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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마작의 게임 규칙

1. 바퀴

카드놀이를 일주일 동안 한 바퀴 하다.

둘째, 판

매번 카드를 받을 때마다 카드가 있는 세트나 폐패입니다.

셋째, 원

네 명이 한 바퀴 앉았다.

넷째, 국

4 바퀴마다 또는 정해진 시간에 한 판씩.

동사 (verb 의 약자) 가 선회하는 바람

경기당 회전 수의 표시. 첫 번째 바퀴는 동풍권, 두 번째 바퀴는 남풍권, 세 번째 바퀴는 서풍권, 네 번째 바퀴는 북풍권이다.

여섯째, 문 스타일

운동선수의 각 좌석의 표시. 농가는 동풍, 하가는 남풍, 집은 서풍, 집은 북풍이다.

일곱. 구성

테이블번호와 방위는 운동선수가 추첨 번호에 따라 결정한다.

여덟, 농가, 하가

농가는 동풍을 빌린 사람이고, 나머지는 모두 하가이다. 화국이든 아니든 농가는 받지 않는다.

아홉, 회전

경기 도중 선수들은 경기 규칙에 따라 위치를 바꾸었다.

X. 핸드카드

당신 앞에 놓인 카드는 핸드카드이고 표준번호는 13 입니다.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은 곧은 길, 조각, 바를 포함해서 모두 문 앞에 진열되어 있다. 보화를 많이 낸 카드는 표준 카드 3 장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Xi. 포커

기본 카드와 카드를 누를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한 쌍의 독립 조합.

열두, 곧은 것.

소송 번호와 관련된 세 장의 카드.

열세 살. 조각

같은 카드 세 장. 나온 것은 명조각이고, 손에 있는 것은 암조각이다.

열네. 더블; 맞습니다. 대리인

같은 카드 두 장.

열다섯, 접시

풍상 별자리와 화살패를 가리키며, 풍상 별자리는 동, 남, 서, 북이다. 화살은 중간이 뚱뚱하고 흰색이다.

16, 야오 아홉 샷

하나, 아홉, 접시는 순서 카드에 있습니다.

열일곱, 카드 먹기

집에서 카드놀이를 한 후, 신문을 먹는 사람이 자신의 카드 두 장을 꺼내서 함께 순자를 형성하고, 규정에 따라 이 카드를 카드 앞에 두는 것을 말한다.

열여덟, 패를 만지다

어느 한 가족이 카드를 한 장 쳐낸 후 기자가 자신의 한 쌍을 꺼내서 합쳐 글자를 만들어 규정에 따라 카드를 카드 앞에 접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열아홉 살. 바

술집을 여는 데 쓰는 같은 카드 네 장.

스무, 보화

카드를 잡은 후, 카드 앞에 놓고 똑똑히 보고, 마지막으로 카드 벽에서 카드를 한 장 보충한다.

스물 한 개, 카드 뽑기

카드 한 장만 있으면 됩니다. 즉, 카드 상태는 무승부가 될 수 있습니다.

스물 두 개, 그리고 카드.

규정된 카드형 조건에 부합하고, 점수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며, 함께 카드를 보고하는 행위. (23, 자신을 만지고, 무슨 해명한 카드를 잡고, 카드를 신고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스물 네, 점과

다른 사람과 카드놀이를 하다.

스물 다섯, 성적표

농가는 패를 먹거나, 패를 만지거나, 바를 틀거나, 꽃을 채우거나, 패를 뽑는다고 발표했다.

스물 여섯, 종.

각종 카드 조합이나 일정한 점수를 가진 카드 조합의 명칭입니다.

스물 일곱, 벌.

처벌을 받은 카드.

스물 여덟, 단일 릴리스

Sum 카드로 추출한 카드는 함부로 손에 꽂지 말고 검증을 위해 분리해야 한다.

스물 아홉, 한 개 더, 한 개 적게

패를 뽑기 전에 손의 수가 규정된 수보다 많거나 적다.

서른, 폐카드

매 접시마다 144 카드를 뽑은 후에도 다 치지 않았습니다.

31, 사기 및

규칙에 규정된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무승부를 선포하다.

32, 카드 벽, 카드 도시

4 명이 각각 문 앞 18 잔으로 되어 있는데, 카드 벽이라고 합니다. 네 개의 브랜드 벽이 좌우로 연결되어 있어 브랜드 도시라고 합니다.

서른 세, 카드 풀

네 개의 벽으로 둘러싸인 영역.

서른네, 경기 요점

경기 결과를 반영하는 측정 단위. 경기 기간 동안 다음 조항은 경기 포인트로 계산됩니다.

(1) 기본 경기 점수: 선수들이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가지고 있는 기본 점수로, 구비된 스코어카드 점수의 합계로 반영됩니다. 기준은 500 점입니다. 스코어카드 수는 100, 1, 450, 10, 10, 8/kloc-입니다

(2) 시작 점수: 무승부가 달성해야 하는 최저 점수 (8 점). 꽃 카드는 출발과 득점에 포함되지 않는다.

(3) 기본 점수: 각 추첨 점수의 합계.

(4) 벌점: 운동선수의 반칙으로 공제된 점.

(5) 밑점: 비합카드가 합카드에 납부해야 하는 점수, 점수는 8 점입니다.

(6) 포인트: 선수들이 매 경기에서 획득하고 잃은 포인트.

(7) 이닝 포인트: 이닝이 끝날 때 각 이닝과 기초국의 득점 합계.

서른다섯, 표준점수

경기에서 성적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점수 단위. 이 팀의 운동선수 순위에서 전환된 점수. I. 팀

각 팀에는 인솔자 한 명, 운동선수 네 명, 교체 선수 한 명이 있어야 한다.

둘째, 경기 제도

경기는 당구 4 인제를 채택하고 있다.

셋째, 경쟁 방법

경기 규칙에 따라.

넷째, 경기 시간

경기당 3 시간, 중간 휴식 15 분.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 끝납니다. 즉, 게임이 끝납니다. 15 각 경기의 마지막 경기가 끝나기 전에 심판회는 각 팀에게 시간을 알려 준다. 게임은 이미 정해진 시간이 되었는데, 또 하나의 게임이 아직 진행 중이다. 심판이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면 소득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계산할 것이다.

다섯째, 게임.

(a) 보고 선수는 경기 규정 시간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 신고하고 보고한다.

(2) 운동선수는 정해진 시간에 앞당겨 입장하여 추첨 결과에 따라 자리에 앉아야 한다. 심판은 마을의 위치와 결정을 점검하고 스코어 카드의 수와 점수를 배포하고 점검한다. (3) 셔플 절차

1 .. 플레이어가 모든 카드를 거꾸로 채워서 카드가 아래를 향하게 했다.

2. 플레이어가 두 손으로 카드를 비벼서 카드가 균일하고 무질서하게 움직이게 합니다. 동일하거나 연결된 카드가 함께 모이지 않도록 주의해라. 카드를 섞을 때는 주로 앞에 있는 카드를 문지르고, 앞에 있는 카드를 중앙으로 밀고, 책상 중앙으로 문지릅니다.

3. 심판은 셔플이 균일하지 못하다고 판단해 선수에게 계속 셔플을 하거나 중지하라고 요구할 수 있으며, 심판 본인은 계속 셔플 (자동마작 사용 제외) 을 진행할 수 있다.

(4) 코드 심판은 1 인당 36 장의 코드 카드를 발표했다. 각각 18 부두로 두 장의 카드를 위아래로 접어서 자기 집 앞에 코드 벽을 놓고, 4 인표 벽은 좌우로 연결되어 정사각형을 형성한다.

(5) 카드 절단 및 개방

1 .. 주사위를 두 번 던지는 방법.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은 반드시 주사위 두 개를 들고 연못 중심 위 20-30cm 높이에서 던져야 한다. 한 권으로 다른 권을 때리거나 카드 벽에 대고 불어내는 것을 금지하다.

장가가 먼저 주사위를 던졌는데, 얻은 점의 수는 카드를 여는 기수일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의 번호이기도 하다. 농가의 던지기는 농가를 1 위, 시계 반대 방향 순서, 장위동, 5 점, 9 점을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앙 하가 정남, 2: 00, 6: 00, 10: 주앙 문 서쪽, 점 3, 7,11; 장상가는 북으로 4,8, 12 점을 차지한다. 농부가 주사위를 던지는 점의 수에 따라, 계산자는 두 번째로 주사위를 던진다.

3.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은 포인트를 던지고, 두 번 주사위를 던지는 점의 합은 카드 오픈의 근거로 삼는다. 4. 카드를 엽니다.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이 코딩한 카드 벽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같은 수의 교각을 세었다. 농가는 두 개를 빼앗기 시작한 다음, 각 사람이 세 장의 카드를 뽑을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카드를 뽑기 시작했다. *** 12, 그리고 농가는 카드 (칸막이) 를 뛰어넘어 윗층 두 장을 뺏고, 다른 사람들은 차례로 카드 한 장을 뽑았다. 딜러 * * * 는 14 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각각 13 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카드 분할, 카드 검사, 꽃 채우기, 손에 든 카드를 정리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카드 상황을 점검한다. 손에 꽃 카드가 있으면 농가가 먼저 작성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남가, 서가, 북가가 차례로 카드를 보충하고, 총 시간이 30 초를 넘지 않고, 그 다음 농가가 첫 번째 카드를 낸다.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 이 과정에는 카드 추출, 카드 놀이,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개봉 (명봉과 암봉), 카드 보충, 카드 폐기까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