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용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디자인 1
요즘 학급에서 학부모들은 아이가 배변난을 겪고 집에서 과일과 채소를 먹지 않는다는 것을 보편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자녀가 과일과 채소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의 장점을 이해하고, 부모가 더 이상 걱정하지 않게 하고, 자녀가 과일과 채소를 더 이상 "어렵게" 먹지 않도록 하는 방법. 그래서' 생활이 교육이다' 와' 과일과 채소' 를 주제로' 녹색 과일과 채소 평리점' 시리즈 행사를 하기로 했다.
이벤트 1: 풍부하고 다채로운 야채 쇼 활동 목표:
1. 네 가지 일반적인 채소의 외관 특징을 이해하고 식용 부위에 따라 분류한다.
2. 채소는 영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아이들에게 채소를 많이 먹도록 교육한다. 몇 가지 간단한 리듬 유형을 배우십시오.
이벤트 준비:
미끄럼틀, 야채 물건, 야채 머리 장식, 식칼, 식판, 과일과 채소 모듬.
활동 프로세스:
이야기로 아이들에게 채소를 많이 먹도록 가르치다. 수수께끼를 통해 네 가지 채소를 끌어낸다. 아이들에게 야채를 먹는 부분-게임' 과일과 채소 아기가 친구를 찾는다'-게임' 나는 작은 요리사다'-리듬을 배운다-활동 확대' 모듬 만드는 법 배우기'.
활동 프로세스:
1. 이야기로 아이들에게 채소가 영양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 아이들에게 야채를 많이 먹도록 교육하고, 슬라이드를 틀어' 야채를 즐겨 먹고 빨리 달린다' 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질문:
(1) 누가 빨리 달리는지, 왜 (흰토끼가 야채를 많이 먹고 영양이 많음) (2) 아이가 누구에게 배워야 하는지 (왜) (2) 수수께끼를 통해 네 가지 흔한 채소 (배추 무 토마토 감자) 를 소개한다
3. 아이에게 채소의 식용 부분을 말하게 하고, 채소의 사진을 이용해 식용 부분에 따라 분류한다.
잎: 배추, 시금치, 고수, 유채-과일: 오이, 가지, 토마토, 콩류-뿌리; 무, 당근 괴경: 감자, 토란, 생강, 연근. 4. 게임' 보배야채와 친구 찾기' 아이들은 각종 야채 머리 장식을 쓰고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시를 외운다. "저는 행복한 작은 요리사입니다. 모든 취사도구는 제가 만든 것입니다. 나는 흐르는 물로 채소를 씻고, 식칼로 채소를 썰고, 숟가락으로 볶고, 냄비로 볶으면 요리가 완성된다! 맛있어요! 무슨 음식이에요? 강낭콩감자찜-강낭콩감자 머리 장식을 쓴 아기가 동그라미에 들어가 포옹을 했다. "아싸! "게임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5. 게임' 나는 작은 요리사다' 학습 리듬 선생님: 숲에서 성대한 연회를 열어야 하는데 요리사가 너무 적다. 우리 반에서' 작은 요리사' 를 고르시겠습니까?
우리가 먼저 채소를 썰는 것을 배우면, 선생님은 식칼로 채소를 썰는 방법을 시범할 것이다. 아이에게 채소를 자르는 것은 리듬이 있다고 말해라. 손으로 식칼로 선생님의 절단 리듬을 흉내 내십시오.
6. 활동 확대: 모듬 활동 배우기 2: 과일 가게 활동 목표 문자열:
1, 과일꼬치를 만들고 제작 재미를 체험해 보세요.
2. 표기법에 따라 과일을 꿰어 언어로 조작 결과를 말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벤트 준비:
1, 각종 과일 (바나나 수박 포도 감 사과) 을 넣는다.
2. 과일 가게 장면 한 묶음을 설치하다.
3, 각각 한 대야, 위에 각종 로고 (색상 마크, 모양 마크) 가 있습니다.
4, 작은 원숭이 머리 장식.
활동 과정: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표기에 따라 표기-과일 꼬치-과일가게의 게임 활동 과정;
첫째, 관심 교사: (작은 원숭이의 머리 장식을 보여줍니다) 작은 원숭이가 새로운 "과일 가게 문자열" 을 열었습니다. 장사가 매우 좋다. 그는 과일을 만들 시간이 없다. 그는 아이들에게 그를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싶어한다. 당신이 하 시겠습니까?
둘째, 로고 차트 1 을 식별합니다. 선생님: (색상 표시도 표시) 이 표시는 무슨 뜻인가요? (빨간색 과일과 함께 묶인 녹색과 오렌지 _ 과일 표시) 2. 선생님: (모양 표시도 표시) 이 표시는 무슨 뜻입니까? (함께 묶인 원, 정사각형, 직사각형의 선 표시) 3. 표시도 1 에 따라 과일을 꿰어라.
2, 어린이 조작, 교사지도. 아이들에게 위생과 안전에 주의를 환기시키다.
3. 개별 아이가 수술 결과를 강의합니다. 선생님은 아이에게 "나의 과일 꼬치 _X 와 _X (색이나 모양) 나의 과일은 _X 꼬치라고 한다" 고 지도했다.
4. 과일꼬치 하나 고르세요: 이때 과일꼬치를 작은 원숭이의 가게로 보내주세요. 레드마크, 그린마크, 옐로마크, 과일꼬치에 따라 보내주세요. 동그라미 표시, 정사각형 표시, 직사각형, 과일 꼬치에 따라 과일 꼬치를 그곳으로 보냅니다.
4. 과일가게 게임선생님: 두 아이에게 머리 장식을 하고 판매원으로 과일을 팔고, 다른 아이는 고객으로 사세요.
활동 3: 과일 시식 활동 목표:
1, 아이들에게 동료와 나누는 법을 배우고, 노동과 * * *, 체험 * * * *
2. 아이의 관찰력을 키우고, 아이의 잠재력을 시험해보고, 아이의 건강한 위생습관을 길렀다.
이벤트 준비:
각종 과일, 접시, 칼, 이쑤시개로' 품감' 현장을 장식하다.
활동 과정: 관심-과일 이해-과일의 이점-가공 과일 모듬-모듬 보내기.
활동 프로세스:
첫째, 흥미가 생긴 선생님: 꼬마야, 와서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줄게. 이 날, 우리는 평리점 마을에서 과일 시식회를 열 것이다. 시식을 환영합니다. 선생님이 너를 데리고 우리 과일차를 몰고 음악을 들으러 출발하겠니?
둘째, 과일 선생님을 알아라: 과일 시식 현장이 여기 있다. 어떤 과일이 있는지 보러 가다.
선생님: 과일을 좋아하세요? 네가 좋아하는 과일을 골라서 접시에 놓아라.
1. 피부 관찰: 과일 밖에 무엇이 있는지 보세요.
(1) 각 껍질의 특징을 말해 (2) 각 껍질을 만지는 느낌 (2) 과육을 관찰하고, 과피 안에 무엇이 있는지, 과육을 어떻게 먹는지 살펴본다.
벗기지 못하면 어떡하죠? 아이는 칼로 자를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1) 어린이가 가죽을 열고 실험지로 붙여 쥬스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과육에는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3, 맛을 맛보고, 아이들은 자신의 열매를 맛볼 수 있습니다.
(1) 그게 무슨 냄새야?
(2) 안에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4. 씨앗 관찰 (1). 상대방의 씨앗을 보고 모양을 말하십시오.
너는 어떤 과일의 씨앗도 먹을 수 있다.
요약: 과일은 맛있고 기세가 있고, 어떤 것은 씨를 먹을 수도 있다.
과일의 장점을 이해하다 선생님: 과일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요약: 과일은 영양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과일을 많이 먹으면 피부가 매끄럽고 빨갛게 되고 배는 기침을 치료할 수 있다.
넷째, 가공 과일 모듬: 과일은 날것으로 먹는 것 외에 어떻게 먹을 수 있습니까?
1. 완제품 감상: 포포, 음료, 잼 -2. 각종 과일을 어떻게 먹습니까? 모듬을 전시하는 것은 선생님께 좋은 방법이다. 4. 아이들은 과일 플래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5. 아이들에게 자신의 과일 모듬을 소개하고 서로 맛보게 한다. 5. 모듬을 모듬 선생님께 보냅니다: 모듬을 누구에게 주고, 과일차를 손님에게 먹이고 싶으세요?
유치원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디자인 2
첫째, 테마의 생성과 해석이 봄이 되자 유치원의 나무와 화초에는 모두 밝은 푸른 잎이 돋아나고, 봄꽃을 맞이하는 꽃은 나팔 같다. 아이들은 나뭇가지의 푸른 잎과 잔디밭의 꽃에 깊은 흥미를 가지고 있다. 어떤 것은 작은 선풍기로 가져가세요. 일부는 가제트를 손에 접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나뭇잎을 보배처럼 주머니에 넣는다. 이런 상황을 보고, 나는 자연 법칙의 계절적 변화가 우리에게는 별로 없을 수도 있지만, 아이의 눈에는 크게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나이에, 모든 것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봄과 다른 시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왜 가을에 낙엽이 지고 봄이 다시 자라나요? 그들의 작은 머리 속에는' 왜' 가 있을 것이다. 나는 이 나무와 화초를 교육 활동의 매개체로 이용하여 아이들을 위해 봄에 관한 주제 활동을 디자인하고, 아이들이 봄을 더 잘 이해하고, 그것의 주요 특징을 이해하고, 봄기후와 식물의 변화를 감상하고, 그들의 심미 정취를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봄의 화초와 나무를 기점으로 하는' 아름다운 봄' 테마 행사가 등장했다.
둘째, 주제 교육 목표 1. 우리는 다양한 감각과 방법으로 봄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고, 봄은 아름답고 파종하는 계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말, 등, 노래, 점프, 그림 그리기, 만들기, 잘라내기, 스티커를 통해 봄을 표현하고 창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봄 관련 문학작품을 감상하면서 문자의 아름다움을 체득하고 봄 관련 이야기나 동요를 창작하는 법을 배웁니다.
4. 저는 제 연구 성과를 동료들과 공유하고, 서로 나누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셋. 테마 활동 준비 1. 학부모에게 봄에 관한 사진, 이야기, 시, 시디, 서적 등의 정보를 수집하도록 도와주세요.
2. 아이를 데리고 주변의 자연경관의 변화를 관찰하고 봄에 대한 지식을 침투한다.
3. 봄여행지점에 연락해서 봄나들이를 준비하세요.
4. 재료는 아이들에게 그림, 펜, 물감, 면봉, 구겨진 종이, 꽃꽂이, 나뭇잎, 가위, 접착제 등 인물 묘사를 하는 재료를 가져다 준다.
넷째, 테마 네트워크 구축 테마 네트워크 설계:
(1) 활동 1- 봄 목표의 목표:
1. 관찰과 체험을 통해 봄의 특징과 완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자신의 발견을 능동적으로 소통하고 용감하고 대범하게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수 있다.
3.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자연에 대한 사랑을 자극할 수 있다.
행사 준비: 동요, 바구니 등.
활동 프로세스:
아이들이 봄에 대한 초보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는 아이들을 조직하여 야외에서 봄을 찾는다.
1 .. 야외 대화: 지금이 무슨 계절인가요? 어떻게 이해하세요?
2. 봄찾기: 아이들이 마당에 흩어져 봄을 찾아다니며 누가 찾은 봄경치가 많은지 본다.
3. 동요' 봄은 어디에 있는가' (봄은 어디에 있는가, 봄은 어디에 있는가, 푸른 숲은 봄이 어디에 있는가, 붉은 꽃이 어디에 있는가, 푸른 풀이 있는 곳,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작은 황달) 을 복습한다.
4. 화초를 보호하다.
(2) 활동 2-나뭇잎과 꽃잎으로 작은 동물을 붙입니다.
1. 나뭇잎으로 작은 동물을 붙이는 기본 방법을 익힙니다.
2. 나뭇잎의 모양과 색깔에 따라 연상과 창조를 할 수 있습니다.
3. 학부모와 합작하여 친자 간의 감정을 높이고자 합니다.
행사 준비: 나뭇잎, 꽃잎, 가위, 테이프 등.
활동 프로세스:
1. 행사를 도입하여 아이들을 흥미롭게 한다.
선생님: 우리는 나뭇잎을 많이 모았습니다. 네가 수집한 나뭇잎은 무엇이니? 그것은 어느 나무에서 왔습니까? 이 나뭇잎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2. 선생님은 나뭇잎 모양에 따라 각종 작은 동물을 붙이는 방법을 시범했다.
질문: 어떻게 붙이나요? 양면 접착제로 붙이는 방법?
선생님 총결: 풀로 하면 풀을 잎 뒷면에 놓고 화지에 붙여야 합니다. 양면 접착제를 사용한다면 테이프의 한 면을 잎 뒷면에 붙이고 다른 면을 화지에 붙여야 한다.
요구 사항, 어린이 조작, 교사 지침을 설명하십시오.
아이는 학부모와 함께 조작하고, 선생님은 순회 지도한다. 아이들이 스펠링, 잘라내기, 스티커를 통해 나뭇잎의 모양을 바꾸고 학부모와 함께 생생한 사진을 붙이도록 독려한다.
(3) 활동 3- 봄 꽃 활동 목표:
1. 지문으로 봄을 표현하는 작은 꽃. 지문 그리기 단계 및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3. 아이들의 예술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연에 대한 열정을 키워줍니다. 행사 준비: 물감, 물감 상자, 미술화지. 몇 가지 요점과 어려움:
활동 중점: 지문 그림에 꽃을 표현하는 방법을 익히다. 활동난이도: 지문 꽃의 꽃잎을 컬러 꽃으로 결합한다.
1. 대화 안내: 봄이 와서 곳곳에 가지각색의 꽃들이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세요? 이날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우리의 작은 손으로 귀엽고 아름다운 꽃을 그리라고 가르쳤다. 아이가 배우고 싶어합니까?
2. 선생님이 1 을 시연했습니다. 선생님은 물감에 담근 손가락으로 꽃잎 하나를 그렸다. 2. 선생님은 물감이 묻은 손가락을 닦고 같은 방법으로 꽃잎을 5 쪽, 6 쪽, 3 쪽 등 아름다운 꽃으로 바꾸셨다. (아이에게 꽃잎을 조립할 때는 꽃잎이 한 중간점 주위를 한 바퀴 돌고, 너무 흩어지거나, 너무 많이 겹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 3, 아이들은 스스로 1 을 한다. 선생님은 먼저 아이들을 데리고 지문과 꽃을 그리는 기본 절차를 회상한다. 2. 아이가 스스로 하고, 선생님이 옆에 있어요.
4. 이벤트 종료 1. 선생님은 아이의 작품을 평가하고 격려 위주로 미술 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2 아동작품을 전시하고 아동작품으로 교실의 뒷벽과 외벽을 장식하다. 유아들이 더욱 분발하도록 격려하다.
유치원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디자인 3
첫째, 지도 사상
캠퍼스 안전' 정교화' 관리를 강화하고, 사제 안전의식을 강화하고, 사제 안전예방능력을 높이고, 안전관리 수준을 전면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강녕구 교육국' 조직에 따라' 안전교육 홍보주' 활동을 전개하는 배치,' 안전교육 홍보주' 활동을 통해 우리 정원 안전업무를 효과적으로 잘 해나가고, 전 정원 교사와 학생을 더욱 증강시킨다 교사-학생 자기 보호 의식 및 비상 자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캠퍼스 안전, 교사-학생 안전 보장, 정상적인 교육 및 교수 질서 보장, 다양한 사고 예방, "안전 교육 선전 주간" 활동 프로그램 개발
둘째, 활동 주제: 안전 지식을 보급하고 위험을 피하는 능력을 높이다.
셋. 행사 시간: 3 월 26 일 ~ 3 월 30 일.
넷째, 주요 활동 및 구체적인 조치
1. 공원 행사:
(1) 안전 환경 홍보, 배너, 표어, 패널 등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홍보하다.
(2) 안전 위험을 철저히 점검한다. 야외 장난감, 실내 회로, 식당, 교실 등 중요한 부위에 대해 철저하고 세심한 검사를 실시하여 사각지대를 남기지 않고 안전위험을 발견하자마자 바로 바로잡았다.
(3) 법무 부사장에게 학부모와 선생님에게 안전지식 강좌를 해 달라고 요청했다.
(4) 봄철 전염병 예방 강화, 입원 아동 오전 조사체와 오후 조사수업 강화, 문제 발견 시 즉시 처리.
(5) 전원 교사가' 유아안전을 위해 한 마디 하겠다' 는 행사를 펼쳤다.
2. 학년 그룹 및 수업 활동:
(1) 각 반마다 안전 교육 행사가 있어 안전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집 연락처 칼럼을 개최한다.
(2) 대규모 유아와 교사는 소방 훈련을 실시한다. 중산층 아이들을 위한 안전 표지를 디자인하다. 소반 어린이들이 안전 표지를 찾다.
3. 가족 협력
(1) 학부모 안전원이 정원 입구에서 아이를 픽업하는 질서를 유지하도록 안배하다.
(2) 학부모가 아이들에게 음식 위생에 주의하도록 교육하고, 3 무식품을 사지 않고, 위험물을 가지고 정원에 들어가지 않도록 요구한다.
(3) 부모가 아이를 픽업하는 도중에 교통규칙을 준수하여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유치원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디자인 4
활성 목표:
1, 음악 멜로디에 익숙하고, 점프를 배우고, 음악 리듬과 줄거리에 따라 공연을 한다.
2. 자신의 경험에 따라 다른 꽃, 토끼 동작, 자연물의 조형 동작을 만들 수 있다.
3. 게임에서 토끼와 그의 어머니가 숨바꼭질을 할 때의 즐거운 심정을 체험한다.
이벤트 준비:
1, 토끼 머리 장식은 아이의 수, 녹음기, 테이프와 같습니다.
2. 아이들을 데리고 일상 활동에서 꽃의 모양을 관찰하고 흉내낸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노래' 봄이 왔다' 를 복습하며 어린 동물이 나와서 노는 모습을 표정으로 표현하도록 격려했다.
둘째, 음악 멜로디에 익숙하고 게임 플레이를 이해합니다.
1. 교사는 아이들에게 A, B, C 의 세 곡을 충분히 감상하도록 지도한다.
1), # 교안 # 유도어: 봄이 와서 많은 동물들이 나와서 놀았다. 그들은 누구인가?
"선생님은 음악을 틀어서 아이들이 세 곡의 음악을 완전히 감상하도록 지도한다"
2) 질문: 이 음악 중에 누가 밖에 있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2. 아이가 음악을 듣고 공연을 본다. (아이가 음악을 더 느끼고 이해하고, 게임 상황을 이해하게 한다.)
교사는 공연 후 질문을 했습니다.
1), 아까 공연 좋아하세요? 다시 한번 보시겠어요? 너는 누가 나왔는지 주의해서 보아야 한다.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아이들이 게임 줄거리를 이해하도록 지도하다)
2) 아까 누가 경기를 했어요?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어디서 봤어요?
"아이들에게 게임 순서와 토끼 동작을 더 이해하도록 지도한다"
3) 그들은 처음부터 숨바꼭질을하고 있습니까?
(어린 아이들이 두 개의 음악을 다시 한 번 충분히 감상하도록 유도하고, 두 개의 음악이 표현하는 다양한 소재와 게임 상황을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한다.)
3. 점프의 걸음걸이와 토끼의 동작을 배웁니다.
유치원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디자인 5
설계 의도:
아이는 점프를 가장 좋아한다. 점프는 아이의 다리 점프 잠재력과 신체 조정 잠재력을 단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에게 단순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우리는 야외 게임' 흰토끼 버섯 따기' 를 설계했다. 이 행사는 아이들이 흰토끼를 흉내낼 수 있도록 게임으로 장면을 만들었다. 행사 중에 마음껏 놀고 대담하게 전시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발로 앞으로 뛰는 동작을 연습하고 몸의 조화 잠재력을 개발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는 흥미를 키웠다.
활성 목표:
1, 두 발을 모아 앞으로 점프하는 법을 배워 다리 힘을 단련한다.
아이들은 자연과 야외 게임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게임에서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다.
3. 아이의 규칙 의식을 기르다
행사 준비: 평지, 버섯카드 몇 개, 토끼 머리 장식 몇 개,
활동 프로세스:
첫째, 선생님은 두 손을 들어 손가락 두 개를 뻗어 흰토끼인 척하며 몇 번 뛰었다. Q: 아이들, 이 작은 동물이 뭔지 맞춰봐?
어린이: 흰토끼
선생님: 흰토끼는 어떻게 걸었어요?
어린이 "토끼가 가고 토끼가 뛰다."
아이들이 점프를 시도하게 하다.
선생님 시범: 저도 공부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시 한 번 점프를 시도하고, 춤을 추면서 동요를 읽으며, 점프의 기교를 이해하세요.
흰토끼는 무엇을 즐겨 먹나요?
아이: 당근이랑 야채.
흰토끼는 또 무엇을 즐겨 먹나요?
아이에게 버섯이라고 지도해 주세요
선생님은' 흰토끼 머리 장식' 을 착용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나는 토끼 엄마야, 너희들은 내 토끼야. 날씨가 아기에게 정말 좋다. 우리 나가서 버섯을 따자. "
토끼 어머니는 그녀의 아이들을 데리고 운동장에 갔다.
둘째, 게임: 토끼가 버섯을 따다.
(1) 선생님은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버섯장이 저쪽에 있다. 토끼들에게 우리가 방금 배운 방법을 하나씩 엄마와 함께 버섯을 따도록 하세요. "두 발을 모으고 무릎을 꿇고 가볍게 앞으로 뛰어요." 라고 하더군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버섯을 따고 다리 사이에 놓고 뛰어내려 바구니에 넣는다. 5 분 후에 네가 몇 개의 버섯을 땄는지 세어 보아라.
(2) 이완 운동: 토끼 소녀는 정말로 능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버섯밭에 있는 모든 버섯을 땄다. 엄마는 너무 피곤하다. 너 피곤하니? 우리는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아이가 다리를 비비며 긴장을 푸는 운동을 하도록 안내했다.
활동 반영:
아이들은 게임을 좋아하고 주인공에 빨리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행사는 처음부터 그들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춤을 추며 버섯을 하나 따고 즐거워하며 성취감을 느꼈다. 행사 중 동정교대에 주의하여 아이의 체력이 제한된 단련을 받을 뿐만 아니라 피곤하지도 않게 하라!
유치원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디자인 프로그램의 문장;
★ 유치원 크리에이티브 활동 계획 유치원 크리에이티브 수업 계획 요약
★ 유치원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프로그램 2020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수집
★ 유치원 소규모 수업 5 가지 창조적 예술 활동 프로그램
★ 유치원 테마 활동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 유치원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프로그램 유아 활동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 유치원 활동 프로그램 일반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
★ 유치원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설계
★ 유치원 테마 활동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 daquan
★ 유치원 봄 축제 테마 5 가지 창조 활동 프로그램
★ 유치원 테마 활동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수업 계획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