 각 경기의 승패와 기본 경기의 총합은 그 경기의 득점이다. 점수는 다음 경기로 가져오지 않는다. (b) 표준 점수는 선수가 국에서 얻은 포인트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표준 점수 변환 방법은 같은 그룹 1 위의 점수가 참가자 수와 같고, 다른 사람의 점수는 참가자 수에서 내 순위를 뺀 것이다.
제 11 조 순위 평가
단체 순위는 이 팀 선수들이 매 경기에서 얻은 기준의 합에 따라 배열된다. 개인 순위는 선수들이 매 경기마다 획득한 표준 점수의 합이다. 2 위 때 기준이 같으면 1 원칙에 따라 순위를 결정합니다. 경기 성적의 합이 가장 높다. 2. 1 회 표준점수가 가장 높다. 3. 단일 기준은 높은 점수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제 12 조 결석 경기 처리 조치
1. 게임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2.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3. 경기 도중' 3 부족 1' 이 있는 경기 1. 얻은 점수를 기준으로 결과를 평가하다. 2. 심판은 대체품을 예비로 지정하는데, 경기는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점수는 계산할 수 없다.
복잡해요 ~ 아래 사이트에 가서 직접 보세요
참고 자료:
/mj-gz.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