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주제
음악으로 생활을 해석하고 노래를 청춘으로 만들다.
둘째, 활동의 목적
개성을 널리 알리고, 자신을 표현하고, 열정을 풀어주고, 학생들에게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주고, 학생들의 젊음의 활력을 과시하고, 긍정적이고 유연한 마음을 주고, 캠퍼스 생활에 더 잘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부르고 싶으면 불러' 는 모든 학우들에게 개성을 보여주는 무대를 선사하고, 가장 독특한 자신을 부르며, 가장 활기찬 청춘을 선보인다!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며 절대적으로 투명합니다!
셋째, 시간표
첫 오디션
시간: 20 1 1 년, 월, 일.
위치:
행사 형식: 각 부처가 스스로 조직해 상위 10 명을 선발해 대회에 참가한다.
장면 2: 새싹
시간: 20 1 1 년, 월, 일.
위치:
행사 형태: 50kg 15
각 선수는 한 곡을 준비하고 (가사가 여러 번 반복되면 한 번만 부른다),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겨 총점을 계산한다. 전 15 진급 복전.
장면 3: 날카로운 가장자리
시간: 20 1 1 년, 월, 일.
위치:
활동 형식: 15 금 10
각 선수는 한 곡을 준비하여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겨 최고점과 최저점을 빼서 평균 점수를 계산한다. 상위 10 명의 선수가 다음 경기에 진급했다.
4. 4 회: 2 인 대 2 인
시간: 20 1 1 년, 월, 일.
위치:
행사 형식: 10 명의 선수가 추첨을 하고, 대전에서 5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했다.
5. 5 회: 정상대결.
시간: 20 1 1 년, 월, 일.
위치:
행사 형식: 챔피언결정전, 최종 대결에 진출한 5 명의 선수가 결국 챔피언 3 위를 결정지었다.
넷째, 이벤트 등록
1. 참가자
남경교통기술자 학원 전체 학생.
2. 등록 방법
각 학과 문예부 접수처에 등록하다.
3. 등록 시간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홍보
1. 포스터는 학생회 홍보부에서 제작합니다. 내용은 이번 행사의 기본 소개, 행사의 기본 과정과 신청 방식, 경기 시간과 장소.
2. 각 부서의 문예 장관은 본 부서의 반을 홍보해야 한다.
3. 행사 전에 캠퍼스 방송을 통해 전교를 선전합니다.
4. 경기 중. 우리는 포스터, 캠퍼스 방송 등을 통해 경기 정원을 확보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선수의 상황을 발표하고, 다음 라운드의 모든 사항을 알려 경기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유지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섯째, 무대 배치
1. 무대에 풍선, 일루미네이션 등 장식품을 걸어주세요. 현장 활동 분위기를 개선하다.
2. 심판석 배치와 선수, 친지단, 치어리더의 장소 배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1 회: 해선, 각 부문 초전, 원 문예부 멤버 현장 시찰, 10 명의 선수를 선발해 2 차전을 치렀다.
2. 해선이 끝난 후 선수대회를 열고 모든 선수들을 추첨하여 경기 순서를 결정하고 출전 작품을 확정했다.
3. 각 부처의 통일된 협력을 바탕으로 무대 디자인과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여 경기 전 모든 준비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회 2 회: 50 금 15, 선수가 자신의 노래를 가지고 무반주 합창을 한다. 노래가 끝나면 심사위원은 그들에게 점수를 매겨 최고점과 최저점을 빼고 각 선수의 평균 점수를 계산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상위 15 명의 선수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5. 3 회: 15 금 10 선수가 한 번에 출전 작품을 다 불렀고, 심사위원은 상위 10 위를 선정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6. 4 회: 10 금 5 위 10 위 선수가 순위순으로 우선하고 나머지 선수는 PK 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번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모든 선수는 재능 공연을 한 다음 노래 부분을 연기해야 한다. 심사위원은 각 조의 최우수 선수를 선출하고, 각 팀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선수는 직접 진급한다.
7. 행사의 상호 작용 부분에서' 구령을 빙빙 돌다' 는 진행자가 일부 관객을 유인해 구령을 빙빙 돌며 나온 학우들이 인형, 칫솔 등을 장려했다.
8. 게임 5: 각 선수는 미리 추첨을 해서 출전 순서를 결정한 후 순차적으로 노래를 부른다. 노래가 끝나면 심사위원은 점수를 매길 것이다. 가장 높은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하고, 선수의 평균 점수를 계산하고, 현장에서 보고하고, 우승 시즌군을 선출하다.
9. 일부 심사위원들은 우승자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했다.
10. 행사가 끝난 후 본 부서 책임자는 참가자 명단, 심사위원 명단, 수상 상황 및 행사 요약 관련 자료 (전자판) 를 학생회에 제출하여 사진을 보관하고 제출한다.
여덟, 채점 방법
1. 평가자의 채점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색이 정확하고, 목소리가 유창하며, 노래 부르는 노래의 내포를 적절히 표현할 수 있다 (2 점)
노래 리듬이 정확하고, 글자가 둥글고, 감화력이 풍부하다 (2 점).
③ 태풍이 정확하고 유창한 자연 표현 (2 점)
(4) 활기차고, 옷차림이 깔끔하고, 행동거지가 대범하다 (2 점)
⑤ 현장 분위기 통제력이 강해 즉흥적으로 발휘하고, 관중 정서를 동원하며, 관중 지지율이 높다 (2 점).
2. 경기당 심판 7 명은 10 점수로 점수를 매겨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거한다. 그런 다음 일반 플레이어의 최종 점수를 계산하십시오.
3. 평가단은 채점 규칙 일람표와 채점표를 받아 채점란에 점수를 매긴다.
아홉. 재정 예산:
1. 등록 양식, 심판 점수 양식 및 선수 등록 양식 인쇄
홍보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및 품목;
무대 배치 (풍선, 장식, 랜턴 등). );
4. 보너스
예상 자금 400 원
10: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의외의 상황
1. 게임 도중 오디오 마이크에 문제가 생겨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경기 30 분 전, 경기장의 오디오 마이크 등 시설을 테스트해 정확한 것을 확인한 후에야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선수는 경기 기간 동안 참가 항목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해결 방법: 경기 전에 각 선수에게 노래가 선택되면 변경할 수 없다고 통지한다.
현장은 혼란스럽고 질서는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학원 학생회 기검 부서는 기검 부서 구성원과 협조해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관련 사항을 처리한다.
4. 경기 시간이 늦어져서 선생님이나 학우가 갈 일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경기 시간을 미리 계산해서 선생님과 학생의 개인시간을 지체하지 않는다.
시합에서 발표된 음악은 출전 선수의 출전 작품과 일치하지 않는다.
해결 방법: 우리는 음악 플레이어를 전문적으로 배정하고, 선수가 등장하는 순서대로 음악을 재생하고, 경기 전에 선수의 곡을 확인하며, 선수 곡목의 불일치를 피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