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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단체 활동 계획 (선택)

행사 준비 초기에는 전체 활동의 프로세스인 제안서를 사용해야 합니다. 너의 행사 계획서는 얼마나 준비했니? 다음은 제가 정리한' 학생동아리활동계획 (정선)'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동아리 활동 특선 프로그램 (a) 1. 활동 배경

이번 학기 중반에 들어서면서 우리 학생회 멤버들 간의 우의가 날로 깊어졌다. 바쁜 사무는 늘 우리를 피로하게 한다. 우리의 마음은 마음속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학생회 각 부처 구성원 간의 연계를 심화시키는 활동을 절실히 요구하고 있다.

둘째, 활동의 목적

오락은 학생회 구성원 간의 친숙함을 높이고, 학생회 구성원 간의 우정을 증진하고, 모든 사람의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학생회 내부의 다양한 활동을 효과적으로 전개하고, 즐겁게 일하며, 학생들이 조화로운 길에서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학생회 구성원 간의 관계를 더욱 융화하며, 학생회의 더 나은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x 월 x 일 x 오후

위치: 대학생 활동 센터.

넷. 조직자

Xx 학원 학생회.

동사 (verb 의 약자) 기획자:

Xx 학원 학생회 외련부.

자동사 담당 부서

Xx 학원 학생회 외련부.

일곱. 참가자

Xx 학원 학생회 전체 멤버.

여덟. 프로그램 요구 사항

1, 콘텐츠 건강 긍정적이고 낙관적.

스타일과 범주는 제한되지 않지만 그룹 프로그램이어야합니다.

각 프로그램의 길이는 x 분 이내로 통제된다.

방안은 각 부서에서 토론할 수 있고, 방안이 너무 많으면 추첨하여 결정할 수 있다.

아홉. 행사 준비 작업

계획 준비:

1. 업무요구에 따라 기획팀, 경기장 그룹, 프로그램 그룹, 물류팀으로 나누어 양식을 작성하다 (첨부 1 참조).

2. 기획팀은 각 부처 장관에게 연락하고, 각 부처 책임자를 선발하고, 연락처를 얻고, 연락처 양식을 만들 책임이 있다 (표 2 참조).

3. 각 부서장은 이번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부서의 수를 집계해 xx 전에 기획팀에 발급한다.

사이트 준비:

1. 사이트 그룹은 대학생 행사센터 장소를 미리 임대해 좌석 분포도를 미리 마련할 책임이 있다.

2. 현장 배치는 현장팀이 홍보부 및 사무실과 연락해 처리하고 홍보부 및 사무실에서 x 일 오전 완성한다.

계획 준비:

1. 각 부처 장관은 7 주 주요 간부 정례회에서 추첨을 통해 각 부처가 공연하는 프로그램 유형을 결정할 예정이다.

2. 각 부서마다 한 부서의 영상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내용이 건강하고 적극적이며 낙관적이며 상향적입니다. 형식과 스타일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3. 프로그램 팀은 각 부서의 프로그램에 필요한 음악과 각 부서에서 제작한 동영상을 수집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 부서의 프로그램에 필요한 소품은 스스로 제공해야 함).

4. 프로그램 그룹은 행사장의 현장 컴퓨터 조작을 담당한다.

프로그램 리허설 당일 게임 규칙을 설명 할 책임이 있습니다.

물류 준비:

1. 물류팀은 현장 조명 스위치, 소품 취급, 현장 질서 유지 관리를 담당하고, 예산계산AA 제도에 따라 개인당 선납된 자금을 계산하며 총 수납자금을 관리한다.

2. 리허설 당일 부서 대표에게 게임 규칙을 설명할 책임이 있다.

일정:

Xx, X-XX, X: 각 장관에게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추첨하여 부서장과 부서 방안을 확정하도록 통지합니다.

Xx, x-xx, x: 각 부서의 주요 책임자 회의를 개최합니다. 행사 경비는 이미 조달되었다.

Xx, x-xx, x: 사이트가 준비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필요한 자료가 준비되어 있고 필요한 소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Xx, x-xx, x: 물류팀이 필요한 물품을 준비한다.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습니다. xx 년 xx 월 XX 일 저녁 X 시, 각 부서는 X 의 X 번 건물에 X 명의 백본 대표를 파견하여 리허설을 합니다.

총책임: XXX.

X. 활동 내용 및 프로세스

시간: x, xx, 오후 x 시

위치: 대학생 활동 센터.

자료 준비: 멀티미디어 장비, 마이크, 프로그램 반주,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또는 dv 플레이어, 배너, 프로그램, 펜, 풍선, 테이프, 가위, 밧줄, 공기 펌프, 압정, 명판 등.

장소 배치:

멀티미디어 및 오디오 장비는 X 년 X 월 X 일 정오 이전에 설치되고 장소는 현장 레이아웃에 따라 배치된다.

당사자 플로우:

1, 개장하기 xx 분 전에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2. 개막식 전에 홀에서 쾌활한 음악을 틀어 긴장을 풀고 활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한다.

3.X 월 xx 일 x 시에 음악 소등 중지, 회의장 질서 유지.

4, 사회자, 심사위원, 게스트 소개, 결론 발언.

5. 1 위 선수 소개 후 조명을 끄고 1 위 선수를 소개하는 동영상을 방송하고 현장에서 응원합니다.

6. 조명을 회복하고, 첫 번째 선수가 공연을 시작하고, 다음 선수가 무대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

7. 이후 각 선수는 상술한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연한다.

8.X 개 부서의 공연이 끝난 후 공연이 잠시 중단되었다. 사회자는 각 부서를 조직하여' 일어서다' 게임을 한다. 경기가 끝난 후 공연 과정을 계속하다.

9.X 대 X 프로그램 공연이 끝난 후 사회자와 각 부문 관객들은' 네가 나보다 강하다' 는 게임을 할 것이다. 경기가 끝난 후 공연 과정을 계속하다.

10. 각 부서의 프로그램이 끝나면 준비한 프로그램은 의장단이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각종 상을 평가한다.

1 1. 국 공연이 끝난 후 사회자가 시상식을 주재하고 임원들이 각각 수상부문에 상을 수여했다.

XI. 게임 규칙

"일어서기" 게임 규칙:

시합 전에 사회자는 몇몇 학생들을 선발하여 무대 위에 나란히 일렬로 서게 했다.

경기가 시작되면 사회자는 무작위로 숫자를 제시하고, 선택된 모든 학생들은 사회자가 준 숫자에 따라 무대 왼쪽에서 일어섰다. 규정된 규칙에 따라 기립하거나 기립시간 2 초 이내에 기립하지 않은 학생은 탈락하고 승자는 마지막 남은 학생이다. 우승자는 상장을 받을 수 있다.

"너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낫다" 게임 규칙:

경기 전에 각 학과에서 학생 두 명을 뽑다. 사회자는 그들 중에서 6 명의 학우를 선발하여 한 조 (동계가 한 조에 있지 않음을 보증하다) 를 구성해, 그들로 하여금 일렬로 서서 모두 질문자에게 등을 돌리게 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첫 학생이 돌아서서 질문자에게 직면했다. 질문자의 질문을 보고 그는 자신의 언어 이외의 방식으로 두 번째 학생에게 문제의 의미를 전달했다. 두 번째 학생은 이해하고 세 번째 학생에게 공연을 하는 등. 마지막 동창이 그가 이해한 말을 했다. 그 동안 어느 누구도 발성하거나 힌트를 낼 수 없고, 가짜 노래를 제외한 어떤 행동 힌트도 허용되지 않는다.

열두. 가능한 비상 사태 및 비상 대응

1, 정전이 xx 분을 넘었고, 진행자는 대회가 다음에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2. 정전기간 동안 스태프들은 배우의 조직과 의류 소품의 보관을 담당한다. 예의팀은 지도자와 손님을 위해 봉사할 책임이 있다. 직원들은 무대, 스피커 장비, 조명 설비 등을 보관할 책임이 있다.

3. 정전시간이 짧으면 외부연합부 멤버나 진행자가 즉흥적으로 작은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물류팀이 책임진다.

학생 단체 활동 프로그램 선정 (b) 1, 활동 주제

마음이 닿고 행복한 너와 나.

둘째, 활동의 목적

경제무역협회 사무국 구성원 간의 우정을 촉진하기 위해, 당신과 나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앞으로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고, 사무국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xx 월 x 일.

넷째, 행사장

Xx.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경제협회 사무국 멤버.

자동회의장

Xxx.

일곱. 활동 및 프로젝트

1, 암탉이 병아리를 잡는다

게임 규칙:

1) 직원들은 6 마리의 건장한 암탉을 빠르게 골랐는데, 이 암탉들은 얼굴을 맞대고 원을 만들었다.

2) 나머지 학생들은 무작위로 평균 6 마리의 암탉 뒤에 서서 일렬로 늘어서 있고, 마지막 손은 빨간 끈을 들고 있다.

3) 게임이 시작되면 암탉은 마지막 한 팀의 손에 있는 빨간 밧줄을 빼앗아 그 과정에서 자신의 팀원의 손에 있는 빨간 줄을 빼앗기지 않도록 보호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만약 빨간 줄을 뺏으면, 빨간 줄을 빼앗긴 사람은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빨간 줄을 빼앗긴 사람이 있는 팀의 마지막 사람에게 넘겨주고, 경기는 계속된다.

4) 게임 도중 마지막 사람이 이전 사람의 허리를 안고 있으면 안 됩니다. 분리되면 분리가 취소됩니다.

3) 개막한 사람은 마지막 사람에게 진급했고, 빨간 밧줄은 나머지 팀의 마지막 사람에게 주어졌고, 경기는 계속되었다.

5) 게임은 15 분 동안 계속되었고, 마지막에 남은 사람이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2. "둥글둥글둥글하다"

게임 규칙:

1) 모두를 두 동심원으로 배열하고 노래의 동심원과 함께 회전합니다.

2) 노랫소리가 멈추면 얼굴을 맞대고 있는 두 사람은 서로 자신을 소개해야 한다.

텔레파시:

게임 규칙:

1) 모두 자유롭게 한 줄로 늘어서 있습니다. 각 그룹마다 X 명입니다.

2) 선두의 학우들은 진행자의 손에 있는 카드에 무엇이 적혀 있는지 보고 다음 대원 (몸짓으로만) 에게 빠르게 전달해 마지막 대원이 큰 소리로 뭐라고 말할 때까지 차례로 전달한다.

3) 맞히면 상품이 있고 게임은 끝난다.

4, 피크닉

1. 우리는 구매한 재료를 평균 X 부로 나누었다.

2. 추첨 형식으로 두 학원마다 한 팀 (학교 학생회 사무국 추가) 과 한 팀 ***x 팀을 구성한다.

3. 두 그룹으로 나누어 밥을 짓는다. 각 그룹마다 네 개씩, 각 그룹마다 두 가지 음식을 낸다.

4. 함께 요리를 한 후, 모두 함께 맛보고 최고의 요리사를 판단한다.

5, 유동 미로:

게임 규칙:

1) 6 줄로 늘어서서 행당 6 명입니다. 같은 줄의 사람들이 손을 건드렸다 (벽으로서 손을 잡지 않는다).

2) 한 사람이 지휘관으로서 각 줄에' 좌회전 (우회전)' 등의 지시를 내렸다.

3) 다른 두 사람을 포로와 포획자로 선택하고' 유동미로' 에서 체포될 때까지 체포한다.

참고: 손은 벽과 같습니다. 지휘관의 명령에 따라 좌회전하고 오른쪽으로 도세요. 게임이 시작될 때, 사람을 잡거나, 사람을 잡거나, 모두 손을 만질 수 없고, 모두의 손 밑에 쪼그리고 앉을 수도 없고, 길에서만 달릴 수 있고, 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지휘하는 학생은 언제든지 명령과 속도를 바꿀 수 있다.

6. 파이프는 고리형이다

게임 규칙:

1) 참가자당 빨대 하나, 그룹당 작은 쇠고리 하나.

2) 각 구성원 그룹은 빨대를 통해 마지막까지 쇠고리를 하나씩 전달한다. (만약 쇠고리가 반으로 떨어지면 주워서 떨어뜨린 곳에서 재발발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중간에 손으로 쇠고리를 만지지 말고 빨대 하나만 물어서 쇠고리를 통과한다.

4) 가장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마지막 그룹이 이겼다. 승리팀의 구성원은 행운의 추첨을 받을 것이다.

백업 항목:

1, 사람이 많다

게임 규칙:

1) 참가자는 출발선에 나란히 서서 모든 사람의 내다리를 끈으로 묶었다.

2) 경기가 시작될 때 팀이 단체로 전진하고,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승자다. 만약 밧줄이 느슨하다면, 너는 이동하기 전에 그것을 잘 묶어야 한다.

3) 가장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마지막 그룹이 이겼다. 승리팀의 모든 멤버들은 행운의 추첨을 했다.

2. 장병이 도둑을 잡다

게임 규칙: 기구: 종이 네 장, 각각' 관병, 포획, 도둑'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학생 단체 활동 프로그램 선정 (c) 1, 활동 배경

학교든 반이든 어느 정도의 단결과 응집력이 필요하다. 학생회도 마찬가지다. 이를 위해 컴퓨터 디자인 학생회는 다과회를 전문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다과회를 통해 컴퓨터 디자인 학생회는 더욱 단결되고 응집력 있는 학생회가 되어 따뜻한 학생회를 만들 것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1, 학생회 내부의 각 구성원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2. 모두의 팀워크를 높이다.

3. 학생회 전체 구성원의 의사소통 능력과 자신감을 높이다.

4. 컴퓨터 디자인 학생회를 단결하고 응집력 있고 따뜻한 학생회로 만들다.

셋째, 사건이 발생한 시간과 장소 대상

Xx, XX, XX, xx 입니다.

위치: 의류 공장 xx 교실.

대상 청중: 컴퓨터 디자인 학생회 전체 멤버.

넷. 활동 프로세스

활동 시간: 약 x 시간.

1, 교실에서 재미있는 활동을 전개하여 사람들 사이의 응집력을 높인다. 각 부서를 단위로 부서 간의 협력 밀도와 상호 신뢰를 높일 수도 있다.

2. 게임: 성어가 용을 받고, 걸상을 빼앗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며 물건을 전하며,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어 사람을 알아맞힌다.

3. 수업시간에 간식을 먹고, 차를 마시고,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는 서로의 걱정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렇게 하면 회원들이 학생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준비

이벤트 준비:

1. 완료: 사무실은 행사 시작 전에 행사 계획을 잘 작성하고 각 부처 장관에게 향후 행사를 구체적으로 배정한다.

2. 업무 분배: 사무실은 계획에 따라 각 업무를 분배하고, 각 부서에 구현하고, 부서장 책임제를 실시한다.

3. 자료 준비: 사무실은 이번 행사에 필요한 관련 자료를 모아 행사 게임을 준비한다.

4. 회의장 배치: 중련부는 회의장 배치를 잘 해 참석자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합니다.

5. 관 유지 관리: 감독부는 관 규율 유지 업무를 잘 수행하여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특히 상호 작용을 할 것이다.

사후 처리:

1. 행사가 끝난 후 부지를 정리하고 떠난 후 바닥이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2. 각 부서에 이번 행사를 총결하고, 이번 행사의 모든 자료를 정리하고, 제때에 의장단에 제출하도록 요청합니다.

참고 사항:

1. 행사 시작 전에 인원수를 확인합니다.

2. 행사 기간 동안 감독부는 회의장 규율을 유지하여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할 것이다.

위험한 게임을 하지 않고 모욕적인 게임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