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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한 귀원사 배불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원사는 우한 아주 유명한 절 명소입니다. 귀원사에서 기도하는 것은 많은 무한족의 일상적인 풍습이다. 절 전체가 잘 보존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름을 떨치고 왔다. 그렇다면 우한 귀원사에 가서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귀원사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첫째, 귀원사 배불의 중요성? 1. 절을 참관할 때 절의 문턱을 밟지 마라. 마치 부처님의 어깨와 같다. 밟으면 부처에 대한 불경이다.

2. 부당한 발언을 피하다. 스님과 도사와 이야기할 때 살생, 결혼, 비린내 나는 고기 등을 언급해서는 안 된다. 스님의 반감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3.

부정 행위를 피하다. 절을 참관할 때 큰 소리로 떠들거나, 손가락질하거나, 비웃거나, 함부로 돌아다니거나, 절의 물건을 만지지 말고, 특히 조각상을 만지거나 조각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불사를 만나면 묵묵히 서거나 조용히 떠나야 한다. 동시에 아이를 잘 보살펴야지, 아이의 무지함 때문에 무례한 일을 하지 마라.

4.

부적절한 이름을 피하다. 절의 스님은' 대사님',' 법사',' 대사님',' 주지는' 장로',' 주지님',' 선사' 라고 불러야 한다. 라마 사원에 있는 스님은' 라마' 라고 불려야 하는데, 이는' 상사' 를 의미한다.

부적절한 행동을 피하십시오. 스님과 인사하는 방식은 두 손을 합친 채 살짝 고개를 숙이거나 한 손을 가슴에 얹고 살짝 고개를 숙이는 것이다. 악수, 포옹, 스님을 만지는 등 부당한 방식으로 하지 마라.

6. 사내에서는 돌아가지 마세요. 원사 나한전 수나한처럼, 원래의 길로 돌아가지 마세요.

7. 부처님을 경배할 때는 자신을 땅속으로 던져야 한다.

8.

부처님을 숭배하기 전에 몸을 깨끗이 해야 한다. 우리가 부처님을 숭배하기 전에, 우리는 우리의 몸과 손을 씻어야 한다. 마늘, 양파, 생선, 고기, 술을 먹지 말고 빈랑을 씹거나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좋다. 부처에게 기도하는 것은 상당히 불경스럽다.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에도 악취가 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하물며 부처님께 드리는 것이다!

9.

너는 오른손으로 전의 물건을 만져서는 안 된다. 오른손은 살인의 손이고 부정하기 때문이다. 왼손만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만년사의 육치백상은 코끼리 다리를 만져보고 기도할 때 남자가 왼쪽 다리를 만지고, 여자가 오른쪽 다리를 만지면 왼손으로 시계 방향으로 세 바퀴 돌며 기도의 효과를 얻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0. 절에서 사진을 찍으면 자신과 부처를 함께 둘 수 없다. 부처에 대한 불경이다.

1 1. 절에 들어갈 때 옷차림은 깔끔하고 소박해야 한다. 여자가 절에 가서 부처를 숭배하는데, 미니스커트나 가슴을 드러내고 등을 드러내는 옷을 절대 입지 않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아이가 불사에서 뛰어다니며 놀지 못하게 해라.

12.

불사에 들어가는 것은 중간에서 들어오지 말고 옆문으로 들어가서 왼팔을 따라 가야 한다. 절에 들어갈 때 문지방 (문 밑의 칸막이) 을 밟지 마라. 절에 들어가면 부처님의 얼굴을 올려다보지 마라. 즉시 고개를 숙이고 경배해야지, 사방을 돌아다니며 구경해서는 안 된다. 부처님의 얼굴을 보고 싶다면 대전 밖에 서서 멀리서 보면 예의에 부합해야 한다. 절 안에서 큰 소리로 떠들거나, 고함을 지르거나, 뛰어다니며 뛰지 말고, 아무데나 가래를 뱉거나 코를 풀지 마라.

13. 불사내에서는 두 발이 벽에 기대어 서 있거나, 책상에 기대어 서 있거나, 턱이 엉덩이에 놓여 있거나, 막대기를 짚고 벽에 서 있거나 침을 뱉거나, 쓰레받기로 앉아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서 있을 때는 양손을 합치거나 똑바로 서서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14. 하품, 가래침, 방귀 등을 하지 마세요. 로비에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홀을 떠나야 한다. 하품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침을 뱉을 때는 휴지로 싸서 주머니에 넣는다. 들락날락하지 말고 대중에게 영향을 주어라.

15.

삼문은 또 산문이라고도 하고, 중간은 빈 문이라고 한다. 동쪽은 오상문이라고 합니다. 서쪽은 작업문 금지라고 합니다 (밖에서 보면 좌측). 일반 관광객은 오른쪽 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고, 가운데 문은 빈 문이라고 하며, 스님만 드나들 수 있다. ) 문, 여성 승객 먼저 오른발, 남성 승객 먼저 왼발 을 이동합니다. 문턱을 밟지 않도록 주의해라, 걸음이 클수록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16. 누군가 부처님을 숭배하고 지나가지 마라. 양손이 속이 비어 교차하고, 손가락을 모으고, 위를 향하고, 손가락이 기울어지지 않도록 한다.

17. 불사에서는 우회전만 할 수 있고, 좌회전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이 * * * 부처님을 수리할 때, 그들은 이 구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멈추고 질문을 할 필요가 없다. 다만 메치까지 올라가면 된다.

18.

사원을 관광지로 취급하지 마세요. 불사에 발을 들여놓고 부처를 숭배하고, 직업을 없애고, 경건하고 경건해야 느낄 수 있다. 불사에서는 절대 웃거나 자조하지 마라. 너는 업장을 없애기는커녕 오히려 삼보를 존중하지 않는 죄를 저질렀다! 너는 너의 존엄과 존귀함을 유지하여 부처님에 대한 존경을 보여야 네가 느낄 수 있다. 웃고 싶으면 작은 소리로 소맷부리로 덮어라. 깨끗하고 엄숙한 불교 성지를 관광 성지로 여기지 마라,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19. 불사에 들어가기 전에 소지품, 옷, 모자, 핸드백을 바닥에 놓고 절을 한다. 가방, 옷, 모자, 장신구를 함부로 책상 위에 놓지 마세요. 어느 누구도 불사 중앙에 서거나 예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불사의 중심 위치는 주지가 참배하는 곳이다. 일반인은 서 있거나 경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20. 절에서 세속적인 말을 하지 말고 큰 소리로 떠들지 마라. 경청법을 듣는 것 외에 절에 앉지 마라. 불법을 논의해도 큰 소리로 웃지 마세요.

2 1.

허리를 굽혀 절하다 (속칭' 절을 하다' 라고도 함): 무릎 꿇기, 팔꿈치, 머리 위로 십불보살, 머리 위로 경례, 받는 사람 발. 부처님의 성상을 향해 경례하고, 수아의 손바닥이마, 두 어깨가 텅 비어 부처님의 발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명 머리 예식, 머리 예식, 머리 예식이라고도 한다.

고개를 숙이는 자세는 이렇다. 민들레 위에 무릎을 꿇고 두 손을 합쳤다. 이 손바닥들은 속이 비어 있고, 머리 위를 들어 올리고, 입가에 잠시 멈추고, 소원을 빌고, 마음속으로 내려와 앉은 다음 손바닥을 펴고, 손바닥을 펴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상체를 엎드린다.

22.

분향: 보통 절에 들어가면 절 규정에 따라 향 세 개를 넣어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차례대로 향로에 세 개의 향을 꽂아야 하며, 함부로 향을 태우는 것을 엄금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고 환경오염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민간 풍습이 분향할 때, 세 대는 자신을 위해 복을 기원하고, 여섯 대는 두 세대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아홉 대는 세 세대를 위해 복을 기원한다. 13 은 극단이고, 13 향은 원만한 공덕의 고향이다.

분향은 왼손에 향을 들고 오른손에 촛불을 들고 있어야 한다. 보통 사람이 닭을 죽이고 생선을 자르는 것은 오른손이고 왼손은 거꾸로 하기 때문이다. 먼저 향을 피우고, 왕성할수록 좋으니, 사람들은 늘 향이 강하다고 말한다. 왼손은 위에 있고, 오른손은 향을 머금고, 고개를 숙이고 머리 위에 있다. 절을 하기 전에 분향하다.

향긋한 행동:

(1) 부처님을 경배할 때 신도들은 향 세 자루를 취하여 등불 밑에 불을 붙이고 손에 들고 걸상 앞으로 걸어갔다.

2. 불상을 마주하고 공손하게 서서 양손에 향을 지녔다.

3. 향을 잡을 때 손이 물어본다: 양손 검지, 중지는 향발을 쥐고, 두 엄지손가락은 향발의 끝을 잡는다.

4. 향을 눈썹에 올리고, 눈썹과 평평하게 하고, 두 눈은 장엄한 불상을 보고, 부처를 보고, 코를 보고, 마음을 본다.

⑤ 향을 내려놓고 오른손은 향발을 들고 왼손은 향을 꽂는다. 두 향 사이의 거리는 5 점이다.

23. 부처님은 경배하실 수 없나요?

너는 숭배할 수 있다. 과거에 부처가 경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전설이다. 황제가 지금의 부처라고 하니, 과거의 부처를 경배할 필요가 없다. 아첨하다. 보통 사람은 당연히 가서 부처님을 경배할 수 있다.

사원에서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너는 할 수 없다. 불교에는 이런 것이 없으면 당연히 통하지 않는다. 불교에는' 무상' 이라는 이론이 있는데, 한 사건은 확실한 것이 없다는 것이다. 비자를 요구하는 것은 이 이론에 어긋나지 않습니까?

성전에서 부적을 가질 수 있습니까?

불교에는 부적이 없다. 그러나 불패에는 주문과 고전이 새겨져 있다. 이것은 가능하지만, 만약 당신이 진심이라면, 만약 당신이 진심이 아니라면, 부처님 사리가 당신에게 있다 해도 공덕은 아닙니다.

임산부가 부처님을 경배할 수 있습니까?

자료를 조사해 보면 숭배할 수 있다고 한다. 경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미신이다.

27. 월경을 오는 여자는 부처님을 경배할 수 있습니까?

금기가 없다. 너는 비구니가 이것 때문에 절을 떠난 것을 본 적이 있니? 불교는 이 이론이 없고 민간 신앙이라 믿을 수 없다.

28. 지장왕보살은 경배할 수 있습니까?

자료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안녕히 계세요. 특별한 설명이 없다. 절에 소장왕보살이 있으니 왜 경배하지 않습니까?

둘째, 귀원사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원사 고목삼천, 꽃과 나무가 무성하여' 한서의 땅' 이라고 불린다. 보통사, 서련사, 구덕사와 함께 우한 4 대 정글이라고 합니다.

귀원사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나한당으로, 500 존나한상이 있는데, 중국 4 대 나한당 중의 하나이다.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낙한당은 남좌여우이다. 이것은 문에 들어가는 방향을 가리킨다. 오른발이 앞으로 나아가면 오른쪽 나한부터 세어라. 왼발이 들어오면 왼쪽에 있는 나한부터 세어라. 어느 로한부터 숫자를 세는 것은 전적으로 네가 결정한다. 너는 네가 좋아하는 나한부터 시작하여 너의 나이에 따라 세어 볼 수 있다. 허세인지 만 살인지에 관해서는 절에서 만 세라고 말하지만 허세일 수도 있고, 그냥 내버려 둘 수도 있다.

절에 연못이 있는데, 잉어가 물을 붉은색으로 염색한 것 같다. 연못에는 연꽃 모양의 작은 수조가 몇 개 더 있는데, 크기가 다른 거북이 수십 마리가 자주 엎드려 있어 어색하다. 이 장면을 볼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사람은 올해는 나쁜 운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귀원사의 또 다른 큰 경관은 정월 초금요일에 재신을 맞이하는 것이다. 이 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향을 피우며 내년의 재원이 뒹굴기를 기도한다.

너의 나이와 일치하는 나한을 세어 보면, 너는 이 나한의 존엄, 용모, 동작, 습관, 수양에 근거하여 미래의 액과 운명을 예측할 수 있다. 어느 로한부터 숫자를 세는 것은 전적으로 네가 결정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로한을 시작으로 나이로 셀 수 있다. 25 살이면 25 나한을 세어라. 이렇게 보면 동갑내기라도 나한을 포함해서 결과는 절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