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절 주제반회, 국제간호사제 설립의 기본 목적은 나이팅게일의 용기와 위험을 제창하고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이다. 간호사는 백의의 천사로 모두가 존경한다. 간호사절 주제반 회의를 같이 보러 오겠습니다.
간호사 축제 주제반 1 1, 행사 주제.
주제는' 간호사: 변화의 힘과 중요한 건강자원' 이다.
둘째, 행사의 내용.
1, 국제 간호사 축제 및 고급 간호 표창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시 전체의' 우수 간호사',' 우수 간호사',' 명예 간호사' 를 선정하여' 우수 간호 징문',' 적십자애천사' 선정 표창 활동을 전개하다.
2.' 양질의 간호 서비스 시범 프로젝트 만들기' 학술 교류 (시 간호협회가 주최함) 와' 간호 학술 강좌 활동 월'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시 전체 2 급 이상 병원 1-2 간호학술 강좌, 강의 내용은 제한이 없고 강사 및 정원은 각 부서에서 사용자 정의 (좌석이 100 보다 낮지 않음), 학점. 각 부서에서 일정에 따라 강의의 관련 내용을 시 보건국 의정처에 보고하여 총괄조정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간호대표를 조직하여 병영에 들어가' 국방의 날' 활동을 전개하다. 자원봉사 간호 서비스 활동을 전개하다. 양질의 간호 서비스 시범공사' 행사와 결합해 국제 간호사 축제 기간 동안 각 의료기관은 국제 간호사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자원봉사 간호 서비스' 를 실시한다. 각 부서는 병원 간호사를 조직하여 지역 사회 양로원 등 기층 단위에 들어가 자원봉사자로 봉사할 수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만성병 간호와 재활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지식 강좌를 개최하고, 건강홍보 자료를 발급하고, 퇴원 환자를 방문하는 등 형식으로 적극적으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함, 보살핌, 도움을 제공하다. "자원 봉사 간호 서비스" 활동을 통해 나이팅게일이 간호업계에서 생명을 구하고, 생명을 사랑하고, 사심없이 헌신하는 직업의 취지를 계승하고, "헌신, 우애, 상호 지원, 진보" 의 자원봉사 정신을 발양하고, 자원봉사 의식을 확립하고, 사회 전체의 자원봉사에 대한 인식, 관심, 참여도를 높이고, 사회문명의 조화를 촉진한다.
4, "간호 전문가의 기층 활동" 과 "한의학 전문가가 지역사회, 농촌 의진 활동" 을 전개하다. 의료위생하향,' 건강급행열차가 농촌에 진입하다',' 의료전문가가 기층에 진입하다' 활동을 결합해 정기적으로 간호, 한의사 전문가를 기층에 파견하여 기층병원, 지역사회보건서비스소 등의 기관이 대구를 도와' 전전, 도움, 벨트' 업무를 잘 하도록 돕는다.
셋째, 일정.
65438 년 5 월 5 일까지 각 부서는' 우수 간호사',' 우수 간호사',' 명예 간호사',' 적십자애천사' 의 추천, 선정, 공시, 제출 업무를 표준과 요구에 따라 완성했다.
2.5 월 8 일까지 시 위생공위 시 보건국은' 우수 간호사',' 우수 간호사',' 명예 간호사',' 적십자애천사',' 우수 간호징문' 심사 선정을 마쳤다.
3 월, 5 월 10 일 전, 각 부서는' 간호 학술 강의 일정' 과' 의료 보건 단위 간호원 통계표' 를 완성하여 시 보건국 의료청에 보냈다. 시 보건국의 전반적인 안배가 필요한 것은 실제 상황에 따라 안배한다.
4. 국제 간호사 축제 및 선진 간호 표창 대회를 기념하는 것은 간호사 축제 직전에 열리며 구체적인 상황은 별도로 통지한다.
넷째, 활동 요구 사항.
1. 인식 제고, 리더십 강화. 각 구 보건국과 의료위생기구는 기념행사를 매우 중시하고 통일된 요구에 따라 구체적인 안배를 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기념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시 보건국은 국제 간호사절 지도부를 설립하고, 각 부서도 각 사업이 제대로 시행되도록 조직을 설립해야 한다.
2. 기회를 잡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각 구 보건국과 의료보건기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간호사 조례' 와' 간호사 수칙' 의 규정에 따라 간호사의 의무를 전면적으로 이행하고, 임상간호를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기초간호를 실시하고, 임상간호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우리 시의 간호사업의 지속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3.' 자원봉사간호 서비스' 행사가 끝난 후 각 부서에서 20 14 전에 활동 요약 및 영상자료를 우리 국 의료처에 보고하도록 요청합니다.
4,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신중하게 조직하십시오. 각 구 보건국과 의료보건기구는' 우수 간호사',' 우수 간호사',' 명예 간호사',' 적십자애천사' 의 추천, 선정, 통계 및 신고 업무를 적극적으로 조직해야 하며, 필요에 따라 간호 성과 홍보 및 간호 학술 강좌 준비를 잘 해야 한다.
간호절 주제반 2 는 병원 간호사의 아마추어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긴장된 업무 후 충분히 긴장을 풀고 간호사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고, 팀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팀 응집력을 강화하고, 간호문화 건설을 강화하며, 간호부는 5 월 5 일 12 에서 간호사 야외 확장 활동인 도화도를 개최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행사 시간: 5 월 7 일, 8 일 20 일 (구체적인 시간은 8 시 30 분-15 시,
둘째, 확장 장소: 미츠바시 도화도
셋째, 활동 슬로건: 편안하고 용감하게 정상에 오르다.
넷. 계획 및 조직: 간호부
대상: 병원의 모든 간병인.
여섯째, 활동 지휘자:
팀장:
활동 조정:
게임 호스트:
게임 및 점수:
물류 지원:
일곱. 활동 상황: 야외 확장 활동을 위주로 한다.
여덟. 활성 경로:
활동 스케줄 확장
1, 8: 30–9: 00, 철불사 입구에 모여 인원수를 세고 관련 주의사항을 발표하고 경기 임무와 행사에 대해 소감을 표합니다.
2.9: 00–9: 30 도화도 숲에 도착하여 인원수를 세었다.
3. 게임을 9 시 30 분부터 1 1: 30 으로 확장합니다.
4. 1 1: 30 부터 12: 00 까지 20 분간 휴식을 취합니다.
게임 종료, 활동 느낌 공유, 게임 결과 발표.
12: 00- 14: 00 피크닉
15: 00 전체 팀 구성, 인원 계산, 활동 종료.
아홉. 확장 활동 일정
(a) 게임 확장
1, 게임 점수 기준:
게임 1(20 점, 1 위 20 점, 2 위 15 점, 3 위 10 점)
2 회 (20 점, 2 위 20 점, 2 위 15 점, 3 위 10 점.
3 회 (20 점, 1 위 20 점, 2 위 15 점, 3 위 10 점.
4 회 (20 점, 1 위 20 점, 2 위 15 점, 3 위 10 점.
5 회 (20 점, 1 위 20 점, 2 위 15 점, 3 위 10 점.
마지막으로 부서별로 총점을 계산하여 1, 2, 3 등상을 수여한다.
(2) 게임 내용
게임 1: 무적 풍화륜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및 경쟁.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4. 경기 시간: 약 10 분.
5. 상세 게임: 한 무리의 12- 15 명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둘러싸고 원을 세웠다. 모든 대원들은 원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원을 굴렸다.
6. 행사 목적: 이번 대회는 주로 단결,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높이다.
게임 2: 두 사람과 세 발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유형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3, 소품이 필요합니다: 3 개의 로프 1 미터.
4. 게임의 세부 규칙:
출전 팀은 3 개 팀이다. 각 팀은 3 조, 그룹당 2 명으로 나뉘어 릴레이 경기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각 팀의 두 선수는 두 다리를 한데 묶고 같은 출발선에 서서 함께 종점으로 향했다.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5. 활동 목적:' 2 인 3 피트' 프로젝트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한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와 조율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게임 3: 크로스 리버 브리지
1, 프로그램 유형: 야외 자질 확장 게임, 경기 오락 게임.
참가자: 모든 플레이어.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경기 거리: 30m.
4, 소품 필요: 카펫 (신문 또는 수건 등). ),
5. 경기 방식: (3 개 팀이 동시에 진행되며, 3 개 트랙의 양끝이 각각 한 개씩, 각 그룹마다 3 명이 자유롭게 조합된다. 출발팀은 두 개의' 작은 카펫' 을 들고 참가자들이' 작은 카펫' 을 밟고 활주로 반대편으로 향했다. 그들의 발이 카펫에만 밟힐 수 있고 바닥에 닿지 않도록 요구하다. 경기자가 선을 넘으면 다른 선수는 카펫을 가지고 같은 방식으로 되돌아가 시작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승리한다.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기다.
게임 4: 자기 등에 업고 축구를 해요
1, 프로그램 유형: 야외 자질 확장 게임, 경기 오락 게임.
참가자: 모든 플레이어.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4, 소품 필요: 공 두 개
5. 경기 방식: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뉜다. 1 라운드 3 조 대장은 주먹을 추측하고, 이긴 팀은 승조였다. 2 라운드에서 진 팀은 이긴 팀이고, 이긴 팀은 이긴 그룹이다. 3 라운드, 1 라운드에서 이긴 조 1 위, 진 조 2 위.
6. 경기 규칙: 팀당 2 명의 선수가 경기에 참가하고, 등 위의 선수는 걸으면서 활주로 끝까지 공을 차요. 등 위의 선수는 떨어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종점에 도착한 후, 다음 두 선수는 경기를 계속하여 같은 방식으로 트랙의 반대편으로 향했다. 작업을 가장 빨리 완료하는 그룹이 첫 번째가 되고, 작업을 마지막으로 완료하는 그룹이 세 번째가 되며, 나머지 그룹은 두 번째가 됩니다.
X. 참고 사항:
1. 이 행사는 야외 운동이다. 참석자들에게 자신의 옷과 운동화를 준비해 주세요.
2. 모든 직원에게 출발하기 전에 휴대전화가 충전되어, 전과정 내내 휴대전화 전원을 켜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3. 행동거지가 제격이고, 단위 이미지 유지에 주의하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공공재산을 파괴하지 않고, 섬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다.
4. 기간 중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즉시 담당자에게 보고해야 하며, 책임자는 제때에 긴급 업무를 처리해야 한다.
5. 원형 교차로 여행, 가능한 한 동행해 주세요.
6. 피크닉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서 회사는 간식을 좀 준비했는데, 모두들 음식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7. 반드시 시간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고, 제시간에 회의장소에 도착하여, 제때에 사인해야 합니다. 책임자의 관리와 안배에 복종하다.
자신의 소지품, 특히 휴대전화 지갑 등 귀중품을 잘 보관해 주세요. 그리고 항상 일을 잊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일깨워 준다.
9. 확장활동에서는 모든 동료들이 팀워크를 발양하고 게임 활동에서는 안전을 중시해야 한다.
간호사 축제 테마 수업 3 활동 주제: 간호사 축제
행사 시간: 5 월 12-5 월 26 일.
장소: 회의실
활동의 목적과 의미: 나이팅게일의 정신을 발양하고 간호팀의 응집력을 높이며 간호사의 분발, 진취적인 자신감을 보여준다.
사전 이벤트 준비:
1, 기획팀 구성:
2. 참가자: 필요 18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추첨 방식으로 6 개 팀, 번호, 강연 경기 순서는 추첨 방식으로 결정된다.
3. 각 팀은 범위를 검토하고 강의 자료를 준비하며 운영 교육을 실시합니다.
4. 문제 해결 팀은 한 가지 문제를 내서 카드를 만들 것이다.
5. 스태프들은 강연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배경음악 수집을 요약해 컴퓨터에 올려놓는다.
활동 프로세스:
첫째, 사건의 전주곡:
1. 사회자는 국제 간호사 축제의 유래를 소개하고 나이팅게일 정신을 홍보하며' 나이팅게일 선언' 을 읽도록 안내했다.
사회자는 이번 행사의 대략적인 과정을 소개했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둘째, 경쟁 단계:
(1) 지식 경연 대회:
이번 지식 경쟁은 두 라운드로 나뉜다: 필답과 강탈 답안. 제목 유형에는 객관식 문제, 빈 칸 채우기 문제 및 판단 문제가 포함됩니다. 경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수 규칙 및 채점 기준
(1) 및 필수 답변 *** 18, 각각 10 점. 팀의 세 선수는 각각 1 개의 질문이 있어서 팀원들은 대답할 수 없다. 정답에 10 점을 더하고, 오답을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필수 답안은 사회자가 질문을 본 후 30 초 이내에 대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3)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성명을 발표하고 질문에 답해야 한다.
2, 응답 규칙 및 채점 기준
(1), 강탈 답변 *** 10 질문, 질문 당 10 점. 정답 플러스 10 점, 오답 5 점.
(2) 사회자가 질문을 읽고' 시작' 을 선언한 후 각 팀은 먼저 대답할 수 있다. 사회자가' 시작' 을 발표하기 전에, 답사한 선수가 반칙을 범하고, 이번 답사 자격을 취소하고, 다른 팀은 계속 답사를 했다.
(3) 답안권을 얻은 후 팀은 10 초 이내에 답안을 시작하고, 30 초 이내에 답안을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답이 틀린 것으로 간주된다.
(4) 선수는 주최국의 심판을 존중해야 한다. 판결에 이의가 있다면 인솔자는 원칙적으로 배심원에게 호소해야 한다.
(5)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성명을 발표하고 질문에 답해야 한다.
(6) 플레이어가 틀리면 질문은 청중에게 전달한다.
3. 성적 요약: 2 라운드 성적의 합은 각 팀의 이번 경기 단계의 성적을 위해 점수원이 기록한다.
(2) 스피치 콘테스트
각 그룹은 순서에 따라 발언할 것이며, 어떤 형식, 개인 또는 집단으로도 발언할 것이다.
채점 기준:
매번 연설 1, 10 점. 한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빼면 다른 네 명의 심사위원의 평균 점수는 그 선수의 최종 점수 (소수점 이하 두 자리까지) 이다.
연설 내용: 5 점. 주제를 꽉 조이고, 특색이 뚜렷하고, 깃발이 선명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감화력이 강하다.
3. 표정과 이미지: 5 점. 말솜씨가 말쑥하고, 자연스럽고 대범하며, 부드럽고 감화력이 있다.
(3) 운영 게임--바늘 리드 착용
각 팀은 한 명의 대원을 파견하여 참가하게 하고, 다른 대원의 협조를 받을 것이다. 6 _ 17 0-stitch 1# 선을 입음으로써 1 분 안에 완성된다.10,9,8,7,6
셋째, 보상:
3 경기 총성적은 각 팀의 최종 성적이며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 1 을 수여한다.
넷째, 요약 기록
활동 결과를 기록하고 분석 활동에 존재하는 문제를 요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