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난감한 왕은 믿었지만 S 1 1 시즌 전 경기를 경험한 모든 친구들은 30 분짜리 경기, 봄에 장비 찾기 소개, 15 분 사용 혹은 너의 팀원과 맞은편이 봄에 책을 읽을 수도 있다. 네, S 1 1 시즌전 가장 큰 변화는 장비 시스템입니다. 이번 주먹은 장비 시스템과 쇼핑몰을 전면 개편해 새로운 신화 장비뿐만 아니라 새로운 점포 페이지와 완전히 다른 페이지와 옵션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의 폭은 리그 오브 레전드 장비 시스템을 거의 개조했다. 새 시즌의 장비는 초기, 기초, 서사시, 전설, 신화, 소모품, 신발 7 대 범주로 나뉜다. 그래서 모든 영웅들의 놀이는 S 10 시즌과는 전혀 다른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과언이 아니다. 소환 협곡의 새로운 시대다. 하지만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새 버전을 체험한 뒤 새 주먹이 정말 터무니없다고 말했다. 너무 많은 테스트를 거치지 않고 쫓겨난 것 같다.
각종 장비의 효과와 수동적, 그리고 게임의 다른 내용과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많은 버그가 생겨 요 며칠 동안 순위와 생중계의 혼란을 야기했다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이번 개편은 리그 오브 레전드 전문화와 전기 경쟁화를 더욱 심화시켜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다.
솔직히 민망한 왕은 수정된 주먹이 좀 커서 당기기 쉽다고 느꼈다. LPL 경기의 작은 파트너들은 이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유럽, 새 버전의 설비는 구별하기가 너무 어렵다. 새로운 버전의 장비는 예술 스타일, 색채, 시각적 차이에 관계없이 개인적인 느낌의 차이가 크지 않아 구별하기 어렵다. 이러한 장치는 하나의 모델에 배치되며 공유되지 않으므로 잠시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국내 LPL 공식 해설 박원택도 무자비한 토로를 진행했다. 그는 최근 몇 가지 새로운 버전을 가지고 놀다가 자신이 제재를 받았다고 느꼈고, 그는 시즌 전 장비 변화의 영향을 충분히 체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원택은 이번 시즌전 판본이 주먹으로 전 10 시즌을 완전히 뒤엎고 노게이머에게 도전한 것과 같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도 이번 주먹 걸음이 좀 크다고 느껴서 좀 아픕니다.
결국 왕은 주먹이 이번에 크게 바뀌었다고 생각했고, 화풍은 단순하고 화려하지 않고 소름 끼치는 고대 신기에서 색채가 밝고 만화화된 현대 공예품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신화 장비의 도입과 합성 경로가 복잡해짐에 따라, 저는 개인적으로 이 변화가 리그 오브 레전드 전문화와 전문화를 촉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변화는 프로 전기 경쟁에 좋다. 더 많은 장비는 더 많은 수법과 일과를 의미하고, 대립성을 증가시킨다. 하지만 일반 플레이어에게 이것은 악몽이다. 너무 복잡한 장비, 기술, 수동성은 모바 게임을 체험하고 싶은 가벼운 사용자를 쉽게 설득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투어는 아마도 아주 좋은 경기 게임일 것이다. 가벼운 플레이어를 잃은 후 옆집 도타 2 처럼 되지 않을까요?
소환사들, S 1 1 시즌의 이 변화를 아시나요?