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고리의 뱀 머리 쪽 그림 2 는 고리의 다른 쪽을 보여 주며 뱀의 머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입체육망성의 6 개 각도는 수학의 X, Y, Z (그리고 -X, -Y, -Z) 의 6 개 방향과 대략 일치한다. (z- 위, 아래, x- 앞, 뒤, y- 좌우) 두 대각선과 짧은 각도를 z 와 -z 로 쓰고, 나머지 두 대각선은 x 와 -x 로, 마지막 두 대각선은 각각 y 와 -y 로 쓴다. 해체할 때 반지를 옆으로 세우세요. 뱀의 머리가 있는 반지는 왼쪽을 향하고, 뱀의 머리는 반지의 상반부에 있고, 뱀의 머리는 플레이어 본인에게 다가옵니다. 뱀의 머리가 없는 별은 원환면의 오른쪽에서만 나타날 수 있다. Z 가 앞으로 (자신으로부터 멀어지는 방향), -Z 가 뒤로 (자신으로부터 멀어지는 방향), z 와 -Z 가 원환면에 있는 경우, 다른 네 개의 코너는 네 가지 분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쉽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음): 1, x 와 y 는 원환면의 왼쪽, -X 와 2.y-x 는 왼쪽에 있고 -Y -X 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3.-x-y 는 왼쪽에 있고 -X -Y 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4.- Y X 는 왼쪽에 있고 y-x 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Z 뒤로 -Z 앞으로 설정하면 위의 네 가지 경우도 있습니다. 주로의 책에 따르면, 8 가지 상황 중 하나만 완화될 수 있다. 내 반지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 앞으로 1 과 z 뒤로 1 의 경우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링이 왼쪽 확장을 향하는 "상황 1" 의 두 각도는 모두 x 와 y 임). 다른 6 가지 경우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해체할 때, 필요하다면, 8 가지 상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표시펜으로 모서리를 적절히 표시해 두는 것이 좋다.
한 가지 상황이 해결될 수 있는지 보려고 할 때 왼손으로 토러스를 잡고 오른손으로 토러스의 오른쪽으로 확장되는 두 개의 비 z 및 비 z 각도를 잡고 z 및 -Z 각도를 토러스에서 앞뒤로 계속 가리키게 할 수 있습니다. 별들이 토러스에서 적절히 앞뒤로 이동하게 합니다. 동시에 별을 오른쪽으로 당기면서 수직 면 안에서 별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얼굴을 앞으로 나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큐브의 R R 작업을 한 것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면 Z (또는 -Z) 가 낮아지면 먼저 나와서 오른쪽으로 나오면서 -Z (또는 Z) 와 왼쪽 두 뿔을 동시에 꺼내 완전히 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