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규칙 1. 골프 경기는 규칙에 따라 서브구역에서 한 타 혹은 연속 몇 타씩 공을 구멍에 넣는 것이다. 2. 공에 영향을 줍니다. 선수나 캐디는 규칙적인 정시 행동을 제외하고는 공의 위치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행동도 해서는 안 된다. 3. 협상 위반자는 어떠한 규칙의 적용이나 이미 결정된 처벌을 배제하는 것을 토론할 수 없습니다. 첫째, 골프의 기본 규칙 1. 골프에는 많은 규칙이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참가자는 반드시 공평한 조건 하에서 시합을 해야 합니다. B. 너는 반드시 경기의 유리한 상황을 객관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다른 규칙의 경우 위의 두 가지 기본 원칙에 근거합니다. 규칙을 준수하여 스스로 시작하다. 골프 규칙은 골프 협회가 정했지만 대부분의 규칙은 선수 스스로 실제 관리를 의뢰했다. 게임이 진행 중일 때,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공평하고 공정하게 만들 책임이 있다. 그리고 공정경쟁의 정신에 따라, 모든 선택은 자신을 규칙을 준수하는 심판으로 요구해야 한다. 3. 공을 쳐서 구멍에 넣는다. A. 골프를 치는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공이 홀에 들어갈 때까지 당구대에서 계속 공을 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첫 번째 샷부터 시작하여 반복적으로 공을 치고 구멍에 공을 치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공을 가지고 움직이거나 던지거나 굴러가는 것은 규칙을 어기는 것이다. B. 공이 정지 상태가 될 때까지 경기를 계속하지 마라. 공이 맞았을 때, 그것이 어떤 상태에 있든 간에, 너는 공이 정지 상태에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골프의 불변의 법칙이다. 공의 위치를 만지거나 움직여서는 안 되고, 스윙의 편의를 위해 주변 환경을 바꿔서도 안 된다. 둘째, 경기와 비동경기의 형식적 차이. 골프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비타 경기와 비동 경기. 비타 경기는 직업과 아마추어 경기에서 모두 흔하다. 1 .. 연극이란 구멍당 극 수를 합산하는 것이다. 한 판 (18 홀) 을 치른 후 모든 타수를 더하여 총 타수로 승부를 판정한다. 2. 비동경기도 극 수를 기준으로 하지만, 홀당 극 수가 그 홀의 승패를 결정하고, 누적된 승패동 수가 판당 득점을 결정한다는 점이 다르다. 3. 구멍에 들어가는 차이를 생략합니다. 경기 규정에 따르면 공은 반드시 구멍에 맞아야 다음 홀의 구좌로 옮겨져 시구를 할 수 있다. 경기는 모든 홀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상대방이 동의하면 모든 공이 홀인원이 필요하다는 원칙을 고수할 필요가 없다. 4. 비타 경기와 비동 판정 차이, 반칙 선수에 대한 판정도 다르다. 일반적으로 비교 경기의 처벌은 2 타, 비교 경기의 처벌은 그가 이 구멍을 잃은 것을 처벌하는 것이다. 셋째, 올바른 판단과 처리 1. 아웃도어 (OB)' 아웃도어' 는 경기가 금지된 지역으로, 보통 경계 말뚝이나 울타리로 표시된다. 경계 외부의 경계는 경계 파일 (지지 제외) 또는 울타리 내에서 지면에 가장 가까운 점에 의해 결정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지면에 경계 밖으로 치수를 기입할 때, 경계선은 위아래로 수직으로 확장되며, 선 자체는 경계 밖으로 간주됩니다. 2. 공을 잃어버리면' 공을 잃는다' 고 할 수 있다. A. 선수나 그 팀 또는 그 동생이 공을 찾기 시작한 지 5 분 후에도 여전히 공을 찾을 수 없다. 또는 찾았지만, 선수는 자신이 쓰는 공인지 아닌지 알 수 없다. B. 선수는 이미 규칙에 따라 다른 공을 경기구로 사용했지만 자신의 원구를 찾지 못했다. C. 선수는 원구위 또는 원구에 더 가까운 구멍에서 교체 공을 클릭해 교체 공이 경기구가 되었다. 원구는 유실되고 아웃될 수 있으며, 물 장벽 밖의 공으로 대체되어' 교체 공' 이라고 불린다. 3. 수장애 (측수장애 포함) "수장애" 는 모든 바다, 호수, 연못, 강, 도랑, 지표 배수구 또는 기타 노천 채널 (물 포함 여부) 및 기타 유사한 것을 의미합니다. A. 만약 토지나 물이 수장애 범위 내에 있다면, 그 토지는 수장애의 일부이다. 수벽의 경계는 수직으로 위쪽으로 확장되며, 경계를 표시하는 경계 파일 및 경계는 장애물로 계산됩니다. B. 수장애 (측수장애 제외) 는 노란색 경계 파일 또는 표시 표시를 적용합니다. 측면 물 장벽은 빨간색 경계 표시 또는 마커로 정의됩니다. C 가 물 장애 방향으로 향하는 공이 장애물 안에 던져졌는지 아니면 장애물 밖에 던져졌는지는 사실과 관련된 문제이다. 장애물에서 잃어버린 것으로 생각되면 공이 확실히 장애물에 빠졌다는 증거가 있어야 한다. 확실한 증거가 없다면 공을 던지는 것으로 보고 규칙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D. 공이 물 장애에서 떨어지거나 만지거나 잃어버리면 (공이 물에 있든 없든), 그 선수는 한 타를 받고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 (1). 가능한 한 이전 획과 가까운 원래 위치에서 다음 획을 연주해 보십시오. (2) 원구가 결국 수장애 가장자리와 공 사이의 직선을 통과한 지점에서 공을 수장애 뒤로 던지고, 공은 수장애로부터 얼마나 멀리 던져야 하는지에 제한이 없다. (3) 공이 측수장애에 빠지거나 닿거나 길을 잃을 때, 원구가 최종적으로 통과한 장애물 밖의 수장애 가장자리에서 다음과 같은 특수한 조치를 선택할 수 있다. 또는 구멍에서 같은 거리의 반대편에 있는 물 장벽의 가장자리; 공을 두 방망이의 길이 안에 던지다. 공이 떨어지려고 하는데, 홀이 원래 공보다 마지막에 물 장벽의 가장자리를 가로지르는 곳에 멈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규칙에 따르면 주운 공은 닦아서는 안 된다. 넷째, 출전 주의사항은 지각을 엄금한다. 골프 대회에 참가하는 가장 큰 금기는 지각이다. 1. 만약 당신이 친구와 경기에 늦는다면, 당신은 가장 환영받지 못하는 골퍼로 등재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정식 경기에서 늦는다면, 너는 처벌을 받거나 실격될 것이다. 2. 지각한 처벌은 경기 형식에 따라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경기, 지각자는 두 타를 벌한다. 경기에서 첫 홀이 졌다. 경기 지각은 출전 선수들에게 큰 치욕이므로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입문 조건을 미리 이해합니다. 각 참가자는 경기 전에 그라운드가 설정한 참가 조건을 알아야 한다: 1. 경기의 정확한 시간 2. 각 그룹의 구성원을위한 준비; 3. 하마터면 알아볼 뻔했다. 4. 첫 번째 홀은 1 번호 또는 10 번호입니다. 경기 당일 현지 규칙; 여섯째, 동아리 수는 14 개로 제한된다. 정규 경기에서 각 선수는 14 개의 클럽만 가지고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만약 14 개 미만의 클럽이 있다면, 14 개 클럽을 늘릴 수 있다. 경기에서 손상되거나 사용할 수 없는 큐대를 바꿀 수 있지만, 원칙은 경기를 지체하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아무리 보충해도 큐대를 어떻게 바꿔도 경기장 어떤 선수도 빌릴 수 없다. 큐대는 일단 빌려주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빌려주는 큐는 대출자가 사용하고, 대출자는 사용할 수 없다. 공의 위치는 모든 게임 규칙의 기본 출발점이므로, 파울로 인해 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게임 규칙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관련 규정을 기억해야 합니다. 첫째, 전체 공이 아웃될 때 공이 아웃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판정은 지면에서 경계 말뚝의 가장 안쪽 점을 연결하는 선이거나 어떤 경우에는 경계선이다. 2. 공의 어떤 부분이 수장애 구역의 표시선에 닿으면 공은 수장애 지역에 있다. 표지판 자체도 수벽 영역의 일부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3. 공의 어느 부분이 그린에 닿으면 홀 영역에 있습니다. 공이 그린의 가장자리에 있고 그 중 일부가 그린을 벗어나는 경우, 홀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넷째, 만약 공의 어떤 부분이 서브구역 내에 있다면, 공이 서브구역 내에 있는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 서브대는 직사각형 영역이며 너비는 두 큐대의 길이이고 앞면과 측면은 서브대 로고의 외부 경계에 의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