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문수령 전 온라인 복권

문수령 전 온라인 복권

솔직히 말해, 이 친구, 만약 네가 정말로 부처를 믿는다면, 싸인을 하지 마라! 지장보살 소원경' 에서는 이런 미신을 믿지 말라고 분명히 요구했다. 불교에서는 소위 비자가 없으면 석방한다. 모두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이다.

너도 10 점 온라인 해법을 믿니?

사장님은 우표 몇 장을 가지고 계십니까? 인생에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까? 당신은 대처할 수 있습니까?

관음령은 62 세 전에 서명을 마치고 바로 결과를 알게 되었다. 나는 매우 긴장된다. 이 로고의 의미를 알고 싶습니다. 내가 초기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까? 자신을 믿다.

관세음보살 영험이요? 집집마다 아미타불, 집집마다 관음이 있다' 는 고금의 속담은 중국 국민들이 관음보살을 숭상하고 숭배하는 성황과 중국 민간에서의 깊은 영향을 잘 보여 준다. 전설에 의하면 관음보살은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효과가 현저하다고 한다.

관음의 전체 이름은 "관음", 일명 "관자", "관자", "광시음" 이다. 불교도

언어는' 관세음보살' 으로, 세상의 중생의 고통 속에서 관음 이름을 암송하는 비음을 관찰하는 것을 의미한다. "보기" 는 관찰의 의미이지만, 일반적인 관찰과는 달리 불교의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인석' 은 보살이 관찰한 대상과 경지이다. 이곳의' 세계' 는 세계뿐만 아니라 사람, 하늘, 아수로,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등 여섯 가지를 포함한다. "소리" 는 여섯 개의 중생이 죽임을 당했을 때 관음의 이름을 낭송하는 비음이다. 요컨대, 세 글자' 관음' 은 보살이 대지혜로 여섯 명의 중생을 관찰하고 그 고통 때문에 그 이름을 읊는 소리다. 보살이 누군가 그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를 들으면, 그는 즉시 도움을 청할 것이다. 불경 중 많은 곳에서 삼자명 관음의 의미를 설명했다. \ "미아오 fajing? 관세음보살 보문품은 "관세음보살은 왜' 관세음보살' 이라고 부르는가? 부처가 무량보살, 선인을 고소한다면, 수천억의 중생이 있다면, 여러 가지 고민을 받고, 관세음보살, 즉 해탈, 일심전심으로 그 소리를 관음보살이라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호키요인가요? "광세음보문품" 에도 "중생이 수천억의 고통, 어려움, 무량한 고통을 당하면 광세음보살의 이름을 잘 듣는 자는 해방되어야 하고, 대중의 번거로움이 없다" 는 기록이 있다. 관음이라는 이름은 사실 보살대비세의 사상과 공덕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관음의 방법은 소리를 찾아 중생의 고통을 구하는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량한 중생이 있고, 그 고통도 무량하다. 관음은 어떻게 중생의 고난의 목소리를 마주하고 수신합니까? 분명히, 이것은 보통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대승 불교는 보살이 땅으로 인해 수리한 자비지혜의 두 가지 공덕의 작용이라고 생각한다. -응? 자비는 모든 보살의 본질이며 대승 불교의 근간이다. 보살은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며,' 감정이 있다' 를 의미하며, 모든 중생의 각오를 돕는 것을 의미한다. 중생을 느끼는 것은 보살의 임무이자 보살의 자비정신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물론 불교의 자비는 세속적 이해의 의미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대지혜론」 (대지혜론) 권 27 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바로 이런 정신이 있기 때문에 보살이 적극적으로 전환될 수 있고, 모든 피조물에게 이익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정신이 없으면 큰 지혜가 있어도' 상구불도, 하화중생' 의 숭고한 사업을 실천하기 어렵다. 위대한 불교도들 중에서 관음보살은 자비로 유명하고, 자비의 소망은 가장 크고, 가장 뛰어나다. 중생의 목소리를 쉽게 관찰할 수 있도록, 그는 중생에게 위험에 처했을 때 그의 이름을 암송하라고 호소했다. 그는 듣자마자 즉시 도움을 청했다. 관음이라는 빠르고 편리한 고통 해소 방식은 그가 자비로 세상을 구제하려는 절실한 소망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이 때문에 관음은 불교 대자비의 상징이 되어 불교도들에게' 대자비의 관음보살',' 대비관',' 구세관음' 으로 칭송받고 있다. 자비심은 관음제세의 근본 동력이며, 관음제세의 역할은 주로 그가 생전에 수련한 깊은 지혜에 달려 있다. 렌츠의 엄경 제 6 권에 따르면 관음은 갠지스 강의 수많은 강도 이전에 이미' 6 대 동연의 지혜' 로 수련되었다. 6 대 우주의 지혜는 불교에서 매우 심오한 명사이다. 여섯 개는 중생의 여섯 개의 감각 기관, 즉 눈, 귀, 코, 혀, 몸, 뜻을 가리킨다. 불교는 일반인의 수행이 만족스러운 경지에 이르면 그의 6 가지 감각 기능이 크게 향상되어' 6 가지 원소가 서로 이용된다' 고 생각한다. 즉, 눈은 색깔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리, 향기, 맛, 느낌, 규칙도 느낄 수 있다. 귀, 코, 혀, 몸, 마음은 같고, 각각 감각 기능이 있다. 여섯 개는 서로 호환되고 조화롭다. 클릭합니다 열반경' 은 이렇게 말한다. "사람이 오면 색깔, 냄새, 향, 맛, 식법을 볼 수 있다. 하나는 지금이고, 나머지는 그렇다. " "Hokkekyo" 도 "6 개의 청정중, 색깔, 냄새, 향, 맛, 터치, 지법 등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뿌리는 상호 이용됩니다. "'골엄경' 은 더욱 구체적이다. 소위' 보고도 보지 않는다',' 듣지도 듣지도 않고 듣지도 않는다',' 듣기도 하고 코도 안 한다',' 감각도 안 한다',' 알면서도 마음을 모르다' 라고 한다. 관음에는 이런 신통이 있어, 어지러운 세계 10 방의 소리를 볼 수 있고, 무량한 중생을 만날 수 있다. 관음은 불교에서는 대보살이지만 불경에서는 구체적인 실제 인생 체험이 없다. 그의 출신에 대해서 전적에서도 다른 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과거의 무량강도 이전에 성불했다고 한다 ... >>

주인님, 들어오세요! ! ! 오늘 절에 가서 성심성의껏 부처님을 모시는 김에 영위까지 요청했는데, 이것이 다음 영위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든 것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의도적이며, 변화를 지켜보고, 마음대로 한다.

취업상, 우견: 멸치를 만들지언정 닭머리는 만들지 않는다.

Lvzu 링 서명 달 가을, 바람 꽉, 보트 캐노피, 수중 그림자; 마음이 있다면 삼춘에 경치가 있다.

달이 졌다. (밤늦게, 아침에는 달이 보이지 않고, 해가 나온 것처럼, 아침의 무서운 고요함과도 같다.) 예: 눈앞은 여전히 안개가 자욱하니, 다음날의 빛을 참고 주변의 실제 환경을 보아라.)

바람소리가 빡빡하다. (밤에 바람이 불면 대부분 비바람을 가져올 수 있고, 적어도 한기를 많이 가져올 수 있다. 비유: 현황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배에는 지붕이 없다. (지붕이 없는 배에서 폭풍우가 오면 물릴 수 없다. 결혼은 인정관계다. 일종의 책임이다. 배와 지붕의 관계와 같다. 감정은 영원히 연약하다. 자비만이 영원하다.)

수중 그림자 (물그림자는 허구이지만, 그는 여전히 수중의 자신을 봐야 한다. 이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반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음만큼 좋다면, (당신이 만족하고 싶다면)

삼춘일경. 3 년은 3 년이다. 3 년 후에 다시 자신의 성적을 돌아본다면, 2 ~ 3 년 없이는 알 수 없다 (감정이 본질을 얻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의미). 만약 3 년이 걸렸다면, 다시 돌아봐야 하지 않겠는가?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끝나면 어떤 풍경이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선경, 화산, 지옥, 모두 스스로 만든 것)

이 암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흙 마왕에는 산둥 비옥한 도시의 신화 전설이 있다. 북송 말년에 조구, 즉 강왕은 인질로 김영으로 갔고 유목민들은 그를 북쪽으로 데려갔다. 방법, 자오 구조 탈출, 자기 상태 로 도망, 그리고 쿠이 푸 6 월 사원 에서 밤을 보냈다. 몽상가는 유목민들에게 유목민이 왔다고 말했다. 조구가 깨어나 사찰 밖에 이미 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미친 듯이 말을 타고 있었다. 이 말은 실제로 조구를 데리고 황허의 지류를 지나 강을 건넌 후 진흙 말이 되었다.

무술 골드 강 지아 강, 강 강 의 말 에 따라 잡기 위해 강으로 뛰어 들었다. 그것은 물 위에 떠 있는데, 왜 무술이 그를 보지 못했을까? 신의 보호로 무술 눈이 가려져서 그는 볼 수 없었다. 강왕은 마치 안개 속에 있는 것처럼 말을 타고 있었다. 그는 감히 눈을 떴지만, 그는 귀에서 외치는 물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한 시간 후, 말은 이미 강을 건너 해안으로 뛰어내렸다. 또 한참을 걸었는데, 무림에 이르러, 말이 강왕을 땅에 쓰러뜨리고 숲 속을 들여다보며 뛰어 들어갔다. 강망도: "말! 만약 네가 마음이 있다면, 나를 몇 걸음 더 안아라. 너는 왜 나를 여기에 남겨 두었니? " 강 왕은 생각하고 고개를 들었다. 해가 지는 것을 보니 날이 이미 늦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천천히 숲으로 들어갔다. 이곳에는 일찍이 고묘가 하나 있었다. 고개를 들어 보니 절문에 낡은 편액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다. 이미 벗겨졌지만, 위의 글자는 여전히 볼 수 있지만, 단지 다섯 개의 금자로 쓴 것인데, 위에는' 최부군묘' 라고 적혀 있다. 강왕은 절문으로 들어갔지만 구유에 진흙 말이 누워 있는 구유를 발견했지만, 색깔은 그가 탄 것과 똑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이 온몸이 축축하고 온몸이 물투성이인 것을 보고 그는 생각했다. "이것은 강을 건너는 말입니까?" " 그는 생각하고 또 생각했는데, 갑자기 목소리를 잃고 말했다. "그 말은 진창이 심하다. 물을 묻히면 어떻게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말을 마치기도 전에 큰 소리를 듣고 말이 녹았다. 강왕은 절에 와서 신에게 손을 들어 말했다. "나는 조구신의 가호를 받았다! 만약 네가 정말로 송조로 돌아간다면, 나는 절을 재건하고, 그때가 되면 너와 함께 금신을 만들 것이다. " 이 말을 마치자 그는 내려가 묘문을 닫고 옆에서 석두 한 조각을 찾아 버티었다. 그리고 그는 들어와서 부엌에서 잤다. 이것은' 니마두강 왕' 의 이야기이다. 현지인들은 이 강을' 강왕강' 이라고 명명하여 이 사건을 기념한다.

개인전고: 이 전고는' 삼국연의' 에서 유비가 경주에서 채황에게 쫓기는 것과 비슷하다. 그는 마탄계에 갇혔지만, 그의 루마는 개울을 뛰어넘어 건너편으로 갈 수 있었다. 나는 그가 튀어나올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정직한 마음에 의지하고, 자신의 한 걸음의 신중함에 의지하고, 자신의 인간에 대한 엄격한 요구에 의지하고, 자신의 성실함에 의지하고, 등등 (그는 생각할 수 있다), 그로 하여금 땅이 흔들리는 것을 느끼게 하고, 단계는 빠져들지 못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삼춘은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다. 하나는 3 년이고, 하나는 3 개의 아름다운 시간 (의미 있는 진실의 즐거운 시간, 심지어 진실의 눈물이나 진실의 행복) 이다

아니면 그 말: 한 해의 운이 지나갔다고 말하지 말고, 단지 사물이 시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운은 좋지만 항상 어려움이 있다. 즉 도피를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집 누출 부분 모든 밤 비, 깨진 보트 경우 역풍; 어려움도 일종의 시련이며, 좋은 일로 볼 수도 있다. 비바람에 몇 번 맞았으니, 너는 어디가 진보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몇 진흙 드래곤 티베트 깊이, 한 번 Pengfei 직선 하늘; 용은은 저축에 대해 이야기하고, 끊임없이 수양을 장려하고, 잘못을 바로잡는다. 금의 무게를 키우면 어떤 어려움도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네가 금구의 도움을 받았다면, 미래는 네가 이끌 것이다. 귀인이 도와준다고 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귀인이 도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건은 존귀한 사람도 열쇠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 >>

해결책은 여산토림사 관음령 앞에서 42 번째 서명을 하는 것이다. 한 기둥향은 옥상에 올라가고, 천공은 백성들의 보희를 보우하며, 부귀는 하늘에서 정해져 있으며, 태양고조 () 를 의미하고, 신령은 5 점을 늘리고, 재물은 벼슬을 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경영을 잘하다

67 Guanyin 영적 테이블 연구에 서명하면 성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수보살이 서명한 것입니다.

제 17 1 제 1 존자 귀원사가 서명하여 대존자 용을 석방했다. 이름은 리입니다. 주 (우주 영추산) 사람. 그의 부모가 장년에 아직 아이를 낳지 않았다며 오대산에 가서 문수보살에게 복을 기원하며 임신을 하고 존자를 낳았다고 한다. 덕망이 높은 사람은 잘생기고 총명하다. 어렸을 때 오대산 진용원에 갔는데, 법순을 존인으로 모시고 20 세에 정식으로 출가를 받았다. 법순을 스승으로 모시는 의룡은 깨끗한 병 속에 있다. 애석하게도 그는 동대 용궁지의 거석 속으로 도망쳤다. 주인은 백기가 물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고 소리를 질렀고 용은 감히 떠나지 못했다. 그래서' 용존' 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아라한, 산스크리트어 음역, 본명 아라한. 500 나한은 역사의 16 나한에서 진화했다. 불교는 나한은 혼자서 쿵푸를 연습하는 열매라고 생각한다. 소승 불교에서는 나한의 등급이 가장 높고, 대승 불교에서는 부처가 최고이고, 그 다음은 보살, 그리고 나한이 있다.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나한은 이미 널리 알려진 이름이 되었다. 그것은 길상과 힘의 상징이다. 사실 유교가 수천 년 동안 주창해 온 자선을 근본으로 하고, 충용서의 도리의 구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명언) 대승 불교는 아라한이 보살에 버금가는 것으로 보고 있다. 부처님이 세상을 구할 수 있도록 나한은 500 명에 달하고, 현장은 이 500 명의 나한 중 하나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18 나한입니다. 각각 주복 대상이 있습니다.

오백 로한:

카탈로그

1, 아로요 첸 리얼리티

2, 진흙 동상

3. 현명하고 무고한 사람이 있습니다.

4, bhadra 에 의해 존중되어야합니다.

5, 칼레도니아 이토 존자

6, 과일 존중 을 듣는 사람

담장왕존위

8, shizhuang 먼지 없는 존경

9, 바티칸 그릇 존자

10, 부처님의 지혜에 감사드립니다.

1 1, 가나 왕국 라인 덕망이 높은 사람

12, 수포판 두덕망

13, 법계 4 대 음악 공신

14, 우수한 건물 달팽이 존자

15, 프미존.

16, 나디 예가가 존경할 만한 사람

17, 그 안로존자

18, 불난티.

19, 마다디카 명예인사

(20), 어려운 tuo 더 존경받는 사람

2 1, 유랑자

스님, 게이, 황금이 존경할 만한 사람

(23), 영구 존존이라고 가르치는 사람

24. 상나와 수존

존경하는 다모폴로.

26. 가예가예존자

27. 딩고드예존자

28. 장엄하고 근심 걱정 없는 덕망이 높은 사람

(29), 인연존자를 기억하라

(30), 존자는 부처님이다.

3 1 .. 사악한 기풍을 타파하고 영예를 전승하는 사람

(32), 삼자존자를 견지하다

33.o {작은 면제} 건물 재존자.

(34), 긴 모로 더 존경받는 사람

35 세, 독룡이 존귀한 사람

서른여섯 살의 존자는 한목소리로 통곡했다

37. 벨로 장 Zirong 명예 인사

(38), 많은 zumi 동상 을 잘라

(39), 첫 번째 동상 을 언급

(40), 승려 파예존자

4 1, 비관적인 천하존자

42, 중국 메모리 유명 인사 제공

43, 고정 된 눈을 가진 존중

44. 친애하는 가이사

45 세의 사드존자

(46), 보디발 존주

(47), 빈 솔루션 불균형 존중

48. 복희는 덕망이 높은 사람이다

(49), 부귀는 그날 밤 존귀하게 왔다

50. 가예 안존자

5 1, 세상에 존귀한 사람이 없다

(52), 빈 첫 번째 존자

(53), 루오 도 끝없는 존경

54. 금강파마존자

55, 세계의 존엄을 보호하기를 원한다

(56), 걱정 없는 선수존자

57, 지혜와 선함이 없다.

(58), 존귀한 사람을 잘 받아라

59. 덕망이 높은 담덕상

(60), 금산 대의

6 1, 무직이 영광스럽다

(62), 키호테찰존자

63, 무 단위 라인 존중

(64), 공존자를 일념하다

65, 무상존자

66. 수천 명의 강도가 슬퍼했고, 그 사람을 존중하길 원했다

67. 귀인을 굽어보다

(68), 공대공 존자

(69), 업적 인연 존자

70. 착실하고 근면하다.

7 1, 존귀한 사톨론

72, 건타 대존자

73, 허망한 자존심을 풀다.

74. 키호테는 존귀한 사람이 청렴하다.

75, 사람을 보면 존귀한 척한다

76, 비어 있지 않고 존엄하지 않은 사람

77. 주는 특별존자이다

78. 노래 * * * 추존.

79, 마스터 스님 존자

80. 불경을 실천하는 사람들

8 1, 청구 가필드 존귀한 사람

82. 몰리는 그 존귀한 자를 움직이지 않는다

(83), 삼매단로 존자

(84), 빈 무명존자

85. 칠불은 언급하기 어렵다.

86. 킹콩은 근면하고 존경할 만하다

87. 편의법은 존경할 만한 사람을 숨기고 있다

88, 달 라운드 존중 을 보는 사람

89, 즉 분존자.

90, 먼지 삼매존자

9 1, 마호테두존자

(92), 지적 존중 에 가지 제공

93, 산꼭대기 용존자.

94, 트랩 사고 존자

95. 약탈객 장존

96. 초자연적인 힘은 수억 덕망이 높은 사람이다

97. 장수 도구를 가진 존경할 만한 사람

98. 부처보리존자

99. 법은 영원히 숨기고 약탈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