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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살 10 주년, 영은 어떤 영추천을 선택할까.

삼국살 10 주년 추천. 많은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이 모드의 정신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다음은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구체적인 제안입니다.

소방 정신은 추천을 선택할 것이다

모닥불은 요 며칠 동안의 새로운 모델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패턴이 새로운 살인에 새로운 재미있는 고조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 Roguelike 게임 플레이는 인스턴트 전투보다 더 전략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침내 PVP 없이 IQ 가 없는 크립톤 게이머를 제압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생겼다.

무장령과 허소, 남화노선 등 피부 8 장, 모집령, 공로 등 풍성한 경품.

많은 사람들이 이런 패턴이 매우 구덩이라고 말한다. 사실입니까? 벤 10 설탕과 귤 3 개가 요 며칠 동안 불이 났다. 나는 트럼펫 몇 개를 바꿔서 무료로 증정하고 실험을 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단지 음식일 뿐이라는 것을 발견했지만, 어떻게 놀아야 할지,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지금 나는 초보적으로 이 경험들을 얻어서 게임의 순서에 따라 너에게 전달했다.

먼저 두 장의 그림을 놓아서, 내가 경험을 전수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사람을 오도하지 않을 것이다.

새끼는 매우 활기차고 혈액의 7/8 이 될 것이다. 그는 김원보를 쓰지 않았고, 게임에 추가된 단약도 먹지 않았다.

난이도 모델 나머지 1500 여은 1 회, 1 관문 달성.

첫째, 정신의 선택

수량이 많고 패턴이 어려워 나는 다섯 명의 S 장군, 즉 연수, 링링, 심, 심, 심, 심, 심, 심, 심, 심, 심, 심, 심, 심, 심 그 중 새끼는 영이 될 것이고, 나머지는 각종 우연이나 필연적인 요인으로 인해 이기지 못할 것이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수도 있지만, 나는 이 패턴이 서로 다른 놀이에 각각 장단점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개인적으로 영력의 우선 순위는 연수신 조령, 제갈, 가상총관 사기꾼, 영신 주옥모 사기꾼, 신장군령과 연결됐다.

그림책을 한 번 보고 놓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계속해.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순위는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빈털터리가 아니라 리드미컬하다.

(1) 압축식이 정신력을 맨 앞에 두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기적으로 개발하지 않을 때는 비교적 어렵기 때문에 우수한 압축 능력이 필요합니다. 압축 능력이 얼마나 좋습니까?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알고 싶어하는 문제에 대해, 나는 한 도만 더 가질 수 있는 간통자는 외울 수 없다는 질문에 답해야 했다. 간사한 남자 PVE 의 진정한 역할은 주로 상대가 공격하지 않도록 억제하는 것이다. 그러나 많은 적들이 공격하고, 물리적 카드가 없고, 어떤 것은 해를 입히고, 주동적으로 공격한다. 감히 때리기만 하면 간웅의 의의가 크지 않다. 그래서 용혼은 필사적으로 던지고, 사냥을 버리고, 운명을 다 소모하고, 마음을 태우고, 날으는 그림자는 압축으로 간주되지만, 간통자와 깃털은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특히 각 층의 보스는 상대를 폐쇄하는 첫 번째 공격이며, 뒤에 기술이 없는 게이머들은 그야말로 참외를 썰어 채소를 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2) 왜 뒤에 정신적 상해를 가합니까?

이런 모델은 상대의 혈량이 매우 높고 팀원도 많아 구조할 수 있다. 1 ~ 2 층이면 죽지 않을 정도에 도달할 수 있다. 정신적인 부상은 한 번에 부족할 뿐만 아니라 제한 횟수, 상한선이 매우 낮다. 우리는 해를 끼칠 필요가 있지만,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정신을 더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우리는 8 피의 칼, 심지어 60 혈 이상의 칼이 필요하다. 이에 비해 강릉의 상해 효과는 기본적으로 구우일모다.

둘째, 저자는 장령의 여러 경기 전 경험을 사용했다.

신조운: 무차별 살인과 구타는 모두 학대입니다. 상대의 피가 아무리 높고, 카드가 아무리 많아도 소용없다. 몇 개의 막힘과 브러시 패의 조합을 제외하고는.

연수: 즐거워요, 즐거워요, 즐거워요. 라운드가 끝나면 자기 사냥이 수출의 주요 원천이다. 우연히 풀어낸 것은 마구 베어죽이는 것이다. 이따금 10 회까지 끌면서 차례로 체력이 떨어지지 않는 것은 비극이다. 무장을 잡아먹으려면, 너는 좋은 무장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협력하지 않는 군사 지휘관은 결코 강하지 않다.

영비: 철거되고, 군대에 의해 따라오면 행복할 거예요. 때려도 아프지 않고, 끝까지 때려도 아프지 않다. 피도 카드도 없이 소모되어 목숨을 걸고 마음을 태울 수밖에 없다. 그래서 가슴 태우는 비극을 막기 위해 등급이 100 이 될 때까지 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0 라운드까지 갈아서 차례로 피를 흘리는 메커니즘이 있어 관은 자체 라운드 내에서 마음을 태울 수 있고 10 라운드 이후에는 다른 장군보다 강하다.

조영: 네 차례가 되었을 때 아직 기술이 없다면, 보스를 놀면 넌 항상 죽을 거야. 자주는 아닙니다. 항상 이렇다. 늘 죽다. 만약 네가 성공적으로 자신을 괴롭힌다면, 반역자가 있어서 억지로 다음 공세를 지탱해 준 것을 축하한다. 플레이어의 억압이 심각하게 부족하고 왕따의 주요 역할은 매국노뿐이다. 왕따도, 간통자도 없고, 또 한 차례의 구타도 없다. 어떻게 살아남을까요? 나한테 묻지 마, 난 몰라.

신주유: 생존이 더 나빠요. 나는 조영처럼 수출을 통해 수비를 얻을 수도 없다. 오프닝 피아노 소리는 방어 효과가 없어 항목이 이미 터졌다. 야심가와 조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셋째, 개막식의 선택은

선택할 수 있는 무장이 여덟 개 있다.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서둘러 확정하지 마라. 너는 잘 생각해 볼 수 있다. 모든 사람이 PVE 를 해본 적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패턴을 선택한다면, 그 과정에서 당신에게 더 적합한 사람이 없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계속 사용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예를 들어, 연수 선거 우 Guotai, 저우 유 구오 투유 지, 링 bi 선택 끓는 선택. 예쁘고, PVP 가 심하고, 가죽이 있고, 비싸기 보다는, 진짜 AI 가 없는 것을 고르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장군을 바꿀 수 없다. 5 계단은 많은 사람이 아니다. 처음부터 대단한 것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가까운 140 의 5 차 동물 라지면 충분해요. 70 ~ 80 미만의 소급으로는 충분하지 않아요.

넷째, 이전 소품 추천

Roguelike 게임은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전기에는 두 가지가 필요하다. 하나는 눈앞의 난관을 헤쳐 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이기면 성공한다. 두 번째는 네가 발전하는 것을 돕고, 후기에 충분히 강해서 적의 증강에 대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포 족보 (숨을 쉴 수 있는 족보) 가 t 1 전이라고 말한다. 이 말을 생각해 보세요? 전기에 맞았는데, 왕왕 적 한 명을 이길 수 없다. 이때 깨져도 소용없다. 그래서 전기에는 제때에 도움을 줘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금상첨화는 중후기의 일이다.

① 생존 소품: 아두의 성아기는 라운드마다 카드 한 장을 취소하고 카드 한 장을 만질 수 있다. 네가 이 소품만으로 처음 두 층을 버티는 것은 꿈이 아니다.

(2) 생존 소품: 천둥과 청동 방패+류옌 소환령,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전자는 당신이 판정 구역에 카드가 있을 때 당신에게 부상 1 을 줄이는 방어를 제공하고, 후자는 당신이 항상 그 지역에 카드가 있다고 생각하게 합니다. 이것은 원래 류옌 디자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입니다.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모든 부상에서 1 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핍박하다.

(3) 끈에 장미가 한 번 다치면 여성 캐릭터만 다치지 않는다. 나쁘지 않아요. 대부분의 여성 캐릭터는 다치지 않는다. 추 xunxun 을 제외 하 고.

4 발달 소품: 장 법 _, 이것은 스택 부상이라고합니다! 이것으로 정신의 상처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웃긴다!

⑤ 개발 소품: 장 루 설교 배너, 같은 책.

⑥ 개발 소품: 쑤 shaozhi 단일, 모든 전투 승리 무장 승리. 장로의 설교에 협조할 수 있다면, 그들 사이의 연계는 한 칼에 수십 개의 피의 비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그 작은 패왕을 걱정하지 마라, 그것은 지쳐서, 한 번에 한두 번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⑦ 개발 소품: 공명등롱, 사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매 회 후 4 장의 카드를 삭제하고 소품 하나를 얻는 것은 만물의 어머니라고 할 수 있다. 다른 강력한 도구들은 공명등롱에서 나올 수 있다. 카드를 삭제하면 카드를 더 정교하게 만들 수 있지만, 카드를 삭제하면 카드가 간단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만약 너의 카드가 삭제되려면, 새로운 카드를 얻기 위해 소품을 좀 구해 보아라. 정말 성대한 소개입니다.

⑧ 소품 개발: 위문제갈의 돛+공손연의 보물, 경기카드를 받으면 행사 증가, 소품을 얻으면 경기카드를 얻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벤트에 소품을 얻으면, 그것은 무한 루프 브러시가 아닌가요? 그래서 나는 일부러 상한선을 잘랐다. ),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강하다. 전자는 단독으로 보아도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